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퍼 추천 TOP10 충격흡수범퍼 유압실린더

10각 수평조절 장치
상하수직방식
충격흡수범퍼 장착
마그네틱 센서
충격 흡수 범퍼
튜빙 밴드
유압실린더
미끄럼 방지
와이어 구동 방식
LCD 계기판
보폭 조절 나사
마그네틱 센서
운동강도 조절
고급 유압 실린더
미끄럼 방지 발판
계기판
유압 실린더
LCD 계기판
충격 흡수 범퍼
메탈 와이어 스트레치
강도조절 나사
운동 감지센서
미끄럼 방지 처리
육각 패턴
충격흡수범퍼
충격 완화 장치
유압실린더
LED 디스플레이
와이어 구동
유압 실린더
엠보 패턴
충격흡수 패킹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운동은 하고 싶지만 헬스장에 가기 싫을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계단을 오르자니 너무 힘이 듭니다. 바로 스텝퍼 추천 제품을 통해 이 모든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압실린더로 부드러운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충격흡수범퍼로 층간소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스텝퍼 추천 제품으로 건강을 챙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텝퍼 추천 TOP10 충격흡수범퍼 유압실린더

1. 이고진 8320 스텝퍼

10각 수평조절 장치
상하수직방식
충격흡수범퍼 장착

계단을 수직으로 오르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고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등의 근육을 강화시킵니다.

발판과 발판 사이를 와이어로 연결하여 소음 없이 부드럽고 조용하게 만듭니다.

스텝퍼 연습 중에 보폭 조정 레버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보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넓은 보폭 : 더 큰 보폭은 느려지고 근육운동에 적합합니다.
  • 좁은 보폭 : 감소된 보폭은 속도를 높이고 유산소 운동에 적합합니다.


운동 중에 15분 이상 열이 발생하여 유압 실린더의 내부 온도가 상승합니다. 실린더 열이 빠져나가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30~60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에는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습니다.

스텝퍼 추천 제품인 8320 스퍼는 고장 없이 오래 지속되는 내구성이 뛰어난 유압 실린더입니다.

스텝퍼 운동 시 바닥이 수평이 되지 않을 경우 10각 수평 조절 장치를 돌려 바닥과 수평을 맞출 수 있습니다.

발판의 고무 패턴은 부상을 방지하고 스텝 운동 시 안정적인 스텝을 수행하도록 도와줍니다.

운동 중 층간소음을 완화하고 무릎관절을 보호하기 위해 스텝퍼 발판 하단에 충격 흡수 범퍼를 장착했습니다.

운동을 시작하면 계기판이 자동으로 켜지며 운동 횟수, 운동 시간, 칼로리 정보 등을 알려줍니다.

온몸을 자극하고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에 유산소운동과 근육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소음 없는 운동 기구인 스텝퍼는 여러분이 집에서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더보기 +

2. 멜킨 프로마운틴 스텝퍼

마그네틱 센서
충격 흡수 범퍼
튜빙 밴드
유압실린더

매일 운동 점검을 위한 자기 센서가 있습니다. 자기 센서는 계기판 우측에 장착되어 발판이 오르내리는 횟수를 점검합니다.

미끄러짐과 층간 소음을 방지하는 넓은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패턴의 비계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운동 중에 발이 앞으로 쓸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튜빙밴드는 전신운동뿐만 아니라 유산소운동과 근육운동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천연라텍스와 멜킨의 기술로 만든 튜빙밴드는 탄력이 뛰어나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도 조정은 체계적인 스텝 운동을 위해 최소 6도에서 최대 34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충격 완화 범퍼 및 미끄럼 방지 캡은 비계 하부에 장착되어 조인트의 부담을 줄이고 층간 소음을 완화합니다.

스텝퍼 추천 제품인 멜킨 프로 마운틴 스텝퍼는 위, 아래, 왼쪽, 오른쪽 트위스트 스텝으로 무릎의 긴장을 최소화하고 광역 운동이 가능합니다.

금속 스크래치에 새 재료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메탈 스크래치는 PP 재질로 코팅되어 있어 유연하고 내구성이 강해 소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멜킨의 특화된 기술을 응축하는 유압 실린더가 있습니다. 우리는 부드러움, 일정하고 균형 잡힌 힘, 내구성과 같은 유압 실린더의 기본 에센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스텝 운동 중에 충격 흡수 범퍼를 사용하여 무릎 관절을 보호하십시오. 이음새를 보호하고 소음을 조절하여 충격을 흡수하고 층간소음을 방지하는 범퍼입니다.

실린더의 바람소리는 정상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할 때, 유압 실린더는 열을 빼내기 위해 소리를 냅니다.

더보기 +

3. 이고진 스텝퍼 트위스트

미끄럼 방지
와이어 구동 방식
LCD 계기판

가장 기본적이지만 효과적인 수직 스텝퍼입니다. 그리고 시간, 주파수, 칼로리를 볼 수 있는 간단한 LCD 계기판이 있습니다.

매일 최소 1.5년 이상 30분씩 운동할 수 있고, 실린더 수명이 다하면 실린더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텝퍼 추천 제품인 8120 스텝퍼는 층간소음 한계치 이내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꿈이 없는 부드러운 발걸음이 특징입니다. 비결은 유선입니다. 와이어가 발판과 발판을 연결해주기 때문에 매끈하고 소음이 없어 늦은 저녁에도 조용히 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울퉁불퉁한 곳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메디니스 실내 홈트레이닝 핸들 스텝퍼

보폭 조절 나사
마그네틱 센서
운동강도 조절
고급 유압 실린더

정교한 자기 센서로 측정한 운동량은 정확한 운동량 측정을 위해 LCD 계기판에 표시되는 스텝퍼 추천 합니다.

스텝퍼는 유압 실린더 고정 파이프와 유압 실린더 사이의 마찰 원리입니다. 실린더는 열을 발생시키고 안전을 위해 실린더 자체를 배출하여 감압음을 발생시킵니다. 아무 걱정 없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텝퍼와는 다른 트위스트 방식으로 무릎 관절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골반을 함께 운동해 하반신 운동과 힙업 운동이 가능합니다.

상체운동은 물론 스텝퍼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탈부착이 쉬운 손잡이입니다.

메디니스 자체 기술로 제작한 유압 실린더로 잔존 고장 없이 일정하고 균형 잡힌 힘으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드 조절 나사로 자신에게 맞는 강도를 설정하여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5. 스텝파워 손잡이 스텝퍼

미끄럼 방지 발판
계기판
유압 실린더

한눈에 볼 수 있는 계기판이 있습니다. 또한 유압 실린더는 조인트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소음을 줄입니다. 견고한 미끄럼 방지 트레드는 쉽게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손잡이가 있으면 더 안전합니다. 그리고 고급 스펀지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편하고 저항력이 뛰어납니다.

6. 아리프 모던 트위스트 스텝퍼

LCD 계기판
충격 흡수 범퍼
메탈 와이어 스트레치
강도조절 나사

고무 충격 흡수 범퍼가 운동 충격을 줄여 무릎 관절을 보호해주며 야간에도 소음 걱정 없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층간소음 걱정 없이 언제든지 즐겁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발판과 발판 사이에 연결된 금속 와이어는 매끄럽고 실내 운동 중 층간 소음 걱정을 줄여줍니다.

하중이 균일하고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스텝퍼 추천 합니다.

LCD 계기판을 사용하여 목표량을 설정하여 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튜빙밴드나 아령을 이용하여 상체와 하체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저소음 유압 실린더는 아리프 스템퍼에 부드럽고 조용한 유압 실린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강도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강도 조 나사는 물리적 강도 및 물리적 조건에 적합한 강도를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텝퍼에서 미끄러지거나 수평이 어긋나는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스텝퍼를 지탱하는 프레임은 100kg까지 안정적인 내구성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굿프렌드 댄싱퀸 스마트 스텝퍼

운동 감지센서
미끄럼 방지 처리

운동 감지 센서는 운동 횟수를 감지하여 LCD 계기판에 표시하여 계획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잔류 고장이 적고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발판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운동 중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소량의 지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충격 흡수성이 있어 실수로 다리를 세게 눌러도 제품 본체나 사용자 몸에 충격이 없고 큰 소음도 없습니다.

8. 멜킨 마운틴 스텝퍼

육각 패턴
충격흡수범퍼
충격 완화 장치
유압실린더

충격 완화 범퍼 및 미끄럼 방지 캡은 비계 하부에 장착되어 긴장감을 줄이고 조인트의 소음을 줄여 줍니다.

미끄럼 방지 효과와 수평 조절 디자인이 돋보이는 안정적인 플로어 스토퍼입니다. 표면의 라인 돌출은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어 운동 중 미끄러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수평 조절 디자인으로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스텝퍼 추천 제품인 멜킨의 전문 기술을 응축한 유압 실린더가 특징입니다. 유압 실린더의 기본 에센스, 즉 일정하고 균형 잡힌 힘과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충격을 흡수하는 범퍼로 조인트를 보호하고 잡음까지 잡아주어 소음을 방지합니다.

앞발받침 1.5의 기울기도 운동 중 무게로 발이 뒤로 젖히는 것을 방지하고 사용자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강도 조정은 체계적인 스텝 운동을 위해 최소 15도에서 최대 44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낮은 보폭 운동 : 보폭이 감소되면 운동의 강도가 낮아져 유산소 운동에 적합합니다.
  • 높은 보폭 운동 : 보폭이 커지면 운동의 강도가 높아져 근력 운동에 적합합니다.


발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만든 육각형 무늬가 중앙에 위치하며, 바닥과 상단은 물론 다양한 각도에서 발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만든 무늬입니다. 양 발 안쪽에 있는 14.5mm 안전펜스는 발이 기울어지지 않도록 하고 발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는 것으로 고려되었습니다.

새로운 메탈 스크래치는 PP 재질로 코팅되어 있어 유연하고 내구성이 강해 소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더보기 +

9. 엑스킹 스텝퍼 튜빙밴드

LED 디스플레이
와이어 구동

LED 디스플레이로 운동데이터 기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 구동 방식으로 끊김없는 부드러운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보폭 넓이와 운동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조절 상태에 따라 근력 및 유산소 운동이 가능합니다.

넓어진 발판과 미끄럼 방지 처리로 안전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아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텝퍼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스텝퍼에 튜빙밴드를 고정시켜 사용 가능하며, 튜빙밴드 사용시 응용동작으로 운동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10. 피어니스트 가정용 스텝퍼

유압 실린더
엠보 패턴
충격흡수 패킹

스텝퍼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충격 흡수 패킹은 소음과 충격으로부터 무릎 관절을 보호하며, 발판을 엠보싱하여 습기의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최소 크기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 여유 공간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이 용이합니다.

유압 실린더 디자인은 다른 제품에 비해 층간 소음이 없으며 이중 유압 실린더는 원활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실린더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동봉된 윤활유를 도포하시면 됩니다. 소음이 계속 발생하면 실린더의 나사를 조입니다.

120kg의 초강력 하중에 30lbs의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어 하중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