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인치 모니터 추천 VA 광시야각 FreeSync 플리커프리 논글레어

FreeSync 기술 적용
OD1ms 응답 속도
블루라이트 마스킹 기능 지원
144Hz
플리커프리 지원
VA 광시야각 1500R 패널
FHD 해상도 지원
165Hz 지원
HDR 기술 적용
FHD 해상도
144Hz 지원
슬림 베젤
선명한 IPS 패널
게임모드 지원
FreeSync 지원
플리커 프리 기술 적용
FHD 16:9
초슬림 베젤 디자인
플리커프리 적용
AMD FreeSync 지원
로우 블루라이트 지원
논글레어 패널
75Hz 지원
플리커 프리 적용
초슬림 베젤
고주사율 144Hz 지원
OD 1ms 지원
HDR 기능 탑재
벤큐 아이케어 27인치 모니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플리커프리 적용
밝기 자동 조절 B.I 내장
시력 보호 술루션 내장
주사율 75Hz 지원
4W 내장 스피커 지원
슈퍼 슬림 베젤 디자인
듀얼 모드 지원
플리커 프리 지원
유케어 블루라이트 적용
IPS 패널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안녕하세요. Temtopia입니다. 27인치 모니터 추천 모델을 소개 드립니다. 2022년 판매량을 기준으로 인기 있는 27인치 제품을 브랜드별로 모니터 추천 드립니다. 게이밍, 원격수업처럼 하루 종일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27인치 모니터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7인치 모니터 추천 VA 광시야각 FreeSync 플리커프리 논글레어

1. 한성컴퓨터 FHD 리얼 144 게이밍 모니터

FreeSync 기술 적용
OD1ms 응답 속도
블루라이트 마스킹 기능 지원
144Hz
광원 LED
패널 VA
화면비율 16:9
시야각 178°/178°
명암비 3,000:1

3,000:1의 뛰어난 대비비로 지형과 물체의 게임 내 이미지를 선명하게 만들어 게임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편리한 연결 및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결 단자(DP1.2 / HDMI 1.4)를 제공하여 게임 및 멀티미디어 즐거움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틸팅을 지원하고,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며, 간단한 공구가 필요 없는 조임 방식으로 조립이 용이합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빠른 OD1ms 응답 속도와 선명한 화질로 여유로운 게임 화면과 입력 반응으로 게임에 몰입해 보다 실감나게 상대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sRGB 127%, DCI-P3 90% 색상을 나타내는 VA 광시야각 패널은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볼 때 하루 중 언제든지 동일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승리해야 하는 게이머들은 망설임 없이 완벽한 선택입니다. Nvida G-Sync 호환이 되며 27인치 모니터 추천 제품인 한성 컴퓨터 게임 모니터로 원활하고 매끄러운 게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적절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ULTRON 2460G에는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 신호가 플래시 위치에서 화면에 순간적으로 전송되는 것을 제어할 수 있는 콤팩트 입력 지연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포인트 타입, 크로스 타입도 지원해 시야를 흐트러뜨리지 않고 빠르게 타격할 수 있고 게임 종류에 따라 화면 상태가 달라집니다.

시력은 결코 돌아오지 않습니다. 화면 플래시를 제거해 눈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눈 건강을 해치는 블루라이트를 가려주는 블루라이트 마스킹 기능, 고가의 눈을 보호하는 비광택 패널 등이 있습니다.

AMD FreeSync 기술을 지원하여 충돌하는 그래픽 카드 인쇄 프레임으로 인한 화면 찢어짐을 제거하고 재생 빈도 충돌을 모니터링하여 화면 왜곡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게임 경험 가능합니다.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두께가 10.1㎜에 불과하고 깔끔한 외관과 3개의 얇은 베젤 스크린이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하며 60.45㎝의 대형 스크린의 몰입도를 높이고 이음새로 인해 화면이 뒤집히는 불편을 최소화했습니다. 그리고 브릴리언트 컬러로 ULTRON 2460G는 눈길을 끄는 화면 크기(60.45cm)로 고해상도 풀HD 이미지를 지원합니다.

리얼 144Hz로 숨막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당 144프레임 일반 모니터보다 빠른 속도로 게임을 움직여도 섬세하고 매끄러운 화면을 보여줍니다. DP 포트를 연결할 때는 144Hz, HDMI 포트를 연결할 때는 120Hz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더보기 +

2. 한성컴퓨터 FHD 리얼 165 게이밍 모니터

플리커프리 지원
VA 광시야각 1500R 패널
FHD 해상도 지원
165Hz 지원
광원 LED
패널 광시야각 VA
화면비율 16:9
시야각 178°/178°
명암비 4,000:1

여러분의 소중한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TFG32F16V는 빛을 반사하지 않아 눈 친화적인 논글레어 패널을 사용하고, 플리커 프리 기술은 깜빡임을 제거하는데다 모니터를 길게 봐도 눈의 피로가 크게 줄어 영상 집중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의 수치를 줄여주는 낮은 수준의 블루라이트를 유지함으로써 여러분의 눈을 보호합니다.

더욱 편리한 연결과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게임과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연결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벽에 장착하거나 다른 모니터 스탠드에 장착할 수 있는 구멍인 75mm의 갭을 지원합니다.

초당 165프레임의 화면 출력으로 비상 상황에서 OD1ms의 놀라운 속도로 화면 정보와 잔상 없는 것이 일반 모니터의 2.7배에 달합니다. 또한, 게이머를 위한 편리한 게임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의 능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많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더 어두운 화면을 더 잘 표시할 수 있는 DLC 기능과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빠르게 타격할 수 있는 2가지 타깃팅 모드(포인트와 크로스), 게임 장르에 따라 다른 화면 모드를 제공해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VA는 어떤 각도에서도 왜곡 없이 선명한 화면 색상의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컬러풀한 화면, sRGV 128% 색재현, 4,000:1 고정 콘트라스트비, 350cm/m2 화면 밝기가 더욱 자연스럽고 풍부한 컬러 화면을 제공하는 27인치 모니터 추천 합니다.

풀HD 해상도의 80.1cm의 압도적이고 넓은 크기 화면 크기로 선명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넓은 시야각으로 선명한 영상 화질을 제공합니다. 사람의 안구에서 얻은 1500R의 곡률은 눈에서 초점거리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동공을 움직이지 않고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곡률입니다. 화면을 일그러뜨리지 않고 뛰어난 몰입감과 눈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VA 광시야각 패널은 상하좌우 시야를 넓히는 각도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슬림한 베젤의 디테일에 주목했습니다. 화면과 일치하는 세 변의 얇은 테두리가 열려 있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Y형 블랙 메탈 스탠드는 모니터 뒷면의 빨간색 조명 효과로 럭셔리함과 게임 분위기를 강화합니다.

더보기 +

3. LG전자 FHD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HDR 기술 적용
FHD 해상도
144Hz 지원
슬림 베젤
패널 IPS
화면비율 16:9
시야각 178°/178°
명암비 1,000:1
표시색상 16.7M

내 눈높이에 딱 맞는 모니터로 스탠드 조절로 나에게 딱 맞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눈 친화적인 특징으로, 편안한 눈 기능을 지원하여 장시간 화면을 봐도 안정적인 화면을 제공합니다.

고속 IPS 패널, 실제 1ms 응답 속도로 보다 몰입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초당 144프레임의 프레임을 표시하여 최적의 게임 성능, 즉각적인 응답성 및 부드러운 움직임, 더욱 선명하게 구현합니다. 몰입감을 위한, AMD FreeSync™ Premium 게임 중에 화면이 흔들리고 찢어지는 현상을 최소화하여 몰입감을 위한 화면 전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HDR 기술은 눈으로 직접 보는 것과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화면의 원래 색을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27인치 모니터 추천 합니다. 그리고 정확한 색상 및 디스플레이 색상 표현을 유지하기 위해 Calibration을 적용 및 확인 후 출고된 제품입니다.

모니터에 연결된 단자의 신호 입력을 끄면 수동으로 연결하지 않고 다른 단자에 연결됩니다. 또한, 온스크린 컨트롤을 통해, 조정의 번거로움 없이 PC 화면에서 마우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슬림한 3면 프레임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보다 사실적인 화면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실적인 게임을 할 수 있는 게임 모드가 게임에 생기를 불어넣습니다.

  • 다크맵 모드 (Black Stabilizer) : 어두운 화면 대비를 개선하여 색상 차이를 드러내어 어두운 곳에 숨어 있는 적을 더 잘 보이게 합니다.
  • 액션모드 (Dynamic Action Sync) : 그래픽 카드의 입력 신호는 입력 또는 프레임 지연 없이 모니터 스케일러를 통과합니다.
  • 조준점 모드 (Cross Hair) : FPS 게임 중 조준점을 화면 중앙에 표시하여 슈팅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 고해상도 풀HD 해상도 : FHD(1920×1080) 해상도는 HD(1366×768)보다 약 두 배 많은 픽셀을 제공하여 더 넓고 선명한 표현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4. 삼성전자 IPS패널 LED모니터

선명한 IPS 패널
게임모드 지원
FreeSync 지원
플리커 프리 기술 적용
패널 IPS
화면비율 16:9
시야각 178°/178°
명암비 1,000:1
표시색상 16.7M

화면을 오래 봐도 눈이 편합니다. 블루 라이트는 최첨단 눈 보호 기술 덕분에 최소화되었습니다. 화면 깜박임을 없애는 플리커 기술은 장시간 문서 작업이나 게임을 할 때 피로감을 줄여줍니다.

편의상 더 많은 장치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HDMI 포트와 PC-IN 포트를 모두 사용하여 여러 장치를 모니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이 뛰어나 더 많은 곳에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게임에 최적화된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모드를 시작하면 가장 작은 디테일도 볼 수 있도록 최적의 색상과 대비 계수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어둠 속에 숨어 있는 적들을 알아차릴 수 있는 또렷한 화면으로 게임을 합니다.

너무 얇아서 느껴지지 않는 베젤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게임이나 콘텐츠를 즐길 때 화면에 계속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타이트한 공간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FreeSync가 게임 관리를 지원합니다. 끊기거나 계단 현상을 줄여주는 AMD Rade on FreeSync는 사용자의 작업에 즉시 반응합니다. 이것은 FPS나 레이스와 같이 화면 간 전환이 빠른 게임에 유용합니다. 심지어 호환성이 뛰어납니다.

게임과 이미지를 위해서 75Hz 주사율이 최적화되었습니다. 게임 중에 화면이 꺼지면 흐름도 꺼집니다. 75Hz의 스캔 주파수는 잔상 및 흐릿한 이미지의 영향을 줄입니다. Contents를 보면 좀 더 사실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디를 보든지 화면이 또렷합니다. 누워서 영화를 보거나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IPS 패널을 사용하면 각도에 상관없이 선명한 색상과 놀라운 화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눈의 피로를 생각한 모니터입니다.

더보기 +

5. 디엑스 LG IPS패널 75Hz 사무용 게이밍 컴퓨터 모니터

FHD 16:9
초슬림 베젤 디자인
플리커프리 적용
AMD FreeSync 지원
광원 LED
화면비율 16:9
시야각 178°/178°
명암비 1,000:1
반응속도 5ms

SRGB 96% 색 재현이 가능하여, 실제 색에 가까운 SRGB 96% 지원으로 표현을 더욱 다채로운 이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선명하고 살아있는 풀 HD 해상도(1920 x 1080), 16:9 화면 비율 68.58cm, 홈 사무실과 게임에 최적화된 압도적인 화질로 선명하고 눈에 확 와닿는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광시야각 IPS 패널은 178°의 각도에서 원색의 왜곡 없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AMD FreeSync로 막힘없는 매끄러운 영상을 제공합니다. 프리싱크 기술은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 프레임의 스캔 속도를 동기화하여 중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사용하여 고속 프레임에서도 사실적인 이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15°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기능이 있습니다. 보다 쾌적한 작업 환경을 위해 화면 각도를 앞뒤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벽면 마운트를 위한 VESA 구멍 크기 75 x 75mm와 공간 제한 없이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위한 후면 모니터 암이 있습니다.

27인치 모니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미세한 깜박임을 줄여 시력을 보호하는 Flicker-Free 기능이 탑재되어 장시간 모니터 사용 시 눈이 피로해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얇은 모니터 두께는 많은 양을 차지하지 않고 작업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이미지 연속성을 해치지 않는 베젤을 줄여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합니다. 슬림하고 가느다란 프레임으로 공간을 더 차지하며 감각에 뛰어납니다. 178° IPS 프리미엄 와이드 뷰 각도 상단, 하단, 왼쪽, 오른쪽 투명 패널입니다.

더보기 +

6. 알파스캔 FHD AOC 보더리스 75 시력보호 모니터

로우 블루라이트 지원
논글레어 패널
75Hz 지원
플리커 프리 적용
초슬림 베젤
광원 LED
패널 IPS
화면비율 16:9
시야각 178°/178°
명암비 1,000:1

압도적으로 얇은 디자인이 화면 몰입도를 높이고, 화면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이 우아해 보입니다. 순수한 블랙 컬러는 매트한 텍스쳐와 우아하고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3면 초슬림 프레임(1.2mm)과 design Borderless는 현대적이고 매력적인 외관 외에도 여러 모니터를 구성할 때 몰입형 작업 환경을 만듭니다.

일반적인 용도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과 같은 전문적인 작업도 가능합니다.

장시간 모니터를 시청하는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한 눈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 Clear Vision : 이미지 품질 향상 엔진입니다. 표준 품질에서 고품질 콘텐츠로 변환합니다. Clear Vision을 활성화하면 영상이 더 선명하게 표시됩니다.
  • Flicker Free : 보이지 않는 화면 깜박임 개선 장기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를 줄이고 집중력 및 작업 효율을 높입니다. 깜박임 없이 최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 논글래어 : 눈의 피로와 눈부심 햇빛과 형광등과 같은 외부 빛의 반사를 감소시키는 안티 글레어 패널을 바르십시오.
  • 로우 블루라이트 : 단파 청색 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눈의 피로, 수면 장애, 그리고 두통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AOC의 낮은 파란색 모드는 해로운 짧은 파장을 파란색으로 필터링합니다. 가볍고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합한 4가지 필터링 모드를 제공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모니터입니다. 모니터의 OSD 버튼으로 조정을 통해, PC 화면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모니터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HDC보다 더 선명한 True Full HD 1920×1080 화질을 제공하여 화소 수가 더 선명하고 또렷합니다. 또한, 위에서 아래로 178°의 넓은 시야각은 어떤 위치에서도 왜곡되지 않고 선명하고 완벽한 컬러 화질을 제공합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화면이 자동으로 분할되어 하나의 모니터에 여러 대의 모니터를 쓰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틸트의 인체공학적 기울기(-3.5°~ 19°)로 사용자가 다양한 각도 조정과 길이를 할 수 있습니다.

자동 모니터 종료와 같은 e-Saver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추가 전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추가 절약을 가능하게 하는 초절전 제품입니다.

빠르고 부드러운 75Hz 주사율을 지원합니다. 참고로, 일반적으로는 60Hz 이상입니다. 모니터는 빠른 화면과 잔상이 없는 부드럽고 섬세한 외관을 제공하며, 게임에 최적화된 화면을 위한 표준으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더보기 +

7. 인터픽셀 FHD 평면 144Hz 게이밍 모니터

고주사율 144Hz 지원
OD 1ms 지원
HDR 기능 탑재
패널 PVA
화면비율 16:9
시야각 178°/178°
명암비 3,000:1
표시색상 16.7M

어느 각도에서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5° 틸트 스탠드부터 15°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HDR 기능 탑재 육안으로 보는 것과 비슷한 색감을 선사합니다. 더욱 현실적인 화면을 제공합니다

  • 넓은 시야각(위, 아래, 왼쪽, 오른쪽, 178도 시야각, 사각지대 없음)
  • 상업적으로 100% SRGB와 100% 색역을 사용합니다.
  • 16.7M컬러(167,000컬러 디테일하게 표현가능)
  • 250cd/m 밝기(화면을 선명하게 하기 위해 밝기를 지원합니다)


섀도 영역을 돋보이게 조정하시면 어둠 속에서 검은 이퀄라이저로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HDR 모드로 하면 더 생생합니다. 마치 우리 눈으로 보는 것처럼 게임 속 화면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컬러를 강화한 Color Enhanced 기능이 탑재했습니다. 밝기를 변경하지 않고 밝기를 유지하여 검은색 이퀄라이저로 볼 수 없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144Hz의 고 주사율을 지원하여 어떤 화면에서도 부드럽고 매끄럽습니다. 그리고 스퀘어 스탠드가 올블랙을 만나 대담하고 우아한 외관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공간을 절약하는 모니터로, 벽면 마운트, 모니터 암 등을 사용하여 차지하는 공간을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큰 책상을 위한 공간 절약형 스탠드이 있습니다. 얇은 금속 받침대이므로 키보드를 켠 상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고속 1ms(OD) 응답 속도가 빠릅니다. 화면이 찢어지는 현상 없이 부드럽게 합니다. 화면 파손이나 파손 없이 중단 없이 하이엔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27인치 모니터 추천 합니다.

더보기 +

8. 벤큐 아이케어 27인치 모니터

플리커프리 적용
밝기 자동 조절 B.I 내장
시력 보호 술루션 내장

HDMI, DP 및 D-Sub 파티를 지원하여 컴퓨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하드웨어와의 호환성을 개선합니다.

GPG 응답 속도는 빠른 화면 전환에도 불구하고 이후 이미지 없이 5밀리초입니다. BenQ GW2780 화면은 5밀리초 GTG의 응답속도가 특징이며, 어떠한 화면에서도 후면 이미지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합니다.

B.I가 주변 밝기를 감지하여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주변 조명과 비디오 콘텐츠의 밝기를 감지하고 전체 어둠에서 조도를 약간 높입니다. 밝은 부분에서의 이미지 및 과도한 노출로 눈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표시할 수 없는 5mm 영역을 제외하고 최소 프레임 두께 2.5mm의 단일 제로 프레임으로 여러 개의 이중 스크린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본체와 스크린을 연결하는 모든 라인은 캐리어 내 영역에서 조절이 가능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많은 입력 스테이션에 더 적합합니다.

NTSC는 72%의 놀라운 색상을 생산합니다. SRGB 재현율을 100% 지원하여 준현실 컬러를 구현합니다. SRGB를 약 100% 만족시켜 일반 제품과 비교했을 때 색 재현과 화질이 다릅니다.

모니터링 업계 최초로 독일 기술 안전 인증 기관인 TUV 라인란트가 플리커프리기술을 인증 받았습니다. 또한, 눈 보호를 위한 아이케어 기술이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눈을 신경 쓰는 유일한 브랜드인 BenQ입니다. 눈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수년 동안 눈 보호 기술을 연구해 왔습니다. 벤큐 장기적인 모니터를 가진 현대인으로 시각 보호 솔루션을 계속 연구하며 다양한 관련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눈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B.I.가 있습니다. GW2780 1PS 패널의 27인치 슬림 베젤 풀 HD(1920 x 1080) 해상도로 문서 작성, TV 및 영화 시청이 용이합니다. BenQ의 BI 기술, 낮은 청색 조명, 깜박임 없는 장기 모니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입니다.

모니터를 보면서 작업할 때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황반변성이나 수면장애를 일으키는 유해 블루라이트가 70%까지 차단됩니다.

세계 인증을 받은 플리커 프리 기술이 있습니다. 민감한 사용자는 일반 모니터에서 약간의 깜박임을 경험합니다. 오래 사용하면 눈의 피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27인치 모니터 추천 제품인 BenQ의 플리커 프리 기술은 백라이트의 힘을 줄여 화면 밝기를 조절하여 눈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모니터 스탠드 내부 본체와 모니터의 연결선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책상 공간 활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BI를 사용하여 이미지 품질을 개선합니다. 비디오 콘텐츠의 밝기를 감지하여 밝은 장면에서 너무 밝지 않도록 조정하고 어두운 장면에서 선명하게 보이도록 개체와 문자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더보기 +

9. 클라인즈 프리미엄 패널 27인치 모니터

주사율 75Hz 지원
4W 내장 스피커 지원
슈퍼 슬림 베젤 디자인
듀얼 모드 지원
패널 K27MFC
해상도 FHD
시야각 178°/178°
명암비 3,000:1

눈 건강을 위한 플리커 프리를 지원합니다. 플리커 프리 서포트 모니터 점멸 없이 부드럽게 심플한 화면을 구현하여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기능입니다.

원격 제어 강의실, 비디오 채팅에 적합한 클라인즈 모니터입니다. 24인치보다 작은 화면은 크기가 작아 홈 스크린이 아닌 서브 스크린으로 사용됩니다.

4W의 내장 스피커로 풍부하게 내장 스피커 탑재하여, 소리를 추가하지 않고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27인치 모니터 추천 제품인 클라인즈의 모니터는 178°의 넓은 시야각을 지원하므로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어두운 부분을 밝게 보여주는 클라인즈 모니터는 색상 변경 없이 밝기만 조절하여 섀도우를 강조, 밝게 하는 블랙 이퀄라이저 탑재하였습니다.

두께가 얇아서 듀얼모드가 가능합니다. 두꺼운 베젤의 답답함 없이 자연스럽게 연결되기 때문에 이중 사용하기에 더 좋은 화면입니다. 요즘에는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공부, 운동, 게임과 같은 이중 모드로 더 크고 시원하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무려 5배 얇은 슈퍼슬림 베젤은 최대한 얇게 디자인했습니다.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고 화면 크기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사용자 만족도가 향상되었으며, 곡선 모서리는 안전성을 고려하였습니다.

클라인즈 모니터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7″을 처리하며 대면할 필요가 없는 원격 교실에 이상적입니다. 그리고 초당 75개의 장면을 구현하는 75Hz 주사율은 기존 60Hz보다 원활하고 역동적입니다. 어디서나 잘 보이는 넓은 178도 광시야각으로 전면이 아닌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없는 타사 모니터와 다릅니다.

더보기 +

10. 제이씨현 유디아 유케어 IPS 165 무결점 모니터

플리커 프리 지원
유케어 블루라이트 적용
IPS 패널

Adaptive Sync 호환 기술로 설계되었으며, 게임 실행 중에 계단현상이나 화면 이탈 없이 부드러운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EDGE ED2720GX 케어 IPS 게이밍 165 모니터의 틸트(TILT) 기능을 통해 적절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DEA는 철저한 사용자 품질 관리를 통해 사운드 패널만 엄선해 화소 불량에 대한 사용자의 두려움을 없앴습니다.

넓은 시야각을 가진 선명한 IPS 패널은 모든 각도(178도 위, 아래, 왼쪽 및 오른쪽)에서 선명한 색 품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명확한 응답 속도 초고속 1ms는 빠르게 움직이는 영상에서 모션 블러와 물체의 경계 흐릿한 모습을 줄여 높은 시각적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1초당 최대 60프레임만 출력할 수 있는 60Hz 스캔 속도보다 2.75배 향상된 165Hz 스캔 속도를 지원하며,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가 끊김 없이 부드럽게 출력됩니다. FPS 게임과 액션 게임은 각기 다른 수준의 소프트 화면을 보여줍니다.

시력을 보호하기 위한 유케어 블루라이트는 눈에 해로운 푸르스름한 빛을 줄여 눈을 보호합니다. 푸른 빚에 쉽게 피로해지는 눈의 피로를 해소하고, 장기 모니터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더욱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 전력 소모량이 적고 평균 화면 수명이 높습니다.

Flicker FREE로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 깜빡임을 최소화하고 눈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그리고 LED 백라이트 기술은 CCFL을 사용한 LCD보다 적은 전력을 사용하여 더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