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청소기 추천 스틱 핸디 코드리스 TOP 10

듀얼 모터 장착
강력한 UV 램프
30,000PA
미세먼지 4단계 필터 시스템
98% 먼지 흡입 시스템
멀티 코드리스
셀프 스탠딩 기능
프리미엄 성능
강력한 토네이도 흡입력
151 모터
흡입구로 모아주는 회전방향
핸들링이 좋은 ‘하중심’ 설계
파워브러쉬 진공청소기
고효율 파워다이렉트 모터
스핀무브 클리닝
초강력 청소 성능
스마트 인버터 모터 10년 무상보증
길이조절이 되는 4단계 연장관
싸이클론 방식
스틱과 핸디 멀티 가능
코드리스 무선청소기
일체형 청정 스테이션
210W 최경량 청소기
99.999% 미세먼지 배출 차단 시스템
BLDC 모터의 강력함
6셀 배터리 탑재
4단계 필터링 시스템
KC 안전인증
BLDC 모터 탑재
텔레스코프 연장관
셀프 스탠딩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청소를 하다보면 조금은 지칩니다. 선이 있는 경우는 꼬이기도 하고, 방마다 돌아다닐때마다 신경써야 합니다. 하지만 무선 청소기 추천 제품은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한번 충전후, 사용하는 동안에는 유선의 제약에서 벗어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무선청소기 추천 스틱 핸디 코드리스 top 10

1.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듀얼 모터 장착
강력한 UV 램프
30,000PA
모델명 디베아 차이슨 ALLNEW22000
크기 1040 x 245 x 212mm
무게 본체 1.35kg
모터 출력 280W

청소하기 쉽습니다. 패들이 반시계 방향으로 브러시할 경우 버튼을 눌러 잠금을 해제하고 쉽게 탈거하고 세척한 후 브러시를 굴립니다.

새로운 걸레 키트는 흡입 및 걸레질의 기존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UV-C 램프는 청소와 동시에 지면을 살균하여 보다 건강한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이중 브러시를 통한 살균 효과는 강력한 자외선 램프와 함께 합니다. 진드기와 꽃가루, 섬유에서 박테리아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또한, 머리카락 먼지를 한 번에 가능합니다.

100% 전체 검사를 통한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철저한 감독 하에 전체 생산 공정이 진행됩니다. 이 조사는 모든 제품의 품질을 보증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QC PASSED 마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3종류의 걸레 구성으로 바닥과 먼지를 청소합니다.

  • 물걸레 청소포
  • 찌든 때 패드
  • 먼지 패드


무선청소기 추천 드리는 이 제품의 성능은 30,000PA입니다. 수치뿐만 아니라 모터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최고 사양의 디베아로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흡입력을 인증받았습니다.

최초의 UV 터보 브러시입니다. UV 램프를 통해 더러운 것들을 완벽하게 살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침대나 소파처럼 가구가 어두운 방에서 3개의 강력한 LED로 먼지를 구석구석까지 체크합니다.

단일 모터에 필적하지 않는 강력한 듀얼 모터 모터는 강력한 RPM 6000 회전으로 분당 180회로 물걸레를 회전시킵니다.

더보기 +

2.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무선청소기

미세먼지 4단계 필터 시스템
98% 먼지 흡입 시스템
멀티 코드리스
셀프 스탠딩 기능
모델명 ZB3511DB
크기 299 x 165 x 689mm
무게 본체 2.5kg

에르고라피도는 바닥과 마주보는 무게 중심인 배터리와 모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렉트로룩스의 180도 부드러운 핸들링 디자인으로 손목의 부담을 줄여주고 청소와 가구도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35분 연속 사용 시 추가 배터리 교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전원 모드에서 수행하려는 경우 일반 모드로 전환하려는 경우 빠르고 강력한 세척력을 세척력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모드에서 최대 35분 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지와 강한 공기를 원심력으로 분리하는 무선 청소기를 추천합니다. PM 1.5 초미세먼지를 알러지 필터가 99.99%까지 여과합니다. 깨끗한 공기만 배출하는 배기 필터가 있습니다.

침대의 좁은 틈새에서 노즐 제거 핸디 클리너를 포함하여 깨끗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조명 앞에 있는 노즐 유닛에 불이 들어와 어둠을 밝히고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에르고라피도는 2가지 유형으로 스틱과 핸디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코드리스 청소기 입니다.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인 일렉트로룩스의 혁신적인 노즐 디자인은 바닥 위 먼지 98%를 흡입하여 깔끔히 제거해 줍니다.

에르고라피도는 자동 청소 기능 기술이 적용된 독특한 일렉트로럭스입니다. 버튼 하나로 모발과 섬유조직을 노즐의 브롤과 엉킨 모양으로 잘라서 흡입합니다.

3개의 필터로 일렉트로룩스만의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9% 걸러줍니다.

  • 이중 구조의 에르고라피도 필터
  • 배기필터
  • 고성능 알러지 필터

더보기 +

3. 클래파 22KPA 진공 물걸레 무선청소기

프리미엄 성능
강력한 토네이도 흡입력
151 모터
흡입구로 모아주는 회전방향
모델명 BFB-VC120
크기 230 x 200 x 1130mm
무게 본체 1.9kg

간편한 2-in-1 멀티 무선 청소기로 교체가 가능한 다양한 브러시 키트가 있습니다

  • 침구브러쉬 : 매트리스와 소파, 심지어 먼지와 동물 털들을 청소합니다.
  • 더스팅 브러쉬 : 커튼, 블라인드, 키보드와 같이 먼지가 많은 부분을 부드럽게 청소합니다.
  • 틈새 브러쉬 : 다른 브러시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는 브러시를 구석구석 청소합니다.


무선청소기 추천 모델인 BFB-VC120의 가장 효율적인 160W 고성능 BLDC 모터는 흡인력이 22,000pa로 진공청소기의 핵심이며, 고효율, 고신뢰성 및 장기간 사용의 핵심입니다

전원 옵션으로 표준 모드, 파워모드 두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 모드는 최대 20분표준 모드는 최대 35분간 작동됩니다.
  • 표준모드 : 넓은 면적을 담당합니다. 작동 방법은 손잡이 전원 버튼을 1번 누르면 됩니다. 장시간 사용이 필요한 작은 먼지나 부스러기등을 청소할 때 용이합니다.
  • 파워모드 : 집중 흡입을 담당합니다. 작동 방법은 본체 상단의 MAX 버튼을 누릅니다. 단시간에 강력한 힘이 필요한 큰 먼지나 카펫 등을 청소할 때 좋습니다.


별도의 전원 모터를 브러시에 부착하고 브러시 자체를 강하게 다시 그립니다. LED로 구동되는 이 제품은 침대, 소파 등 가구 구석구석이나 어두운 공간에 작은 먼지 이중모자 하나 빠뜨리지 않고 완벽하게 청소됩니다.

생산부터 판매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직접 수행하여 양질의 제품을 생산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하는 클래파는 비용 효율적인 품질을 추가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를 추천합니다.

장시간, 고출력, 안전한 과충전, 과열 보호를 위한 저전력 회로 설계입니다. 청소가 완료되고 고성능 배터리가 35분 동안 지속될 때까지 전원이 유지됩니다.

고성능 이중 구조 충전 배기 충전 필터 클래파만의 5단계 여과 시스템입니다.

먼지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원터치 먼지통으로 클립을 열면, 쉽게 더스트통을 열 수 있고, 한 번에 채워진 먼지를 비울 수 있습니다. 모든 필터는 분리 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400rpm 파워 모터는 흡입구에 이물질이 모이도록 회전합니다.

더보기 +

4. 보겔 원룸청소기 손목이 편한 무선 진공 청소기

핸들링이 좋은 ‘하중심’ 설계
파워브러쉬 진공청소기
고효율 파워다이렉트 모터
스핀무브 클리닝
모델명 GNV-C1
배터리 2200mAh
정격전압 DC 22.2V

배터리와 모터는 바닥으로 설계되어 손목으로 전달됩니다. 가볍고 청소기 손잡이가 더 좋아요.

  • 무게 중심이 아래에 있습니다.
  •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요.
  • 지면에 밀착력이 증가하여 청소가 용이합니다.
  • 배기 바람이 얼굴 쪽으로 오지 않습니다.


진공 흡입 전용 파워 브러시 헤드로 바닥의 미세먼지를 크기별로 분리 흡수하고, 깊고 단단한 먼지와 이물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줍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만 적용되어 어느 장소나 실내에서나 조화롭게 스며드는 무선청소기 추천 합니다.

최대 4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합니다. 삼성SDI 정품 배터리 셀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디테일이 청소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 직관적 디스플레이 : 가독성이 높고 감도가 좋은 버튼입니다.
  • 배터리 4단계 표시 : 남은 배터리에 청소 시간을 분배합니다.
  • LED 와이드바 : 좁고 어두운 곳을 놓치지 않습니다.


청소 모드는 사용 환경에 따라 두 가지가 있습니다. 편리한 타입으로 빠르고 스틱 타입으로 쾌적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스틱을 분리/조립할 수 있으며 핸디 타입과 스틱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입니다.

스핀무브 방식의 헤드를 사용하여 높이를 조정하는 클린 클리닝을 할 수 있습니다.

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흡수하는 강력한 모터입니다. 입구-모터 간 거리를 최소화하고 모터-더스트 실린더 직렬 구조를 설계하여 힘을 낭비하지 않고 완전하고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공간 제약이 없는 무선 진공 청소기로 이동할 때마다 와이어를 연결 및 분리하거나 꼬인 와이어를 해제하거나 무선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벽에 걸거나, 기대거나, 자유롭게 서 있을 수 있습니다. 벽에 기대거나 고리에 매달아 원하는 시간, 원하는 곳 어디든 손이 자유롭고 허리를 굽히지 않고 긴급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공기만 내뿜는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있습니다. 음식물 잔해, 머리카락, 동물의 털, 뭉툭한 먼지 등 이물질은 트리플 사이클론 필터링을 통해 철저히 제거됩니다.

더보기 +

5. 하우리즈 블랙나인 무선 청소기

강력한 모터
저소음
모델명 NS-WV200
크기 346 x 118 x 220mm
무게 2.5kg
사용시간 약 30분

반영구적으로 세탁 가능한 트리플 필터, 원터치 먼지통, 다양한 노즐과 벽걸이 등이 있습니다. 청소기와 노즐을 함께 넣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움직임과 기능성 헤드로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모터의 과열과 과충전을 방지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청소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모터 파워에도 저소음에 유용합니다. 그리고 모든 크기의 먼지를 흡수하는 멀티 미세모가 있습니다.

6.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초강력 청소 성능
스마트 인버터 모터 10년 무상보증
길이조절이 되는 4단계 연장관

전국 각지의 LG 서비스 센터는 10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또한, 입구가 얇아져 방향 전환 압력 없이 청소가 가벼운 무선청소기 추천 합니다.

버튼을 눌렀다가 당기면 브러시를 쉽게 분리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컨트롤러와 원터치 컨트롤러는 불필요한 사용자 이동을 최소화합니다.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 청소가 어려운 낮은 곳, 키가 큰 사람이나 키가 작은 사람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 스탠드나 벽걸이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쉽게 수납하여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하는 듀얼 터보 사이클론은 먼지가 들어오자마자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발생시킵니다. 그리고 공기와 먼지를 분리합니다.

청소 상황에 따라 다양한 보조 흡입구가 아래와 같습니다.

  • 다용도 흡입구 : 넓은 곳의 먼지는 흡입구의 솔을 사용하면 됩니다.일반 흠입구로 변형이 되어 사용이 가능해져 더욱 편리합니다.
  • 틈새 흠입구 : 좁은곳의 내용물을 효율적으로 제거합니다.


제품 내 먼지 발생을 최소화하여 강력한 흡입력을 장기간 유지합니다.

초고속 스마트 인버터 모터의 강력한 흡입력과 이중 사이클론으로부터 공기와 먼지를 분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강력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10년 이상의 개발을 마친 초고속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은 빠른 속도로 회전하며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합니다.

완전히 분리하여 물로 씻을 수 있는 필터가 있습니다. 먼지 용기 필터, 마이크로 필터, 필터가 완전히 분리되어 있고, 물도 세척할 수 있어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당 약 1,500회 회전하며, 강모 브러시로 정전기를 줄여 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더보기 +

7. 유니맥스 코드리스 무선 진공청소기

싸이클론 방식
스틱과 핸디 멀티 가능
코드리스 무선청소기
모델명 UVB-1985
색상 화이트
소비전력 100W
크기 270 x 110 x 1120mm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로 청소 이동 방향의 콘센트를 찾을 필요 없이 자유롭고 한 번에 청소할 수 있습니다. 코드도 없어 깔끔하고 정리하기 쉽습니다.

물세탁이 가능하여 반영구 필터가 있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 하나로 먼지 제거가 용이하고, 분리 후 청소가 가능하여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핸디 타입은 접이식 핸들로 쉽게 꺼낼 수 있고, 스틱 타입으로 사용하면 접이식 핸들을 펼 수 있습니다. 또한 충전과 보관이 동시에 가능한 충전식 홀더로 큰 볼륨 없이 수납이 용이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탄소섬유 회전 브러시로 청소가 편리하며, 메인 브러쉬에는 LED 작동 램프가 6개 달려 있어 어두운 소파 아래에서도 청소가 편리합니다.

메인 브러쉬의 LED로 어두운 곳에서도 자유롭게 청소하고 청소할 수 있어 구석구석 작은 먼지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클론 타입의 무선 청소기로 쾌적한 청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2종류의 스틱과 핸디로 멀티타임이 가능한 진공청소기입니다. 아이들이 떨어뜨린 작은 부스러기는 가벼운 핸디 타입으로 청소하고,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할 때는 스틱 타입으로 편안한 자세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기본 타입의 갭 노즐은 브러시 노즐이 있어 브러시 노즐을 진공 흡입구 쪽으로 당길 때 고정되며, 버튼을 누르고 당길 때 브러시 노즐이 안쪽으로 당겨져 갭 노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파워와 장수명 갭이온 배터리로 짧은 충전으로도 장시간 청소하여 효율적인 청소에 도움을 줍니다.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면 짧은 충전 시간으로 강한 흡입력을 느낄 수 있으며, 스틱 타입과 핸드 타입의 배터리는 상황에 따라 사용이 편리합니다.

공기 회전에 의한 강력한 진공력을 가진 사이클론형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입니다. 21.9V 배터리는 강한 흡입력으로 아주 적은 양의 먼지라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8. 삼성전자 BESPOKE 제트 무선청소기

일체형 청정 스테이션
210W 최경량 청소기
99.999% 미세먼지 배출 차단 시스템
모델명 VS20A956A3B
브랜드 비스포크 제트
색상 미드나잇 블루
배터리 전압 25.2V

먼지가 남아 있을 염려 없이 휴지통의 먼지를 청소하십시오. 청정 스테이션 내부에는 고성능 필터가 설치되어 미세먼지 배출량의 99.999%를 차단합니다. 클린 스테이션에 포함된 먼지를 가방 전체에 제거하여 방을 깨끗하고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BESPOKE 제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브러시는 추가 배터리를 충전하는 동안 액세서리 크래들에 장착됩니다.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해 BESPOKE 제트기 근처에 두거나 창고에 보관했다가 필요할 때 꺼내면 됩니다.

다단 연장관으로 4단계 길이 조정으로 손목에 전해지는 부담을 줄였습니다. 가볍고 빠르게 조절하는 다단 연장관은 당신의 키에 가장 잘 맞는 길이로 조절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자세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99.999% 고성능 미세먼지 배출차단 시스템으로 끝까지 깨끗한 공기를 만나보세요. 5단계 고성능 필터는 초미세먼지를 모두 잡아주고 외부로 빠져나가는 공기까지 관리해줍니다. 또한, 모든 부품과 필터는 물로 씻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깨끗합니다.

거실, 주방 등 시야가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세요. 가까이 두고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최대 60분 동안 지속되는 경량 고성능 배터리를 장착합니다. 배터리 걱정 없이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2200mAh 고성능 배터리는 1시간 동안 초기 흡입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삼성의 독점 기술은 최대 5년 동안 어려움 없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흡입력은 청소를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모터가 이전보다 더 빨리 회전하고 무게가 47% 가벼워졌습니다.

초경량 진공 청소기로 집안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약 1.44kg의 편리한 무게로 손목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함을 높였습니다. 가벼운 BESPOKE 제트기는 집안의 모든 곳을 쉽게 청소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마트 LCD 디스플레이는 진공 청소기의 작동과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청소 시 흡입 강도와 향후 사용 시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오차가 있을 경우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진공 청소기를 충전할 때도 배터리 충전 상태(%로 표시됨)가 표시됩니다.

먼지 없이 먼지를 비울 수 있도록 버튼을 누르면 쉽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먼지 용기, 사이클론, 모터 필터 및 고성능 필터도 별도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쓰레기통 전체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세요.

얇고 부드러운 바닥 브러시로 바닥의 미세먼지를 제거합니다. 얇고 가벼운 브러시는 180도 회전할 수 있는 헤드로 벽이나 모서리, 소파나 침대 밑 등 좁은 틈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제거 버튼 하나로 충분합니다.

새로운 일체형 청정 스테이션에 진공 청소기를 설치하면 충전되는 즉시 더스트 박스를 버튼으로 비워집니다. 특허받은 에어펄스 기술이 먼지 날림을 획기적으로 제어하고, 청정 필터 시스템은 99.999%의 미세먼지가 대기 중에 재분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최적의 시공으로 에너지 효율이 향상되고 최대 210W의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합니다. 진공 청소기의 핵심인 디지털 모터도 평생 보증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구성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주는 인테리어 어플라이언스입니다. 이제 청소기를 시야에서 숨기지 마십시오. BESPOKE 제트기는 필수 구성품만 남겨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인 삼성의 특허 기술, 제트 사이클론이 만들어내는 깨끗한 공기, 강력한 유입을 즐기십시오. 제트 사이클론의 27개 공기 구멍은 진공 청소기가 흡입한 미세먼지가 더 효율적으로 흐르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흡입력 차원을 완성합니다.

더보기 +

9. 한경희생활과학 저소음 무선청소기

BLDC 모터의 강력함
6셀 배터리 탑재
4단계 필터링 시스템
KC 안전인증
모델명 HE-C287N
충전시간 약 4~5시간
크기 250 x 150 x 1090mm
무게 1.23kg

유선 클리너 못지않은 BLDC 모터의 흡입력으로 소음을 줄이고 흡입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BLDC 모터의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기 배출 시스템은 바람이 얼굴에 닿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쾌적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옆면에 버튼이 있어 분리 및 세척이 용이합니다. 원터치 버튼으로 더스트빈과 필터를 쉽게 분리하여 물을 깨끗하게 할 수 있습니다.

6셀의 배터리 출력이 높아지면 모터 작동 효율이 높아지고 배터리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헤드 브러시에 단일 모터를 사용하면 흡입력이 더욱 증가합니다.

제품 측면 LED 표시기를 통해 배터리 수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소기 하나로 브러시를 바꿔서 여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 추천 합니다.

벽을 뚫고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곳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넓은 솔이 있어 청소가 더 깨끗해집니다. 40MM 직경의 소프트 롤 브러시는 정전기로 바닥의 털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며, 세척 후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분리할 수 있습니다.

먼지 캔이 작으면 이물질이 차 흡입력을 빠르게 떨어뜨립니다. 이제 0.8L 대용량 원터치 더스트빈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청소가 가능합니다.

청소기 부속품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플하고 모던한 화이트 컬러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처럼 감각적인 디자인입니다.

위/아래/좌/우 자유자재로 청소할 수 있는 스위블 헤드는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흡입 시 사이클론 시스템은 강력한 회전에 의해 먼지의 흐름을 공기에서 분리시켜 바람의 흐름을 막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지합니다.

강력한 흡입력(최대 22,000PA)으로 모든 입자들이 깔끔하게 흡입됩니다.

더보기 +

10. 캐치웰 셀프 스탠딩 텔레스코프 장착 무선청소기

BLDC 모터 탑재
텔레스코프 연장관
셀프 스탠딩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모델명 CV9
정격 전력 220W
정격전압 25.9V
먼지통 용량 0.5L

작지만 강력한 고효율 모터인 BLDC 모터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와 이물질을 흡수합니다.

잘 사용하지 않아도 공간을 차지하는 일반 청소기 대신 자립형 상태에서 브러쉬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 메인/카펫 브러시 : 부드럽거나 단단한 다양한 공간을 청소합니다.
  • 솔 브러시 : 부드러운 재질을 위해 부드럽고 길다란 솔로 청소합니다.
  • 틈새 브러시 :틈새를 긴 브러시로 청소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더스트 빈 바닥이 열려 쌓인 먼지와 이물질을 식힙니다.

텔레스코프 연장관이 있습니다. 길이는 460mm에서 668mm로 조절이 가능해 좁은 공간에 보관하거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으며 침대나 소파, 천장 아래에서도 청소가 가능합니다.

270° 회전 헤드가 있어 구석구석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침대, 소파 다리 등 사각지대까지 깔끔하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스위블 헤드는 장애물에 상관없이 청소가 가능합니다.

스탠드가 없어도 집안 어디에서나 바닥에 누울 필요 없이 CV9 90도로 구부려 단단히 서 있습니다. 청소하는 동안 전화나 문자 그리고 택배가 오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캐치웰의 첫 번째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자체 점검 및 고장 점검이 가능합니다.
  • 에코/노멀,터보 모드 : 현재 사용중인 흡입력에 대해 사용자가 알 수 있게 표현됩니다
  • 브러시 점검 : 브러시가 회전하지 않으면 켜집니다.
  • 필터 청소 : 필터를 청소하지 않아 이물질이 축적되어 필터의 흡입력이 저하될 때 켜집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