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구니 카시트 추천 3점식 5점식 벨트 SIP 헤드레스트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신생아 및 유아들을 위한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입니다. 3점식벨트가 대부분 적용되어 있어 사고시 충격을 분산시켜 줍니다. 또한 SIP 측면 보호시스템이 있는 제품은 교통사고시 제일 취약한 측면으로부터의 충격을 흡수 및 분산시켜줍니다. 그 외에 점점 자라나는 아이를 위해 대부분 헤드레스트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끔 폭을 넓혀주는 제품도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하시고 차량에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을 설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페도라 CO라이트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모델명 CO라이트
사이즈 380 x 545 x 630mm
벨트 3점심 벨트
후방장착 가능
무게 2.7kg

CO라이트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카시트에서 유아를 보호하여 차량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인 페도라 카시트의 상단 디자인은 자녀에게 가장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거나 장시간 운전하기에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사용자를 고려한 쉽고 간결한 UI와 모던한 컬러의 조화로 장시간 사용해도 지치지 않는 환경을 고려했습니다.

차량에 탑승할 때 안전벨트 착용이 최우선인 것처럼 아이 스스로 안전한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도라 유모차와 호환되는 카시트는 유모차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모차 시트를 제거한 후 호환 어댑터로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페도라 디럭스 유모차 L4, 페도라 절충형 유모차 SM1과 호환되어 여행 시스템이 가능하며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아이가 이동 중 졸음이 오면 손잡이를 뒤로 돌려 고정하면 안정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가까이 걸을 때 흔들림 없이 움직이는 바구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를 따뜻하게 하고 성장을 고려한 C자형 자세는 편안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보기 +

2. 에어보스 신생아 다기능 인펜트 바구니 카시트

사이즈 420 x 660 x 600mm
무게 2.5kg

3점식 안전벨트는 충격 분산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사고 발생 시 어린이에게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줍니다.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인 에어보스 신생아 바구니형 카시트는 전면에 장착되어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에어보스 인펜트 카시트는 1개 제품으로 4가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간이의자
  • 카시트 기능이 있어 아이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 캐리어 기능이 있어 이동이 쉽습니다.
  • 바운서 기능이 있어 흔들침대 대용으로 가능합니다.


일체형 안심 설계로 사고 발생 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장시간 운전 시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3단으로 확장 가능한 선쉐이드가 특징입니다. 강한 햇빛으로부터 아기를 보호하여 아기에게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충격 흡수를 위한 3D 내부 쿠션이 있습니다. 쿠션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재에 안전한 난연성 원단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3. 다이치 핸디 바구니 카시트

모델명 DA-C001
무게 4.2kg
사이즈 450 x 580 x 450mm
재질 폴리프로필렌, 폴리에스터

안전한 3점 벨트는 가장 작은 신생아를 가장 안정적으로 커버하며 사고 발생 시 골반과 허리 충격을 최소화합니다.

자외선 차단 풀 캐노피의 폭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토피와 피부암을 유발하는 자외선으로부터 취약한 신생아의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바운서 기능이 있어 바닥에 놓고 부드럽게 흔들면 아이가 편안해집니다.

부드러운 머리 쿠션과 안쪽 시트가 포함되어 신생아를 안정적으로 감싸줍니다.

캐리어 기능이 있어 잠자는 아이를 깨우지 않고 손잡이를 들어 움직일 수 있습니다.

노른자를 감싸는 달걀처럼 신생아를 가장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호합니다.

  • 첫번째로 유선형 프레임이 있습니다.
  • 두번째로는 이너시트가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측면 SIP 시스템이 있습니다.


침대 기능이 있어 손잡이를 바닥에 기대면 차체가 고정돼 침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싸이벡스 유아용 아톤 바구니 카시트

아톤 5는 프리암 및 미오스 본체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어린이에게 최상의 상태를 제공합니다.

헤드 프로텍터의 높이는 1~8단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인레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자외선 차단 UPF50+ 기능성 원단으로 만든 XXL 풀커버 캐노피로 아이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세요.

M자형 자세를 취해야 하는 신생아 시기에는 복부와 골반 관절이 압박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3점 벨트는 복부 및 골반 관절 압박을 막아 올바른 골반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측면 사고가 발생할 경우 LSP를 통해 주로 충격이 25% 감소하고 LSP 라인을 따라 카시트 전체에 충격이 분산됩니다.

5. 페도라 아란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추천

사이즈 435 x 620 x 550mm
무게 4.2kg
색상 그레이, 블랙

손잡이 각도 조절로 광범위한 용도에 유용합니다.

  • 캐리어
  • 바운서
  • 간이 침대
  • 카시트


신체 발달이 없는 약한 신생아의 특성을 고려해 유선형 프레임과 측면 보호, 골반과 복부를 압박하지 않는 3점 벨트를 사용했습니다.

2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하드레스트는 어깨 벨트와 동시에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몸과 성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형 프레임 디자인은 엄마의 배와 비슷한 자세를 유지해 올바른 신체 발달과 안정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손잡이를 뒤로 완전히 밀어 바닥에 고정시켜 지지해주면 도로에서 잠든 아이의 간이침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체적인 이너 시트가 아이의 몸을 꽉 감싸 편안하게 해주고 측면 충돌로 인한 충격을 막아줍니다.
  • 측면 충돌할 경우, 충격 방지를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한 입체면 이너시트가 있습니다.
  • 엉덩이 쿠션이 있어 빈 공간을 꽉 채워줍니다.


아이의 머리와 몸을 감싸는 프레임, 내장 메모리폼, 머리를 보호하는 헤드레스트 등은 측면 충격으로부터 안전합니다.

몸을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는 장시간 바른 자세를 유지해 피로를 줄이고 외부 자극을 차단해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사용 중 목을 잡을 수 없는 유아는 최대 13kg까지 차량에 탑승할 때 리어마운트가 가능합니다.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인 아란의 둥근 바닥을 이용하여 바닥에 놓고 앞뒤로 부드럽게 흔들면 바운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시트에서 아이를 떼지 않고 손잡이를 잡고 이동할 수 있어 잠자는 아이를 방해하지 않고 가까운 거리를 산책하거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장착할 때 차량 안전 벨트를 사용하는 아란은 어깨 벨트 가이드와 허리 벨트 가이드가 있으면 누구나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3점 벨트는 복부와 골반을 압박하지 않아 오른쪽 골반 형성을 돕고 C자형 자세를 유지합니다. 또한 사고가 났을 때 신생아의 복부에 가해지는 충격을 막아줍니다.

더보기 +

6. 순성 캐리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모델명 S-400
사이즈 410 x 630 x 500mm
무게 3.3kg
장착 방식 차량 벨트
안전인증 KC 인증

유선형 C-프레임 구조는 신생아의 경추 보호에 가장 적합합니다.

3점 벨트는 신생아의 골반과 복부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합니다.

모든 차량에 대해 3점식 차량 벨트 장착이 가능합니다.

3단계 조정 햇빛 가리개는 신생아의 눈과 피부를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다양한 상황별 기능을 위해 핸들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카시트
  • 바운서
  • 캐리어
  • 휴대용 침대
  • 트래블 시스


어깨 벨트는 성장하는 신생아 체형에 맞게 두 가지 높이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블리바 360 i-Size 영유아 바구니 카시트 추천

모델명 B001
사이즈 450 x 595 x 600mm
무게 약 12kg
재질 폴리프로필렌, EPP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메쉬 소재는 장거리 이동 시 편안한 좌석 경험을 제공합니다.

머리 받침대의 높이를 최대 10단까지 조절할 수 있어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아이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작은 차 안에서 아이를 쉬게 하는 가장 중요한 기능은 회전입니다. 모든 각도에서 회전이 가능하며 90도로 반고정되어 있어 안전한 승하차가 가능합니다.

부드러운 소재의 고밀도 메모리 폼이 아이의 머리 모양에 맞게 모양을 잡아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적절히 분산시켜 사고 발생 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합니다.

4세 전후 차량용 벨트를 사용하는 후배라면 5점식 안전벨트를 풀 수 있습니다. 제거된 벨트는 카시트의 전용 사물함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인 블리바 360 아이사이즈는 신생아부터 25kg, 최대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카시트 교체 부담 없이 차 한 대만으로 주니어도 돌볼 수 있습니다.

5단계로 각도를 조정하여 최적의 각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앞보기를 위해서, 각도는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뒤보기를 위해서, 각도는 5단계로 조절하여 신생아의 척추를 보호합니다.

더보기 +

8. 다이치 올인원 360 바구니 카시트

뒤보기는 물론 앞보기로 사용하는 토들러, 주니어 모드에서도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다리가 늘어나면 필요에 따라 쉽게 회전할 수 있고 아이를 편안하게 태워줄 수 있습니다.

사고 발생 시 충격을 5방향으로 분산하는 5점 버튼을 사용해 유아의 어깨와 다리를 안정적으로 고정합니다.

목을 제어할 수 없는 신생아 시기에는 안쪽 시트로 머리를 엉덩이까지 안전하게 받치고, 아이가 성장하면서 6단계로 분리하면 더욱 편안한 카시트를 탈 수 있게 됩니다.

내부 시트를 탈거할 때 헤드레스트 높이가 최대 75cm까지 연장됩니다. 헤드레스트의 최고 높이로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안전하게 머리를 받치고, 현실에서 더 오랜 시간 편안하게 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생아 시기에는 편안하고 편안한 각도를, 활동량이 많은 주니어 시기에는 반듯한 자세를 위해 최적의 각도를 만들어 줍니다.

올인원 360 헤드레스트는 낮게 내려가서 신생아 시기에 목을 잡지 못하는 아이의 머리를 더욱 안정적으로 받쳐줄 수 있습니다.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인 올인원 360에는 내부 시트 4개와 독립형 등받이 쿠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헤드 쿠션
  • 등받이
  • 방석
  • 날개


카시트의 본질은 무엇보다 안전입니다.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사용해야 한다면 그 기준에 맞는 안전 기준을 모두 통과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Q-SIP 측면 보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총 4개의 측면 보호 시스템으로 교통사고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측면 충돌로부터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 1단계 : 벌집구조 SIP
  • 2단계 : 몸체
  • 3단계 : 헤드레스트
  • 4단계 : 이너시트

더보기 +

9. 토드비 리보360 회전형 신생아카시트

고정 타입 ISOFIX
높이 조절 여부 상하 조절가능

리보360은 카시트를 다시 설치하지 않고도 쉽게 360도 회전이 가능한 원핸드 시스템이라 앞보기, 옆보기, 뒤보기 등 다양한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뒤보기 모드를 위해 약 125~150도 회전하면 됩니다.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 앞보기 모드를 위해서는 약 110~125도로 회전을 하면 됩니다. 보통 12개월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모드로서, 운전시 아이와 눈을 마주칠수있어 아이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줍니다.
  • 측면보기 모드 : 차량 내 좁은 공간에서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 승하차시 사용하면 좋은 모드입니다.


ISO0 국제표준에 따른 조임 방식을 사용하며, 견고한 프레임의 ISOFIX는 안전을 위해 카시트와 차량을 밀착시킵니다.

아이가 나날이 성장함에 따라 머리 받침대를 단계적으로 조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좌측 및 우측 SIP 시스템은 측면 충돌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여 외부 충격을 분산시킵니다.

자외선으로부터 눈의 피부를 보호하는 선바이저로서, 눈부신 햇빛, 자외선 자극으로부터 눈과 피부를 보호합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어린이들에게 편안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차량 안에서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인 토드비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기술개발을 통해 엄격한 유럽인증과 국내인증, 중국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최적화된 등받이 각도는 아이가 빨리 잠들 수 있도록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신생아부터 만 7세까지 아이의 성장에 따라 변화하며, 카시트 하나와 편안함으로 도로 위험으로부터 아이의 안전을 보호합니다.

세계적인 자동차 시트 버클 브랜드인 이탈리아 FENIX의 5점식 안전벨트를 사용합니다. 어깨 쿠션 패드로 한 번 더 덮어주면 아이가 더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0. 순성 제나주니어 카시트

사이즈 460 x 380 x 680mm
무게 7kg
장착방식 ISOFIX & 차량벨트

통기성이 좋은 매쉬 커버로 장시간 타도 땀이 나지 않습니다.

어깨넓이를 확장해주는 어깨장 시스템은 편안함은 물론 측면을 완벽하게 보호해줍니다.

원터치러버 조작으로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8단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ISOFIX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장착물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ISOFIX가 있든 없든 모든 차량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사고 발생 시 벨트로 인한 목 살상을 방지하기 위해 목이 아닌 아이의 어깨로 차량 벨트를 잡아주는 가이드입니다.

시트는 카시트 뒤쪽이 아니라 시트가 움직여 차량의 고정된 뒤쪽에 방해받지 않고 원활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11. 순성 ISOFIX 데일리 바구니 카시트 추천

사이즈 500 x 580 x 710mm
무게 8.5kg
장착방식 ISOFIX & 차량벨트

넓은 좌석 크기가 최고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아이가 장시간 운전해도 답답함을 느끼지 않아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편안함과 최대의 충격 흡수력을 갖춘 폼 우레탄이 카시트 전면에 쇼크 업소버로 적용되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편안함과 돌발 사고에 대비한 완벽한 안전을 책임집니다.

충격 분산에 효과적인 5점 벨트를 적용했으며, 벨트 내면을 실리콘으로 특수 가공해 사고 시 헤드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2차 충돌 가능성을 낮췄습니다. 2만 번이 넘는 테스트를 거친 순도 버클이 아이를 더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성장 단계에 따라 어깨 벨트의 높이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라나는 아이의 몸에 맞게 어깨 벨트를 4단계 높이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에 대비해 더블 우레탄 쿠션을 적용하고 머리 보호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아이의 머리에 맞게 폭을 조절할 수 있는 선성 헤드 쿠션이 아이의 머리와 목을 안정적으로 받쳐줍니다.

최대 140도 각도를 제공해 신생아의 목과 척추를 편안하게 해주며, 차일드 및 주니어 모드와 앞보기가 장착되면 총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면 코튼은 신생아와 어린이 이너 시트에 사용되었습니다.

더보기 +

12. 리안 인펀트 카시트 바구니형

사이즈 410 x 630 x 500mm
무게 3.3kg
사용연령 신생아부터 18개월까지

카시트는 핸들을 뒤로 흔들어서 고정되며 유아용 침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은 바구니형 카시트여서 실내에서 바운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인 리안 인펀트 카시트는 엄마의 배와 유사한 수면 자세인 C자 형태로 설계돼 아이에게 안전하고 최적의 자세를 만들어 줍니다.

3점식 벨트와 이너 시트 아기의 복부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는 3점 벨트와 푹신한 이너 시트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펀트 카시트의 핸들바의 경우 플라스틱소재를적용하지만, 리안 인펀트 카시트는 차량 충돌시 강도보강을 위한 알루미늄핸들을적용했습니다.

13. 페도라 NEW C0플러스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사이즈 380 x 545 x 630mm
벨트 3점심 벨트
후방장착 가능
무게 2.7kg

손세탁이 가능한 시트 커버가 있어 편리하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바구니 카시트 추천 제품인 페도라 유모차와 호환되는 카시트로서, 유모차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모차 시트를 제거한 후 호환 어댑터로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복부와 골반을 압박하지 않아 올바른 골반 형성에 도움을 주고, 사고 발생 시 신생아의 복부에 충격을 주지 않으며, 유선형의 C자형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피합니다.

아이가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몸을 보호해주는 쿠션이 있습니다.

승하차가 편리하도록 카시트용 안전 벨트 버클을 후크에 고정하십시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