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청소기 추천 BEST13 살균스팀 대용량 물통

플래시 히팅 기술
스팀 살균 청소
스팀 분사
관절형 바닥 걸레 패드
7.6m 전원 코드선
1.95cm 초슬림 헤드
320ml 대용량 찰탁식 물통
5M 코드
살균트레이
탁월한 스팀 분사력
330ml 대용량 물통
셀프스텐딩
6M 길이 코드
3.5BAR 살균스팀
90° 헤드
KC 전파 인증 획득
180° 스위블 헤드
1.9kg 초경량
원터치 스팀 버튼
1200W 강력스팀
26초예열 100°C 살균
셀프 스탠딩
분리형 물탱크
무제한 스팀 분사
국내 최장 길이 7.6m 코드선
3단계 스팀조절
250ml 일체형 물탱크
워터볼 설계
스팀분사
탈부착 청소 걸레
5중 안전장치
빠른 청소시간
3.5bar 스팀압력
145°C 스팀온도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제작
대형바퀴 적용
7M 전원선
빠른 가열
105°C 초고열 스팀
110°C 액티브 스팀
3중 극세사 패드
플렉서블 헤드
370ml 물통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바닥에 묵은 때를 제거할 때 잘 되지 않습니다. 특히 타일 사이의 틈은 그대로 두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스팀청소기 추천 제품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살균 스팀을 해주기에 다양한 재질의 바닥에서 세균들까지 청소를 해줍니다. 또한 대용량 물통이 있는 제품들은 청소 도중 물을 다시 보충하지 않고 연속적으로 청소가 가능합니다. 플렉서블 헤드가 있는 제품들은 다양한 각도로 구석진 곳의 청소를 도와줍니다. 많은 기능이 있는 스팀청소기 추천 제품을 통해 깔끔하게 청소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팀청소기 추천 BEST13 살균스팀 대용량 물통

1.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플래시 히팅 기술
스팀 살균 청소
스팀 분사
관절형 바닥 걸레 패드
7.6m 전원 코드선
모델명 BA-BS2233S
소비전력 1,350W
무게 1.2kg

일반 청색 걸레와 달리, 비셀 전용 걸레는 증기가 숨을 쉴 수 있도록 설계되어 훨씬 더 강력한 증기가 바닥에 뿌려질 수 있습니다.

클리너를 기울이거나 뒤집어도 누출이 발생하지 않고 일정한 증기 스프레이를 유지합니다.

세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Slim Team은 증기압을 낮추고 증기 온도를 최대치로 높인 플래시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7.6m 전원 코드 와이어로 집안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이동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슬림 스팀은 끝까지 고온을 유지하는 트리플 특수 연장봉으로 바닥까지 100℃의 증기를 전달합니다.

화학세제 없이 증기 멸균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의 99.99%를 살균합니다.

간단하고 정확한 디지털 증기 제어 버튼이 있습니다. 디지털 선택으로 버튼만 누르면 온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예열 및 일시정지, 스팀강 및 약품 선택 시 LED 표시등에 현재 모드 상태를 한눈에 파란색으로 표시합니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슬림 팀은 방아쇠를 당길 때만 증기를 분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청소기 본체 및 연장봉에 13종의 청소부품을 자유자재로 조합하여 100℃ 고온의 스팀으로 집 전체를 청소합니다.

관절형 바닥걸레 패드로 좌우 100도, 전후 70도 어느 곳에서든 회전할 수 있는 관절형 바닥걸레로 욕실, 화장실 등 비좁은 공간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스팀청소기를 데우기 위해 매번 기다리고, 청소를 조금만 하면 청소를 멈추지 않고 물이 다시 끓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비쎌만의 플래시 히팅 기술로 무제한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멸균 및 세척이 가능한 비셀의 13개 세척 노즐이 풀세트 되어 있습니다.

  • 스팀용 연장봉
  • 바닥걸레 패드
  • 미니걸레 패드
  • 스팀 다리미 패드
  • 유리창 청소용 고무밀대
  • 스크레이퍼 노즐
  • 컬러솔 노즐
  • 황동솔 노즐
  • 타일틈 노즐
  • 살균 노즐


1급 기술 특수 연장봉으로 끓는 물이 넘쳐흐르는 강력한 살균 스팀 세척이 가능합니다. 화학 세제 없이도 99.9%의 박테리아를 살균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바닥을 닫아도 보이지 않던 비셀 스팀 클리너를 오래될 때까지 닦아냅니다. 다른 진공청소기들과 뛰어난 차이를 경험할 수 있는 스팀청소기 추천 합니다.

더보기 +

2.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 추천

1.95cm 초슬림 헤드
320ml 대용량 찰탁식 물통
5M 코드
살균트레이
모델명 HESM-D1300WT
사이즈 319 x 210 x 1158mm
무게 2.35kg

대용량 물병은 탈부착이 용이하여 청소 시 항상 물 보충이 가능합니다. 물을 보충하지 않고도 여러 번 세척할 수 있는 320ml 대용량 물통인 셈이다.

반투명 물통으로 청소중에도 남은 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팀청소기 추천 제품인 한경희 스팀청소기는 책상과 선반 등 코너를 유연한 각도로 돌릴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아기 매트와 카펫 장난감은 살균 트레이로 소독할 수 있는 스팀청소기 추천 하니다.

코드걸이로 정리하면 전선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5M의 넉넉한 코드 길이로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해 이동 시 불편함이 최소화됩니다. 또한 넓은 공간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1.95cm 초슬림 헤드를 사용하여 손이 닿지 않는 깊숙한 곳에 있는 모든 것을 청소합니다. 또한, 침대, 가구 밑, 소파 밑을 철저히 청소할 수 있습니다.

3. 신일 롤링스턴 트윈회전 스팀청소기

탁월한 스팀 분사력
330ml 대용량 물통
셀프스텐딩
6M 길이 코드
모델명 SDC-S7000WO
소비전력 1,450W
무게 4.6kg
사이즈 420 x 1150 x 190mm

6M 길이의 충분한 코드와 편리한 전원 코드 관리 및 클립을 사용하여 코드 보관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없이도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여 청소 시 별도의 스탠드 없이 홀딩이 가능합니다.

롤링스턴은 사용자의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는 패드를 적용하여 사용 시 안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스팀청소기 추천 제품인 신일산업 롤링스톤은 약 10개의 증기주입공을 통해 패드 전체에 증기를 고르게 분배하는 기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제 롤링스톤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물병 330ml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물병을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강약 조절이 가능합니다. 약 20초 이내에 증기를 작동시켜 바닥재에 따라 증기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트윈 로테이션 청소기입니다.

인체공학적이고 정교한 손잡이 디자인을 가진 롤링스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4. 노뉴 프리미엄 퍼펙트 스팀청소기 추천

3.5BAR 살균스팀
90° 헤드
KC 전파 인증 획득
모델명 NONEW-SC1000
소비전력 1100W
사이즈 260 x 136 x 1200mm

3.5BAR의 강력한 살균스팀이 특징입니다. 2.8BAR에서 3.5BAR로 업그레이드 되어 강력한 스팀으로 살균이 가능합니다.

주변에 항상 존재하는 세균과 먼지는 실내에서 안전하다고 여겨져서는 안 됩니다. 강한 수증기로 고압살균증기가 가능하며, 집 내부와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 2가지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선물용으로 매우 적합한 제품입니다.

청소 후에는 깨끗한 보관을 위해 진공청소기 본체에 보관하도록 설계된 전선고리에 코드를 감을 수 있습니다.

90° 구부릴 수 있는 편리한 헤드가 특징입니다. 거실 소파 밑, 주방 싱크대 밑, 침실 침대 밑, 아동실 책상 밑까지 90도 구부릴 수 있는 머리로 스팀 청소가 완료됐습니다.

투명한 물탱크가 장착되어 있어 청소 시 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단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집 거실, 주방, 침실, 어린이실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스팀청소기 추천 제품인 노뉴 스팀청소기는 국립전파연구원뿐만 아니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립기술표준원으로부터 안전성 확보를 위해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5. 한경희 슬림 라이트 스팀청소기

180° 스위블 헤드
1.9kg 초경량
원터치 스팀 버튼
모델명 SI-3600 시리즈
소비전력 1100W
사이즈 300 x 200 x 1250mm
스팀 사용시간 약 28분

증기 버튼을 누르면 전원 램프가 켜지고 약 30초 후에 증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kg 초경량 디자인과 180° 회전 헤드로 세척이 간편합니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100℃에서 단 30초 만에 살균 및 숙성할 수 있습니다.

6. 신일 5 in 1 멀티 스팀 청소기

1200W 강력스팀
26초예열 100°C 살균
셀프 스탠딩
분리형 물탱크
모델명 SDC-ST180SJ
사이즈 300 x 140 x 1165mm
소비전력 1200W

고온의 스팀으로 바닥 깊숙이 침투하여 오염물질을 제거합니다.

바닥재나 얼룩에 따라 증기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물탱크가 투명해 청소 중에도 물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본체와 연장봉을 탈착하여 사용하실 수 있어 스틱 타입과 핸디 타입 두 가지로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10가지 노즐과 브러시로 구석구석을 소독하고 세척할 수 있습니다.

1200W의 강력한 파워 스팀이 바닥으로 전달되어 얼룩이 한 번도 없었던 것처럼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사용 중 멈추고 싶을 때는 세로로 서 있으면 셀프 스탠딩이 되는 스팀청소기 추천 합니다.

  • 브러시 노즐
  • 스펀지 노즐
  • 틈새 브러시 노즐
  • 스프레이 노즐
  • 스퀴지 노즐
  • 헤라 노즐
  • 연결 노즐
  • 연장 호스 노즐


바닥 청소 후 세탁이 가능하며 자주 세탁해도 뒤틀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분리형 패드입니다.

바닥 헤드가 자유롭게 회전하여 둥근 부분이나 가구 주변 좁은 부분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좌우 180° 선회가 가능하여 책상이나 서랍장 등 코너를 돌 때 매우 편리합니다. 90°의 수직 회전으로 침대 소파 밑 등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7. 비쎌 살균 스팀청소기 파워프레시 디럭스

무제한 스팀 분사
국내 최장 길이 7.6m 코드선
무게 2.8kg
스팀온도 100°C
사이즈 1170 x 327 x 187mm

나일론 울이 들어간 스크럽 패드는 얼룩과 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두 가지 타입과 섬세한 바닥 청소를 위한 부드러운 패드가 있습니다.

  • 스크럽 스팀패드 : 미세한 스팀구멍으로 스팀이 분사되어 마루나 대리석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 스팀패드 : 유아용 매트의 낙서 등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보이지 않는 때를 세척할 때 적합합니다.


파워 프레시 디럭스는 예열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한 번의 예열만으로 무제한으로 스팀을 분사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긴 7.6m 코드라인으로 연장 없이 집안 전체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넓은 바닥에서 자유롭게 움직이고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스크럽 브러시를 사용하여 화장실 타일의 틈새와 바닥에 묻은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청소를 하더라도 화학 세제를 사용하지 않으면 세균이 남아 있게 됩니다. 비셀 파워 프레시는 물만으로 깨끗하게 살균해줍니다.

560ml 대용량 물탱크와 계량컵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명한 물탱크는 청소 중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며, 부품인 계량컵을 이용해 편리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과부하 시 자동으로 전원 연결을 해제합니다. 과부하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트리거가 당겨질 때만 증기가 주입됩니다.

100°C 초강력 스팀청소기로 별도의 워밍업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0° 자유 회전 관절형 헤드 이동을 통해 모든 모서리를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8. 스위스밀리터리 스팀청소기

3단계 스팀조절
250ml 일체형 물탱크
워터볼 설계

워터볼로 설계돼 기울어지거나 뒤집혀도, 똑바로 세워도 새지 않아 문제없이 살균 세척이 가능합니다.

250ml 용량의 통합 물탱크 구조로 청소 시 추가 물을 보충할 수 있어 물탱크를 껐다 켜지 않고도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25초 만에 나오는 강력한 고온 증기로 주택안전체 내 세균 99.9%를 제거하고, 숨겨진 얼룩과 오래된 얼룩을 찾아 완전히 제거합니다.

오염 정도에 따라 버튼 하나로 세 가지 수준의 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타일 재료와 오염 정도에 따라 원하는 분사량으로 3단계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강하게 세척할 수도 있습니다.

두께가 5cm에 불과한 얇은 패드 헤드가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회전해 어린이와 반려동물이 잘 어울릴 수 있는 가구 아래 완벽한 살균과 청소가 가능합니다.

9. 카처 SC2 EasyFix Deluxe 스팀청소기 추천

스팀분사
탈부착 청소 걸레
5중 안전장치
빠른 청소시간
소비전력 1500W
물탱크 용량 1L
무게 2.68kg
사이즈 304 x 231 x 287mm

손때가 묻지 않고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청소용 걸레 벨크로 타입 청소용 걸레입니다. 고밀도 극세사 걸레를 사용하면 더 빠르고 쉽게 먼지와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5중 안전 시스템을 갖춘 안전하고 사용 가능한 스팀청소기입니다.

  • 안전마개
  • 과부하 방지
  • 과열방지
  • 스팀건 Lock
  • LED 가열


세척 후 세척기 사용 시 수온 60°C까지 걸레 세척이 가능합니다.

바닥노즐은 침대, 소파 등 높이가 낮은 곳부터 테이블 의자 등 가구의 틈새까지 구석구석을 자유자재로 청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팀청소기 추천 제품인 카처만의 강한 압력인 증기주입이 특징입니다. 고온의 증기는 3.2 bar의 강한 압력에서 분출됩니다. 약 170km/h의 속도로 증기를 분사하여 틈새 구석구석의 얼룩과 얼룩을 제거합니다.

30평 규모의 바닥 청소 기준에 맞춰 한 번 청소하면 청소 시간이 30분 이내로 빠르게 단축됩니다. 또한, 보이지 않는 작고 미세한 부분들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0. 카처 프리미엄 스팀 청소기

3.5bar 스팀압력
145°C 스팀온도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제작
대형바퀴 적용
소비전력 2000W
무게 4.1kg
사이즈 380 x 251 x 273mm

1.3L 대용량 물탱크는 세척 중 지속적으로 물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내부 0.5L, 외부 0.8L 용량의 물탱크는 세척 시 추가 물을 보충할 수 있어 증기세척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세서리의 조합을 통해 거실, 주방, 화장실 등 원하는 모든 곳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이동이 용이한 안정적이고 큰 바퀴를 채택해 누구나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물 탱크가 설계되었습니다. 카처 내부의 물탱크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으로 주조되어 녹슬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증기를 세척할 수 있는 국제안전시험기관 인증을 받았습니다.

캐처 SC4 이지픽스는 제거가 어려운 먼지는 물론 최대 145°C의 높은 증기 온도와 3.5bar의 강력한 증기 압력으로 그을린 먼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11. 플랩슨 퓨어소닉 스팀 청소기

7M 전원선
빠른 가열
105°C 초고열 스팀
모델명 PSC01
색상 화이트
사이즈 437 x 392 x 213mm
무게 2.7kg
가열시간 20초

살균 스팀청소기 1개면 충분합니다. 바닥뿐만 아니라 주방과 집안 어디에서나 살균 증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팀청소기 추천 제품인 클린잇 살균 스팀 청소기 이송 과정의 특성상 물을 넣고 검사하는 과정이 있으며, 검사 후 물을 비우고 포장하지만 물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105°C의 초고열 증기로 20초 동안만 가열하여 증기 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7미터 길이의 전원선을 가지고 콘센트를 찾으러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12. 퀸레이블 스팀청소기 추천

110°C 액티브 스팀
3중 극세사 패드
플렉서블 헤드
370ml 물통
모델명 QB-SV01
헤드 높이 6cm
물통 용량 370ml
무게 2.2kg

퀸레이블 극세사 패드는 33cm의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더 넓은 면적을 단시간에 청소할 수 있습니다.

퀸레이블 3중 극세사 패드는 증기의 열을 직접 바닥 전체에 분사하여 기름이 묻을 때까지 증기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 흡수가 강하고 고온 내열성이 뛰어난 특수 패드입니다.

스팀청소기 추천 제품인 퀸레이블 플렉시블 헤드는 상하좌우 자유롭게 회전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해 어린이와 반려동물이 출입할 수 있는 침대·소파 밑 등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스팀 친화적인 트리플 극세사 패드로 탈부착이 용이한 특수 디자인 벨크로 방식을 적용하였습니다.

370ml 대형 물병으로 물을 보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해줍니다. 한 번의 수분 보충으로 20분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