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마사지기 추천 BEST14 온열 수지침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생활하다보면 손을 사용하지 않은 일은 없습니다. 장시간 컴퓨터를 하기도 하고, 집안일을 할때도 우리의 손은 많이 움직여야만 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는 동안에도 손가락을 움직여야 합니다. 이럴 때 손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서는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을 통해 해소할 수 있습니다. 온열모드가 있는 제품으로 지압과 따뜻함으로 실제 손으로 누르는듯한 마사지를 받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돌기들고 구성되어 수지침 효과를 내주는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들도 있습니다. 특히 오픈형으로 구성된 제품은 손목까지 마사지가 가능하여 손바닥, 손등, 손목까지 다양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을 확인해서 지금도 피로에 지쳤을 손에 투자해보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메디니스 휴먼터치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모델명 MVP-7790
크기 300 x 165 x 110m
무게 1kg
소비전력 10.5W

열 모드는 스팀 기능이 아닌 체온과 유사한 미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주변 환경과 개인에 따라 온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처럼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마사지 모든 기능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기 앞부분이 열려 있어 손을 넣었다 뺐다 할 수 있어 손목까지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체온과 비슷한 온화한 온열기능으로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어 마사지의 효과를 높여줍니다.

3단계로 조절되는 강력한 기압으로 당일 컨디션에 맞는 강도로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돌기로 제작된 지압판과 도트 내피로 수지침 지압법과 같은 방법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손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포함된 전용 충전기로 충전하며 무선 사용이 편리합니다.

각 부품에 지정된 집중 기능을 통해 자신의 상태에 따라 원하는 부품을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
  • 전체
  • 손목
  • 손가락

2. 홈플래닛 고급형 온열 손마사지기

모델명 FE-0143
크기 290 x 170 x 130mm
무게 1.1kg
소비전력 5W

타이머 기능으로 시간을 설정하여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 5분
  • 10분
  • 15분


2500mAh 배터리는 온열 기능 없이 12회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열기능 사용 시 최대 6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5가지 마사지 모드와 강도 조절로 맞춤형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 M1 : 모든 모드를 순차적으로 마사지 해줍니다.
  • M2 : 손바닥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 해줍니다.
  • M3 : 손목 부분을 마사지 해줍니다.
  • M4 : M2와 M3 모드가 결합된 형태로 동시에 마사지 해줍니다.
  • M5 : M2와 M3 모드가 결합된 형태로 교차로 마사지 합니다.


수지침 방식의 인감 돌기와 실리콘 돌기의 이중 지압으로 시원합니다. 또한 최대 42°C의 온열기능으로 따뜻한 손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휴그랩 프리미엄형 온열 손마사지기

크기 300 x 120 x 160mm
무게 950g
소비전력 5W

섬세한 진동모드로 생기를 더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단계 진동 모드를 추가하여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버튼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 및 진동 모드는 마사지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휴그랩은 6단계로 업그레이드 되어 손목부터 손끝까지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사람마다 다른 마사지가 필요합니다. 휴그랩은 열려있어서 손목부터 손가락까지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부위별 맞춤 모드도 제공해 구석구석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피부에 자극 없이 38~40도의 최적의 온도를 채택하여 혈액순환을 돕는 열기능을 더해줍니다.

45도 이상의 열에 장시간 노출되면 저온 화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감각신경이 둔화된 중년층은 저온화상을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휴그랩은 최적의 온도를 38~40도로 개선해 마사지 효과를 높였습니다. 이 기능은 온찜질 기능이 아니라 마사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온찜질 기능입니다.

995개의 돌기가 구석구석 손 전체를 압박해 수지침 효과를 볼 수 있는 손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휴그랩은 최적화된 강도를 찾기 위해 강도를 6단계로 업그레이드했고 강한 공기압으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4. 닥터김강 핸드힐링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모델명 FC169
배터리 1800mAh

3가지 모드의 강한 기압으로 내가 원하는 압력으로 세심하게 마사지해 줍니다. 그날 손 상태에 따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중에 온기를 더하고 싶으면 열 버튼을 누르세요. 2단계 온열기능으로 손과 손목을 더욱 따뜻하고 부드럽게 데워줍니다.

안에서는 혈자리를 자극하는 지압판이 마치 손 마사지를 하듯 눌러집니다. 손 전체를 자극하는 지압판이 있어서 더 시원합니다.

더 이상 마사지기 연결을 복잡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의 특징인 18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하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 타입이라 손끝부터 손목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오아 무선 듀얼 온열 손 공기압 안마기

재질 ABS, PU
크기 270 x 181 x 110mm
무게 1.2kg

촘촘하게 고르게 분포된 지압돌기가 혈자리를 미세하게 눌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코드 연결이 필요 없는 무선 충전 제품으로 위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열기능은 실제 마사지를 받는 것처럼 따뜻한 온기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기 때문에 마사지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오아 듀얼 손마사지기는 3D 입체 공기압 마사지를 특징으로 합니다. 부드럽지만 강력한 3차원 기압으로 손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해 주며, 3단계 강도 조절로 자신의 컨디션에 맞는 맞춤형 케어가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모드는 전원 버튼을 짧게 눌러 해제할 수 있으며, 해제 시 사용하던 대로 다시 활성화됩니다.

부드럽고 푹신한 쿠션을 위에 얹어 마사지하면 편안하고 따뜻하고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한일의료기 무선 손 안마기

모델명 HL-MS888
크기 290 x 170 x 130mm
무게 약 1kg
소비전력 7.5W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집에서 공기압과 열로 손 마사지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가볍고 USB 충전으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버튼 간단한 조작 버튼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약 조절 5단계, 마사지 모드 5가지로 다양한 마사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2단계 진동 및 열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손바닥과 손목을 손처럼 마사지하는 지압판을 갖추고 있습니다.

7. 제스파 충전식 에어 손마사지기

모델명 ZP1910
크기 276 x 172 x 118mm
무게 약 1kg
소비전력 10W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LED 조명을 통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마사지가 가능하며, 온열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 활력 모드
  • 순환 모드
  • 릴렉스 모드


공기 압력은 활력, 순환 및 이완 모드 선택이라는 세 가지 강도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에어백은 손 전체를 위아래로 감싸 시원한 지압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제스파 충전식 무선 공기압 마사지기는 가볍고 휴대성이 좋아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과 손목에 압력을 가합니다. 기압 때문에 지압돌기는 손끝에서 손바닥까지 자연스럽게 자극이 되고 손목 구석구석까지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코드 연결이 필요 없고 위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해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핸드휴 손마사지기

크기 300 x 120 x 160mm
무게 938g
소비전력 5W
재질 ABS, PE

손끝부터 손목까지 섬세한 마사지 코스와 강력한 기압이 탁월한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핸드휴 손 마사지기는 이전 모델보다 더 넓고 긴 열판으로 제작되어 더 넓은 영역을 커버합니다.

무선으로 이동하거나, 차 안에서 이동하거나, 직장 내 어디에서나 이동할 수 있는 무선 핸드 마사지기입니다. 또한 연결선 없이 편안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핸드휴 진동 기능은 2단계로 구분되며, 취향에 따라 더욱 역동적인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핸드휴의 지압판은 클로만의 효과적인 기술로 수지침 지압 등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기 압력 강도를 원하는 부위로 조정하고 3단계 수준까지 보다 안정적이고 강하게 마사지합니다.

난방이 따뜻하지 않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열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9. 메디니스 펌핑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모델명 CP-2200
크기 330 x 165 x 110mm
무게 980g
소비전력 7.5W

기기의 앞부분이 열려 있어 손가락을 삽입하고 밖으로 노출시켜 손목에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3단계로 조절되는 강력한 기압으로 당일 컨디션에 맞는 강도로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전용 충전기로 충전하면 무선 사용이 편리합니다.

직관적인 버튼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메디니스의 독특한 기술로 만든 수백 개의 돌기로 만든 지압판으로, 수지 지압과 같은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마사지 시간인 1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10. Smabat 무선 핸디 마사지기

재질 ABS
무게 850g

청소년에게 적합합니다. 딥 마사지를 위한 강력하고 조용한 고성능 모터입니다.

각 부위별로 6가지 헤드로 다양한 부위를 시원하게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 교체가 편리하고 편리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본 헤드 : 집중적인 지압을 할 때 좋습니다. 보통 전신에 사용합니다.
  • 3단 돌기 헤드 : 특정 부위에 강한 자극으로 마사지를 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 러쉬 헤드 : 부드러운 마사지가 필요한 어깨나 두피 부위에 사용하여 가볍게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 5단 헤드 : 넓은 부위를 마사지하고 싶을때 용이합니다.
  • 지압 헤드 : 등이나 복부와 같은 부위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 지압 헤드는 중심 부위가 튀어나오기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 U자형 멀티 헤드 : 신체에서 굴곡직 부분인 어깨나 허리 그리고 종아리 마사지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10단계의 강도를 조절하면 근육이나 마사지를 풀어주는 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줍니다. 또한, 하루 중 15분은 하루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줍니다.

더보기 +

11. 손휴 핸디형 무선 온열 손 마사지기

수년간의 연구 끝에 인체에 특화된 기압을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보다 자세하고 강력한 공기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휴는 손바닥 중앙부위가 들어간점을 고려해 손 중앙을 볼록하게 만들어 손목에서 손가락 관절까지 팽팽한 지압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손목부터 손끝까지 수많은 지압돌기로 손바닥 전체를 마사지하면 수지침 효과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손 조직은 크고 가벼워서 손목부터 손가락 끝까지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텀블러보다 가벼워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손 마사지에 게르마늄을 장착하면 손뿐만 아니라 몸 전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통증 완화
  • 음이온
  • 면역력 개선
  • 혈액순환 개선


손바닥은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불릴 정도로 밀집되어 있습니다. 손마사지기 추천 제품인 손휴는 손바닥에만 집중하며 온몸의 건강을 챙길 예정입니다.

손만 신경 쓰는 손마사지 전문기업 손휴는 가로형과 세로형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가벼우면 손의 일부분만 마사지할 수 있고, 무거우면 손목에 무리가 갑니다.

옆면은 팔뚝에 가장 편안한 각도인 75°로 둥글게 처리하여 대각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2. 제스파 홀딩미 손목 저주파 안마기

모델명 ZP2240
크기 165 x 130 x 32mm
무게 180g

4개의 버튼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설정과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쪽 핸들의 파란색 LED를 변경하여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조정 버튼을 사용하여 강도를 최대 1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180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리하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홀딩미는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고 손바닥에서 팔까지 직선을 유지하도록 설계돼 손목이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사지를 받을 때 수행되는 기본적인 마사지 동작은 저주파에서 구현되어 5개의 자동 프로그램에 삽입됩니다. 당신에게 맞는 프로그램과 강점으로 저주파 마사지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힐링 모드 : 근육을 천천히 이완시켜서 근육을 풀어주는 모드입니다.
  • 스트레칭 모드 : 팔 및 손목을 스트레칭해주는 마사지해주는 모드입니다.
  • 순환 모드 : 피로가 많이 쌓인 팔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활력 모드 : 근육에 강렬한 자극을 불어 넣어주는 모드입니다.
  • 릴렉스 모드 : 부드러우면서도 자극을 집중적으로 마사지 해주는 릴렉스 모드입니다.


호환되는 마이크로 5핀 터미널을 사용하면 데스크탑, 랩톱 또는 보조 배터리와 같은 USB 포트가 있는 모든 장치를 쉽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3. 메디니스 국민약손케어 마사지기

모델명 MVP-3300
크기 300 x 165 x 110
무게 1kg
소비전력 7.5W

온열기능으로 더욱 편안하고 편안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손발이 차가우거나 혈액순환이 잘 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기기 앞부분이 개방되어 있어 손을 넣고 손가락을 밖으로 내밀어 손목을 마사지할 수 있는 손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손과 손목 전체에 강한 공기압이 가해지기 때문에 손으로 문지르듯 시원합니다.

위치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방식이라 코드를 연결하지 않고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여 어디서나 사용이 편리합니다.

14. 프롬비 손 마사지기

모델명 FC162
크기 160 x 295 x 115mm
무게 950g

900여 개의 지압돌기로 손 전체를 지압하는 효과가 있어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손마사지기 추천 합니다.

손으로 누르는 듯한 강력한 기압으로 손목부터 손끝까지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모든 마사지 모드는 15분 동안 작동되며, 안전 사용을 위해 15분 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호환되는 Type-C 케이블로 충전이 편리합니다.

40°C의 따뜻한 온도는 손 준비물을 따뜻하게 하여 따뜻한 모드에서 마사지 효과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6가지 자동 마사지 모드로 원하는 부위에 따라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동 모드 선택으로 더욱 섬세하고 효과적인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