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전기밥솥 추천 1인용 2인용 3인용 불소수지코팅 논스틱 코팅 알루미늄 커버

에너지 소비 1등급
세라믹 코팅
24시간 예약/보온기능
밴드타입 히터 장착
원터치 작동
테프론 코팅 내솥
LED 디스플레이
안전한 내솥 열판
1인용
쾌속취사/보온 가능
보온도시락
분리형 증기배출구
원터치 15분
누름 버튼식 뚜껑 탑재
불소수지코팅 처리
자동스팀세척
분리형 클린커버
3인용
분리형 알루미늄커버
탈부착 내솥 뚜껑
원터치 취사 버튼
불소수지 코팅 처리
터치형 패널
논스틱 코팅
원터치 오픈버튼
분리형 알루미늄 커버
분리형 파워코드
내솥 스팀 분출구
분리형 배출구/전원코드
전용 찜기 구성
분리형 커버
304 스테인리스
에너지 효율 1등급
당질 저감 기술 내장
내솥 5중 설계
에너지 효율 1등급
자동 예약 기능
논스틱 코팅
자동 보온모드
불소수지 코팅
분리형 알루미늄 뚜껑
110~220V 전압 가능
포트 완전 분리 가능
급속 가열 히터 사용
접이식 손잡이
3인용
분리형 내솥 커버
자동 보온 기능
LED 디지털 표시창
보랄 더 셰프 미니밥솥 1~2인용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완충구조 설계
알루미늄 분리형 커버
1~2인용
10시간 보온기능
불소수지 코팅 처리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대부분의 전기밥솥은 4인 가족을 기준으로 많이 출시됩니다. 하지만 1인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알맞는 미니 전기밥솥 추천 제품이 있습니다. 1인용부터 2인용 3인용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 불소수지 및 논스틱 코팅이 되어 내솥에 대한 내구성 및 열전도율이 뛰어나 쌀이 고르게 익어 밥맛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알루미늄 커버 뚜껑이 있어 세척과 관리가 편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미니 전기밥솥 추천 1인용 2인용 3인용 불소수지코팅 논스틱 코팅 알루미늄 커버

1. 미니쿡 저당 전기밥솥 3인

에너지 소비 1등급
세라믹 코팅
24시간 예약/보온기능
밴드타입 히터 장착
모델명 TKC-550
용량 1.5L
사이즈 216 x 213 x 210mm
무게 2kg
조리시간 20~60분
소비전력 350W

환경과 경제를 고려한 1등급 에너지 소비 제품입니다.

세라믹 코팅을 했습니다. 3만번의 마모 테스트를 통과하여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붙임성이 없는 냄비입니다.

당신의 입맛에 맞게 정해진 요리 시간 이후에 리 시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커버로 청소가 용이합니다.

24시간 예약과 보온 기능이 있습니다.

내솥 주위에 밴드형 히터를 설치해 바닥과 상단의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밥맛을 최상으로 유지합니다.

찬 밥을 먹지 않고 다시 데운 상태에서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2. 누벨르 디지털 미니 전기밥솥 3인용

원터치 작동
테프론 코팅 내솥
LED 디스플레이
안전한 내솥 열판
모델명 AT-RC207W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 1등급
재질 알루미늄, 실리콘, PP
소비전력 400W

원하는 시간에 요리를 할 수 있는 사전 주문 기능이 있습니다. 밥이 원하는 시간에 완성될 수 있도록 예약 조리 기능이 있으며, 밥을 담글 필요가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안전을 위한 안전한 내솥 열판이 있습니다. 내솥이 분리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더 많은 전력이 낭비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요리를 시작하는 원터치 조작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기능 없이 원터치 버튼만 누르면 상단의 LED 디스플레이에 조리 모드가 표시되는 미니 전기밥솥 추천 합니다.

조리 모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밥솥 전면의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조리 모드와 조리 시간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세척과 건조가 용이한 냄비뚜껑이 있습니다. 내부 냄비와 커버가 모두 분리되어 있어 세척이 용이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에 달라붙지 않는 테프론 코팅 냄비가 특징입니다. 밥에 달라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 본연의 맛이 좋고, 세척이 용이하며, 건조가 빨라 관리가 용이합니다.

버튼을 누를 때마다 작동 방식이 바뀌며, 9가지 모드로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취사, 쾌속, 건강죽, 국 모드가 있습니다.
  • 영양찜, 발효, 보온, 찜, 케익 모드가 있습니다.

더보기 +

3. 키친아트 쁘띠 미니 전기보온밥솥

1인용
쾌속취사/보온 가능
보온도시락
모델명 KAEC-A200HLS
소비전력 200W
재질 알루미늄, 폴리프로필렌, 고무

반찬통이 포함되어 있어 보온도시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컴팩트한 디자인과 반찬통이 있어 보온도시락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싱글족을 위한 위한 1인용 밥솥입니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1인용 전기 보온 밥솥으로 조리기능과 보온기능을 모두 갖춘 만능 밥솥입니다. 원터치 간편하고 빠른 조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온 기능이 있어 더욱 실용적입니다.

4. 키친아트 꿀벌 미니전기보온밥솥 3~4인용

분리형 증기배출구
원터치 15분
누름 버튼식 뚜껑 탑재
불소수지코팅 처리
모델명 KARC-1034PB
사이즈 220 x 2250mm
소비전력 400W
에너지소비효율등급 3등급

조리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요리를 하고 한 번에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쁜 업무 시간에 맛있는 음식을 빨리 먹을 수 있습니다.

25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소량의 밥을 짓거나 이동하기 쉽습니다.

불소수지 코팅처리된 내솥은 스크래치가 적고 코팅이 잘 벗겨지지 않아 쌀 누름이 적고 열전도성이 뛰어나 밥이 골고루 익습니다.

분리 세척이 용이한 내솥으로 물 세척이 용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측면의 물받이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청소 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휴대하고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버튼식 뚜껑이 있습니다. 뚜껑 손잡이는 그립감이 좋고, 뚜껑 개폐가 편리하며, 장시간 고장이 거의 없는 버튼형 뚜껑입니다.

스팀 배출구가 분리되어 있어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전기밥솥 추천 합니다.

5. 쿠첸 미니 밥솥 3인용

자동스팀세척
분리형 클린커버
3인용

제거 및 세척이 용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압증기에서 나오는 강한 증기는 노즐 막힘을 방지하여 더욱 깨끗하게 해줍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용도에 맞게 가볍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키친아트 미니 전기 보온밥솥 1~2인용

분리형 알루미늄커버
탈부착 내솥 뚜껑
원터치 취사 버튼
불소수지 코팅 처리
모델명 KRC-B114NK
사이즈 160 x 160 x 200mm
무게 1.2kg
재질 PP, 고무, 알루미늄
소비전력 200W

요리 초보자의 핵심은 초보자가 될 수 있는 수위입니다. 눈금선의 수위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하여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집 한쪽에 쉽게 보관할 수 있는 크기 덕분에 캠핑을 갈 때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분리가 쉬운 내부 냄비 뚜껑이 있습니다. 별도 세탁이 가능하며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코팅이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냄비 안팎에 불소수지 코팅을 적용해 쌀알이 달라붙는 것을 방지해 쌀의 건강한 맛을 보호합니다.

보다 강력한 내열전열판으로 조리 중 조리 시간이 단축되고, 강한 열로 밥맛을 빠르고 맛있게 달궈야 열이 고르게 전달됩니다.

1~2인용 미니 사이즈로 바쁜 혼자 사는 직장인, 자영업자, 캠핑 등에 적합합니다.

원터치 취사 버튼이 있어 가볍게 내리면 조리가 완료됩니다. 쉽고, 빠르고, 사용하기 쉬워서 편리성을 높여줍니다.

미니 전기밥솥 추천 제품인 키친아트 미니 전기밥솥은 분리 가능한 뚜껑으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알루미늄 커버는 높은 열효율을 제공하며 탈부착이 용이하여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더보기 +

7.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미니 전기밥솥 1~2인용

터치형 패널
논스틱 코팅
원터치 오픈버튼
분리형 알루미늄 커버
분리형 파워코드
모델명 KIA-EC3000
사이즈 176 x 190 x 200mm
무게 1.3kg
소비전력 250W
색상 화이트

다양한 용도로 3가지 조리 모드의 상황에 맞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 취사
  • 스프


분리 가능한 전원 코드로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합니다.

위생적으로 분리 가능한 커버가 있어 세척과 관리가 용이합니다. 열효율이 높은 탈부착식 알루미늄 커버로 탈부착이 용이하여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끈적이지 않는 코팅된 안쪽 냄비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맛있는 밥을 만드세요.

작지만 강력한 내열성 열전달판으로 밥을 만들어 맛있게 만들고, 보온을 하면 열을 고르게 전달합니다.

밥솥의 불을 일정하게 유지하여 밥이 건조하거나 변색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이동하기 쉬운 손잡이로 캠핑이나 여행 등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작은 주방이나 거실에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살짝 누르면 한번에 열립니다. 원터치 열기 버튼으로 가볍게 누릅니다.

1~2인분 정도 필요한 만큼 만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돌출 버튼이 없는 터치 패널로 편리하고 깨끗합니다.

더보기 +

8. 키친아트 큐티 전기밥솥 미니 보온밥솥 3~4인용

내솥 스팀 분출구
분리형 배출구/전원코드
전용 찜기 구성
모델명 PK-500
소비전력 500W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 5등급

복잡한 기능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따뜻한 테이블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한눈에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안쪽 냄비에 자가 있어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키친아트 밥솥은 본체와 완전히 분리된 이중 위생뚜껑과 내부 냄비 스팀 배출구, 쌀뜨물 배출구를 이용해 일체형 뚜껑을 사용하는 다른 밥솥과 달리 쉽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위생적입니다.

유선형 손잡이와 분리 가능한 전원 코드로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전용 찜기 구과 함께 맛있는 찜 요리도 한 번에 먹을 수 있습니다. 아랫칸 냄비에 밥을 넣고 윗칸 찜기에 밥을 지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원터치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으며, 요리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웜모드로 전환됩니다.

미니 전기밥솥 추천 제품인 키친아트는 쌀뜨물을 위한 두 개의 배출구가 있습니다. 밥 짓는 동안 쌀뜨물이 원활하게 배출되고 쌀뜨물이 역류하지 않도록 위생을 최우선으로 했습니다.

9. 프롬비 다이어트 저당 밥솥

분리형 커버
304 스테인리스
에너지 효율 1등급
당질 저감 기술 내장
모델명 F7
사이즈 mm
무게 2kg
소비전력 300W

코팅이 잘 벗겨지지 않거나 음식물이 달라붙지 않아 위생적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밥솥 본체와 덮개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세척이 용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커버와 사이드 트레이는 식품 등급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고온 가열에서도 변형 없이 깨끗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백미 기준으로 당도를 최대 30%까지 줄이기 위해 트레이의 6개 배출구를 통해 탄수화물 함유물을 추출합니다.

당질저감 효과란 쌀이 지속적으로 수분을 흡수하고 제거되면서 불필요한 탄수화물이 일부 제거되는 효과를 말합니다.

1등급 에너지 소비효율인 프롬비의 에너지 절약 기술은 전기요금 부담을 덜어줍니다.

한 손으로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손잡이는 물론 본체와 코드가 분리된 구조로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삶은 쌀을 냉동실에 6시간 이상 보관한 후 가열하세요. 갓 지은 밥을 냉장 보관하면 체내에 잘 흡수되지 않는 저항성 녹말이 생성돼 체내 탄수화물 흡수가 줄어듭니다.

10. 보아르 혼요 미니 전기 밥솥

내솥 5중 설계
에너지 효율 1등급
자동 예약 기능
논스틱 코팅
용량 1.2L
사이즈 240 x 195 x 200mm
무게 1.5kg
색상 화이트
소비전력 200W

활용도가 높은 미니 전기밥솥으로 다양한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한 제품으로 밥부터 요리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보온성을 유지하고, 탄성이 있는 실리콘 패킹으로 밥솥의 보온성을 오래 보존해 밥맛을 극대화했습니다.

고내열성 코팅과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논스틱 코팅으로 안전하게 마감되어 붙지 않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니 전기밥솥 추천 제품인 혼요 미니 전기밥솥은 최소 크기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2L의 낮은 용량으로 3인 또는 1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환경과 경제를 고려한 1등급 에너지 소비 제품입니다.

별도의 설정 없이 재료에 맞는 가열 온도와 시간을 인식하면 누구나 다양한 종류의 밥에 가장 적합한 맛을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 잡곡모드 : 특성에 맞게 자동으로 온도와 시간을 설정합니다.
  • 취사모드 : 쌀양에 따라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셋팅합니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예약 버튼을 눌러 예약을 설정하고 바쁜 아침에 이용하고자 하는 시간에 운영합니다.

전자레인지보다 덜 건조해서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혼합밥솥입니다.

보아르만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미니멀한 사이즈가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컬러가 주방을 깔끔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줍니다.

더보기 +

11. 키친아트 라팔 포니 미니 전기밥솥

자동 보온모드
불소수지 코팅
분리형 알루미늄 뚜껑
모델명 KC-202MY
사이즈 190 x 210mm
재질 알루미늄, 금속, 폴리프로필렌, 고무

냄비 안의 눈금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냄비 안에 저울이 있어 초보자도 쉽고 맛있게 밥을 지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주방을 환하게 해줄 세 가지 색상은 주방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줍니다.



1인 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미니멀한 크기의 밥솥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맞는 인테리어를 갖췄다.

원터치로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이너 포트 커버로 위생적인 사용을 도와주며, 세척이 용이하며 실리콘 패킹으로 열 손실을 방지하고 수분을 유지합니다.

요리가 끝나면, 자동으로 따뜻해집니다. 조리가 완료되면 보온모드가 자동으로 활성화돼 밥의 건조, 변색, 냄새 등을 방지해 밥맛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불소수지 코팅으로 제작되어 열전도성이 우수하고 부식 및 쌀알 부착력이 낮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12. 매직쉐프 다용도포트

110~220V 전압 가능
포트 완전 분리 가능
급속 가열 히터 사용
접이식 손잡이
모델명 MEK-1300S
용량 1.3L
사이즈 130 x 162 x 183mm
소비전력 450W

급속 가열식 히터를 사용하여 조리 시간을 단축하고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손잡이로 부피를 최소화하여 야외, 여행, 캠핑 등 휴대가 편리합니다. 작은 일상 요리를 준비하는 것이 편리하고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냄비 본체와 뚜껑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깨끗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접이식 손잡이를 사용하여 뚜껑 손잡이를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빠르게 가열할 수 있는 히터를 사용하여 요리 시간을 단축합니다. 또한 적은 양으로 일상적인 요리를 준비하는 것이 편리하며 가스 기구 사용의 위험을 줄여 더욱 안전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니 전기밥솥 추천 제품인 매직쉐프 다용도 포트는 110-220V 전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유 전압이며, 전기가 있는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직쉐프 다용도 냄비는 히터와 냄비 용기가 완전히 분리되어 있어 다른 포트와 달리 청소가 용이합니다.

13. 에버튼하우스 마카롱 미니 전기밥솥 1~2인용

3인용
분리형 내솥 커버
자동 보온 기능
LED 디지털 표시창
모델명 EHLM-RC56724D
에너지 효율 등급 5등급
소비전력 300W

고급 제품과 마찬가지로 내솥을 감싸는 원형 가열판이 균일한 열전달을 제공합니다. 조리 후 자동으로 보온이 되어 시간이 지나면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여성 기준으로 3인분까지 가능한 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메뉴 버튼으로 흰쌀밥과 죽으로 요리할 수 있으며, 타이머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자동 조리가 가능합니다.

분리가 용이한 알루미늄 내솥 뚜껑으로 세척이 용이하며 실리콘 패킹으로 열 손실을 줄이고 수분을 유지합니다. 실리콘은 또한 쉽게 분리됩니다.

14. 보랄 더 셰프 미니밥솥 1~2인용

완충구조 설계
알루미늄 분리형 커버
1~2인용
10시간 보온기능
불소수지 코팅 처리
모델명 BR-M250RC
소비전력 300W
재질 알루미늄, PP
사이즈 160 x 190 x 190mm

1가구 최대 수용량으로 3인분까지 밥을 지을 수 있는 콤팩트한 미니 밥솥입니다.

내솥을 감싸는 곡면 알루미늄 열전달판을 적용해 내솥 전체에 균일한 열전달을 통해 우수한 열전도도를 제공해 빠르고 맛있는 밥솥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간편하게 이유식은 물론 밥과 찜 요리까지 할 수 있는 스마트 미니 밥솥입니다.

버튼을 쉽게 누르면 자동으로 열리는 밥솥뚜껑은 완충구조 디자인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 놓기만 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귀엽고 작은 실용적인 디자인이 5가지 있습니다.

  • 핑크
  • 아이보리
  • 민트
  • 제이드
  • 화이트


10시간 난방 기능으로 건조, 변색, 냄새 걱정 없이 갓 지은 밥맛을 유지해줍니다.

미니 전기밥솥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의 알루미늄 탈부착 커버는 열반사율이 높고 열효율이 우수하며 간단한 분리를 통한 편리한 세척 및 관리가 가능하여 위생적입니다.

밥에 달라붙지 않는 불소수지 코팅된 속냄비로 밥이 맛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