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코팅 타프 추천 옥스포드 립스탑 심실링 CARBON 카본

방수처리 타프
2중 박음질
블랙 코팅 처리
방수코팅 원단 사용
스크린 도어
벤틸레이션 시스템 적용
8면 메쉬 전체 창문형
초대형 사이즈
내수압 5000mm
210D 옥스포드 원단
블랙코팅
2중 박음질
최상급 방수 타프(내수압 3,000)
자외선 UV차단
210D 원단
4겹 블랙 코팅
옥스퍼드 300D 원단
그래핀 립스탑 300D/500D 원단
아일렛 작업
블랙 암막코팅
완벽한 방수
자외선 차단 99.9%
로브라쳇 장착
심실링 방수처리
립스탑 150D 원단 사용@내수압 10,000 방수
2중 박음질
DWR 초발수 코팅
코너 스텐 웨빙 설계
PU 블랙 테이핑 사용
그늘막 제공
적은 부피
SUV 사용 가능
304 스테인레스/순동 제작
옥스퍼드 300D 원단
스테일레스 304 고리
심실링 공법
2중 마감처리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캠핑을 가실 때 뜨거운 햇볕 밑에서 더우신적 있지 않나요? 혹은 갑자기 비가와 당황스러운적은 없으신가요? 이럴때 필요한 것이 블랙코팅 타프 추천 제품입니다. 대부분 옥스포드 원단으로 조직력이 견고하며 잘 찢어지지 습니다. 카본이 혼합되는 경우 자외선은 대부분 차단해주며 립스탑원단같이 좋은 제품은 타프의 내구성을 향상시켜줍니다. 또한 심실링 처리도 타프의 성능을 향상시켜줍니다. 이러한 블랙코팅 타프 추천 제품으로 즐거운 캠핑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랙코팅 타프 추천 옥스포드 립스탑 심실링 CARBON 카본

1. 벅703 캠핑용 암막 블랙코팅 렉타타프

방수처리 타프
2중 박음질
블랙 코팅 처리
색상 블랙
재질 폴리에스테르 옥스퍼드 210D
사이즈 중 : 300 x 300cm, 대 : 440 x 440cm
무게 중 : 1.33kg, 대 : 2.38kg

타프 안쪽은 검은색 코팅이 되어 있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2중 박음질로 튼튼합니다. 타 내부 연결부는 이중 마감 처리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방수처리 타프로서 큰 돔 텐트를 덮을 수 있는 특대 사이즈입니다.

방수 타프라서 비오는 날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프의 내면은 블랙 코팅으로 마감되어 한낮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실외 설치 후 타프 윙의 각도를 조정하여 들어오는 햇빛과 바람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폴대나 로프의 가장자리는 많은 힘을 받는 곳입니다. 아일렛 주변은 이중 박음질로 만들어졌습니다.

변형 가능한 설치 가능한 타프로서 자유로운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자유롭게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2. 바든 타프쉘 대형 타프스크린 그늘막 블랙코팅

방수코팅 원단 사용
스크린 도어
벤틸레이션 시스템 적용
8면 메쉬 전체 창문형
무게 18kg
재질 폴레에스테르 옥스퍼드 150D
사이즈 430 x 400 x 270cm

바든 타프 스크린 하우스는 스크린하우스는 편안하고 고품질의 원단과 소재로 제작된 프리미엄 방수 스크린으로 폭우 걱정 없이 방수 코팅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직이 강하고 방수 기능이 있는 고급 옥스퍼드 원단으로 제작되어 우천 시에도 안전합니다.

실내 공간을 충분히 제공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비가 와도 원활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메쉬 스크린이 있어 개방감이 뛰어나며 개별 조작 지퍼를 적용해 원하는 입구를 다양하게 열 수 있습니다.

화면을 열지 않고 입구를 열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앞을 걷어 올릴 수 있어 원하는 방향의 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 롤업을 사용하면 타프로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4면을 모두 말아주면 타프로 사용할 수 있고 통기성이 뛰어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환기 시스템으로 비가 와도 공기 순환이 편안하고 원활해 결로 예방과 환기가 원활합니다.

이중 차폐 효과가 있는 라이너 시트를 포함합니다. 지면과 외부의 온도차로 인한 결로를 완화하여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면 모두 2개의 창문으로 열 수 있으며, 접근성과 통풍이 잘 되는 시원한 구조입니다. 원활한 환기와 벌레를 차단해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랙코팅 타프 추천 제품인 바든 타프 스크린 하우스만의 독특한 세부 사항들이 많이 있습니다.

  • 메인 사이드 스틸 폴 : 이중 강화 처리가 되어있어서 튼튼하게 원단의 손상 없이 잡아줍니다.
  • 정면 메쉬형 윈도우 : 내부의 온도조절뿐만 아니라 공기순환까지 해주어서 쾌적한 캠핑을 지원합니다.
  • 다용도 걸이 : 다양한 물건을 걸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 벌어짐 방지 고리 : 내부에 벌어지지 않게 고정해줍니다.

더보기 +

3. 캠플 6×4.4 대형 블랙 코팅 렉타 타프

초대형 사이즈
내수압 5000mm
색상 블랙, 화이트
재질 옥스포드 블랙코팅 300D
무게 3.3kg
사이즈 600 x 440 cm

비 오는 날에는 캠핑도 가능합니다. 수압은 5000mm입니다.

초대형으로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스틸 삼각형 아일렛으로 튼튼합니다.

4. KOOLMAN(쿨맨) 헥사 플라이 타프

210D 옥스포드 원단
블랙코팅
색상 올리브 그린, 블랙
소재 옥스포드 210D
사이즈 중 : 300 x 400cm, 대 : 400 x 500cm

M사이즈 기준으로 무게는 1.2kg으로 콤팩트하며 피크닉, 모터캠핑, 오토캠핑 등에 적합합니다.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니 바람이 많이 부는 날 사용 시 주의해야 합니다.

210D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하며 UV 코팅, PU 코팅 등 실제 타프 사용에 필요한 기능만 포함하여 안정적인 차광을 위한 블랙 코팅이 가능합니다.

블랙코팅 타프 추천 제품인 헥사 플라이 타프는 지속적으로 무겁고 과도한 기능성으로 가격이 상승하는 시장에서 가볍고 사용하기 편리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만 결합해 만든 제품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수납과 사용이 편리하여 편안한 캠핑 공간입니다.

5. 나스카피 210D 옥스포드 실버코팅 타프스크린 렉타타프

실버코팅
심실링 처리
사이즈 400 x 300cm
무게 1.4kg
방수 PU 3,000ML
재질 옥스포드 210D

실버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팩과 더 강한 로프를 포함합니다.

모서리는 더 튼튼하게 만들기 위해 이중으로 바느질되어 있습니다. 또한, 심실링 처리를 하였습니다.

6. 벅703 BUCK703 캠핑 블랙코팅 타프 렉타타프

2중 박음질
최상급 방수 타프(내수압 3,000)
자외선 UV차단
210D 원단
색상 블랙
재질 폴리에스터 옥스포드 210D
무게 중 : 1.33kg, 대 : 2.38kg

햇빛과 바람을 막을 수 있습니다. 설치 가능한 타프를 개조하여 자유로운 형태와 넓은 공간으로 자유롭게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 가능한 수정된 제품입니다. 즉, 폴을 결합하여 다른 모양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2중 박음질로 튼튼합니다. 타 내부 연결부의 이중 마감은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블랙 코팅입니다. 타프 안에 블랙 코팅이 되어 있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폴대 혹은 스트링으로 연결하는 모서리는 많은 힘을 받는 곳입니다. 아일렛 주변부를 2중 박음질로 제작했습니다.

장대나 끈으로 매달 수 있는 타프만의 아일렛 홀은 더 강한 심과 이중 마감을 더해 모서리를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000 이상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가 올 경우에도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프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이 있어 보관이 편리합니다.

타프의 안쪽 표면은 뜨거운 태양을 한 번 더 차단하기 위해 검은색 코팅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한낮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210D 고품질 원단으로 코팅된 블랙 타프입니다. 단단해서 내구성이 좋고 그늘을 만들어 줍니다.

방수용량은 단위면적당 일정량의 수압을 견딜 수 있는 수압 수준으로 500mm의 가벼운 비와 1000mm의 보통비, 1500mm의 폭우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수치가 높을수록 방수 능력이 뛰어납니다.

방수 기능이 있어 비가 와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7. 조엘리 블랙 코팅 방수 옥스포드 렉타타프

4겹 블랙 코팅
옥스퍼드 300D 원단
사이즈 440 x 500cm
무게 3.4kg
색상 블랙

튼튼한 옥스퍼드 300D 원단이 특징입니다. 내마모성이 우수하여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튼튼한 소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12개의 연결부와 스토퍼는 각각 304 스테인리스이며 녹이 슬지 않습니다.

  • 타프 스토퍼는 304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었습니다.
  • 고리의 재질은 순동입니다.
  • 알루미늄 합금으로 로프 스토퍼를 제작하였습니다.


과학적으로 디자인한 네겹의 블랙 코팅 타프가 핵입니다.
  • 300D 옥스포드 원단
  • 블랙 코팅 고화층
  • 블랙 코팅 강화층
  • PU 방수층


안쪽 박음질 부분에 방수 패치가 있어 햇빛과 빗물을 막아줍니다.

8. 리메이드 블랙코팅 타프 그래핀 립스탑

그래핀 립스탑 300D/500D 원단
아일렛 작업
블랙 암막코팅
완벽한 방수

높은 내수성, 초발수 코팅 및 환기로 완벽한 방수가 가능합니다.

  • 300D의 내수압은 10,000mm입니다.
  • 500D의 내수압은 15,000mm입니다.


코너와 테두리는 당겨지는 힘에 의해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심실링 처리를 하지 않았습니다.

타프의 품질은 직물의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100% 국산 그래핀/허니콤 구조의 립스톱 원단으로 만든 저가형 150D나 210D와는 비교할 수 없는 고밀도 프리미엄 소재입니다.

블랙코팅 타프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의 그래핀 립스톱 원단은 원단 사이에 강한 실을 넣어 제작한 것으로, 찢어져도 팽창하지 않고 주변에 손상이 없어 내구성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사각형 패턴으로 제작되지만, 육각형 패턴으로 제작되어 더 큰 장력에 내성이 있습니다.

아일렛 사이에 띠가 빠지지 않도록 아일렛을 삽입한 원형 바느질 후 아일렛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블랙 암막코팅은 CARBON이 혼합된 블랙 코팅으로, 기존 3개가 아닌 5개가 적용되어 완벽한 블랙아웃을 실현합니다. 빛 차단뿐만 아니라 자외선, 열 차단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원단의 두께가 달라서 블랙 코팅의 반사 정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야외에서 투구할 때는 실내보다 약간 밝고 코팅이 덜 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

9. 어반사이드 UV Protect 3+ 블랙코팅 렉타 로프라쳇

자외선 차단 99.9%
로브라쳇 장착
심실링 방수처리
립스탑 150D 원단 사용@내수압 10,000 방수
사이즈 400 x 365cm
무게 6.5kg
재질 폴리 옥스포드 150D

블랙 코팅은 여름철 기온 상승의 가장 큰 원인인 복사열을 차단하기 위해 타프 내부의 빛을 차단하는 안료 용액을 코팅해 온도를 낮추고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3mm 줄에서 6mm 광섬유가 포함된 줄로 변경되었습니다.

폴 두께가 16mm에서 22mm로 업그레이드되어 구부러짐과 안정성을 방지합니다.

고급 텐트에 사용되는 원단에 이중 마감을 더해 수압 10,000mm의 완벽한 방수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블랙코팅 타프 추천 제품인 어반 사이드 타프는 열을 반사하는 가벼운 표면과 내부의 저투과성 블랙 코팅으로 최고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펙 헤드까지 25cm 고강도 강철 로고 페그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여름 길이가 고민인 UV 어반사이드 타프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이 인증한 99.9%의 자외선 차단율로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트링 조절이 용이한 로프라쳇로 변경하였습니다. 로프라쳇은 톱니바퀴의 원리를 이용해 끈을 고정하는 기계식 스토퍼입니다.

삼각 링과 강철 아일렛이 주 아일렛 구멍에 적용되어 활용도가 향상되었습니다.

Laser Protect 3+ 블랙코팅 타프는 150D 립스톱 원단으로 구성되어 일정한 간격으로 보강사를 배치하여 손상을 방지합니다.

재봉선을 한 번 더 테이핑하여 미세한 틈과 방수를 방지하는 고품질 제조법을 적용하였습니다.

더보기 +

10. 코누 캠핑 블랙코팅 렉타 타프 방수 경량 사각 그늘막 텐트

2중 박음질
DWR 초발수 코팅
코너 스텐 웨빙 설계
PU 블랙 테이핑 사용
재질 옥스퍼드 210D
무게 4.2kg
사이즈 450 x 450cm
내수압 8,000mm

저가 타프팩을 보면 현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팩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따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콘너 타프 팩은 강철로 제작되어 구매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코팅 타프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카본 혼합물로 99.99% 자외선을 차단하여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사 타프는 투명 테이프를 사용하여 봉제 라인 사이에서 빛을 누출하지만, 코누 타프 PU 블랙 테이프를 사용하여 봉제 라인 사이에서 빛이 누출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타사의 블랙 코팅탭은 방수성이 낮은 WR 코팅이지만 Conu 210D 블랙 코팅탭은 이중 DWR 코팅으로 방수성이 우수합니다. DWR은 발수 가공 시 특수 용액으로 천천히 열처리하는 방법입니다.

모서리는 강한 힘을 많이 받는 곳입니다. 아일렛 주변은 이중 박음로 만들어졌습니다.

견고한 코너 스테인리스 웨빙 디자인으로 인장 강도를 높이고 타프 처짐을 방지하며, 직립 타프면과 가운데 웨빙 부위를 이중으로 심어서 패브릭 손상을 최소화하고 고정시킵니다.

심실링이 부족한 경우 여러 번 더 사용하면 심실링이 들어 올려지고 찢어집니다. 이중으로 박음질을 하여 내구성이 향상되었습니다.

11. 차량타프/자동차타프/차박/렉타 타프

그늘막 제공
적은 부피
SUV 사용 가능
사이즈 445 x 275 x 180cm
재질 폴리 68D

작고 설치하기 쉽습니다. 산 속이든 해변이든 차가 갈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쉽게 설치할 수 있고 그늘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RV, SUV 등 차량과 연결되는 카박스 텐트로, 차와 함께 어디서든 심플하고 넓은 휴식공간과 그늘을 제공합니다.

넓고 편안한 공간에서 자동차 캠핑을 할 때 꼭 필요한 것입니다.

12. 하베누 베이지 감성 미니 블랙코팅 차박 캠핑 타프

옥스포드 400D 원단
UV 차단 우수
사이즈 300 x 300cm
무게 1.6kg
내수압 PU 3,000mm
재질 옥스포드 400D

메인 폴 33 파이와 사이드 폴 28 파이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랙 코팅으로 외부 환경 대비 우수한 자외선 차단 및 내구성과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타프의 안쪽 표면은 자외선을 더 강하게 차단하기 위해 검은색으로 코팅됩니다. 자외선을 차단하고 온도를 낮추는 고품질 코팅 원단을 찾을 수 있습니다.

13. 조엘리 코팅 방수 옥스포드 렉타타프

304 스테인레스/순동 제작
옥스퍼드 300D 원단
사이즈 440 x 500cm
무게 3.4kg
색상 블랙
재질 옥스포드 300D

순동으로 된 고리와 고리 끝에 달린 스토퍼는 녹이 슬지 않는 304 스테인리스 스틸입니다.

내마모성이 우수하여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튼튼한 소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14. 프루젠 블랙코팅타프 그늘막 암막 대형 렉타 타프

스테일레스 304 고리
심실링 공법
2중 마감처리
사이즈 550 x 440cm
무게 3.5kg
재질 폴리 210d
내수압 20,000m

스테인리스 304로 제작된 루프는 타프 설치 및 인출 시 제품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아연 블랙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품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링의 크기를 크게 줄이고 싶었습니다. 또한 쉽게 손상되거나 녹슬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감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파우치와 팩 파우치 내부를 이중으로 구성하여 오랫동안 새것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실링 기술을 통해 보다 완벽한 방수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봉제장은 방수가 가능하도록 환기법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세련된 이중 박음질과 깔끔한 마무리로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아일렛 부분은 심실링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을 심실로 마무리하면 코팅이 벗겨지거나 심실이 터질 수 있습니다. 대신 안에 원단을 이중으로 덧대서 이중 바느질로 마무리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