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추천 BEST12 자동열림 세척날개

불림 세척 기능
자동 문 열림
강력하게 UV 케어
하부 3중 필터
부틸 방음패드
상하날개 입체물살
자동 문열림 건조
부틸 차음재
맞춤 세척 가능
한국형 맞춤코스
식기바구니
자동 열림 건조
타임 디스플레이
자동 수위 인식 시스템
무설치 식기세척기
360° 회전 고압 세척
드라이 건조 시스템
전면 개폐도어
360° 회전형 세척
이중강제 분사
72°C 고온
와이드 무빙세척
듀얼 열풍 건조
자동 문 열림/닫힘
단독 건조 기능
UV 청정 보관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2중 차단
터치온 기능
듀얼 라이팅
리얼 스테인리스 도어
상하단 분리세척
2단 분리구조 바스켓
파워 물살
자동문열림 건조
차일드 락
독립 가열 건조
테이블 설치형
자동 수위인식 알림
75°C 고온 세척
360° 고압 세척 날개
자동 문 열림
2단 바구니
초음파 진동 기술
LCD 터치
다용도 스텐바구니
송풍순환 전체건조 시스템
급수 물받이
360° 회전형 세척 시스템
72°C 고온 세척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육아를 하다보면 3대 이모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식기세척기입니다. 물론 육아 뿐만 아니라 일반 집안일에도 해당됩니다. 많은 양의 설거지를 보면 한숨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이 있습니다. 특히 세척 및 건조 후에 자동으로 문이 열러 내부에서 습기가 차지 않도록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세척날개에 물분사가 되어 꼼꼼하게 세척을 합니다. 특히 한국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오목한 컵그릇도 말끔하게 세척합니다. 설거지는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에게 맡기고 여가 시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BEST12 자동열림 세척날개

1. 쿠쿠전자 식기세척기 6인용

불림 세척 기능
자동 문 열림
강력하게 UV 케어
하부 3중 필터
부틸 방음패드
모델명 CDW-BD0610TG
중량 20kg
크기 550 x 500 x 450mm
소비전력 1260W

고온 기능으로 기름때나 딱딱한 쌀알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곳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상부와 하부가 팽팽한 이중 이동 노즐을 통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사각지대 없이 강하고 깨끗한 사용을 위해 상단 및 하단 넓은 노즐에서 분사되는 이중 세척수입니다.

생활습관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코스는 그릇의 오염 정도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합니다

  • 급속 모드 : 35분 동안 작동하는 빠른 세척 모드입니다.
  • 표준 모드 : 약 1시간동안 진행되는 기본적인 세척 모드입니다.
  • 강력 모드 : 약 80분 동안 기름때나 찌든때에 적합한 세척모드입니다.
  • 헹굼건조 모드 : 헹굼 세척이 진행 되고 건조가 진행되는 모드입니다.
  • 내부세척 모드 : 고온으로 내부를 세척하여 불순물을 없애는 모드입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인 쿠쿠 식기세척기는 아스콘 소재 대신 안전한 부틸 방음패드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송풍기의 풍성한 바람이 건조력을 극대화해 많은 양의 식기를 물때 없이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건조 후 남아있는 냄새와 습기를 탈취시켜주는 자동문 개방 기능으로 장시간 깨끗한 사용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의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우리 전통 식기세척기와 비교해 접시, 냄비, 프라이팬 등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넉넉한 청소공간이 특징인 식기세척기 추천 합니다.

한 번의 충전으로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컨디셔너 부족 시 보조 알림 기능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바구니를 통해 냄비와 팬을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습니다. 4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바구니로, 작은 접시를 대형 프라이팬에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청소 공간을 넓혔습니다.

위생적인 하부 트리플 필터가 있어 따로 세탁이 가능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분리 세탁이 가능한 트리플 필터로 세탁 후 세척이 용이하여 위생적으로 관리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동문 개방으로 건조 성능이 향상돼 잔류 냄새와 습기 걱정 없이 깨끗하게 건조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자외선 관리는 방 구석구석에서 이루어집니다. UV케어로 내부 식기를 한 번 더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 후 내부 냄새는 물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의 카운터탑으로, 간단한 설치로 주방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풀스테인레스강 내부는 위생과 청결이 강화되었습니다.

3단계 3 건조부터 UV케어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세척 기능을 갖춘 풀케어 프리미엄 식기세척기입니다.

찹쌀풀까지 스스로 청소해 주는 편리한 담그기 청소 기능으로 쌀풀과 양념까지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삼성전자 BESPOKE 식기세척기 6인용

상하날개 입체물살
자동 문열림 건조
부틸 차음재
맞춤 세척 가능
모델명 DW30A3030CP
중량 21kg
크기 555 x 450 x 500mm
소비전력 1760W

접시의 깔끔한 마무리가 깨끗하고 건조합니다. 모든 세척 과정이 끝나면 문이 자동으로 열려 공기 안팎을 순환해 그릇 안에 남아 있는 물이 그릇을 말릴 수 있게 됩니다.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고 아스콘 냄새에 대한 걱정을 줄여주는 안전한 소재여서 탁 트인 실내 공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기 세척은 99.999% 살균된 뜨거운 스트레이트 워터, 길고 강력한 하단 날개, 상단 날개의 이중 전류로 세척하고 세제 디스펜서는 세제와 헹굼을 적시에 실시합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인 삼성 BESPOKE는 밝고 깨끗한 공간에서 편안함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실내 공간에서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강화유리가 적용되어 파손의 우려가 없습니다.

그릇의 오염 정도에 따라 맞춤 청소가 가능합니다. 세척 용기에 직접 물을 75°C 살균하는 멸균 코스를 권장합니다.

3. 삼성전자 빌트인 식기세척기 12인용

한국형 맞춤코스
식기바구니
자동 열림 건조
타임 디스플레이
모델명 DW60A5055FWS
중량 46kg
크기 598 x 845 x 600mm
소비전력 1760W

최적온도 75℃로 99.999%의 유해세균을 플라스틱 변형 걱정 없이 살균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척 시마다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안전한 직접 물 세척 시스템으로 더욱 위생적입니다.

모든 세척 과정이 끝나면 문이 자동으로 열려 내부 및 외부 공기를 순환시켜 건조 성능을 높여줍니다.

제어판이 있는 전면 시간 표시를 통해 남은 시간 및 진행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한국 음식에 많이 쓰이는 오목한 그릇을 넣기 쉽고, 접을 수 있는 식기꽂이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식기바구니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웨이브 구조 선반은 물 고정 현상을 줄여줍니다.

오목한 공기로 눌린 쌀풀이나 고춧가루 양념 등 어려운 요리는 증기를 담그면 해결할 수 있고, 유아요리도 온수 소독 코스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세척 코스에 옵션을 추가하여 고온 갭 세척을 통해 세척을 수행합니다.

4. 쿠쿠 무설치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3인용

자동 수위 인식 시스템
무설치 식기세척기
360° 회전 고압 세척
드라이 건조 시스템
전면 개폐도어
모델명 CDW-A0310TW
중량 13kg
크기 420 x 435 x 435mm
소비전력 730W

복잡한 설치 작업 없이 어떤 형태의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미설치 식기세척기입니다.

헹굼이 완료된 후, 내부의 잔열과 외부의 건조한 공기를 이용하여 시스템을 건조시켜 내부의 수분과 냄새를 방출하고 우수한 건조 성능과 함께 전기를 더욱 절약합니다.

투시창을 과감하게 없앤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 주방에서도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전면 개폐문이 있어 접시 쟁반을 아래쪽으로 열어 지탱하는 역할까지 할 수 있습니다.

별도 세탁이 가능하여 음식물 찌꺼기, 잔여물 등을 청소하여 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설치 작업 없이 물을 보충하는 방식이어서 별도의 설치 없이 어떤 형태의 공간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mm의 작은 구멍으로 설치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내장된 스마트 물탱크는 수위를 자동으로 인식해 물이 차면 경보를 울립니다. 경보가 울리면, 물을 보충하는 것을 멈추고 설거지를 시작하세요.

듀얼, 상부 및 하부 360° 회전 노즐과 21개의 멀티 노즐 분사로 다양한 식기를 철저히 청소합니다.

5.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 추천

360° 회전형 세척
이중강제 분사
72°C 고온
모델명 DEW-M1400A
중량 14kg
크기 435 x 420 x 435mm
소비전력 730W

72°C의 뜨거운 물은 기름때를 제거하고 단단해진 쌀알을 쉽게 씻어줍니다.

360° 회전 세척을 수행합니다. 물이 계속 흐르지 않는 스마트 순환 청소가 특징입니다. 5L의 물을 순환시켜 반복적으로 세척함으로써 불필요한 물 낭비를 효율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세척 시스템 고압 세척 최대 1,000Mpa의 강력한 수압으로 20분 이상 지속되며, 음식물 찌꺼기와 찌꺼기를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인 대우 식기세척기는 10kpha의 초고압으로 강력한 세척을 도와줍니다. 10kpha는 5kg의 힘으로 손바닥을 계속 누르는 압력입니다.

’21개의 펌프 구멍’ 스프레이와 360° 회전하는 물줄기가 깨끗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6.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와이드 무빙세척
듀얼 열풍 건조
자동 문 열림/닫힘
단독 건조 기능
UV 청정 보관
모델명 DWA19C1P20SL
중량 21kg
크기 540 x 370 x 523mm
소비전력 1700W

자동문이 닫힌 후 초저전력, 저소음 팬이 48시간 동안 작동하여 내부 습기를 더욱 건조시키고 냄새를 통풍시킵니다.

듀얼 열풍 건조는 80°C 고온 공기 건조로 이어집니다. 청소 후 문이 최소 각도로 열려 외부 미세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성능 유지로 수분과 악취 배출이 가능합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인 SK매직만의 독특한 기술로 고온 청소 중에도 안전하게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과정을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세척
  • 건조
  • 케어


각 프로그램은 식기를 위생적으로 내부에 보관하기 위해 UV, 열풍, 공기 팬을 작동시킵니다.

상단 세척 날개는 물을 직접 아래 방향으로 분사하여 상단 식기류를 세척합니다. 또한 후면 청소 노즐이 전면에 직접 물을 주입하여 식기에 묻은 음식을 청소합니다.

부득이한 손세탁 후 단일 건조기능을 선택하여 식기건조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전하여 제자리에서 움직이는 넓고 움직이는 워시 블레이드로 청소할 수 있는 사각지대가 없었습니다.

더보기 +

7.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2중 차단
터치온 기능
듀얼 라이팅
리얼 스테인리스 도어
상하단 분리세척
모델명 DWA-8005B
중량 47kg
크기 598 x 577 x 815mm
소비전력 1000W

파워워시는 상부, 중간, 하부 세정 블레이드의 총 8방향이 동시에 회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든 날개를 동시에 회전시키는 강력한 펌프 기술로 전류 면적을 증가시켜 청소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상단 세척날개 : 천장에서 날개가 회전하면서 물을 분사합니다.
  • 4Way 중단 세척날개 : 아래에서 4방향으로 날개가 물을 분사합니다.
  • 하단 세척날개 : 풀 스테인리스와 2방향 날개는 강력한 수압을 분사합니다.


진동과 소음을 줄여주는 이중 차단이 특징입니다.
  • 1중 – 3M 알루미늄 특수 러버
  • 2중 – Heavy Felt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인 SK매직은 씻은 물이 뜨거워지면 쉽게 알 수 있는 듀얼 조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동 중에는 문을 열기 전에 물의 진흙을 점검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필수라고 생각했던 손잡이를 과감하게 버리고 평평한 싱크대와 조화를 이룬 디자인입니다.

상황에 따라 청소는 선택 사항입니다. 가득 찰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소량의 세척을 원한다면 위아래 버튼 중 하나를 선택해 청소하면 됩니다.

손가락 하나로 문을 여는 터치온 기능이 있습니다. 터치만으로 당기지 않고 가볍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 Touch On Display : 남은 세척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 자동 잠금 : 잠금 해제 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상단 바구니의 높이를 버튼만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청소할 그릇과 냄비의 크기에 따라 사용이 편리합니다.

더보기 +

8.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2단 분리구조 바스켓
파워 물살
자동문열림 건조
차일드 락
모델명 DWA2920P00IV
크기 550 x 345 x 500mm
물 소비량 9.4L

적재 공간이 넓어지면서 6인용 식기까지 한 번에 청소할 수 있어 저녁 식사도 더욱 편리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2단 바구니는 작은 접시부터 큰 프라이팬, 저장 냄비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실을 수 있습니다.

세척수 온도에 따라 달라지는 조명 표시가 특징입니다. 제품 앞면에 조명을 비추면 세정수 온도를 확인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버튼에 잠금 기능을 추가해 사고를 예방하는 어린이용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3면에 27개의 파워물살 기능이 강력하고 원활하게 분사됩니다. 27개의 전원 전류, 18개의 하단 전류, 5개의 상단 전류 및 4개의 후면 전류가 흐르는 잔류물을 제거하십시오.

세척 후 자동으로 문을 열고 남은 수분과 냄새를 한 번에 말리면 문이 자동으로 열려 남은 수증기를 배출하고 남은 물을 말립니다.

9. 파나소닉 식기세척기 고온살균

독립 가열 건조
테이블 설치형
모델명 NP-TH1NKR
중량 20kg
크기 550 x 344 x 598mm
소비전력 1170W

이중구조로 냄비와 프라이팬이 특징이며, 최대 5세트의 접시를 씻고 보관할 수 있는 한국식 대용량입니다.

테이블 탑재형이라 주방 어디에나 다양한 스타일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세척 모드는 다양한 식기 오염에 대한 완벽한 대응을 제공합니다.

  • 표준
  • 강력
  • 급속
  • 에코


식중독균 99.999%를 80°C 고온에서 소독할 수 있습니다. 1.4m의 강한 전류와 4개 세트의 노즐로 사각지대 없이 더욱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고온 가열 및 건조로 인해 건조 기능만 별도로 사용할 수 있어 매일 부드럽고 건조한 식기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10. SK매직 Mini 무설치 자동문열림 식기세척기

자동 수위인식 알림
75°C 고온 세척
360° 고압 세척 날개
자동 문 열림
2단 바구니
모델명 DWA-2820P
중량 14kg
크기 420 x 435 x 465mm
소비전력 730W

세척 후 잔여 세제 걱정 없이 대용량 물탱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4개의 걸이에는 약 6L의 물을 사용하는 대형 물탱크를 적용해 더욱 깨끗하고 편안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자동문 개방으로 세척 후 남은 물을 자연 건조시킵니다.

2단 바구니를 추가하여 추가 숟가락, 발가락 및 식기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2단 바구니를 분리하면 최대 27cm까지 적재할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까지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어퍼 터치 컨트롤이 있습니다. 청소 중 남은 시간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상단에 위치한 터치 컨트롤로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압 세척 블레이드를 위아래로 360° 회전시켜 강력하게 세척하십시오. 강력한 물로 그릇의 구석구석을 청소하세요.

끓는 고온의 직접 스프레이 세척이 특징입니다. 75°C의 뜨거운 물을 물에 끓이듯 강하게 분사하여 기름때를 제거합니다.

급수 후 알림음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넘칠 위험이 없습니다.

식사 후 접시를 쌓아두지 않고 바로 적재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11. 니봇 큐브 초음파 야채과일세척기

초음파 진동 기술
LCD 터치
다용도 스텐바구니
모델명 JSK-19025
중량 5.6kg
크기 365 x 350 x 284mm

기존 초음파 기능뿐만 아니라 물 순환 기능이 추가되어 청소가 더욱 깔끔해졌습니다.

초당 66,000회의 초음파 진동으로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초음파 진동 단자에서 초당 66,000회의 미세한 진동을 사용하여 세척합니다.

기존 초음파 진동 기술과 물 순환 기능이 추가되어 걱정 없는 깨끗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재료들을 청소 바구니에 담아 세탁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9L 용량 초음파 세척기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1인 가구, 신혼부부, 4인 가족에게도 좋습니다.

차체 외관은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돼 보다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가정에 품격을 더할 수 있습니다.

전원, 메뉴 선택, 초음파, 물순환 등 다양한 기능을 LCD 터치로 손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12. 미디어 전기 식기세척기 3인용

송풍순환 전체건조 시스템
급수 물받이
360° 회전형 세척 시스템
72°C 고온 세척
모델명 MD-32OR
중량 14kg
크기 435 x 420 x 435mm
소비전력 730W

최적의 사용을 위한 많은 세부 기능들이 있습니다.

  • 투명 윈도우 : 세척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 필터 및 거름 망 : 세척이 가능하며, 탈부착도 가능합니다.
  • 세제 전용 홈 : 세제낭비를 방지합니다.
  • 습기 방지 배기구멍 : 투명 윈도우의 습기를 방지합니다.


강하고, 빠르고, 깨끗한, 속도 모드는 29분이 걸립니다. 21개의 주입구에서 나온 고압수를 20분 동안 다양한 각도로 분사하여 식기를 청소합니다.

72°C의 뜨거운 물과 탁월한 오일 얼룩 제거로 강력하고 빠른 세척이 가능합니다.

제품 상단의 급수 입구에 직접 물을 붓는 방식으로 물을 보충할 때 옆으로 달려가 보충 후 닦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편리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세척 후에는 식기류를 분리하여 보관하거나 문을 열어 건조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그대로 놔두더라도 72시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2~3인분의 작은 주방에서 맞춤형 식기세척기로 설거지를 미루지 말고 미디어 식기세척기에 맡기세요.

청소 후 신선한 공기가 순환하여 습기, 냄새, 습기를 제거합니다. 또한 미디어의 전체 블라스트 사이클을 72시간 동안 작동하여 식기 세척기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청소 후 문을 열면 LED 램프에 달라붙어 어둠 속에서 식기류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