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BEST15 러버돔 안티고스팅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현대인들이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하다보면 손가락 혹은 손목이 아플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통증이 있다고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럴 때 멤브렌인 키보드 추천 제품을 사용하여 불편함을 해소할 수가 있습니다. 고급 러버돔을 채택한 제품은 장시간 타이핑을 해도 손이 아프지 않는 것은 물론 생활방수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거나 여러 키를 동시 입력할 때 키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 고스팅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 역시 주로 쓰는 키나 모든 키의 동시입력을 지원해주는 안티고스팅 기능이 있는 제품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스텝스컬처 적용이거나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한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들을 통해, 소중한 나의 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사무용으로 쓰거나 어느 용도로든 당신의 손에 맞춤이 되는 제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삼성전자 유선키보드 SPA-JKA1BUB

키수 106
연결방식 USB
무게 605g

단계적 스트레이트 키 배열을 통해 오타를 줄이고 손목에 안정성을 더해줍니다. U자형 키 버튼을 사용하여 정확도를 높이고 오타를 방지하여 게임 및 작업 중에 정확한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키톱의 글자가 장기간 사용 시 지워지지 않도록 레이저 프린트 코팅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글자가 변색되거나 지워지는 것을 방지하여 특정 키를 많이 사용하는 환경에 좋습니다.

동시키 입력 기능이 강화되어 다양한 FPS 게임에 적합합니다. 정확한 입력 제어가 필요한 게임 환경을 위한 부드러운 터치뿐만 아니라 동시 키 입력을 제공합니다.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인 삼성 SKG-3000UB는 데스크탑과 노트북 환경 모두에 적합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정확하고 부드러운 타이핑을 제공합니다. USB 연결 방식입니다.

복잡한 타이핑을 요구하는 게임 환경과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을 요구하는 사무실 환경 모두 만족스러운 터치감을 제공합니다. 일체형 고무가 적용되어 가벼운 탄력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키를 눌러야 하는 복잡한 게임 환경은 물론 정확한 입력까지 자랑하는 SKG-3000UB는 다양한 사무실과 디자인 업무에 뛰어납니다. 또한 제품 겉 테두리에 블랙 하이퍼그로시를 적용해 최신 트렌드에 맞게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무광 버튼과 흐릿한 테두리 소재의 매끈한 조합은 어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과도 잘 어울립니다.

더보기 +

2. IPLEX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모델명 KP-7123U 유선키보드
키수 104
연결방식 USB

장시간 컴퓨터 사용자의 손목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자 환경에 맞게 재생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키보드 높이 장치가 있습니다. 빠른 타이핑을 사용하면 장치를 올렸다 내렸다 할 때 손목이 더 편안해집니다.

멤브레인 방식의 러버돔은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거부감까지 제공합니다.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인 KP-7123U 키보드의 후면은 물, 우유, 음료가 키보드 상단에서 10개의 배수구로 흘러들어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한성컴퓨터 게이밍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모델명 GTune MBF77 Vision
색상 블랙/화이트
무게 870g
동시입력 19키 지원

레인보우 LED는 백라이트 모드의 세 가지 패턴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설정은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가능합니다.

  • 숨쉬기
  • 3단계 밝기 조절
  • LED 전원 설정


개별 키 입력이 아닌 여러 키를 동시에 입력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입력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게이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19개의 키에 대해 동시 입력을 지원합니다. 또한 반복 속도 기능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키캡을 끝까지 덮지 않는 비키 스타일 디자인으로 일반 키보드보다 LED가 잘 퍼지고, 일상 속 먼지와 모발 청소가 간편합니다.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은 MBF77은 게이머뿐만 아니라 일반 사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Fn키를 이용한 멀티미디어 키를 활용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레그레스트와 미끄럼 방지 패드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각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각 기둥마다 각도를 달리하는 스텝스컬처2는 실제 키보드를 사용할 때 손과 손목의 피로를 최소화해 게임뿐만 아니라 사무실 환경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가 뒤틀리는 것을 방지하면서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탑은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고 손가락 피로를 최소화하면서 멤브레인 디자인으로 조용합니다.

멤브레인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에 사용되는 스태빌라이저도 채용하여 내구성과 축 왜곡을 방지하여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반영구적인 LED 변속기 유형의 이중 분사 키 캡이 특징입니다. Rainbow Effect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영어 각인을 이중 주입하여 LED 송신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더보기 +

4. 아이노트 멀티커넥트 무선 블루투스 5.0 키보드

모델명 K608RB
RF 주파수 2.4GHz
절전모드 자동 적용
무게 725g

키보드 레이아웃 변경 기능은 각 모드를 전환한 후 레이아웃을 변경할 때 해당 모드로 레이아웃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각 모드에서 레이아웃을 자동으로 변경합니다.

OS가 달라도 동일한 기능 바로가기로 동일한 기능을 작동시켜 모든 OS에서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커넥션 메타 바로가기, 덱스 모드도 편리합니다.

2.4Ghz 무선 연결 기술과 블루투스 5.0으로 최대 10m까지 수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선 없이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전력 무선 칩셋은 최대 12개월의 대기 시간으로 경제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키캡은 안쪽으로 움푹 들어간 둥근 모양의 키캡으로 오랜 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끝의 충격을 줄여주고, 키캔 배열이 넓고 높이가 낮은 얇은 키캡으로 오타를 방지해줍니다.

더 넓은 259mm 크기의 스마트 장치 홀더를 사용하면 스마트 장치를 키보드에 장착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다중 연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레드빈 저소음 디저트 무선 키보드

모델명 A15C
키수 104
무게 401g

한글을 상단에 배치하고, 자음과 모음이 선명하게 보이도록 기존 키보드 대비 글꼴을 20% 늘렸습니다.

레드빈의 키보드는 소리를 낮추고 키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실리콘 멤브레인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6. 레드빈 심플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상태 표시기와 12개의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ED 표시기로 키보드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저가형 이중구조와 달리 삼중구조로 튼튼하고 조용합니다.

레드빈의 키보드는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적이고 정확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초소형 수신기 하나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키보드보다 알파벳을 늘려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7. 앱코 RGB LED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연결방식 USB
무게 약 404g
색상 블랙/화이트
키수 106

입력하기 쉽도록 최적의 각도 및 높이를 조정합니다. 키보드 뒷면의 지지대를 사용하여 사용자에 맞게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구조는 손과 손목의 피로도가 낮은 장기 사용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키보드의 상태를 보여주는 표시기가 오른쪽 상단에 있으며 LED가 켜져 직관적인 상태 확인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USB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별도의 드라이브를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유선 본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블랙&화이트 컬러를 제공합니다. 화려한 LED가 투사되면 달라지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러버돔은 멤브레인 키보드에 최고의 느낌을 주기 때문에 오랜 시간 타이핑을 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또한 생활방수가 가능합니다. 키보드를 장시간 사용할 때 폰트가 지워지지 않도록 선명하고 두꺼운 레이저 한글 판화로 인쇄된 LED의 투과율이 높아 선명하고 화려한 LED를 볼 수 있습니다.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인 KM120 합본은 사용자의 손목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얇고 얇게 설계돼 별도의 손목 지지대 없이도 편안하고 조용하게 타이핑할 수 있습니다.

컬러풀한 LED를 재활용해 마우스를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초정밀 광학 마우스로 사무실과 게임에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8. 아이노트 충전식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모델명 NK808RB
무게 975g
RF 주파수 2.4Ghz
작동거리 최대 10m

2.4GHz 무선 연결 기술과 블루투스 5.0을 적용해 최대 10m까지 수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선 없이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상단의 높이 조절 다리가 추가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사용자 타이핑 습관을 개선하였습니다.

가운데 아치형 디자인이 높은 키보드입니다. 또한, 손목을 부드럽게 받쳐주는 팜레스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각 OS에 대한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 변경은 키보드 하나로 모든 OS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0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충전지로 별도의 배터리를 구매하지 않고도 쉽게 충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CJ이엔엠 무선 키보드

키수 104
재질 ABS
연결방식 USB

실리콘 키스킨은 물, 음료, 먼지 등 이물질로부터 보호합니다. 키보드와 딱 맞아 불편함 없이 부드러운 질감을 선사합니다.

스마트 기기를 키보드에 고정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및 스마트 기기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넓은 스마트 스탠드로 영화와 비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소음, 소프트키, 고내구성 멤브레인 스위치를 적용하여 장기간 타이핑 변형률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타이핑을 유지합니다.

멤브레인 디자인은 키보드 입력 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해 도서관 사무실 등 소음에 민감한 장소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컬러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감각적인 3가지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엔투스 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검정
  • 핑크
  • 민트


무선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암호화를 수행합니다.

USB 타입의 미니 무선 수신기를 사용하면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여 동시에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좁고 복잡한 책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깔끔하고 깔끔한 책상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10. 에이투 유선 텐키리스 기계식 적축 게이밍 키보드

모델명 AG0301
색상 블랙
키수 87
재질 ABS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인 AGO301은 PC와 키보드 사이에서 초당 1,000회 데이터를 주고받아 섬세한 제어와 정밀도가 요구되는 게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게임 중 키를 눌렀는데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고스트 현상을 느꼈을 것입니다. AG0301의 축에는 독립적인 안티호스팅이 적용되어 동시 입력이 가능하며 87개의 KEY를 모두 오류 없이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존 키캡이 평평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인체공학적 곡률 덕분에 손목에 가장 자연스러운 각도가 가능합니다.

축 양쪽에 십자형 스태빌라이저로 설계돼 변형 방지와 키보드 축 수위를 유지하면서 일정한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리니어 타입의 적축을 적용해 낮은 작동 압력에서도 타이핑이 부드러워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키보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로 타이핑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하부에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를 부착하여 격렬한 게임 중 키보드가 떨어지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합니다.

컴팩트한 키보드라서 크기는 작지만 기능은 3배입니다. 색상 성능과 함께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자신만의 색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1. 로캣 마그마 RGB 게이밍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목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그마는 1,680만 개의 색상이 위에 있고 AIMO와 호환되는 저품질 저소음 멤브레인 타입과 로켓만의 Easy Shift 기술을 갖추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이지 시프트 기술로 호환 키에 추가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지정된 수식 키를 누르면 완벽한 게임 키보드입니다.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인 ROCCAT의 독특한 AIMO 시스템은 출시 즉시 다양한 조명 효과를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고품질 러버돔이 설치되어 타이핑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고급 고스트 방지 기능으로 키를 촘촘하게 누를 수 있습니다.

12. Gao ding 게이밍 키보드 무선 멤브레인 키보드

플로팅 키캡은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부드러운 라인이 특징인 인체공학적 곡선 키캡입니다.

87개의 키가 모두 충돌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게임 성능을 위해 키 충돌이 없고 게임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13. 마이크로닉스 큰글씨 한글 유선키보드

모델명 CPK-1
재질 ABS
색상 블랙
무게 약 725g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인 콕스 키보드는 소음을 최소화해 소음에 민감하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조용한 사운드로 공공장소, 사무실 등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글자가 보이지 않는 검은색 키캡보다 읽기 쉬운 노란색 키캡을 사용했어요. 트렌디한 컬러라 사무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예쁜 키보드입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는 입력 시 미끄러지지 않도록 스탠드와 키보드의 하단에 부착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적절한 키보드 높이를 조정할 수 있는 높이 조절 스탠드가 있습니다.

표준 키캡 높이를 그대로 적용해 멤브레인에서 보기 힘든 편안한 타이핑감을 선사합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로우키보드 스킨과 달리 키캡 높이가 일정한 하이키킨은 찾기 어렵습니다. CPK-1 표준 키캡 높이는 기본 구성에 희소하고 고급 키스킨을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더 나은 품질과 제품을 제공합니다.

최대 19개의 키를 동시에 입력할 수 있는 다른 멤브레인 키보드와 달리 30개의 키를 동시에 입력할 수 있어 사용 범위가 더욱 넓어졌습니다.

키보드 피부는 키보드 마모를 방지하고 주변 이물질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하므로 반영구적으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기본 상태 표시기가 영어에서 한국어로 변경되어 키보드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더보기 +

14. COX 이색사출 사이드 RGB 기계식 키보드

색상 그레이/화이트
연결방식 USB
무게 약 784g

기계식 시스템은 짧은 수리 시간을 보장하며, 자가 수리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GTMX 자체 공정 방식으로 생산하여 엄격한 관리를 통해 공급하는 스위치로 불량률이 뚜렷합니다.

이색사출 방식을 적용해 더욱 선명한 각인이 돋보이는 CKO1 PBT는 측면에 라인 RGB LED가 있는 세련된 외관과 LED 화려함이 돋보이는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이색사출이란 두개의 사출물을 결합하는 키캡 가공방법으로, 하나의 키캡 몰드에 후처리되는 일반 키캡과 달리 키캡마다 독립된 몰드가 사용됩니다. 키캡 가공방식은 난이도가 가장 높지만 다양한 색상과 조합이 가능해 일반 키캡에 비해 색상 표현에 제약이 없는 가장 고급스러운 키캡입니다. 이러한 키캡의 장점은 다양합니다.

  • 각인이 지워지지 않으며 튼튼한 내구성을 가집니다.
  • 각인들의 위치가 모두 정교하게 일정합니다.
  • 각인들이 장기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새것과 같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Cherry Stabilizer는 누르는 위치에 따라 축이 변형되지 않도록 안정적인 느낌을 위해 적용되었습니다.

빠른 전송 속도로 최대 성능을 제공합니다. PC와 키보드 사이에서 초당 1,000개의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어 빠른 움직임과 정밀도가 요구되는 게임에 최적의 키보드입니다.

사용된 키캡은 자체 개발 금형을 통해 제작된 독특한 사출 키캡으로, 알파칼럼 키캡과 모디칼럼 키캡의 다른 컬러를 사용해 세련된 투톤 컬러를 연출하고 각인된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해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 게이머들이 직접 사용하고 인식하는 게임 장비입니다. 게임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여 실수 없이 게임을 즐기십시오.

고스트 방지 기능을 사용하면 중복이나 키씹힘 없이 원하는 조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특정 키에 대한 동시 입력이 아닌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합니다.

멤브레인 키보드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키보드의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와 장시간 게임을 할 수 있는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

15. 로지텍 USB 유선 키보드 K120

얇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항상 편안하게 타이핑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울기를 조정하면 키보드 다리를 늘리거나 접어서 입력하기에 가장 적합한 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의 키보드는 낮은 높이, 낮은 소음의 키와 큰 F 키와 숫자 패드가 있는 표준 레이아웃으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조용하며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합니다.

최대 1,000만 번의 키 입력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키로 일반 키보드보다 사용 시간이 길며, 밝은 흰색 인쇄로 가독성이 뛰어납니다.

키보드에서 액체가 흘러나오기 때문에 실수로 흘려도 걱정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