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노트북 추천 TOP10 GeForce i5 2022년 순위

MSI 2021 SWORD GF76 17.3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타이거레이크 코어 i7-11800H
GeForece RTX 3050 Ti
144Hz 고주사율
NEW 드래곤 로고
쿨러부스트5
Nahimic3 사운드 쉐어링
Wi-Fi 6
HP 2022 Victus 16 게이밍 노트북 어머 이건 꼭 사야해!
i5 12500H 프로세서
GeForce RTX™ 3050
레이 트레이싱
DLSS AI 렌더링 기술
IR 센서
FHD 고해상도
AMD Ryzen™7 4800H CPU
GeForce RTX™ 3050 GPU
512GB NVMe PCle® SSD
Wi-Fi 6
Armoury Crate 유틸리티
AMD Ryzen™ 5000
DDR4
FHD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안티글래어
Privacy Shutter
돌비 오디오
베이직스 2021 베이직북13 2세대 어머 이건 꼭 사야해!
1.28kg
FHD
0.3mp 전면 카메라
FHD 165Hz
GeForce RTX™ 3060
Ryzen™ 7 5800H
Nahimic 3D Audio
Wi-Fi 6
이중 공기 흡입구
네로우 베젤
144Hz 주사율
GeForce RTX 3050Ti GDDR6 4GB
듀얼 쿨링
좌우 178도 광시야각
기가바이트 2021 G7 17 어머 이건 꼭 사야해!
GeForce 3050 GPU
intel® wireless ax200
Wi-Fi 6
360도 회전 힌지
S펜
LPDDR5 메모리
Super AMOLED
Secured-Core PC
Wi-Fi 6E
Private Share
Bixby 연동
에이수스 2022 게이밍 노트북 17.3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GeForce RTX™ 3050 Ti GPU
Intel® Core™ i5 11400H CPU
48Wh 배터리
144Hz의 IPS레벨 패널
DTS X™ Ultra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게이밍 노트북 추천 제품입니다. 보통 게임은 데스크탑에서 많이 즐기시지만 노트북에서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게임을 즐기기 위해, 모든 요소가 준비된 게이밍 노트북 추천 드리려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TOP10 GeForce i5 2022년 순위

1. MSI 2021 SWORD GF76 17.3

타이거레이크 코어 i7-11800H
GeForece RTX 3050 Ti
144Hz 고주사율
NEW 드래곤 로고
쿨러부스트5
Nahimic3 사운드 쉐어링
Wi-Fi 6
OS Windows 10
메모리 RAM 16GB
저장장치 512GB
디스플레이 17.3형 FHD 안티글레어

게임 환경을 위해 재설계된 빨간색 LED 풀사이즈 키보드는 컴팩트한 크기를 유지하면서 숫자 키패드를 추가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빨간색 LED 백라이트가 내장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키를 식별할 수 있으며, 1.7mm 높인 키 트래블이 최고의 타격감과 편안한 타자를 선사합니다.

GeForce RTX 3050Ti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엔비디아 2세대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RT 코어, 텐서 코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는 가장 사실적인 레이 트레이싱 그래픽과 고급 AI 기능을 제공합니다.

180도 힌지는 더욱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시크한 블랙과 매트한 마감으로 외관은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해 좌, 후면, 하단의 드래곤 아머 패턴 그릴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MSI Cooler Boost 5는 열을 최소화하고 공기 순환을 극대화하여 편안한 게임 환경과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Nahimic3는 최고의 3D 서라운드 기술을 갖추고 있어 오디오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 음악 및 영화를 포함한 현실적인 오디오 환경을 위해 각 사운드의 정확한 배치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나믹 사운드 공유가 있습니다. 두 개의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두 사람이 무선으로 노트북 사운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144Hz 고주파 스캔을 지원하는 IPS 유형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수직, 수평 및 수직 각도로 인한 색 왜곡을 최소화합니다. 빠른 화면 전환으로 생생하고 사실적인 화면을 경험해 보십시오.

게이밍 노트북 추천 제품인 MSI만의 게임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드래곤 쉴드 로고가 새겨져 고급스러움을 높였습니다.

Intel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타이거레이-H는 10nm 프로세스 기반 윌로우 코브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Intel Deep Learning Boost를 통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효율성을 개선하고 AI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더욱 강력한 코어, 시계 및 전력 효율로 압도적인 게임 성능을 경험해 보십시오.

Wi-Fi 6은 그 어느 때보다 속도가 3배 빨라져 무선 환경에서도 편안한 게임 및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합니다.

5mm 두께의 초박형 베젤을 적용해 기존 43.9cm 화면의 편의성을 유지하면서 39.6cm 노트북의 휴대성을 확보했습니다.

더보기 +

2. HP 2022 Victus 16 게이밍 노트북

i5 12500H 프로세서
GeForce RTX™ 3050
레이 트레이싱
DLSS AI 렌더링 기술
IR 센서
FHD 고해상도
OS Free Dos
메모리 8GB RAM
저장장치 256GB
디스플레이 16.1형 FHD

강력한 성능, 새로운 RT 코어, Tensor 코어 및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를 갖춘 NVIDIA의 2세대 RTX 아키텍처인 Ampere는 가장 사실적인 레이 트레이싱 그래픽과 최첨단 AI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급 AI 렌더링은 일반적으로 네이티브 해상도와 비슷하거나 때로는 훨씬 나은 화질을 만들어 몇 픽셀만 렌더링하고, 고급 시간 피드백 기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선명한 이미지 디테일을 제공하며 프레임 간의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래픽 카드를 통해 레이 트레이싱이 가능합니다. 레이 트레이싱은 빛의 물리적 동작을 시뮬레이션하는 게임 그래픽의 필수 기능으로, 그래픽 집약적인 하이엔드 게임에서도 영화처럼 실시간 렌더링이 가능합니다.

엣지 베젤 프레임이 얇아지고 화면이 커져 몰입감 있는 게임과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의 게임용 노트북과 달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로운 제품입니다. 또한 필요한 모든 포트를 갖추고 있어 다른 단순한 게임용 노트북보다 뛰어난 연결성과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Intel™ Core™ i5 12500H 프로세서를 지원합니다. 차세대 게임을 위해 설계된 강력한 12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는 최고의 클럭과 획기적인 새로운 아키텍처로 게임 플레이를 한 단계 끌어올려 백그라운드에서 보조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에 따라 발열, 성능, 소리 등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F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고 사실적인 화면과 깨끗한 콘텐츠를 위한 300 니트 밝기를 제공합니다.

OEMEN Gaming Hub에는 게임을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작은 성능에서 노트북의 조명 제어까지 가능합니다. 이제 모든 게임, 모든 플레이, 모든 순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CPU, GPU 및 메모리 사용률 및 온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
  • 네트워크 부스터 게임을 최고의 상태로 전환하고, 다른 모든 것보다 우선 순위를 매김하며, 이중 포스 기능을 통해 가장 빠른 속도로 최상의 연결로 트래픽을 관리합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제품인 Victus의 적외선 센서는 PC 구성 요소와 직접 접촉하지 않고 온도를 측정합니다. IR 센서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더보기 +

3. 에이수스 2021 TUF Gaming 15.6

AMD Ryzen™7 4800H CPU
GeForce RTX™ 3050 GPU
512GB NVMe PCle® SSD
Wi-Fi 6
Armoury Crate 유틸리티
모델명 ASUS TUF FA506IC-CP004
색상 블랙
메모리 8GB RAM
저장장치 512GB SSD

많은 I/O 포트를 통해 원하는 장치를 연결하고 어디서든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USB 3.2 Type A 포트 2개와 추가 USB 3.2 Type A 포트 1개로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좋아하는 주변 장치를 최대 3개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우스, 헤드폰 및 기타 호환 장치를 Bluetooth와 연결하여 무선 작업 공간을 더 깔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Armory Crate는 시스템 및 조명 컨트롤을 통합하여 하나의 유틸리티로 손끝에서 필요한 설정을 수행합니다.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미적 효과를 개인화하고 게임 프로필을 미세 조정하며 오디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프로파일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앱으로 게임을 시작할 때 성능 및 기타 설정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사용자 지정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고속 Wi-Fi 6을 사용하면 호환 가능한 연결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LAN 속도로 게임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Wi-Fi 6은 네트워크 속도와 효율성을 높여 혼잡한 공간에서 더 나은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 또한 Wi-Fi 6의 TWT 메커니즘과 WPA3 보안 표준은 장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게임을 위한 무선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최대 144/3ms의 빠른 62.5% sRGB IPS 레벨 패널을 장착합니다. Adaptive-Sync는 디스플레이의 스캔 속도를 GPU의 프레임 속도에 동기화하여 지연을 줄이고, 연결을 최소화하고, 시각적 찢김을 제거하여 매우 부드럽고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4개의 컷아웃으로, 두 개의 스피커는 크고 강력하여 더 깊이 몰입할 수 있습니다. DTS X™ Ultra는 선명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위한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는 게임에서 공간 인식을 향상시켜 적을 타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음악, 영화 및 게임을 위한 최대 8개의 사전 설정 모드를 통해 사용자 환경을 더욱 최적화하고, 내장된 이퀄라이저로 원하는 대로 설정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최적화된 데스크톱 스타일의 키보드가 매력적입니다. 균일한 RGB 백라이트를 통해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으며 강조 표시된 WASD 악센트는 주요 이동 명령에 대한 시각적 바로 가기를 제공합니다. 오버스트로크 기술은 더 빠른 응답과 더 쉬운 제어를 위해 각 키 스트로크의 위치를 증가시켰습니다. 각 진정한 TUF 키는 2천만 번 이상의 프레스를 견딜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장기적인 안정성과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제품인 TUF Gaming FA506은 게임, 스트리밍 등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대 8코어 AMD Ryzen™ 74800H CPU는 멀티태스킹 등을 위해 최대 16개의 스레드를 지원합니다. 대부분의 최신 게임에서 높은 프레임률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최신 GeForce RTX™ 3050 GPU는 부드러운 게임플레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512GB의 초고속 NVMe PCle® SSD를 사용하면 로드 시간을 줄이면서 SSD를 추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모든 게임을 위한 공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4. 레노버 2022 ideapad 15.6

AMD Ryzen™ 5000
DDR4
FHD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안티글래어
Privacy Shutter
돌비 오디오
모델명 82LNOOPGKR
색상 그레이
OS Free Dos
메모리 16GB
디스플레이 15.6형 FHD

베젤이 얇아지면 제품이 작아지고, 4.3mm 측면 베젤로 디스플레이가 커보이며, 시야가 넓어지면 화면 공간이 극대화됩니다.

개인 정보 셔터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이 웹캠을 켜거나 실수로 웹캠을 활성화할 수 있다는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슬라이딩 커버는 전면 카메라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합니다. 또한 전원 버튼에 내장된 지문 판독기를 사용하여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제품인 AMD Ryzen™ 5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는 최고의 성능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를 위한 세계 최고의 노트북 프로세서입니다.

같은 15.6 기존 모델과 비교해 베젤 두께가 40% 이상 얇아져 제품 전체 크기가 줄어들고, 베젤이 얇아져 시야가 넓어집니다.

스테레오 스피커 2개와 돌비 오디오를 탑재해 고음질의 영상과 게임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음에서도 향상된 음질을 제공하며, 고음에서도 갈라지지 않고 깨끗한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Full H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어떤 각도에서도 왜곡되지 않고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빛의 반사를 최소화하기 위한 안티글레어(Anti-glare)로 장시간 작업하거나 멀티미디어 시청 시에도 눈에 피로감이 없는 편안하고 최적의 화면을 제공합니다.

안티글레어 패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오버헤드 조명과 햇빛은 모니터가 빛을 반사하고 화면을 흐리게 합니다. 안티글레어 스크린은 빛의 반사로 인한 눈부심을 줄이고 선명하고 편안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기존 15.6 모델과 비교해 슬림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고 무게는 1.66kg으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15mm 키 간격의 백라이트 키보드, 어두운 색의 백라이트 키보드, 정밀한 사용을 위한 정밀한 터치 패드로 더욱 편리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Ryzen 5000 루시엔 프로세서를 탑재한 ideaPad SLIM5는 성능, 연결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력하고 완벽하게 조합하여 제공합니다. 15.6인치 FHD 디스플레이는 선명한 영상, 풍부한 사용자 대면 사운드를 특징으로 하며 돌비 오디오 스피커는 새로운 메탈 탑 패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더해 줍니다.

더보기 +

5. 베이직스 2021 베이직북13 2세대

1.28kg
FHD
0.3mp 전면 카메라
모델명 BB1321FW
메모리 8GB RAM
저장장치 SSD 256GB

내장된 0.3mp 전면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로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원격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1.28kg의 가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그립감은 물론 세련된 컬러감을 선사하는 메탈 바디가 디자인 만족감을 완벽함으로 채워줍니다.

빠른 연결을 위한 USB 3.0과 미니 HDMI 및 이어폰 단자가 2개 있어 편리합니다. 특히 USB C형 포트는 보조 배터리를 통한 충전 기능을 지원해 어디서든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2세대 Basic Book 13은 0.31mp 전면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로 풀 패키징되어 최적의 온라인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1.28kg의 경량이기 때문에 노트북을 옮겨서 서재를 정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IPS 디스플레이로 왜곡되지 않고 선명한 13.3인치 FHD 화질을 느껴보세요.

베이직스는 Microsoft의 파트너이며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민감한 터치 패드는 작은 움직임을 빠르게 포착하고 패드 크기를 최적화하여 마우스 없이 노트북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키보드의 키 센스도 부드러워 사용하기 편하고, 한글 사용에 특화된 키보드 배열이 만족도를 높입니다.

베이직북 13 2세대는 72% NTSC, 100% sRGB, 350NIT 디스플레이 품질을 제공해 실제 색상과 가장 가깝게 표현해 보기 좋은 노트북입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제품인 베이직북13 2세대는 전원을 켜자마자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33.78cm 화면에 생생한 ISP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요리, 스포츠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FHD 화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

6. 델 2021 G15, 펜텀 그레이 위드 스펙클

FHD 165Hz
GeForce RTX™ 3060
Ryzen™ 7 5800H
Nahimic 3D Audio
Wi-Fi 6
이중 공기 흡입구

Nahmic 3D Audio 소프트웨어는 7.1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NAHIMICE 핀포인트 정확도는 게이머들에게 왜곡 없이 정확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헤드폰으로 게임을 하는 것처럼 느끼고 항상 이깁니다.

Alienware의 방열 설계에서 영감을 받아 키보드 상단과 G15 하단에 이중 흡기구가 있는 게이밍 노트북 추천 합니다. 이 밸브는 공기가 4개의 측면 및 후면 통풍구와 구리 파이프를 통해 최대한 빨리 빠져나가 최적의 냉각을 유지하고 열을 방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첨단 방열 설계를 통해 G15는 다양한 시스템 부하에 적응할 수 있으며 변함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구성 요소를 냉각하고 빠르게 클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다층 키보드를 통해 정확한 응답을 경험하십시오. 또한 흰색 백라이트는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키를 볼 수 있게 하고 양손을 더 빠르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부드럽고 빠른 액션 그래픽을 위한 현재 가장 빠른 패널과 100% SRGB 색 재현 등급을 통해 다른 노트북보다 풍부한 색 범위를 제공합니다. 초고속 게임을 중요시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165Hz 300nit 3ms FHD를 제공합니다.

가장 빠른 게임 플레이, 최고의 스트리밍 및 가장 몰입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160을 경험하세요MHz의 채널과 블루투스 5의 낮은 지연 시간 및 가장 안정적인 연결입니다.

새로운 반점이 있는 팬텀 그레이 색상과 지문 얼룩 및 기타 일반적인 오염으로 인한 색조 또는 색상 변화를 줄이기 위해 개선된 표면 코팅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적용되었습니다.

7mm Zen 코어는 과거 주기당 명령어, 지연 시간 및 전력 효율이 19% 향상된 세계 최고의 게임 프로세서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단지 최고 성능의 게임용 노트북만을 구동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제 모바일 프로세서 덕분에 노트북에서 최고의 게임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

7. 한성컴퓨터 2021 TFG 17.3

네로우 베젤
144Hz 주사율
GeForce RTX 3050Ti GDDR6 4GB
듀얼 쿨링
좌우 178도 광시야각
모델명 TFG7175T
디스플레이 17.3형 FHD
저장장치 SSD 500GB
OS Free Dos

간단한 연결로 비디오와 음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확장 포트를 통해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고속 무선 LAN으로 어디서나 네트워크를 즐기십시오. 다양한 무선 환경에서 통신까지 쉽고 편리하게 향상된 속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IPS 시리즈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는 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제공하므로 어느 위치에서나 동일한 화면과 색상을 색상 왜곡 없이 볼 수 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제품인 TFG 노트북은 휴대성 표준을 업그레이드합니다. 고성능 프로세서, 메모리 및 스토리지는 게임, 3D, 비디오 및 VFX와 같은 고급 작업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노트북 모니터를 포함해 총 3개의 화면으로 더 넓은 게임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니터 연결을 넘어 다양한 포트를 지원하여 랩톱의 확장성을 보장합니다.

2개의 팬과 5개의 정교하고 효율적으로 설계된 히트 파이프는 노트북을 안정적인 작업 환경에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초당 최대 60개의 영상만 인쇄할 수 있는 기존 60Hz 스캔 속도의 두 배가 넘는 144Hz 스캔 속도를 지원해 부드럽고 섬세한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NVIDIA GeForce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면 빠르고 부드러운 비디오 및 사진 편집이 가능하며 생생한 게임 재생이 가능합니다.

더 넓은 시야와 더 아름답고 선명한 화면을 위해 6.1mm 베젤로 화면 공간을 극대화한 인상적인 디스플레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색상과 밝기를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 RGB LED 백라이트 키보드를 통해 게임 감성이 있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쉽게 키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블랙 컬러로 디자인된 이 노트북은 기존 게임용 노트북의 외관을 탈피하고 다양한 포트 구성을 갖추고 있어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더보기 +

8. 기가바이트 2021 G7 17

GeForce 3050 GPU
intel® wireless ax200
Wi-Fi 6
모델명 GIGABYTE G7 GD Gen11 i5
OS Free DOS
디스플레이 17형 FHD
저장장치 Gen4 512GB
메모리 16GB

2GIGABYTE G7 제어 센터는 게이머들에게 명확한 패널, 사용자 친화적이고 풍부한 시스템 정보를 제공합니다.

GIGABYTE G7 배터리 탈부착으로 노트북 사용이 이전 시리즈보다 편리해졌습니다. 49입니다.WH 대용량 배터리이므로 한 번 충전하면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GABYTE G7은 두 개의 외부 디스플레이 연결을 삭제하여 총 세 개의 디스플레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GIGABYTE G7 최신 intel® wireless ax200 네트워크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듀얼 밴드(2.6GHz 및 5GHz) 기능이 포함 된 Wi Fi 6를 지원합니다. AX200은 최대 2.4Gbps의 전송 속도로 차세대 인터넷을 지원하여 실내에서나 실외에서나 놀라운 속도 성능을 제공합니다.

9. 삼성노트북 갤럭시북2 프로360

360도 회전 힌지
S펜
LPDDR5 메모리
Super AMOLED
Secured-Core PC
Wi-Fi 6E
Private Share
Bixby 연동

QuickShare를 사용하면 전화기와 태블릿과 같은 갤럭시 장치 간에 파일을 더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작업 없이 무선으로 연결하여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ivate Share에서는 블록체인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 파일을 취소하거나 파일 만료 날짜를 설정하여 데이터 유출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와 SmartThings로 더 쉬운 일상을 즐기세요.날씨나 시간에 대해 빅스비에게 물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martThings를 실행함으로써 연결된 기기의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SmartThings로 물건 찾기, 분실된 갤럭시 장치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최고의 영상 통화를 즐기십시오. 오토프레임이 적용된 FHD 카메라는 최적의 구성과 양방향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하여 주변 소음뿐만 아니라 상대방 소음도 제거합니다. 소음 걱정 없이 깨끗한 소리로 소통하세요.

더 밝은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는 보는 즐거움을 더합니다. 120%의 컬러 볼륨, 깊은 대비율, 빠른 응답 속도 및 낮은 블루 라이트 레벨로 섬세한 그래픽은 물론 게임, 영화 및 보다 몰입감 있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12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를 탑재한 얇고 가벼운 노트북의 성능과 디자인은 이제 새로운 정점이 되었습니다.

6GHz 대역의 무선 인터넷 속도를 다양한 속도에서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Fi 6E는 더 빠른 데이터 전송과 더 빠른 응답 속도를 가능하게 하여 더욱 안정적인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보안인 Secure-Core PC로 소중한 데이터와 개인 정보를 보호하십시오. 펌웨어에서 하드웨어 레벨에 이르기까지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악성코드의 감염을 차단하고 ID와 생체정보의 유출을 방지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360도 터닝 힌지, 얇고 스타일리시한 투인원 노트북, 갤럭시 북2 프로 360을 탑재했기 때문입니다. 응답 속도가 향상된 S펜으로 실제 펜처럼 부드럽게 쓰고 그릴 수 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제품인 Galaxy Book 2 Pro 360은 12세대 0161 Core® 프로세서와 Intel® Iris® Xe 그래픽으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초고속 LPDDR5 메모리와 고급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더보기 +

10. 에이수스 2022 게이밍 노트북 17.3

GeForce RTX™ 3050 Ti GPU
Intel® Core™ i5 11400H CPU
48Wh 배터리
144Hz의 IPS레벨 패널
DTS X™ Ultra
모델명 FX706HEB-HX113
색상 그래파이드 블랙
디스플레이 17.3형 FHD
메모리 32GB
그래픽 NVIDIA Gefore 3050Ti

기능성 게임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고 새롭고 부드러운 스타일로 무장한 이 강력한 게임용 노트북은 TUF Gaming FI7E를 수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GeForce RTX™ 3050Ti GPU는 최대 144Hz 디스플레이에서 유연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강력한 Intel® Core™ i5 11400H CPU는 성능을 향상시키고 소음 없이 냉각을 개선하는 게이밍 노트북 추천 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48Wh 배터리와 TUFS 밀리터리급 내구성으로 어디서나 최고의 게임을 즐기십시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