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마사지기 추천 BEST10 KC인증

다양한 마사지 모드
KC 안전인증
3D 그립
온열기능
초경량 500g
USB 충전
KC 안전인증
무소음 모터
USB 충전
전신 마사지 가능
최대 분당 6000회 진동
무선 타입
최대 4시간 연속 사용 가능
원 버튼
전신 마사지 가능
분당 5600회 강력한진동
에어리프트 기술 적용
확장형 온열 마사지 패드
온열 찜질 기능
KC 인증
에어 지압볼
시뮬레이션 마사지 헤드
전신 마사지 가능
오아 스칼프빔 두피관리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625nm 파장 LED 적용
분당 최대 12,000회 진동
무선방식
광생물학적 안전성 테스트 통과
발모액 흡수 촉진
충전식 무선 사용
LED 650nm 파장 사용
두피 세정 동시 가능
리튬이온배터리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야외 활동을 많이 할때 모자를 착용하지 않으면, 햇빛을 그대로 받는 부분이 두피입니다. 이 두피를 잘 관리하지 않으면 비듬이 생길수도 있고, 혹은 탈모의 위험도 생깁니다. 그래서 이런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나온 제품이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제품입니다. 피부에 직접 닿는 기구이기에 KC 인증을 획득했는지 확인하면 좋을것같습니다. 또한 두피 뿐만 아니라 전신도 마사지를 해주는 제품도 있습니다. 그리고 도포액이 흘러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제품이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확인하고 건강한 두피를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두피 마사지기 추천 BEST10 KC인증

1. 한일의료기 충전식 무선 미니 방수 두피 스켈링 마사지기

다양한 마사지 모드
KC 안전인증
3D 그립
온열기능
모델명 HL-NE1000
소비전력 5W

본 제품은 KC 안전인증 및 적합성 등록 인증을 받았습니다.

길이 40cm의 3D 그립 스트랩으로 목뿐만 아니라 등이나 허리에도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몸에 직접 닿는 부분에 라이크라 원단을 적용하였습니다.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3D 스트랩을 사용한 효과적인 다기능 마사지로 어디를 만지더라도 고통 없이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안전 벨트를 조이는 3D 그립 스트랩이 특징입니다.

윈터치 버튼이 있어 전원 버튼으로 총 4가지 마사지 모드를 작동합니다. 또한, 마사지 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온열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세요.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 작동으로 제품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4가지 열 마사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위별 통증에 맞게 사용자가 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충전기도 호환됩니다. 스마트폰 충전식 Type-C 충전 케이블은 어디서나 고속으로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에이블미 무선 두피 마사지기

초경량 500g
USB 충전
KC 안전인증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는 500g 무선 마사지 기계입니다.

전신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이제 두피뿐만 아니라 근육이 뭉쳐 있는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USB 연결형 충전기로 사용 후 제품을 충전기에 간단히 올려놓습니다.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KC안전인증등록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에이블미 무선 스칼프 마사지를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물이 안으로 직접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3. ANKRIC 전동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저소음

무소음 모터
USB 충전
전신 마사지 가능
모델명 XBH-006
색상 화이트
무게 370g
사이즈 103 x 103 x 139mm

두피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그립감이 특징입니다.

USB로 충전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손처럼 문지르는 듯한 새로운 지압법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두피 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원터치로 작동하기 때문에 조작이 편리하고 소음 없는 모터로 심야에 작동해도 파손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4. 마리아띠 무선 전동 두피 마사지기 추천

최대 분당 6000회 진동
무선 타입
최대 4시간 연속 사용 가능

32개의 실리콘 돌기는 둥근 머리 모양을 따라 변형되어 아프지 않고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무선 타입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배터리이며,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길고 경제적이며 보관하기 쉬운 거치대가 있는 두피 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두피와 모발에 두피타입에 맞은 샴푸액을 고르게 바릅니다.
  2. 기기의 전원을 켭니다.
  3. 두피 앞 부분은 이마에서 정수리 방향으로 거품을 중앙으로 모으듯이 자극합니다.
  4. 두피 뒷 부분은 목에서 정수리 방향으로 끌어모으듯이 자극해줍니다.
  5. 두피마사지기를 이용해 깨끗하게 헹굼 후 마무리합니다.
  6. 마사지기가 반원형태로 제작되어 두피를 잘 감싸게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두피 전체를 자극하기에 최적입니다.
  7. 완벽한 방수기능과 내구성이 강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머리의 오염물질 및 비듬을 효율적으로 세정합니다.


1분에 두피에 분당 4500~6000회 진동하므로 샴푸나 마사지를 할 때 부드러운 실리콘 돌기가 모공 사이의 오염물질을 제거해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 관리가 가능합니다.

한 번 충전으로 4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가정과 전문 업체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이 길기 때문에 가정에서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고 10년 이상 사용해 경제성을 보장합니다.

더보기 +

5. 제스파 브레인 두피 마사지기

원 버튼
전신 마사지 가능
분당 5600회 강력한진동
모델명 A380
사이즈 78 x 185mm
무게 110g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제스파의 진동 마사지 장치는 강한 진동과 방수 기능이 특징이며 건강한 두피 케어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두피나 전신에 띄워 교체하면 됩니다. 몸통이나 두피의 마사지 헤드를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두피뿐만 아니라 몸 전체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당 약 5,600번의 진동으로 시원한 마사지와 두피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6. 제스파 누워넥 안마기 목 어깨 마사지기

에어리프트 기술 적용
확장형 온열 마사지 패드
온열 찜질 기능
KC 인증
에어 지압볼
모델명 ZP4555
색상 화이트베이지
소비전력 24W
권장사용시간 15분

가장 민감한 부위인 목을 풀어주는 마사지는 달라야 합니다. 축적된 경직과 뭉침의 수축과 이완을 나쁜 자세로 반복하여 근육 깊숙이 풀어줍니다. 그것은 하루 종일 긴장된 목을 더 효과적으로 완화시켜 줍니다.

목의 뻣뻣함과 뭉침을 완화하지 못하는 것도 어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어깨 결림이 해소되는 지압점에 에어볼을 설치해 목 스트레칭과 지압 마사지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5가지 모드로 목 상태에 맞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워넥은 KC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 증가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요즘 성장기 아이들에게 나쁜 자세가 집중력 저하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자세가 나빠질수록 목의 무게는 5~27kg이 되어야 합니다.

누워넥은 공기압이 목을 들어올리는 에어리프트 기술을 적용한 두피 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중력의 저항으로 뻣뻣해진 목 근육을 시원하게 펴줍니다.

열과 EMS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여 뭉친 부분을 풀어줍니다.

어깨와 목 사이의 각도는 누웠을 때 목 모양이 C 곡선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국 체형을 고려하여 30°로 설계하였습니다.

7. keka 두피 마사지기 머리 실리콘 저소음

시뮬레이션 마사지 헤드
전신 마사지 가능
모델명 0810
소비전력 5W
무게 640g
사이즈 120 x 100 x 140mm

머리뿐만 아니라 전신 마사지도 가능합니다. 시큰거리는 부분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몸집이 작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두피 스파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2시간 동안 충전하고 한 번에 3분씩 40번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 마사지 기술처럼 두피를 깊숙이 마사지하여 뇌의 피로를 풀어주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8. 오아 스칼프빔 두피관리기

625nm 파장 LED 적용
분당 최대 12,000회 진동
무선방식
광생물학적 안전성 테스트 통과
사이즈 60 x 114 x 31mm
정격출력 0.3W
무게 123g

물세탁이 가능하고 세척이 쉽고 위생적인 용액용기입니다.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방식입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제품입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 1단계부터 3단계까지의 진동 강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두 기능을 보완해 하나로 결합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오아 스칼프 빔은 국내 인증기관을 통해 광생물학적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저준위 적색광만 사용했습니다.

파장이 625nm인 저준위 적색광을 사용합니다. 22개의 저준위 적색광 LED가 625nm 파장을 생성하고 피하조직으로 빛을 전달해 두피와 모발을 관리합니다.

흡수되지 않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그래서 모발 성장액의 흡수를 극대화합니다. 24개의 빗과 14개의 구슬 마사지 빗을 장착해 모발 성장액을 골고루 발라주며, 두피 마사지와 LED 파장으로 모발 성장액의 흡수를 극대화합니다.

분당 최대 12,000개의 마이크로 두피 마사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미세한 진동으로 두피를 손상시키지 않는 두피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9. 레이저 LED 피트웰 울트라 탈모예방 두피마사지기

발모액 흡수 촉진
충전식 무선 사용
LED 650nm 파장 사용
모델명 FSM-011
충전시간 2~3시간
배터리 용량 450mAh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체내 저준위 레이저 세포만 활성화하고 빛을 피하조직으로 전달해 두피 표면에서 피하층으로 재생을 촉진하는 레이저 LED입니다. 650nm 파장과 저준위 레이저에서 빛을 지속적으로 방출하여 두피 표면에서 피하층으로 모근까지 도달하는 파장입니다.

마사지 빗 20개와 롤링 빗 20개가 두피 전체에 골고루 모발 성장액을 흡수하고 저준위 레이저로 분당 최대 8,500회의 미세진동으로 두피를 자극해 두피 뿌리까지 모발 성장액을 흡수합니다.

도포액 사용 시 흡수되지 않고 흘러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을 두 번 나눠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들을 하나로 합쳐서 쉽게 돌볼 수 있습니다.

저준위 레이저 LED는 650nm 파장을 생성하여 두피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줍니다.

  • 1단계 : 레이저가 연속적으로 쏘아줍니다.
  • 2단계 : 레이저가 분당 150회로 쏘아줍니다.
  • 3단계 : 레이저가 분당 250회로 쏘아줍니다.


위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무선 제품입니다.

분당 최대 8,500회의 미세 진동을 통해 두피를 마사지합니다. 두피에 문제없이 편안한 두피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0. 마리아띠 두피마사지기

두피 세정 동시 가능
리튬이온배터리
모델명 SO-405
사이즈 8 x 8cm
무게 156g

강력한 진동 세정력으로 두피의 각질을 단시간에 제거하고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두피 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마리아띠 두피 세정기로 두피 마사지와 두피 클리닝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발모제나 두피 보충제를 바르면 흡수력이 더 좋습니다.

리튬이온 배터리와 함께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체 없이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으로 4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