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 청소기 추천 BEST12 듀얼스핀 셀프스탠딩 물분사

자동 물 분사
강력한 듀얼 회전
코드리스
셀프 스텐딩
1.7kg
실리콘 처리
휴스톰 무선물걸레 청소기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착탈식 리튬이온 배터리
자유로운 각도 조절
무선 듀얼스핀 기술
3중 안전장치
파손 방지 댐퍼
쓰리스핀
파워풀 클리닝
워터펌프 탑재
장애물/낙하 감지 센서
바닥 오염도 자동 인식
듀얼모터 탑재
브러쉬 셀프 클리닝
베젤리스 브러쉬
한국어 자동 음성 알림
셀프 스탠딩
과열 방지 모터
전면 LED 라이트
광폭듀얼헤드
저소음 설계
풋스위치 방식
듀얼스핀
좌우180° 상하90° 회전 가능
최대 90분 사용 가능
청소 경로 계획
낙하 방지
180ml 대용량 물탱크
56db 저소음 설계
100°C 고온 스팀
350ml 물탱크
플래시 기술 채택
관절형 바닥 걸레
국내 최장 길이 7.6m
RPM 440 듀얼 스핀
물 분사 기능
셀프 스탠딩
무선 사용 가능
오수 자동 분리
최대 40분 연속 작동
균일한 물공급
자동 후진 기능
듀얼 모터
자동 물분사 시스템
최대 43분 사용 가능
3L 대용량 물통 자동 급수
엠티워시필도크 자동청소
사물인식 회피가능
음파진동 방식 물걸레
스마트 오토 리프팅
청소 자동화 가능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집안일을 하다보면 끝이 없습니다. 금새 시간도 가버리고 몸은 지쳐버립니다. 그 중 바닥에 물걸레질을 할때가 더욱 힘든 것 같습니다. 아직도 수건 등으로 물을 적셔 바닥을 닦고 계신가요? 이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듀얼 스핀으로 분당 몇회 등 빠른 속도로 바닥을 닦아줍니다. 심지어 자동으로 물을 분사해주어, 마른 패드를 다시 물을 적셔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셀프스탠딩이 되는 제품이 있어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해줍니다. 불필요하게 거치대를 살 필요가 없습니다. 간혹 물걸레 청소를 해주는 로봇 청소기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청소 모드로 방을 닦아주는 것은 물론 자체적으로 센서가 있어서, 낙하 혹은 충돌을 피하는 똑똑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이런 다채로운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들을 통해 집안일을 조금이라도 덜었으면 합니다. 더 이상 무릎 꿇고 바닥을 닦지 마세요. 물걸레 청소기로 편하게 청소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BEST12 듀얼스핀 셀프스탠딩 물분사

1. 대우어플라이언스 아쿠아젯 무선 물걸레 청소기

자동 물 분사
강력한 듀얼 회전
코드리스
셀프 스텐딩
1.7kg
실리콘 처리
제품명 대우 아쿠아젯 무선 물걸레 청소기
모델명 DEX-WC130
색상 화이트
소비전력 44W

듀얼 모터의 강력한 세척력으로 오염을 제거합니다.

셀프스탠딩이 가능해 주변을 정리하고 청소하기 쉽도록 설치해도 무너지지 않습니다.

움직일 때마다 걸리는 굵은 선보다 가볍고 무선 청소가 더 편합니다.

생활 공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목마루
  • 장판
  • 강화마루
  • 아이매트
  • 대리석
  • 데코타일


청소 시 가구에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실리콘 처리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7kg의 적정 무게로 대걸레를 청소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물을 담그지 않아도 되는 물 분사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번 대걸레를 씻고 짜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곳에 물을 뿌리고 닦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물걸레를 중간에 적셔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합니다.

2. 휴스톰 무선물걸레 청소기

착탈식 리튬이온 배터리
자유로운 각도 조절
무선 듀얼스핀 기술
3중 안전장치
파손 방지 댐퍼
제품명 휴스톰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듀얼스핀
모델명 HS-10500G
무게 약 3.7kg

듀얼 스핀은 각도가 자유롭고, 넥에 볼 베어링 구조로 되어 있어 직선성을 향상시킵니다. 그 결과, 훨씬 적은 전력으로 청소를 할 수 있고, 좁은 공간에서의 청소가 더 쉬워집니다.

기존 극세사 청소패드의 측면에 루프 형태의 링을 부착해 청소가 어려운 모서리, 벽면 등을 기존 패드로 청소하고, 가구 등 모서리 부딪힘으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원터치 조립으로 조립이 용이하며 구매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당 250회 회전으로 청소 중 바닥에서 회전하는 걸레 구조가 이동의 원동력이 됩니다. 따라서 손잡이를 사용하여 방향을 설정하는 것만으로 청소가 용이합니다.

벨크로가 부착되어 있어 탈부착이 간편하고 세탁도 간편합니다.

높이를 8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키가 작거나 키가 큰 사람이 사용해도 항상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어느 공간에서나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해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청소에 방해가 되는 전선이 전혀 없습니다. 휴스톰 무선 듀얼 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내구성과 성능이 입증된 삼성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또한 안전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과충전 및 과방전 회로가 채택되었습니다. 입증된 내구성과 성능으로 2시간 반의 빠른 충전으로 넓은 공간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 시기를 알려주는 전면 5단 LED로 배터리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면 3색 LED로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ED : 충전 중
  • GREEN : 완충
  • Light BLUE : 작동 중


삼성의 리튬이온 배터리는 30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걸레 청소 시 중단 없이 철저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휴스톰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내구성과 성능이 입증된 삼성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하여 더 넓은 공간의 청소가 가능합니다.

물걸레질이 어려운 이유는 엎드리거나 일어서서 힘을 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휴스톰 무선 듀얼 스핀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하면 손쉽게 청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바닥과 가까운 차체 부분의 충격 댐퍼는 청소 시 발생할 수 있는 가구 손상을 방지합니다. 핸들 댐퍼도 낙하 시 충격을 흡수하여 제품 손상을 방지합니다. 휴스톰 무선 듀얼 스핀 모프 클리너로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잡는 부분의 형상은 스위치와의 거리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구조로 작동과 함께 즐거운 청소가 약속됩니다.

높이 8㎝의 얇은 헤드는 LED 램프가 3개 달려 있어 침대 밑이나 소파 밑 등 어두운 곳을 비추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 청소가 용이합니다.

극세사 패드는 다양하지만,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휴스톰 극세사 패드는 걸레 청소기용으로 제작되어 세척이 쉽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번 반복되는 손걸레와 달리 회전시켜 청소해야 하는 걸레 청소기의 특성을 살린 극세사 패드는 22㎝의 대형 사이즈로 얼룩진 때를 완벽하게 닦아냅니다.

3중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어 충전 시 과충전의 위험이 없고, 이물질이나 와이어가 꼬였을 때 전원을 차단해 오작동을 방지하는 오토스톱 기능으로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3.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쓰리스핀

쓰리스핀
파워풀 클리닝
워터펌프 탑재
장애물/낙하 감지 센서
제품명 로봇청소기
모델명 쓰리스핀(TS300)
무게 2.05kg
소비전력 27Wh

11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가 벽이나 가구를 미리 감지해 범핑을 최소화합니다.

환경 및 용도에 따라 다양한 청소 모드가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공간과 상황에 맞는 청소 모드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자동청소 : 공간 전체를 청소하는 기본 청소모드입니다.
  • 꼼꼼청소 : 꼼꼼하게 360도 회전을 반복하는 모드입니다.
  • 엣지청소 : 구석구석 집중하기 위해 벽면 및 모서리를 따라 이동하는 모드입니다.
  • 집중청소 : 청소기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집중적으로 청소합니다.
  • Y자청소 : 직접 손걸레질 하는 모습과 같은 Y자 형태로 꼼꼼하게 청소하는 모드입니다.
  • 50분청소 : 방청소에 적합하며 50분 작동후 정지하는 모드입니다.


제품 바깥쪽으로 대걸레가 튀어나와 가구나 벽 모서리 등을 꼼꼼히 닦아줍니다.

3개의 모터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며 43db의 속삭임처럼 조용합니다. 또한 바닥에 부착된 3개의 걸레가 회전하고 강력한 모터 파워로 닦아주므로 얼룩이 묻을 때까지 깨끗하게 청소하는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입니다.

TOF 낙하 감지 센서는 계단이나 신발장을 미리 인식해 낙하에 따른 제품 손상 걱정 없이 안전합니다.

전자제어용 워터펌프를 사용하여 청소하는 동안 마르지 않고 급수단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300ml 대용량 물탱크는 넓은 공간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접촉으로 동력을 전달하는 방식인 웜기어 설계와 기존보다 느린 RPM 모터의 적용으로 기술적 완성도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도서관 차원에서는 압도적인 정숙성을 볼 수 있습니다.

바퀴를 떼어 걸레에 완전히 닿는 무게 2kg으로 손으로 닦는 듯한 완벽한 걸레 청소가 가능합니다.

더보기 +

4. 로보락 다이애드 아쿠아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

바닥 오염도 자동 인식
듀얼모터 탑재
브러쉬 셀프 클리닝
베젤리스 브러쉬
한국어 자동 음성 알림
제품명 로보락 다이애드
모델명 WD1S1A
색상 화이트
청소시간 35분

더러운 걸레로 집을 청소할 때가 있습니다. 바닥을 청소하는 동안 다이드는 브러시의 오염물질을 흡입하고 항상 깨끗한 브러시로 바닥을 청소합니다.

에러코드를 외우거나 사용설명서를 찾을 필요 없이 한글 음성 자동알람으로 청소에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180° 회전하는 가장자리 청소를 통해 테이블, 의자, 침대 밑 등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빈틈없는 베젤리스 브러쉬 설계를 통해 모서리의 사각지대 없이 완벽하게 청소합니다.

로보락 다이애드는 바닥 오염 상태에 따라 물을 뿌리고 브러시 3개로 문지른 뒤 강한 흡입력으로 오염물질을 흡입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더러워진 브러시가 청소됩니다. 세척 후에는 오염물질과 이물질을 하수탱크로 자동 운반하십시오. 오수통을 비우고 청소하기만 하면 됩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로보락 다이애드의 트리플 브러쉬의 강력한 흡입력이 특징입니다. 프론트 메인 브러시와 두 개의 리어 브러시는 보다 강력한 립 입력을 제공합니다.

힘들이지 않고 스마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다이드는 바닥 오염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물 주입 및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바닥 상태를 확인하면서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건조한 먼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또한 많이 젖은 오물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패 걱정 없이 오물을 완벽하게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더보기 +

5. 신일 듀얼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

셀프 스탠딩
과열 방지 모터
전면 LED 라이트
광폭듀얼헤드
저소음 설계
제품명 듀얼 무선 물걸레 청소기
모델명 SDC-W8000NK
소비전력 80W

각도 조절이 자유자재로 가능한 신일 무선 걸레 청소기는 좁은 곳과 낮은 곳을 가리지 않고 작은 힘으로 구석구석을 청소합니다.

신일 극세사 패드는 23cm 크기로 바닥의 소재에 상관없이 모든 종류의 먼지와 얼룩을 완벽하게 닦아냅니다.

벨크로 방식은 탈부착이 간편하고 세척 후 세척이 용이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폭 46cm의 듀얼 회전판 걸레로 분당 250회 회전해 바닥과의 마찰을 줄여 넓은 공간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저소음 설계로 모터 소음을 최소화해 청소 시 조용하고, 모터가 과열되면 과열 방지 장치가 작동을 감지해 정지해 안전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앞쪽에 있는 LED 조명을 통해 어두워서 방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셀프스탠딩이 가능한 신일무선걸레청소기는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 어디에나 수납이 용이합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신일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자연방전과 메모리 효과가 거의 없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무게가 가볍고 효율적으로 청소됩니다.

6. 모모픽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핸디형

풋스위치 방식
듀얼스핀
좌우180° 상하90° 회전 가능
최대 90분 사용 가능
제품명 모모픽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모델명 MM-X20
무게 1.2kg
소비전력 15W

자유회전하면 손 청소가 어려운 곳을 모두 청소할 수 있어 더욱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굽히지 않고 설정버튼을 누르는 풋스위치 방식으로 물걸레로 청소가 용이합니다.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이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청소가 용이하며 1.2kg의 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나 청소가 용이하며 좌우 180° 및 상하90°까지 회전하여 자유롭고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면 한 번 완전히 충전하면 최대 9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배터리 충전으로 1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고, 넓은 공간도 한 번의 충전으로 청소가 가능합니다.

모모픽의 걸레 청소기는 극세사 대걸레로 대걸레 청소는 물론 작은 먼지까지 놓치지 않아 더욱 효율적이고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미세모 물걸레가 물을 깨끗하게 하는 것은 물론 청소기로 흡입할 수 없었던 먼지로 바닥을 청소합니다. 듀얼 스핀으로 전체에 약간의 압력이 가해지기 때문에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벨크로 타입이라 쉽게 분리될 수 있고, 물로 헹궈도 이물질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어 산뜻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모모픽 듀얼 스핀 물걸레 클리너는 머리를 숙이지 않고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는 풋스위치 방식으로, 두 개의 물걸레로 강력한 회전으로 더욱 깨끗하게 청소를 마무리합니다.

더보기 +

7. 파나소닉 물걸레 로봇청소기

청소 경로 계획
낙하 방지
180ml 대용량 물탱크
56db 저소음 설계
제품명 로봇청소기
모델명 MC-WMD85
작동소음 56dB

버튼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 모드가 있습니다. 물이나 얼룩이 남지 않도록 습식 세척 모드로 닦은 후 드라이 클리닝 모드로 세척을 마칩니다. 건조 및 습식 모두 가능하므로 이물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 건식 청소 모드
  • 습식 청소 모드
  • 약습식 청소 모드
  • 고정 지점 모드


SLAM 알고리즘은 청소 경로를 계획하고 실시간으로 위치를 인식합니다. 반복 및 누락 간격을 최소화하고 공간 전체를 스마트하게 청소합니다.

청소 중에는 오염된 걸레 표면을 회전시켜 깨끗한 걸레 표면을 유지하면서 바닥의 2차 오염을 방지하십시오.

1800mAh 대용량 배터리와 고효율 설계는 충분한 사용 시간과 넓은 세척 공간을 제공합니다.

로봇 청소기에 물티슈를 말아서 더 깔끔하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본체 높이는 약 8㎝로 손으로 청소하기 어려운 모서리, 침대, 소파 밑 등 낮은 공간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물걸레 청소기 추천 합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180ml 대용량 물탱크의 수질을 깨끗하게 유지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6dB의 저소음 설계로 작동 소음을 최소화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동으로 위험을 피하는 스마트 로봇 청소기입니다.
  • 장애물 회피 : 로봇청소기와 장애물이 부딪혀 손상이 되지 않도록 작동합니다. 장애물 근처에 접근 시, 속도를 줄이게 됩니다. 구성은 적외선 센서 3개와 마이크로 스위치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낙하 방지 : 낙하될 상황이 오면 로봇청소기가 스스로 되돌아가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더보기 +

8.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100°C 고온 스팀
350ml 물탱크
플래시 기술 채택
관절형 바닥 걸레
국내 최장 길이 7.6m
제품명 비쎌 슬림 스팀 청소기
모델명 BA-BS22331
소비전력 1,350W
예열시간 약 30초

세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슬림 스팀은 증기압을 낮추고 증기 온도를 최대치로 높인 플래시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350ml 물탱크는 투명하기 때문에 청소 중 언제든지 남은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계량컵을 사용하여 편리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출시된 스팀청소기 중 가장 긴 7.6m 코드로 집안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이동과 청소가 가능합니다.

청소기 본체 및 연장봉에 13종의 청소부품을 자유자재로 조합하여 100℃ 고온의 스팀으로 집 전체를 청소합니다. 또한 비쎌만의 플래시 가열 기술로 스팀 청소의 연속 사용이 무제한으로 가능합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프리미엄 스팀청소기 비셀에는 6단 안전장치가 장착돼 있습니다. 가장 편리하고 최고의 스팀으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안전한 스팀청소기입니다.

  • 전원 자동 차단
  • 전자식 조작부
  • 자동 스팀 압력 조절
  • 간편한 분사버튼
  • 3중구조 연장봉
  • 세이프월 설계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은 스팀 살균 세척은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을 99.9% 살균 및 세척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울이거나 뒤집어도 물이 새지 않아 어디서든 청소가 가능합니다.

일반 파란색 걸레와 다르게 비셀 전용 걸레는 증기가 숨을 쉴 수 있도록 설계되어 훨씬 더 강력한 증기가 바닥에 뿌려질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선택으로 버튼만 누르면 온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예열 및 일시정지, 증기강 및 약품 선택 시 LED 표시기에 현재 모드 상태를 한눈에 파란색으로 표시합니다.

인공 바닥 걸레 패드를 사용하면 좌우 100° 및 앞뒤70° 회전 가능한 이음매 바닥 걸레로 욕실 알콜 화장실 변기 등 비좁은 공간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9. 씽크에어 분사형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

RPM 440 듀얼 스핀
물 분사 기능
셀프 스탠딩
무선 사용 가능
제품명 ThinkAir 세상 깨끗한 물걸레 청소기
모델명 TA-MV7
충전시간 약 4시간
사용시간 50~80분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싱크 에어 걸레 청소기는 소파 밑 좁은 틈이나 낮은 곳을 문제없이 통과할 수 있습니다. 헤드스핀을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안쪽 모서리를 청소할 수 있는 씽크에어 MV7의 기술입니다.

줄이 없어서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고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청소 중 걸레가 사라져 바닥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없다면 걸레를 분리해 따로 적실 필요가 없습니다. 씽크에어 청소기는 원클릭 물뿌리기 기능이 있어 버튼 하나로 바닥에 물을 뿌려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덜컹거리지 않는 소리와 함께 주변을 방해하지 않고 조용히 청소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걸레가 빠르고 부드럽게 회전하면서 바닥을 미끄러져 내려갑니다. 빠른 스핀은 물걸레의 움직임을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분에 220번 회전하는 물걸레에는 빠른 회전을 위한 듀얼핀 2개를 모두 장착해 강력한 듀얼 스핀 440으로 구석구석을 청소합니다.

편리한 셀프 스탠딩 기능을 통해 스탠드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도 수직 스토리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제한 없이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10. 에어메이드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 글라이드S

오수 자동 분리
최대 40분 연속 작동
균일한 물공급
자동 후진 기능
모델명 에어메이드 물걸레청소기 AMC-2500
소비전력 60W
충전시간 약 4시간 30분

배터리 상태와 물걸레 청소기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 배터리 잔량 : 숫자로 표기되어 청소시간 분배가 가능합니다.
  • 간편 세척 : 분사버튼을 5초간 누르면 됩니다.
  • 물 공급 : 물 분사 버튼을 누를 때 표시됩니다.
  • 물 부족 : 물이 부족한 경우, 경보음이 발생합니다.
  • 오수통 넘침 : 오수통이 가득 찼을 경우 경보음이 발생하며, 청소기는 작동을 멈춥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글라이드S는 청소 중 마찰에 노출되었을 때 과부하로 인해 정지하지 않는 510RPM 고급 사양 모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계측기 고장 위험을 최소화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입니다.

국내 특허기술로 물걸레 청소 시 오수가 자동으로 분리돼 청소 시작부터 끝까지 깨끗한 걸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40분 연속 구동하여 대걸레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스핀형 물걸레청소기는 걸레에 있는 오염물질로 문질러집니다. 다만 글라이드S는 비비지 않고 제거해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바닥 상태와 오염 정도에 따라 물 조절이 가능하며 브러쉬에 직접 물을 공급하여 브러쉬를 물로 골고루 청소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로 직접 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브러시가 고르게 젖어 있어 바닥을 닦는데 효과적입니다. 브러쉬의 수분을 원하는 만큼 공급하여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특허 받은 트윈 브러시는 극도의 마찰력을 구현하기 위해 초미세 모발의 양을 약 209% 증가시켰습니다.

최대 120°의 좌우 각도로 청소하여 빈틈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와 핸들은 179°까지 수평을 유지하여 가구 밑을 청소할 수 있으며 자동 후진 기능이 있습니다.

더보기 +

11. 드리미 H11 무선 셀프클리닝 건습식 아쿠아청소기

듀얼 모터
자동 물분사 시스템
최대 43분 사용 가능
제품명 무선 건습식 아쿠아 청소기
모델명 VWV7
충전시간 2시간 40분
무게 5.8kg

청소하기 쉽게 하기 위해 자동으로 물을 뿌립니다. 물 버튼을 계속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900ml의 대용량 물통으로 추가로 물 보충할 필요 없이 최대 약 48평 구역 청소도 한 번에 가능합니다.

3만6000RPM 강모터의 듀얼모터와 진공청소기 중앙에 있는 9300RPM 브러시모터가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분당 565회 회전하는 걸레솔로 바닥에 흡착된 먼지를 완벽하게 청소합니다.

2,300mAh 배터리 6개를 탑재해 넓은 공간을 한 번에 정리하고 완전 충전 시 최대 43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내부의 스크래퍼는 오염된 브러시를 긁어내 청소 과정 내내 브러시를 청결하게 유지하며 브러시 오염으로 인한 2차 오염을 방지하여 청소가 가능합니다.

정수통과 오수통이 따로 분리돼 있어 항상 깨끗한 물만 공급됩니다.

간편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LED 화면에는 배터리 잔량, 청결도, 작동 조건 등이 표시되며 3단계 음성 안내를 지원합니다.

12. 로보락 S7 Max V Ultra 로봇청소기

3L 대용량 물통 자동 급수
엠티워시필도크 자동청소
사물인식 회피가능
음파진동 방식 물걸레
스마트 오토 리프팅
청소 자동화 가능
모델명 S7 Max V Ultra
색상 블랙
무게 4.7kg
최대 흡입력 5,100Pa

분당 최대 3,000회의 고속 왕복 진동을 제공하는 로보락의 VibraRise™ 소닉 진동 기술로 새로운 차원의 걸레 청소를 경험해 보십시오. 바닥이 마르고 얼룩이 질 때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하기 쉽습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로보락이 추천하는 클리닝 모드가 아닌 자신만의 클리닝 방법으로 청소를 하고 싶다면 워크플로우 설정을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청소 방식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흡입력, 예약시간, 청소방법 등 자신에게 맞는 청소모드를 손쉽게 저장하고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청소 중에 카펫이 감지되면 스마트 자동 리프팅을 사용하여 카펫이 젖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손쉬운 청소 중에 문턱이나 매트가 감지되면 자동 리프팅 기능을 통해 장애물을 부드럽게 올라갑니다.

회전식 물걸레가 아닌 음파진동형 물걸레를 장착해 기본적인 청소 성능은 물론 자동 리프팅, 물병 탈부착 설계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했습니다.

로보락 S7 Max V의 3D 구조광 스캐닝 기능은 청소 공간의 밝기에 상관없이 장애물의 크기, 위치 및 위험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주야간 청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어둠 속에서 자동으로 켜지는 LED 조명을 통해 물체를 더 정확하게 인식하고 피할 수 있습니다.

자동공급이 가능한 3L 대용량 물병으로 매번 물을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인 로보락 S7Max V는 탈착식 물통이 장착돼 있어 자동 급수 외에 언제든지 물을 비우거나 공급할 수 있으며 물통 내부 오염을 확인하고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기계 학습 기술은 장애물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그에 따라 다르게 대응합니다. 신발은 가능한 한 가까이서 청소하지만, 장애물은 위험하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조금만 거리를 두고 안전하게 청소합니다.

로보락의 엠티워시필도크는 물걸레로 청소 후 더러워진 도크 내부를 자동으로 청소해 추가 청소 없이도 쉽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