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루프 레코딩 방수방진 광시야각

무게98g
저광량센서기술 탑재
idcam 어플 지원
루프 레코딩 기능
WiFi 기능 지원
FHD 카메라 성능
Multi Functional휠 장착
멀티태스킹
전용 애플리케이션 지원
FHD 카메라 성능
외형 색상 변경 가능
촬영 마이크 설정 가능
360° 회전 가능
특수 방열 구조 설계
루프 레코딩 지원
전후방 FHD/30fps 지원
전후방 동시 확인
디스플레이 방수방진 설계
고성능 AIT 칩셋 장착
루프 레코딩 지원
광시야각 IPS 패널
4K 초고화질 UHD
1600만화소
모션감지/타임랩스 지원
광시야각 120도 지원
미니 사이즈
HDR 탑재
전후방 FHD 지원
클라우드 시스템 지원
140도 광시야각 지원
IP67
고온 차단 설계
루프 레코딩 지원
안티 스크레치 코팅
WDR 역광보정기능
엔진 스타트 모드
루프 레코딩 지원
IPX67 방수등급
고화질 광학 렌즈 장착
온도 저항성
듀얼 채널
루프 레코딩 지원
170도 광각 렌즈 장착
6축 자이로스코프 채용
방수방진 이중설계
Format Free 2.0 지원
전후방 울트라나이트비전
6축 전자식 흔들림 보정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오토바이를 타고 다닐때 필요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제품입니다. 루프 레코딩을 지원하는 제품이 있어, 번거롭게 메모리를 포맷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 고화질을 지원하며 광시야각도 지원합니다. 전후방 동시 확인도 가능하기에 상황에 맞는 제품을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루프 레코딩 방수방진 광시야각

1. ID221 액션 C1N 오토바이 블랙박스

무게98g
저광량센서기술 탑재
idcam 어플 지원
루프 레코딩 기능
WiFi 기능 지원
모델명 C1N
해상도 FHD 1920 이상
상시 전원 가능

와이파이가 장착되어 있어서 휴대폰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방수 상태 표시등을 통해 제품 작동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와 액션 카메라에 특화된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id221의 기술이 한층 진화하면서 돌아온 액션 C1N입니다.

소니의 저조도 센서 기술을 탑재해 밤에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줍니다.

루프 레코딩은 메모리가 가득 차면 이전 순서에서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합니다.

좌 우 하단 어느곳에나 장착이 가능합니다. 나사 고정식 거치대는 바이크의 기존에 장착되어 있는 나사를 활용하여 다양한 거치가 가능합니다.

98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장착이 편리하고 방수가 되어 비오는 날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노브만의 TS 포맷 녹화 방식으로 사고나 큰 충격에도 파일이 끊길 때까지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MP4 형식으로 녹음할 수 있습니다.

좌우 하단 어디에나 장착할 수 있습니다. 나사 고정 스탠드는 자전거의 기존 나사를 활용하여 다양한 장착이 가능합니다.

방수 케이블을 사용하여 렌즈와 전원 연결도 안정적입니다.

부착 가능한 거치대 다양한 장소에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둥근 홀더는 앞뒤 회전이 가능하며, 모든 나사 사양이 GoPro 마운트와 호환되며 다양한 장소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idcam 전용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통해 휴대폰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앱코 Tplex 카메라형 오토바이 블랙박스

FHD 카메라 성능
Multi Functional휠 장착
멀티태스킹
전용 애플리케이션 지원
사이즈 98 x 58 x 30mm
동작 범위 10m
무게 77g

IP65 등급의 방진 및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비 오는 날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IP65 등급 인증을 받아 언제 어디서나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I6는 방진구조가 완전하다는 뜻입니다.
  • P5는 물이 전방향으로 쏟아질때 보호가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최고의 순간을 기록합니다. 상단에 있는 녹화 및 카메라 버튼을 사용하여 쉽게 이미지를 촬영하고 카메라 출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LE 프로토콜의 느린 전송 속도를 1Mbps에서 2Mbps로 두 배 늘렸습니다. 전송 거리도 10M에서 40M로 4배 증가했습니다.

직관적인 다기능 휠을 통해 운전 중 장갑을 제거하지 않고도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버튼을 배치하여 스마트 기기의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통해 티플렉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녹화된 이미지와 사진을 보거나 다른 저장 공간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이 편리한 다기능 휠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기능의 버튼 조작이 간편합니다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길 안내를 받으면서 통화할 수 있고, 카카오톡, 라인 등 무료 메신저 통화를 이용해 함께 타는 것을 즐기는 친구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TYPE-C 포트는 급속 충전이 가능하도록 채택되었습니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통화, 약 4시간 카메라 녹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림한 유닛 구성으로 헬멧 내부의 귀나 입 위치에 이물질 없이 부착할 수 있습니다. 벨크로 타입으로 탈부착이 간편합니다.

풀HD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이 매력적입니다. 비디오는 FHD로 녹화할 수 있으며, 녹화 중에 스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최상의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최대의 성능을 발휘하며, 헬멧에 장착해도 헬멧 디자인과 잘 어울립니다.

우리는 두 종류의 헬멧을 모두 제공합니다.
  • 부착형 마이크로폰
  • 오픈형 마이크로폰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티플렉스는 정교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력의 조화를 통해 헬멧을 착용한 채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극대화한 블루투스 기기입니다. 이 제품이 지원하는 풀 HD 비디오 녹화, 카메라 촬영, 무선 통화 및 음악 감상 기능을 통해 라이을 더욱 즐겁게 해줍니다.

더보기 +

3. 포팩트 X1 카메라형 헬멧 블루투스 오토바이 블랙박스

FHD 카메라 성능
외형 색상 변경 가능
촬영 마이크 설정 가능
360° 회전 가능
사이즈 100 x 50 x 28mm
동작 범위 40m
무게 84g

비 오는 날에도 사용할 수 있는 방수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60FPS 촬영은 720P 해상도로 가능합니다. 높은 프레임을 사용하면 한 순간의 화면을 보다 부드럽게 녹화할 수 있습니다.

풀 HD로 동영상을 녹화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동봉된 고무 패드로 좌우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모델인 포팩트 X1은 버튼 작동 및 애플리케이션 설정을 통해 외부 마이크 또는 내부 마이크 유형을 선택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 부착형 마이크는 헬멧에 장착하는 마이크로폰입니다.
  • 오픈형 마이크는 오픈 페이스 헬멧에 장착합니다.


X12에 포함된 부품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60° 상하로 회전하고 좌우 각도를 조정하여 최적의 촬영 각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아이카 FHD 2채널 오토바이 블랙박스

특수 방열 구조 설계
루프 레코딩 지원
전후방 FHD/30fps 지원
모델명 icar – mt01s
해상도 FHD
GPS 미지원

녹화하는 동안 SD 카드의 메모리가 모두 소모된 경우입니다. 기록을 진행하기 위해 가장 오래된 기록 파일을 자동으로 덮어쓰는 루프 레코딩을 지원합니다.

특별한 방열 구조 설계를 사용하여, 여름날 뜨거운 태양 아래서 더 강해졌어요.

12V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이카 제품에 USB 전원이 연결되어 있으면 설치가 더 간편하고 쉽습니다.

방수, 방진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 및 후면 3D 프레임 이미지를 통해 모든 장면을 보다 선명하고 깨끗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전면 및 후면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는 듀얼 녹화 기능은 항상 안전과 운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5. 오토바이 FHD 2채널 와이파이 방수 오토바이 블랙박스

전후방 동시 확인
디스플레이 방수방진 설계
고성능 AIT 칩셋 장착
루프 레코딩 지원
광시야각 IPS 패널
해상도 전후방 1080p
이미지 형식 JPG
비디오 형식 MP4
GPS 지원

140° 광시야각, 왜곡 없는 이중 녹화로 항상 안전하게 녹화할 수 있습니다.

전후 1080p 해상도가 선명한 것이 특징입니다. 전면 및 후면 3D 프레임 이미지를 통해 모든 장면을 보다 선명하고 깨끗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G 센서는 충격을 감지하면 충격을 자동으로 기록하고 저장하며, 기록된 영상은 증거 영상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으로 포맷되지 않습니다.

GPS가 장착되었습니다. 전용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세부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이동 경로
  • 속도
  • 위치


PC에 연결하지 않고도 전용 앱으로 실시간 영상을 확인, 저장,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와 카메라의 무료 설치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운전하면서 안전한 후방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방열 구조가 우수하여 몸에서 열을 방출합니다.

차체에 배터리가 없어 폭발 화재 위험이 없고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겹의 유리와 고품질의 광각 렌즈로 서브간의 시야를 더욱 넓히고 보다 사실적이고 생생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성능 AIT 칩셋이 특징입니다. 터치 및 부팅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간편한 설정으로 5:5에 전면과 후면을 선택하여 전면과 후면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7.62cm 광각 IPS 패널을 통해 모든 각도에서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녹화 중 SD 카드 메모리가 소진되면 루프 녹화가 지원되므로 별도의 형식 없이 가장 오래된 녹화 파일을 자동으로 덮어쓰고 두꺼워집니다.

타는 동안 흔들리는 다양한 원인을 포착하고 흔들림 없이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충돌 시 파손, 사용 중 긁힘, 부식 등을 방지해 내구성을 높이는 고성능 ABS 소재를 사용합니다.

더보기 +

6. 유프로 프리미엄 4K 오토바이 블랙박스

4K 초고화질 UHD
1600만화소
모션감지/타임랩스 지원
비디오 형식 MP4
충전시간 3~4시간
해상도 4K UHD

170도 초광각 광각 렌즈는 배경과 주변을 포함하여 피사체의 넓은 시야를 포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자전거, 캠핑, 하이킹, 낚시와 같은 야외 활동에 대한 일일 기록이 가능한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합니다.

수중 30m까지 방수가 가능한 특수 하우징으로 버튼까지 완벽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물 속 영상은 물론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전면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면 0.66인치 디스플레이로 촬영 시간과 배터리 전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동작 감지 및 촬영 기능을 지원합니다. 움직임이 감지될 때만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이미지가 저장되지 않으므로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4K 초고화질 UHD는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대형 TV에서도 깨지지 않고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160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로 인쇄에 사용해도 부족함 없이 고해상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유지하고 싶은 다양한 모습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타임랩스 촬영 기능을 지원합니다. 원하는 촬영 간격 시간을 설정하면 설정된 시간 간격으로 장시간 촬영이 가능해 다양한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식물들이 자라고 변화하는 날들의 멋진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초당 최대 30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빠른 움직임을 보다 원활하게 촬영할 수 있는 30프레임으로 초당 30장의 영상을 끊김 없이 즐길 수 있으며, HD로 촬영 시 최대 120fps의 속도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7. 삼림늑대 휴대용 HD 고화질 오토바이 블랙박스

광시야각 120도 지원
미니 사이즈
비디오 형식 AVI
마이크 내부 장착
프레임 수 30fps
화질 F?HD

미니멀한 사이즈라 가볍고 휴대가 편리합니다.

120도의 광각이 특징이어서 아름다운 화면을 한 번에 담을 수 있습니다.

8. 지넷 2채널 국산 오토바이 블랙박스

HDR 탑재
전후방 FHD 지원
클라우드 시스템 지원
140도 광시야각 지원
채널 2채널(전방, 후방)
마이크 내부 장착

광시야각 렌즈를 장착해 왜곡 없이 최적의 시야각을 구현했습니다. 왜곡이 없는 화각이 특징입니다.

  • 전방 약140도
  • 후방 약140도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사용자 편의성이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과도한 시야각은 이미지를 굴절시켜 왜곡 및 거리 손실과 같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지넷시스템은 약 140도의 최적의 시야각으로 사고 상황을 보다 명확하게 기록하고 왜곡 없이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오토바이에 편리하게 장착할 수 있는 소형 블랙박스입니다. 누전으로 인한 고장, 감전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방수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기존 클라우드 시스템을 넘어 누구나 쉽게 주행 영상을 공유하고 공유된 주행 영상을 원하는 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는 지넷시스템의 새로운 플랫폼입니다.

PC 전용 뷰어 프로그램으로 녹화된 이미지를 쉽게 재생하고 볼 수 있습니다.
  • 부분 확대
  • 차선 그리기
  • 녹화프레임 설정
  • 위변조 방지
  • 구간 반복 검색


리얼 HDR을 탑재해 야간 주행 시 빛 번짐, 터널링, 백라이트 등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선명한 녹음 품질을 보여줍니다.

고압살수와 방진에 문제가 없는 전후방 카메라입니다. 필수 기능으로 폭설, 방진 세차뿐만 아니라 고압 스프레이 방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9. 아이카 Full HD 1080p 2CH 전후방 오토바이 블랙박스

IP67
고온 차단 설계
루프 레코딩 지원
비디오 형식 AVI
이미지 형식 JPG
디스플레이 3인치
해상도 FHD 1980 x 1080

특별한 방열 구조의 설계는 여름날 뜨거운 햇빛에 더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기록하는 동안 SD 카드의 메모리가 모두 사용되면 가장 오래된 기록 파일을 자동으로 덮어써 기록을 계속 진행합니다.

국제전기기술위원회가 인정한 방수 등급 IP67을 획득했습니다.

10. 이노브 K3 2채널 오토바이 블랙박스

안티 스크레치 코팅
WDR 역광보정기능
엔진 스타트 모드
루프 레코딩 지원
IPX67 방수등급

6061 알루미늄 하우징 렌즈는 완벽한 방수/방진 설계를 갖추고 있으며 전후 외부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합니다.

외부 완전 방수 마이크는 보다 생동감 있는 배기음과 녹음을 지원합니다. INVOV K3는 블랙박스뿐만 아니라 액션 카메라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외장 방수 리모컨으로 제품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버튼을 눌러 이벤트를 녹화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체 알루미늄 렌즈는 수심 1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X67 등급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소니의 저조도 센서 기술을 탑재해 밤에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줍니다.

최대 265기가바이트까지 탑재할 수 있습니다. FHD를 녹화할 때 최대 10시간까지 녹화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64G SD 카드는 약 5시간 동안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노브는 엔진 시동과 동시에 기록하는 기능으로, 보다 안전한 주행과 사고 시 필요한 이미지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 설치 후, 시작과 동시에 녹화 기능이 작동하며, 시작이 꺼지면 녹화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루프 레코딩을 지원하여 메모리가 가득 차면 이전 순서에서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합니다. 충격으로 인해 저장된 파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WDR 백라이트 보정 기능은 빛의 양 변화를 빠르게 인식하고 보정합니다. 또한 백라이트나 측광을 보정하고, 터널 출입 시 빛의 양 변화를 빠르게 인식하고 복구해 선명한 영상을 확보합니다.

총 6개의 강화유리로 구성된 F/1.8 광각 와이드 렌즈로 더욱 선명하고 넓은 각도 촬영이 가능하며, 이중 안티 코팅으로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IPX67의 방수 리모컨으로 작동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G-센서 이벤트 기록을 지원합니다. 고속 주행, 사고 또는 갑작스러운 충격 시 파일을 별도로 저장합니다. 이벤트로 저장된 파일은 포맷되지 않는 한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으며 저장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센서 감도는 설정을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녹화 화면에서 실시간 속도 표시를 지원하기 위해 방수 GPS 장치와 함께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이 기능은 주행 시 같은 실시간 속도로 기록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단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1. 오토바이 블랙박스 자전거 액션캠 룸미러 2채널 MOD

고화질 광학 렌즈 장착
온도 저항성
듀얼 채널
디스플레이 2인치
방수등급 IP65
사이즈 83 x 54 x 30mm

듀얼 채널로 사각지대를 최대한 줄였습니다.

환경에 상관없이 어디서나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광학 렌즈로 더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각도에 따른 자동 잠금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기울이면 이미지가 자동으로 잠깁니다.

12. AKASO 아카소 V50X 액션캠 오토바이 블랙박스

루프 레코딩 지원
170도 광각 렌즈 장착
6축 자이로스코프 채용
모델명 V50X
방수 가능

방수 케이스는 40m 아래까지 방수가 가능합니다.

6축 자이로스코프로 흔들림 걱정 없이 녹화가 가능합니다.

170도 광각 렌즈로 아름다운 장면을 액션 카메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드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타임랩스
  • 타이머/연사/잠수 모드
  • 루프 레코딩
  • 슬로우 모션

13. 아이나비 스포츠 오토바이 블랙박스

방수방진 이중설계
Format Free 2.0 지원
전후방 울트라나이트비전
6축 전자식 흔들림 보정

블랙박스 사고 영상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차량의 위치와 경로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GPS를 사용하여 차량의 이동 속도, 위치 및 이동 시간을 정확하게 기록합니다. 게다가 GPS가 내장되어 있어서 추가로 물건을 살 필요가 없는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합니다.

야간 및 터널 주행과 같은 조도가 낮은 환경이나 전방의 강렬한 햇빛으로 인해 불안정한 활공 조건에서는 중요한 주행 이미지를 얻기 어렵습니다. 아이나비 스포츠 M3는 전후방 울트라 나이트 비전, WDR 등 영상 보정 프로세스를 탑재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급격한 환경 변화 속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실외 환경에 노출된 전자 기기는 먼지와 비에 매우 취약합니다. 아이나비는 매우 섬세한 이중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방수와 방진이 가능한 것으로 평가되어, 타는 동안 발생하는 많은 먼지와 비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매 순간 영상 정보를 순차적으로 저장함으로써, 기록된 영상을 저장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단편화를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영상 녹화와 함께 메모 카드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또한 Format Free 2.0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의 파일이나 전용 뷰어로 변환하지 않고도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직접 녹화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아이나비 SPORTS M3는 고성능 액션 카메라, 항공 드론, 전후방 SONY STRVIS Exmor R 이미지 센서에 사용되는 암바렐라의 고성능 CPU를 결합해 밤낮으로 타는 순간을 선명하게 포착합니다.

도로 위를 맹렬하게 달리는 경우 각종 흔들림 시달립니다. M3는 공중 드론에 삽입된 최초의 오토바이 블랙박스인 ELS를 사용하여 6축 센서로 탑승 중 발생할 수 있는 흔들림을 포착하여 움직임이 없는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운전 중 강한 햇빛이 앞에 있을 때, 터널 밖으로 나올 때, 고층 건물의 그림자 속으로 들어올 때, 빛 번짐으로 인해 사물이 쉽게 보이거나 너무 밝게 기록될 수 있습니다. M3에는 WDR 기능이 탑재되어 녹화된 이미지 중 가장 밝은 부분을 제거하고 전체 색상의 밸런스를 조정하여 깨끗한 이미지를 보정합니다.

1080p FHD 해상도는 전후면을 완전히 덮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