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마사지기 추천 순위 TOP10 온열 공기압

공기압/두드림 마사지
지압롤링/온열 마사지
바닥 스탠드
회전형 롤러
지압 돌기
3가지 자동프로그램
탈부착형 발 커버
에어마사지
지압봉 탑재
공기압 주머지 7개
15분 안심 타이머
아킬레스건 지압볼
은은한 온열기능
10단계 압력 조절
타이머 설정
순환 가압 방식
AI 내장 센서
입체 안마 방식
3단계 속도 조절
타이머 기능
매쉬 소재
클린지퍼 세탁기능
각도 조절 받침대
종아리/발 마사지
온열 기능
자동타이머 설정
10단계 압력 조절
지퍼 방식
60W급 DC모터
10단계 조절
4가지 운동 모드
수동 가능
전용매트 포함
4 in 1
지압 롤러
다중 에어셀
온열 기능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하루종일 돌아다니거나 장시간 서 있으면 발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모드를 통해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또한, 온열 기능이 있는 발마사지기 추천 제품들을 통해 발의 피로를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발마사지기 추천 순위 TOP10 온열 공기압

1. 제스파 레그 더 비트 두드림 공기압 종아리 발 마사지기

공기압/두드림 마사지
지압롤링/온열 마사지
바닥 스탠드
제품명 제스파 레그 더 비트 두드림 공기압 종아리 발마사지기
모델명 ZP4380
소비전력 72W
작동시간 15분
무게 약 10kg

발열기능은 다리의 긴장을 완화시켜 피로회복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발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조건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자동 모드가 있습니다. 강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패턴의 자동 모드와 강도를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코로 깊은 자극을 느낄 수 있는 탭핑 마사지 기능이 있습니다. 종아리 뒤쪽에 진동 기능을 탑재해 탭드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기압 마사지와 함께 종아리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예쁜 다리 라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발가락 끝에서 종아리까지 강한 기압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멀티 에어 셀의 팽팽한 기압이 발과 종아리에 쌓인 피로를 씻어줍니다.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터치 컨트롤 패널이 있습니다. 각 패널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원 버튼
  • 온열 버튼
  • 모드 버튼
  • 두드림 버튼
  • 강도 버튼
  • 롤링 버튼


발바닥을 시원하게 해주고 지압롤을 해주는 마사지 기능도 있습니다. 회전식 지압 롤러를 가리키면 발 뒤꿈치에서 앞끝까지 지압 자극을 더 잘 전달하여 손 지압을 하는 것처럼 마사지를 해줍니다.

재스퍼라 제품 하단에 플로어 스탠드를 펼치면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와 편안한 자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휴테크 바디케어 발마사지기

회전형 롤러
지압 돌기
3가지 자동프로그램
탈부착형 발 커버
제품명 휴테크 바디케어 발마사지기 블랙펄
모델명 HT-3901
소비전력 36W
시간 15분
무게 4.8kg

3개의 자동 프로그램으로 원터치로 취향에 맞는 발 마사지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 자동 프로그램 1: 강력한 롤링을 발을 가로질러 마사지합니다. 또한 지압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 자동 프로그램 2: 발 전체에 적절한 강도 롤링을 제공합니다. 지압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 자동 프로그램 3: 발 전체를 감싸는 부드럽고 밀폐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지압돌기가 있는 회전식 롤러는 발가락부터 발바닥까지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앞, 가운데, 뒤꿈치를 지압하는 발레로이 사용으로 발 전체에 섬세하고 깊은 마사지 감각을 선사하는 발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따뜻한 온기로 발 근육을 풀어주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버튼식 레귤레이터 방식으로 원터치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LED 디스플레이 램프로 작동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하의 이동 가능한 지압봉은 발바닥 중앙의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줍니다. 또한 입체적인 지압돌기가 발뒤꿈치를 자극해 차별화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발뒤꿈치를 감싸고 있는 지압돌기가 부드럽게 눌러 발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한 발덮개로 손세탁과 교체가 가능합니다.

3. 코지마 종아리 발마사지기

에어마사지
지압봉 탑재
제품명 코지마 빅풋 발 마사지기
모델명 CMF-630
무게 약 10kg

아킬레스건은 기압 주머니를 오므리고 누르듯 조심스럽게 에어 마사지를 해 발의 근육과 피로를 풀어줍니다. 게다가, 지압봉은 아킬레스건 부분 기압의 양쪽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공기 마사지는 반복적으로 시원한 순환을 제공합니다. 발과 종아리를 공기나 지압을 해서 발을 더 가볍고 상쾌하게 만드세요.

발바닥, 발등, 아킬레스건, 종아리 등을 전체적으로 마사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4. 메디니스 클라우드 무선 발 관리기 공기압 안마기

공기압 주머지 7개
15분 안심 타이머
아킬레스건 지압볼
은은한 온열기능
제품명 메디니스 클라우드 발 관리기
모델명 MDM-905
소비전력 10.5ㅉ
시간 15분
무게 1.3kg

체온과 비슷한 온화한 발열 기능이 있어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마사지 효율을 높여주는 발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직관적인 버튼 3개로 조작이 용이해 매뉴얼 없이도 사용이 편리합니다.

  • 전원 버튼
  • 모드 버튼
  • 온열 버튼


돌기가 900개 정도 있어서 수지 지압법과 같은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발바닥지압판 : 전체 발의 지압을 위한 평평한 구조입니다. 또한, 볼록한 아치는 집중적으로 지압을 합니다.
  • 발목 지압판 : 딱딱한 복숭아뼈를 피하고 발목만 마사지합니다.
  • 아킬레스건 지압볼 : 오목한 아킬레스건을 누릅니다.


클라우드 내부는 깨끗한 지퍼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오염시 쉽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또한, 15분간의 안심 타이머는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합니다.

7개로 구성된 공기압 주머니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전원에 연결된 제품이 아니라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닥터웰 에어라이너 공기압 발마사지기

10단계 압력 조절
타이머 설정
순환 가압 방식
AI 내장 센서
제품명 닥터웰 에어라이너 공기압 마사지기
모델명 HDW-5000
무게 1.5kg

일상생활에서 간단히 전원을 켜면 강한 기압의 팽창과 수축으로 다리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해줍니다.

커프가 지퍼로 늘어나도 압력이 옆으로 세지 않고 마사지가 다리에 집중됩니다.

10단계 압력제어를 통해 원하는 압력으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10분, 20분, 30분 자동 타이머 설정을 통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커프 설치 시 다리 두께를 확인하는 AI 내장 센서가 탑재돼 다리 크기에 따라 공기압이 수축과 팽창을 통해 진행됩니다.

3단계 순환 가압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마사지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M1 활력 모드
  • M2 휴식 모드
  • M3 힐링 모드


부위별로 기압이 올라가는 순환 프로그래밍으로 발부터 허벅지까지 꼼꼼하고 꼼꼼한 마사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내부 압력 조절 가능한 내부 Al 센서입니다. 직관적이고 백라이트 LED 터치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6. 닥터웰 롤링 온열 종아리 발마사지기

입체 안마 방식
3단계 속도 조절
타이머 기능
매쉬 소재
제품명 닥터웰 발마사지기
모델명 DR-3020
무게 약 1.2kg

컴팩트한 사이즈로 원하는 곳 어디든 마사지 가능합니다. 팔걸이가 넓게 만들어져 손목과 팔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보다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부위에 3단계 속도조절 기능으로 강도 차이를 느낄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기능은 15분 정도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며, 잠들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방향 및 역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마사지가 진행되면 앞뒤로 계속 회전하기 때문에 전환이 자유롭고 시원한 마사지를 지원합니다.

버튼 방식으로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방식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16개의 마사지 볼이 계속해서 회전하여 자극 없이 섬세하고 편안한 손 마사지 느낌을 줍니다.

고급스럽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부드러운 PU 소재와 냄새방지가 뛰어난 메쉬 소재로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체 체온과 비슷한 난방 기능을 탑재해 여유롭게 마사지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개의 지압 마사지 스틱이 회전하여 뭉친 부위를 부드럽고 강하게 마사지하는 발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7. 메디니스 소담 종아리 마사지기

클린지퍼 세탁기능
각도 조절 받침대
종아리/발 마사지
온열 기능
제품명 메디니스 소담 종아리 마사지기
모델명 MVP-6910
소비전력 72W
시간 15분
무게 10.5kg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제품 분리 후 손세탁이 가능하여 청결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버튼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각도 조절 지원으로 소파나 침대 등 몸매와 마사지 받는 곳에 따라 더욱 편안한 자세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 마사지 기능은 발 앞뒤를 감싸주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발바닥이 시원하고 파워풀합니다. 발바닥에 발열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체온과 비슷한 미열이라 주변 환경이나 개인에 따라 온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립감이 좋은 양손잡이로 이동이 용이하여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한 발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종아리 마사지 기능은 종아리를 반죽하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뒤쪽에 있는 굴림 지압장치가 종아리를 한 번 더 풀어줍니다.

8. 닥터웰 에어웰 공기압 다리 발마사지기 추천

자동타이머 설정
10단계 압력 조절
지퍼 방식
제품명 닥터웰 에어웰 공기압 마사지기
모델명 DR-5401
소비전력 23W
무게 약 1.5kg

기존 장치보다 작고 강력한 공기압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발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커프가 지퍼로 늘어나도 압력이 옆으로 세지 않고 다리에 마사지가 집중됩니다.

10단계 압력 조절을 통해 원하는 압력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10분, 20분, 30분 자동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밑 고정 밴드를 사용하여 팔 커프를 착용하면 흘러내릴 걱정 없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간단히 전원을 켜면 강한 기압의 팽창과 수축으로 다리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해줍니다.

9. 메디니스 구구팔 자동 스텝퍼

60W급 DC모터
10단계 조절
4가지 운동 모드
수동 가능
전용매트 포함
제품명 구구팔 운동 기구
모델명 MD-998B
소비전력 60W

전방으로 수술할 때 종아리와 허벅지의 근육 이완과 운동 효과를, 역방향으로 수술할 때 지구와 아킬레스건의 근육 이완과 운동 효과를 보여줌으로써 하체의 다양한 근육을 자극합니다.

소파에 앉아 TV를 보거나 책을 편안하게 읽고, 책상에 앉아 일이나 공부 중에 편안하게 운동하세요.

빠른 모드나 다리가 약한 노인에게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벨크로 시술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신축성이 있어 발에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가 없어도 괜찮아요. 수동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전원 연결 없이도 수동 운동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1단계부터 10단계까지 나만의 속도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당일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본제품의 컨트롤러나 리모컨을 사용하여 원하는 속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 중앙에는 리모컨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이 있으며, 이동 시 손잡이로 사용할 수 있어 안정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켜면 자동으로 20분이 설정되며, 최소 5분에서 최대 30분까지 설정할 수 있는 발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고성능 60W DC 모터 출력이 향상되고 노이즈가 감소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없는 기술입니다. 최고급 모터를 탑재하여 파워풀한 파워뿐만 아니라 소음까지 더해져 더욱 완벽한 998입니다.

밀도와 층간 소음을 방지하기 위한 전용 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음이 적은 99팔이지만 소음이 걱정되는 고객들을 위한 전용 매트가 포함돼 있어 소음을 한 번 더 줄이고 교통체증을 예방합니다.

입력된 4가지 모드의 다양한 운동 효과입니다. 하루의 컨디션에 따라 입력된 모드를 선택하여 자동적이고 쉽게 운동하세요.

페달은 맨 위 모터를 이용해 자동 페달 회전 형태로 힘들이지 않고 자동으로 움직여 근육과 관절을 자극해 하체 근력을 키워줍니다.

더보기 +

10. 제스파 더 레그 무릎 종아리 발 마사지기

4 in 1
지압 롤러
다중 에어셀
온열 기능
제품명 제스파 더레그 무릎 안마기 종아리 발 마사지기
모델명 ZP2401
소비전력 70W
시간 15분
무게 24kg

간단한 리모컨으로 필요한 마사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in-1 마사지 시스템은 다양한 사용자의 키에 따라 최대 7cm 높이 조절과 90도 각도 조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무릎, 허벅지, 종아리, 발바닥, 발바닥, 칼날, 발목까지 다리 전체를 철저하게 마사지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발바닥에 양방향 지압 롤러를 설치해 지압인 듯한 마사지를 받습니다.

    종아리는 강력한 다중 에어셀의 빈틈없는 공기압이 종아리에 뭉친 피로를 말끔히 풀어드립니다. 무릎과 허벅지는 빈틈없는 다중 에어셀의 공기압이 4방향에서 빈틈없이 압박하여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회전마사지 부에 온열기능이 있어 긴장된 몸을 풀어주고 피로회복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온열 부위에 온도 과열 방지 장치를 이중으로 설정하여 안전성도 뛰어납니다.
    • 종아리는 강력한 멀티 에어 셀로부터 종아리에 가해지는 촘촘한 기압의 피로를 깨끗하게 해소해 줍니다.
    • 무릎과 허벅지가 여러 개의 공기전지에 의해 네 방향으로 촘촘하게 압박돼 손으로 문지르는 듯한 마사지 효과를 줍니다.
    • 회전 마사지 부위는 온열 기능이 있어 긴장을 완화하고 피로 회복 효과를 더욱 높여줍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가열된 영역에 온도 과열 방지 장치를 이중으로 설정하여 우수한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