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캠 추천 BEST10 루프레코딩 방수 모션감지

스마트폰 라이브뷰
자동 녹화 모드
커넥티드 충전 시스템
Loop Recording 기술
타임랩스 가능
8X 슬로모션 비디오
132° 광각 FOV
예약 캡쳐
버스트 모드
4K UHD
타임랩스/모션감지 촬영기능
1600만화소
170도 초광각앵글 렌즈
핸즈프리 캠코더
2축 짐벌 내장
1인칭 시점 촬영 가능
4K 60프레임
2축 팬틸트 카메라 장착
HDR 기능 내장
4K UHD
전면 디스플레이 탑재
30M 방수
170° 초광각 와이드 앵글 렌즈

손떨림 방지 기능
30M 방수
170° 광각 렌즈
105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
와이파이 지원
멀티 촬영 모드
인스타360 액션캠 높은 가성비
초광각 흔들림 방지 모드
히든 셀카봉
슬로우 모션 3.0
딥 팔로우 2.0
행인 제거 기능
루프 레코딩
IPX4 방수
시간 워터마크 기능
자력 흡착 기능
1080P Full HD 카메라
1.3인치 LCD 스크린
155° 와이드 화각
1080FHD
30M 방수
1시간 연속 촬영 가능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여행을 다니거나 액티비티한 스포츠를 즐길 때 가지고 있으면 좋은 제품이 있습니다. 소중한 순간을 좋은 화질로 남기고 싶을 때 도움이 되는 액션캠 추천 제품이 있습니다. 루프레코딩 기능이 있어 자동으로 오래된 영상을 삭제해서 항상 최신의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임랩스와 모션감지 기능도 대부분 지원하여 소중한 순간을 다각도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수영이나 다이빙을 할 때, 액션캠 추천 제품으로 그 때 그 감동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액션캠 추천 BEST10 루프레코딩 방수 모션감지

1. 아이나비 스포츠 모빌리티 액션캠

스마트폰 라이브뷰
자동 녹화 모드
커넥티드 충전 시스템
Loop Recording 기술
화각 141°
USB단자 5핀
루프 레코딩 지원
지원용량 128GB
무게 42g

실시간으로 영상을 바라볼 수 있는 스마트폰 라이브뷰가 있습니다. Wi Fi로 아이나비 모빌리티 캠 전용 App과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녹화되고 있는 영상을 확인하고 해상도는 물론, 사진 촬영 모드, SD 카드에 저장된 동영상 조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노면 진동으로부터 메모리 카드를 한번 더 잡야주는 프로텍션 케이블이 있습니다.

사각 지대를 최소화하는 141도의 광시야각 녹화를 통하여 앞쪽 도로의 지면 상태와 주변의 사각지대까지 완벽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전원 버튼 누를 필요 없이 전동 킥보드 및 전기 자전거 시동시 스스로 녹화를 시작하는 자동 녹화 모드가 있습니다.

모빌리티 차체로부터 에너지를 공급받는 커넥티드 충전 시스템이 있습니다. V2D방식으로 별도 충전을 위해 제품 탈거할 필요 없이 모빌리티 장착된 상태에서 녹화와 충전을 동시에 시작합니다. 또한, KC인증으로 뛰어난 호환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으로는 담을수 없는 다양한 일상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휴대성과 용도성이 특징입니다.

  • 바디캠
  • 액션캠
  • 웹캠


액션캠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메모리 카드 저장 공간 부족시, 오래된 영상부터 순차적으로 삭제하고 새로운 SYS 저장하는 방식인 Loop Recording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

2.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 액션캠

타임랩스 가능
8X 슬로모션 비디오
132° 광각 FOV
예약 캡쳐
버스트 모드
무게 153g
방수 33ft
라이브 스트리밍 1080P

132° 광각 FOV로 풀 1080HD 동영상 방송이 가능하며, 전면 디스플레이로 웹캠 화면의 프레임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교습 교육용 회의 및 라이브 스트리밍에 적합합니다.

다이빙, 점프샷, 슛 동작 등 액티비티 한 모든 찰나의 순간들을 포착하여 역동적인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버스트 모드가 있습니다.

기존 20MP에서 고해상도 23MP로 업그레이드된 GoPro HERO10 Black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으로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제공합니다.

최대 24시간 전부터 촬영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녹화 시간 설정 후, 특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촬영이 종료되며, 제한으로 설정할 경우 원하는 시간에 수동으로 녹화가 종료됩니다.

GP2와 3D노이즈 감소 기능이 탑재된 GoPro HERO10 Black은 땅거미, 해질녘 등의 저조도 야외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 합니다.

1080P 240의 초고속 프레임 동영상으로 최대 8X의 슬로모션을 연출하여, 재미있고 신나고 멋진 순간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더 안정적인 타임랩스 촬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타임워프 3.0은 고프로의 하이퍼스 무스4.0이 적용되어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타임랩스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액션캠 추천 젶무인 고프로 HERO10 Black은 이전 모델 대비 최적화된 흔들림 방지 기능으로 경사 제한이 27° 에서 45°로 향상되어 더욱 안정적으로 매끄러운 영상을 제공하며, 경사가 가파른 곳에서 원활한 수평을 유지합니다.

어두운 야간에도 고화질 촬영으로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감동적인 모습을 담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

3. 포시즌 PRO 4K UHD WIFI 32기가 액션캠

4K UHD
타임랩스/모션감지 촬영기능
1600만화소
170도 초광각앵글 렌즈
화각 170°
동영상 압축포맷 MP4
프레임수 최대 120FPS
동영상 해상도 4K/2.7K/1080P/720P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적용한 S2J의 포시즌PRO는 영상찰영과 사진촬영 뿐만 아니라 특화된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170도의 초광각 와이드 앵글 렌즈로 피사체를 비롯한 배경이나 주변환경 등 더 넓은 시야를 렌즈에 담을 수 있습니다.

180도 영상 회전이 가능하여 카메라를 거꾸로 설치해야 하는 경우에도 제대로 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나 천장에 설치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600만 화소의 이미지센서를 채용하여 인쇄용으로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고해상도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간직하고 싶은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볼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 모드 내장으로 블랙박스가 필요한 곳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메모리가 가득차도 촬영을 멈추지 않고 가장 오래된 파일부터 순차적으로 삭제하며 지속적인 영상촬영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촬영간격 시간을 설정해 놓으면 설정된 시간 간격으로 장시간 촬영이 가능하여 다양한 영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30M까지 물론 외부의 먼지, 습기 등 액션캠을 보호해주며 어떤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촬영이 가능한 특수 하우징입니다. 분리가 쉬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션캠 추천 제품인 포시즌 PRO는 순환 녹화 모드가 내장되어 있어 차량용 블랙박스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고해상도 4K 초고화질 UHD로 누구나 전문가급 영상촬영이 가능하며 대형TV로 봐도 깨지는 현상없이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손이 흔들려 영상이 떨리는 것을 최소화 시켜주어 제대로 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몸에 착용하거나 손으로 들고 촬영시 유용합니다.

모션감지 촬영기능은 움직임이 감지될때만 영상을 촬영하는 기능으로 불필요한 영상이 저장되지 않아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ll-HD보다 높은 1600만화소의 UHD 차세대 고화질과 특화된 다양한 기능들로 사용이 편리한 S2J의 전문가급 액션캠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대 30M까지 방수기능의 수중 촬영이 가능합니다. 수중 30M까지 방수가 가능한 특수 하우징으로 버튼까지 완벽하게 방수처리되어 물속에서 영상은 물론 사진 촬영까지할 수 있습니다.

빠른 움직임을 더욱 부드럽게 촬영할 수 있는 30프레임으로 1초에 30장을 촬영하여 끊김없는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

4. EGIS 헤드 마운트 액션캠

핸즈프리 캠코더
2축 짐벌 내장
1인칭 시점 촬영 가능
4K 60프레임
2축 팬틸트 카메라 장착
HDR 기능 내장

두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 캠코더입니다. 또한, 헤드 마운트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축 짐벌 내장으로 걷는 동안에도 선명하고 흔들림 없는 화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격렬한 아웃도어 스포츠 촬영도 문제없습니다.

액션캠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HDR 기능 내장으로 색상 왜곡을 자동으로 수정합니다.

2축 팬틸트 카메라와 안티쉐이크 기능으로 안정감 있는 화면을 담아냅니다.

1300만 화소 SONY 시모스 센서로 높은 감도와 낮은 픽셀 노이즈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1인칭 관찰자 시점에서 영상을 촬영하며 녹화시에도 두 손을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이는 것을 그대로 1인칭 시점 촬영이 가능합니다. EG-A7은 사용자의 머리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헤드마운트 미니 캠코더입니다.

5. 유프로 프리미엄 4K 방수 가성비 액션캠 블랙박스

4K UHD
전면 디스플레이 탑재
30M 방수
170° 초광각 와이드 앵글 렌즈

손떨림 방지 기능

올인원 유프로 프리미엄 액션캠은 자전거, 캠핑,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의 일상기록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촬영간격 시간을 설정해놓으면 설정된 시간 간격으로 장시간 촬영이 가능하여 다양한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1600만 화소의 이미지센서를 채용하여 인쇄용으로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고해상도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간직하고 싶은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볼 수 있습니다.

무선 와이파이로 스마트폰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손떨림 방지 기능인 EIS기능이 내장되어 손으로 들고 촬영하거나 흔들림이 있는 곳에서 촬영해도 최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프로 프리미엄은 차량용 블랙박스 도드가 내장되어 있어 차량용 블랙박스 및 오토바이 블랙박스 자전거 블랙박스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20M까지 완벽방수는 물론 외부의 먼지, 습기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액션캠을 보호해주며 어떤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촬영이 가능한 특수 하우징입니다. 분리가 쉬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중 30M까지 방수가 가능한 특수 케이스로 버튼까지 완벽하게 방수 처리되어 물속에서 영상은 물론 사진촬영까지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촬영시 4배 까지 확대가 가능합니다. 줌인, 줌아웃 기능이 내장되어 동영상 촬영시 최대 4배까지 확대하여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촬영간격 시간을 설정해 놓으면 설정된 시간 간격으로 장시간촬영이 가능하여 다양한 영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식물이 자라거나 하루가 바뀌는 모습을 담은 멋진 영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액션캠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고해상도 4K 초고화질 UHD로 누구나 전문가급 영상촬영이 가능하며 대형TV로 봐도 깨지는 현상없이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면에 0.66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촬영시간과 배터리 잔량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70분간 UHD 영상을 연속으로 촬영할 수 있는 대용량 충전 배터리를 장착하였습니다. 탈착식 배터리로 PC나 충전기를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화면을 누르는 방식의 터치스크린이 탑재된 액션캠은 누구나 쉽게 사용 수 있습니다. 화면을 터치하여 원하는 기능을 빠르게 설정 가능합니다.

170°의 초광각 와이드 앵글 렌즈로 피사체를 비롯한 배경이나 주변환경 등 더 넓은 시야를 렌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모션감지 촬영기능은 움직임이 감지될때만 영상을 촬영하는 기능으로 불필요한 영상이 저장되지 않아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움직임으로 더욱 부드럽게 촬영할 수 있는 60프레임으로 1초에 60장을 촬영하여 끊임없는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최대 해상도 4K60FPS를 제공합니다.

빠른 움직임을 더욱 부드럽게 촬영할 수 있는 30프레임으로 1초에 30장을 촬영하여 끊김없는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HD로 촬영시 120FPS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6. Andoer WiFi 듀얼 스크린 4K 20MP 60FPS 액션캠

30M 방수
170° 광각 렌즈
105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
와이파이 지원
멀티 촬영 모드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카메라를 제어하고 당신의 멋진 그림과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4가지 비디오 모드가 있습니다.

  • 일반 녹화
  • 지연 녹화
  • 완속 녹화
  • 서킷 비디오


105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로 촬영이 중단되지 않다

4가지촬영 모드가 있습니다.
  • 정상 촬영
  • 자동 촬영
  • 연속 촬영
  • 정시에 촬영


웅장한 건물이나 카메라를 들고 셀카를 찍어도 상상을 초월하는 큰 각도의 화면을 찍을 수 있으니 가능한 당신의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자체 방수 케이스로 깊이 30m 까지 방수가 가능하여 스포츠 카메라로 물속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스킨스쿠버, 서핑, 스키 등 야외 스포츠에 적합합니다.

7. 인스타360 액션캠

초광각 흔들림 방지 모드
히든 셀카봉
슬로우 모션 3.0
딥 팔로우 2.0
행인 제거 기능

ONE X2는 영화 수준의 서라운드 효과를 보여주며, 수평 교정과 스마트한 속도 조절, 가벼운 흔들림과 느린 프레임 정지로 멋진 순간을 담을 수 있습니다.

임의의 한쪽 렌즈를 켜고 한쪽 버튼을 평면 모드로 전환해 한 대의 카메라로 다양한 장면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변속으로 시공간을 환상적으로 조절해볼 수 있습니다. 이동하면서 촬영을 하고, 촬영 후 자유롭게 변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이동하며 빛과 그림자를 촬영할 수 있고, 프레임을 천천히 고정해 다채로운 색상을 연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화면 디테일을 유지하고, 명암 변화가 풍부하며 형상이 보다 깨끗합니다. 여러 번 촬영할 필요 없이 선명한 밤의 풍경을 촬영할 수 있는 퓨어 샷 촬영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고정 장치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으로 영감의 순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빛에서도 흔들림 방지 기능이 자동으로 켜져 마음껏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나 사물을 선명한 형태로 식별할 수 있고, 고속 모션에서도 피사체를 안정적으로 따라가 항상 화면 중앙에 위치하도록 도와줍니다.

HDR 사진 비디오 명암을 겸비ㅇ 엽하지 않아 ONE ×2는 HDR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 더 많은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빛의 디테일을 보존하고, 명암이 자연스럽게 대비되어 더 사실적인 시각적 효과를 보여줍니다.

파노라마 비디오 촬영 시, 알고리즘이 자동으로 셀카봉의 흔적을 제거해주어 드론 촬영과 같은 효과를 보여주며, 혼자서도 3인칭 시점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길을 걷는 사람이 화면에 촬영되었을 때, APP에서 이 기능을 사용해 사진 속 행인을 삭제하고 길을 걷는 사람 없는 사진을 만들어 줍니다.

알고리즘이 자동으로 풍경 사진과 영상 속 주체를 식별하고, 적당한 각도를 선택해 훌륭한 사진을 만들어줍니다. 간편한 파인더 기능으로 더 즐겁게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초광각 흔들림 방지 모드와 파노라마 모드로 수평 교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동 폭이 크고 흔들리는 장면에서는 화면이 항상 수평으로 유지됩니다.

더보기 +

8. 아이디221 액션캠

루프 레코딩
IPX4 방수
시간 워터마크 기능

액션캠 추천 제품인 SONY STARVIS COMS 센서와 FHD의 선명한 화질의 액션 카메라로 자전거 라이딩 영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루프 레코딩과 시간 워터마크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블랙박스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전거에 거치 시 제공되는 거치대를 사용하여 사진과 같이 스템에 고정시키시면 화면 떨림이 감소합니다.

본체를 분리할 수 있는 고정형 거치대는 장착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거치대는 고정을 시켜놓고 본체만 분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74g의 초경량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장착에 용의하며 IPX4의 방수 성능으로 비 오는 날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9. 크로니클 디스플레이 액션 바디캠

자력 흡착 기능
1080P Full HD 카메라
1.3인치 LCD 스크린

대형 조리개 렌즈를 사용하는 1080P 고화질 광각 카메라 렌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중요하고 새로운 비디오는 살려주고 오래되고 필요없는 비디오는 삭제합니다. 바로 바로 확인 및 삭제가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자력이 가능한 장소 어디에서든 부착하여 활용이 가능합니다.

1.3인치 LCD 스크린으로 선명한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라이브 재생이 지원됩니다.

적외선 모드로 어둠 속에서도 선명한 녹화가 가능하며 버튼 하나면 야간 모드로 수동 전환이 가능합니다.

10. 아이언 VTR600 액션캠 스포츠카메라

155° 와이드 화각
1080FHD
30M 방수
1시간 연속 촬영 가능
모델명 아이언 VTR600
화소 1200만
화질 FHD 1920×1080

넓은 155° 와이드 화각으로 왜곡과 굴절없이 촬영합니다. 사각지대 없는 완벽한 광각 찰영이 가능합니다.

콤팩트한 작은사이즈로 언제나 휴대가 가능하며 필요시 바로 꺼내서 빠르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커다란 사이즈로 늘 가지고 다니기 힘든 기존 액션캠코더 제품들과는 달리 언제나 가방이나 주머니, 핸드백 속에 휴대할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언 VTR600은 모든 사람이 다양한 상황에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외관과 작동 디자인을 약속합니다. 아이언 VTR600은 1080FHD 이미징 기술과 방수기능을 작은 크기에 통합했습니다.

야간 적외선 기능 야간 적외선 기능을 통해 최대 8m거리를 촬영합니다.

대용량 리튬 배터리 사용으로 내구성이 좋습니다. 완충 시 60분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