가열식 가습기 추천 BEST15 상부 급수 PP재질 SUS304

PP 재질
4.5L 대용량
정수필터 장착
360도 듀얼노즐
PTC 히터 사용
스테인리스 물통
최대 64시간 연속 가습
상부급수
자동 꺼짐 기능
360° 트윈 노즐
PP재질
PTC히터 사용
SUS304 코팅
최대 13시간 연속 사용
상부 급수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
상부 급수
과부하 보호 기능
통세척 가능
탈착용 덮개 제공
완전 분리가능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수위감지 센서
자동습도조절
수면모드 제공
40시간 연속작동
저소음 30dB
결로 완벽차단
초음파 결합
최대 30시간 가능
터치패널 디스플레이
단순화된 필터구조
초음파 가습기 문제점 보완
훈증 효과
PP재질
최대 75시간 연속가동
LG화학 ABS 소재 제작
UV-C LED 탑재
수면모드 적용
최대 10시간 사용
안심 송풍구
LED 터치 디스플레이
3.5L 대용량
스테인레스 304
상부 급수식 구조
최대 17시간 사용
물 감지센서 장착
탈부착 방식 디자인
IH 전기유도 가열
최대 9시간 사용
3단계 가습 조절
스테인리스 뚜껑
물부족시 전원차단
전용 물탱크
최대 2L 대용량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사계절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제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을 통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물통을 통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상부급수를 통해 손쉽게 물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젖병에 쓰이는 PP재질 혹은 스테인리스 SUS304로 제작된 제품들이 많기에 깨끗한 분무를 통해, 내 폐를 지킬수 있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들을 통해, 항상 쾌적한 습도를 유지하면서 건강을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BEST15 상부 급수 PP재질 SUS304

1. 오쿠 바스켓 통세척 가열식 가습기, OCP-HM450W

PP 재질
4.5L 대용량
정수필터 장착
360도 듀얼노즐
PTC 히터 사용
모델명 OCP-HM450W
무게 2.6kg
재질 PP,ABS
분무량 최대 300ml

직관적인 버튼식 조작버튼과 스마트 물 부족 알림 센서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360도 듀얼 노즐은 어떤 방향으로도 조정할 수 있는 가열식 가습기 추천 합니다.

젖병에 사용되는 내열 PP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하룻밤 사이에 깨지 않는 4.5L 용량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물을 한 번 보충하면 최대 2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열된 가습기는 물을 끓여서 수증기로 배출하는 가습 형태로 육안으로 보기 어려워 손이나 휴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력 소모가 적고 내부에 과열 방지 센서를 장착해 가습기 자체의 온도를 유지해 과열로 인한 화재를 예방합니다.

100도로 끓인 뜨거운 증기는 배출 파이프를 통해 상승했다가 52도까지 내려가 안전하게 배출됩니다.

개방된 구조로 청소가 용이합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바스켓으로 청소가 용이합니다.

모든 물이 소진되면 빨간색 램프가 5회 깜박이고 알림음이 울리면서 작동을 멈춥니다. 물을 보충한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가습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잔여물을 걸러내고 가습기를 청결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해주는 정수 필터입니다.

더보기 +

2. 위닉스 올바른 스테인리스 가습기, WL3E401-KNK

스테인리스 물통
최대 64시간 연속 가습
상부급수
자동 꺼짐 기능
360° 트윈 노즐
모델명 WL3E401-KWK
무게 3.0kg
분무량 400ml

360° 회전 가능한 트윈 노즐은 모든 모서리에 물을 공급할 수 있는 가열식 가습기 추천 합니다.

저온난방으로 안전하고 풍부한 가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온습 모드에서는 탱크 안의 물을 저온으로 가열한 후 안전하게 냉각하여 배출합니다. 춥고 건조한 겨울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거나 찬 공기를 걱정해야 하는 아기 방에서 따뜻하고 습한 모드로 더 풍부하고 차갑지 않은 가습을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물병은 물세탁이나 보충 시 사용하기 쉽도록 이동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인 위닉스가 만들면 다릅니다. 2년 무상 보증으로 안전한 가습을 실현합니다.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구매일로부터 2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3단계 가습량 조절을 통해 실내 습도를 최적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이 자동으로 꺼지게 하여 전기료를 줄일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이 있습니다. 외출이나 부재중일때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됩니다.
  • 최적의 가습량을 설정해주는 자동모드가 있습니다. 해당 모드는 습도 및 환경을 알아서 감지합니다.
  • 전용 청소솔로 세척이 용이하며 보관이 간편합니다.


최대 64시간 연속 가습이 가능한 넉넉한 4.0L 물병으로, 온습 모드에서 작동 시 시간당 최대 400ml까지 가습이 가능합니다.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라운드 디자인이 어느 공간에서나 어우러집니다.

신뢰할 수 있는 포스코304 스테인리스 물병은 세균의 염려를 줄이고 세척이 용이하도록 합니다. 물에 닿는 부분은 식기세척기와 살균 온수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재료입니다.

상단 덮개를 쉽게 열어서 급수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제품이 물이 부족할 때,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공간의 조화는 물론 편리함까지 담아내기 위해 작고 세밀한 사용법이 활용됩니다.

더보기 +

3. 듀플렉스 리모콘 가열식 가습기, DP-780WH

모델명 DP-780WH
무게 1.7kg
용량 3.5L

겨울철 보일러에 가습기를 켜두면 실내 습도가 높아져 공기 순환률이 높아지고 실내 온도도 빠르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SUS304 방식은 석회질 오염과 세균에 강하고 쉽게 벗겨지지 않아 세척이 용이합니다. 고가 프리미엄 제품이 많이 사용됩니다.

따뜻한 수증기를 방출하고 실내 습도뿐만 아니라 실내 온도도 상승시킵니다.

4. BBB트리플블랙 초음파 가열식 통세척 복합식 가습기 H5

PP재질
PTC히터 사용
SUS304 코팅
최대 13시간 연속 사용
상부 급수
모델명 TP-1000
무게 1.4kg
재질 ABS
용량 2.5L
가습량 최대 200ml

PTC 히터를 사용하면 전력소모가 감소하고 내부에 설치된 온도퓨즈가 적정 온도를 유지하여 과열로 인한 화재를 방지합니다.

최대 1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3.5리터 대용량 물병을 한 번 보충하면 번거로움 없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젖병과 동일한 내열성 소재와 고온에서도 걱정 없는 PP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상부 급수 방식으로 물을 보충하기 위해 버킷을 분리하거나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소의 용이성을 위해 히터는 개방적이고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직접 청소가 가능한 가열식 가습기 추천 합니다.

석회화를 방지할 수 있는 SUS304 코팅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오염과 세균에 강한 SUS304로 세척이 용이합니다.

물을 튀기지 않고 풍부한 가습으로 넓은 실내 공간의 습도를 조절할 수 있는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럽고 미세한 입자입니다.

가습기를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필터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는 2~3개월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으며, 최소 일주일에 한 번 이상 흐르는 물에 필터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

5. 엔뚜마노 통세척 가열식 가습기 EMH-1260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
상부 급수
과부하 보호 기능
통세척 가능
모델명 EMH-1260
재질 PP,알루미늄,테프론
소비전력 400W

2.5L 대용량 물탱크를 사용하여 단수 공급으로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인 트리플 블랙 H5는 안전하며 물이 부족할 경우 자동 끄기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 본체를 제거하지 않고도 제품 상부에 필요한 만큼의 물을 쉽게 보충할 수 있습니다.

시간당 최대 220ml의 풍부한 가습량과 강력한 분사력을 제공하는 가습 모드가 있습니다.

  • 초음파식 모드
  • 가열식 살균 가습모드 : 집안 공기를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 수면모드 : 저소음으로 숙면을 도와줍니다.


입구가 넓고 내부 구조가 단순하여 세제가 없어도 청소가 용이합니다.

6. nko 자동 습도조절 가습기 7L 대용량 통세척 저소음 H7L

탈착용 덮개 제공
완전 분리가능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모델명 H7L
무게 1.32kg
용량 7L

가열로 만들어진 따뜻한 증기는 상승하는 대류에 의해 공기를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변화시킵니다.

건조한 실내 공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바꿔줄 엔투마노 가열 가습기입니다. 물을 가열하고 기화시킴으로써 순수한 수증기를 만들어냅니다.

전기밥솔 같은 디자인으로 관리가 용이한 깨끗한 엔투마노 가열 가습기는 완전히 분리된 물탱크와 탈착식 커버를 제공합니다. 탈부착 가능한 커버는 완전히 제거 및 세척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강과 실리콘으로 세척 및 건조할 수 있습니다.

7. 원더스리빙 초음파 가열 복합식 가습기, Misking-H7 PLUS

수위감지 센서
자동습도조절
수면모드 제공
40시간 연속작동
저소음 30dB
모델명 MisKing H7 Plus
무게 2.8kg
용량 4L
소비전력 110W

본체의 습도조절 버튼을 3초간 누르거나 리모컨의 슬립모드 버튼을 누르면 터치패널의 불이 꺼지고 슬립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급수기로 40시간 연속 가동이 가능한 대형 7L 물통이 특징입니다. 강력한 3단계 가습도 하루 종일 가능합니다.

수위 감지 센서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물이 부족할 때 자동으로 수위를 감지하여 스스로 전원을 차단합니다.

고주파 진동의 초음파 가습으로 빠르고 풍부한 가습과 3단계 분무량 조절로 원하는 분무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가열식 가습기 추천 합니다.

가습기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보다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약 30dB 미만의 조용한 디자인으로 가습 중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원하는 습도에 맞는 스마트 가습기입니다. 설정된 습도에 도달하면 습도가 자동으로 멈추고, 설정된 습도 아래로 내려가면 다시 시작되어 원하는 습도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리모컨을 사용하면 가습기 제어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타이머 : 최소 1시간부터 최대 12시간까지 원하는 시간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가습량 : 총 3단계로 가습 세기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 습도조절 : 최소 40에서 최대 90까지 원하는 습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
  • 수면모드 : 터치패널의 라이트가 꺼집니다.


무겁게 들고 다니지 않아도 즉석에서 쉽게 뚜껑을 열어 물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8. 알엑스티엔 대용량 가열식 가습기, RN300SH(블랙)

결로 완벽차단
초음파 결합
최대 30시간 가능
터치패널 디스플레이
모델명 RN300SH
재질 ABS, PP
무게 1.46kg
용량 3L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사계절용 복합식 가습기입니다. 가열식 가습기와 초음파식 가습기의 조합으로 춥고 건조한 날씨에 미스트와 따뜻한 가습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와 습도는 쾌적한 환경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온도별 습도에 따라 원하는 습도를 설정하면 주변 습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분사량을 조절합니다. 원하는 습도를 5RH 단위로 30RH에서 75RH 사이로 설정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인 H7 Plus는 소음을 최소화하고 잠자는 동안 조용히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조용한 디자인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민감한 모유 수유 시 어린이 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샐틈없는 결로 없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업그레이드된 내부 구조는 물 막힘이나 응결 걱정 없이 촉촉한 공기를 제공합니다.

뚜껑은 광택이 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청소하기 쉽습니다. 360도 회전 가습 노즐로 가습기를 움직이지 않고 원하는 곳에서 가습 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실내 온도를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원하는 습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자동 모드가 있습니다.

구조가 단순해 분리·청소가 용이하고 물 보충이 편리합니다.

물이 부족할 경우 알람이 3번 울리고 빨간색 물 부족 표시등이 켜집니다. 표시등이 켜진 상태에서는 패널을 작동할 수 없으며 물이 보충된 후 전원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전원 버튼을 다시 누르면 이전 설정으로 작동이 재개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터치 패널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터치 버튼으로 원하는 기능을 더욱 쉽고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무드라이트를 끄려면 습도 버튼을 2초간 누르면 됩니다..

버켓형 4L 대용량 수조통 구조로 완벽 세척은 물론 투명한 수조통은 위생 상태까지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 중에도 뚜껑만 열고 편안하게 상부 급수가 가능하며, 단 한번의 물 보충 후 최대 3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를 정기적으로 세탁하면 더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9. 에어메이드 가습기 바이오숨 로즈골드, AMH-9900UV

단순화된 필터구조
초음파 가습기 문제점 보완
훈증 효과

초음파 가습기의 문제가 보완되었습니다. 미생물 입자의 폐에 도달해 초미세먼지를 발생시키는 등 각종 문제에서 방출되는 천연 수증기를 마시는 것과 같은 원리로 인체에 무해한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훈증 효과와 순수한 물은 공기 중으로 확산되어 건강한 수분을 공급합니다.

기화 가습기의 복합 필터보다 필터 구조가 훨씬 단순해 완전히 분해되지 않은 다른 가열식 가습기보다 세척이 간편하고 취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원을 켜도 변화를 느낄 수 없는 다른 가습기와 달리 코와 목이 금세 부드러워집니다.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심플한 구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는 심플한 구조입니다.

차가운 미스트가 아래로 가라 앉으며 수분에 불순물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10. 홈비즈 하이브리드 가열식 가습기, VGH-2286HB

PP재질
최대 75시간 연속가동
LG화학 ABS 소재 제작
UV-C LED 탑재
모델명 VGH-2286HB
용량 6L
무게 2.1kg
분무량 600ml

68cm 타워는 설계뿐만 아니라 넓은 공간의 습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합니다.

내장 소재는 젖병, 식품보관용기에 사용되는 PP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온에 문제가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편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국내 LG화학 ABS 소재로 제작 되었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인 에어메이드는 재활용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바이오숨은 최대 75시간 연속 가동이 가능한 9L의 대용량을 자랑합니다. 3일에 한 번만 채워지는 고용량 하이브리드 가습인 셈이다. UV-C LED 탑재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99.9%가 20초 이내에 제거됩니다. 특정 파장 대역은 오존과 수은을 생성하지 않는 UV-C LED를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바이오숨은 80도로 가열된 다음 45도로 분사됩니다. 위험한 박테리아와 박테리아는 섭씨 77도 이상의 온도에서 죽습니다.

월 1,130원의 저렴한 전기료와 필터 교체 유지비를 없앴습니다.

더보기 +

11. 보랄 올스텐 밥통형 가열식 가습기 3.5L, BR-HF5000Y

수면모드 적용
최대 10시간 사용
안심 송풍구
모델명 BR-HF5000Y
소비전력 800W
재질 스테인레슽, 실리콘, PP

무음 및 무광을 채택하여 숙면을 방해하지 않는 수면 기능을 설계한 가열식 가습기 추천 합니다.

6리터의 대용량으로 최대 10시간 동안 분사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 분무 시 화상방지 부위에 안전한 온도분무기를 설계했는데, 이는 가습기의 가장 큰 장점과 단점입니다.

100°C 가열 가습기와 초음파 가습기가 결합된 복합 가습기입니다. 가열된 가습기는 100도의 물과 함께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또한 초음파 가습기는 약 70~80도의 온도에서 분사합니다.

물탱크를 올리면 제품이 작동을 멈추고 물이 밖으로 튀지 않습니다. 또한, 세척수를 버릴 때 불이 본체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녹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소재와 유리 필름 코팅으로 안전성과 내구성이 향상되었습니다.

12. 주코 스팀 블럭 가열식 가습기 2.6L, ZCH-408CY

LED 터치 디스플레이
3.5L 대용량
스테인레스 304
상부 급수식 구조
모델명 ZCH-408CY
소비전력 280W
무게 1.8kg
용량 2.6L
가습량 320ml

여러 번 물을 공급할 필요가 없는 3.5L 대용량 가습기입니다. 여러 번 공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실내의 건조한 공기와 습도를 최대 12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가습성을 위해 별도로 설계되어 세세한 부분까지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중 안전 잠금 설계는 작동 중 안전한 사용을 제공하며 물이 없을 때 자동으로 멈춥니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LED 터치키로 다양한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습도 조절로 건조한 공기와 습기를 실내에서 빠르게 순환시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합니다.

상부 급수 구조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가능한 물탱크로 물 보충이 용이하고 물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강 304를 사용하였으며 전해분해 스탠드 물탱크로 위생적입니다.

심플한 화이트 디자인으로 침실, 거실, 사무실, 카페 등 다양한 장소에서 실내 습도를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13. 엔뚜마노 가열식 가습기, EMH-1260

최대 17시간 사용
물 감지센서 장착
탈부착 방식 디자인

물의 천연 성분에서 잔여물을 걸러냅니다. 필터는 가습기를 더 깨끗하고 오래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제품인 주코 스팀블록 가습기는 별도의 아로마 용기가 있어 간접증발을 통해 아기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사용자 위생 및 안전 설계로 흐르는 물에 쉽게 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히터를 직접 청소할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이물질을 직접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어 더욱 깨끗합니다.

최대 320m의 풍부한 가습량을 가지고 있어 건조할 시간 없이 넓은 공간을 촉촉하게 가꾸어 주며, 2단계로 습도 조절이 가능해 짧은 시간 내 습도에 적합합니다.

워터 센서를 장착하면 정상 작동 중에는 녹색 램프가 켜지고, 저수량 상태에서는 빨간색 램프가 켜지며 작동을 멈춥니다. 물이 보충되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가습기가 작동을 재개합니다.

필터는 물의 천연성분에서 나오는 잔유물을 걸러주는 기능을 합니다. 가습기를 더욱 깨끗하고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사용하면 됩니다.

투명한 수위 창문이 있는 2.6L 대형 물통이 특징입니다. 주코 스팀블록 가습기는 최대 17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가습기 전면의 반투명 수위창을 통해 수분량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이 더욱 편리합니다.

더보기 +

14. 주코 가열식가습기 JCH-101S 간편세척 살균스팀 신생아가습기

IH 전기유도 가열
최대 9시간 사용
3단계 가습 조절
스테인리스 뚜껑
무게 670g
재질 ABS, PP
소비전력 120W

4리터 스테인리스강 가열 가습기는 40~50dB의 저소음 상태로 설계되었습니다. 독서실 소음과 조용한 주택가 소음에 신경 쓰지 않는 백색소음입니다.

스테인리스 가열 가습기는 3단계 조절이 가능해 계절과 온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조절 기능으로 습도에 따라 자동 조절이 기능은 습도에 따라 자동 조절이 가능합니다.

의료 용품에 사용될 만큼 충분히 안전한 스테인리스 스틸 뚜껑과 물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뜨거운 물에 세탁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일반 세척만으로 제거되지 않는 제거로 깨끗한 가습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가열된 가습기는 섭씨 100도에서 물을 끓이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걱정 없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H 유도 가열 가습기는 자기장을 사용하여 탱크 자체를 가열하므로 열 손실을 줄이고 효율이 높습니다.

4리터 용량으로 자기 전에 켜두면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 쉽게 가습할 수 있습니다. 최대 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 엔뚜마노 통세척 가열식 가습기 대용량 EMH-1260

물부족시 전원차단
전용 물탱크
최대 2L 대용량
모델명 EMH-1260
소비전력 400W
재질 PP, 알루미늄, 테프론코팅제

물통에 물이 떨어지면 전원 램프가 적색으로 표시되고,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가열식 가습기 추천 합니다.

초음파 가습기에 비해 배출되는 가습 연기가 적어보이지만 가열식 가습기는 끓여서 발생하는 수증기 기체 분자가 공기중에 퍼지기 때문에 곰팡이 번식 호흡기 질환등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물탱크를 번번히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일반 생수병 및 음료수병을 사용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라운드 곡선으로 최소 300ml에서 최대 2L 대용량 생수병을 사용하여도 안정감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주일에 1~2번정도 내부청소를 해주시면 가열식 가습기를 깨끗하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