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 가루 추천 고농축 GMP 인증 고유성분

50배 고농축
고농축 초미립 분말
이물질 증명서 공개
고유성분 100% 추출
차가운 물에 잘 녹음
부드러운 목넘김
50배 고농축
추출물 100% 구성
국내 연구소 검사 진행
차가운 물에 잘 녹음
고유성분 100%
시서스 600% 농축
식품의약품안전 인증
GMP 인증
GMP, COA 인증
케토스테론 10% 함유
99.9% 시서스 분말 추출
목넘김이 부드러움
60배 고농축 추출
600% 농축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
시서스 추출물 100%
50배 농축
물에 잘 녹음
50배 고농축 가공
찬물에 잘 녹음
100% 시서스 고유성분 추출분말
UDDA인증 완료
고농축 추출물 100%
50배 고농축
물에 잘 녹음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건강을 생각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시서스 가루 추천 제품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찬물에도 잘 녹기때문에 목넘김이 부드럽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들이 GMP나 이물질 검사 등을 받고 인증을 완료한 제품들입니다. 시서스 가루를 100% 고농축 추출한 제품이기에 타 원료가 섞일 일이 없습니다. 시서스 가루 추천 제품을 통해 건강을 찾아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시서스 가루 추천 고농축 GMP 인증 고유성분

1. 뷰티린 50배 농축 시저스가루

50배 고농축
고농축 초미립 분말
이물질 증명서 공개

천상의 식물로 알려진 시서스는 인도, 아프리카, 동남아시아와 같은 열대 건조 조건에서 자라는 덩굴 식물입니다.

가장 인증이 잘 된 제품입니다. 성분분석과 금속성 검사가 완료되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시서스 가루 추천 제품인 뷰티린 시서스는 성분 분석 및 금속 이물질 증명서를 공개합니다. 식품안전부 신고 및 해외배송은 법에 따라 안심하셔도 됩니다.

인도 전통의학서인 아유르베 고전 의학에 소개된 시수스는 안정성과 다양한 미네랄과 식물성 천연화합물이 풍부해 오랫동안 해외에서 사랑받아온 식물입니다.

고농축 초미세먼지로 부드럽습니다. 물에 잘 녹는 고운 시서스 가루로 목구멍이 부드럽게 삼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철저한 5단계 관리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 최신 장비로 엄격한 관리하에 제조를 시작합니다.
  • 이물질 처리를 합니다.
  • 이물질 검사를 합니다.
  • 국내외 성분검사를 합니다.
  • 출고 전 x-ray 검사를 합니다.


뷰티린 시서스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이며, 최근 생산된 제품으로 배송합니다. 제품 뒷면에서 제조일 및 유통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추출물보다 50배 이상 농축된 고농축 제품입니다.

더보기 +

2. 네이쳐랜드 시서스 50배고농축 유기농

고유성분 100% 추출
차가운 물에 잘 녹음
부드러운 목넘김
원재료 시서스 쿼드랑굴라리스
형태 파우더
색상 갈색

시서스 성분 한 스푼은 시서스 고유의 성분을 100% 추출하여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또한, 찬물에 잘 녹아서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시서스 파우더는 천연 원료인 시서스만을 원료로 하여 계절, 재배면적, 원료상태 등에 따라 파우더 색상이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쓴맛 쓴맛 매운맛 등 다양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지만 이는 시서스 원료의 특징이라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균일하고 미세한 분말 입자로 목의 통증 없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3. 누티 시서스가루 50배농축 파우더

50배 고농축
추출물 100% 구성
국내 연구소 검사 진행
원재료 시서스 추출물 100%
용량 250g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36개월

상온에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밀폐용기에 넣고 냉장·냉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심플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물만 부어주는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시서스 가루 추천 제품인 누티시서스는 한국에서 금속 이물질 제조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국내 실험실에서 금속성 이물질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시서스 추출물 100%로 구성되어 있으며 50배 이상 농축되어 있습니다. 250g의 충분한 양으로 24개월 동안 섭취할 수 있습니다.

4. 에넬 시서스가루 고농축

차가운 물에 잘 녹음
고유성분 100%

시서스만의 독특한 성분만을 추출하여 찬물에 잘 녹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미세분말 입자입니다.

시서스 특유의 성분을 미세한 분말 입자로 추출하여 한 스푼에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5.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

시서스 600% 농축
식품의약품안전 인증
GMP 인증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개별적으로 인정한 원료로, 이에 따라 평가를 통해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아야 합니다. 더 까다로운 절차를 밟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5가지 기능을 조합하여 건강과 다이어트를 챙길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 한 봉지를 채웠습니다.

  • 시서스 추출물
  • 비타민 A
  • 비타민 E
  • 비오틴
  • 판토테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 안정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키니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에는 시서스가 600% 농축된 100%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키니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원료를 사용해 제조, 신고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시서스 가루 추천 제품인 스키니랩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업체가 안전하게 생산합니다.

스키니랩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만들어집니다.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시서스 고농축 추출물 50배농축 분발 시서스가루

GMP, COA 인증
케토스테론 10% 함유
99.9% 시서스 분말 추출
원재료 시서스 쿼드랑굴라리스
색상 갈색
형태 가루

시서스는 수세기 동안 약용으로 사용되어 온 중요한 식물이고 많은 중요한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99.9%의 시서스 가루가 시서스 줄기에서 추출되었습니다. 농도가 50배,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GMP, COA, ISO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우리는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는 것에 대한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좋은 인삼과 홍삼의 측정치가 사포닌 함량이라면 좋은 시서스의 측정치는 케토스테론 함량입니다. 케토스테론이 10% 함유되어 있습니다.

시서스 분말은 기후 변화, 토양, 원료 조건에 따라 색상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개인차이에 따른 맛의 차이도 있을 수 있습니다.

  • 약간 쓴 맛
  • 조금 매운 맛
  • 떫은 맛
  • 구수한 맛

7. 시서스가루 FDA승인 60배 농축추출물

목넘김이 부드러움
60배 고농축 추출

시서스는 인도 책 아유르베다에 식물로 소개될 만큼 역사적으로 연구 가치가 높다고 평가받는 식물입니다.

일반 가루는 통로 말린 시서스를 가루화하였습니다. 원료 중 특수성분에 대한 추출공정은 없으며, 건조시 외부인자 불순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서스 60배 고농도 추출물은 정제 과정을 거쳐 주성분을 추출해 건조시킨 고농도 분말입니다. 그 입자들은 매우 미세하고, 차를 마실 때, 부드러운 목넘김이 있습니다.

8.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시서스가루

600% 농축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
용량 300g
원재료 시서스 추출물 100%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36개월

고소한 곡물 맛의 물처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 안정형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원료 스키니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에는 시서스 600% 농축 식물성 100% 함유되어 있습니다.

9. 셀렉트핏 시서스가루 50배 농축 추출물 시저스

시서스 추출물 100%
50배 농축
물에 잘 녹음
용량 100g
농축비율 50:1
원재료 시서스 쿼드랑굴라리스

원료의 영양을 느낄 수 있도록 영양분을 추출하고 농축시킨 파우더 제품입니다.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농축된 제품이기 때문에 입자가 더 부드럽고 적은 양의 섭취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 추천 제품인 셀렉트핏 만의 특수 방법으로 100%의 시서스 추출물만 사용되었습니다.

50배 농축 셀렉트핏 시서스 추출물은 소량으로 권장 섭취량을 채울 수 있어 가볍고 먹기 쉽고 일관된 음료입니다.

미세한 시서스 농축 추출물 분말은 물에 쉽게 녹습니다. 또한 다른 부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시서스 원료만을 추출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셀렉트 핏 시서스 추출물은 삼키기 쉬운 고효율 수용성 파우더로 만들어졌습니다. 부드러운 추출물 파우더로 만든 셀렉트핏 시서스가 물에 자연스럽게 섞입니다.

원료를 50번 농축하면 더 풍부한 영양소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성분 분석을 통해 세심하게 확인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10. 50배농축 NHBT 시서스가루

50배 고농축 가공
찬물에 잘 녹음
100% 시서스 고유성분 추출분말
UDDA인증 완료
용량 250g
원재료 시서스 추출물 100%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36개월

더 자신 있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검사, 검증 테스트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SGS가 검사를 완료했습니다.

시서스 가루 추천 제품인 NHBT 시서스는 고객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입니다. 광고비를 절감하여 불필요한 선물과 거품을 제외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원료를 받을 때마다 철저한 품질 검사를 실시합니다. 미국과 유럽의 인증 제조업체에서 위생적으로 가공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불순물 없이 깨끗한 NHBT 시서스는 50배 이상의 고농축 가공으로 높은 용해도와 찬물에 잘 녹고 침전물이 없습니다.

USDA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까다롭고 철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HBT 시서스는 천연 추출 분말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승인된 시설에서 깨끗하게 제조되어 전 세계로 수출됩니다. 철저한 기획 생산으로 인해 항상 최신 생산품만 보내드립니다.

11. 50배농축시저스가루 추출물 JANEY 제이니 씨서스

고농축 추출물 100%
50배 고농축
물에 잘 녹음

미세한 시서스 고농축 추출물 분말은 물에 잘 녹습니다. 또한, 더 풍부한 영양분을 느끼기 위해 원래 재료의 50배를 농축할 수 있습니다.

50배 이상의 고농축 시서스 가루라 잔해가 없는 물에 잘 녹습니다.

거부감 없이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차갑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 추천 제품인 제이니 시서스 250g에 12.5kg의 Sissus 원료를 한 용기에 넣었습니다. 농도가 50배 이상 높아서 소량으로 섭취량을 채우면 좋습니다.

다른 부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시서스 원료만을 추출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JANEY 시서스는 다양한 인증 절차를 통해 세심하게 검증된 안전한 제품입니다.

12. 블루존 시서스가루 70배 고농축분말

GMP 인증
70배 고농축
용량 250g
농축비율 70:1
성분 시서스 100%

고농축 추줄분말은 특별한 방법으로 원료를 추출해 농축한 제품으로 100g당 시스 70배인 7000g 정도를 사용해 만듭니다. 고농축 제품이라 소량만 먹어도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같은 용량이 아닙니다.

블루존 시서스는 일반 파우더가 아닌 고농축 추출 파우더로 철분부터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중금속, 불순물, 미생물 분석 등 모든 검사 과정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블루존 시서스는 GMP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으로 인증받은 시설에서 철저한 생산관리시스템을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바른 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