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메이커 추천 BEST12 논스틱 코팅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집에서 다양한 요리를 해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와플 같은 경우는 집에서 조리하기 어렵습니다. 그럴 때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으로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논스틱 코팅으로 된 와플메이커는 눌러붙지 않고 세척이 용이합니다.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으로 집 안에서 홈카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단미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

모델명 DA-SAN01
크기 138 x 222 x 91.5mm
무게 1.4kg
소비전력 600W

다양한 요리를 위해 와플과 샌드위치 플레이트를 원터치 형식으로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단미샌드위치의 와플메이커 미니 사이즈가 귀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용하기 쉽고 콤팩트할 뿐만 아니라 어느 주방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연출해줍니다.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인 단미 샌드위치 와플메이커만의 두 가지 기본 구성 요소는 상황에 따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손잡이 잠금 장치가 있어서 토핑을 많이 넣어도 괜찮습니다. 취향에 따라 빵에 다양한 재료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많은 재료로 조리할 경우 음식이 넘쳐 제품 내부의 열을 손상시켜 제품의 전원이 끊길 수 있습니다.

LED 램프로 빵을 언제 넣어야 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원이 연결되면 램프가 자동으로 주황색으로 켜지고 예열 작업이 완료되면 불이 꺼집니다.

심플한 화이트와 세련된 레드 컬러, 감성적인 무드 핸들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수납 디자인까지 높였습니다.

양면직회방식 플레이트로 재료를 양면으로 조리해 재료의 향과 수분이 그대로 남아 있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바삭합니다.

한 번의 터치로 플레이트를 분리, 세척하여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제품 하단에 미끄럼 방지 서포트가 있어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코드 보관 기능으로 깔끔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대우 와플메이커

모델명 DEW-D220
크기 225 x 233 x 72mm
길이 910mm
소비전력 750W

가열 시 잠금 장치를 통해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빠른 조리를 위해 내부 발생 열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전달합니다.

붙지 않는 끈적임 없는 코팅 열판으로 깔끔하게 조리되며, 조리 후에도 완성된 음식과 핫플레이트가 잘 분리되어 있어 청소와 정리가 가능합니다.

분리 버튼을 옆으로 누르면 플레이트가 쉽게 분리되고, 본체에 있는 플레이트를 누르면 딸깍 소리가 나면서 조여져 원하는 플레이트와 쉽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쉽게 청소하거나 보관할 수 있도록 탈착식, 교체 가능한 플레이트입니다. 대우 와플 메이커 3-in-1은 교체 가능한 와플 플레이트, 그릴 플레이트, 샌드위치 플레이트 등 세 가지 플레이트를 제공합니다. 와플 주머니, 샌드위치, 파니니 같은 다양한 음식을 목적에 맞는 플레이트와 교환함으로써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파워 램프를 통해 제품의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 2~3분 정도 예열한 후, 핫 플레이트의 온도가 180~200도가 되고 녹색 램프가 켜집니다. 녹색 불이 켜지면 요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폴더처럼 쉽게 뒤집을 필요가 없는 편리한 접이식입니다. 또한 세로로 수납이 가능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가 우수합니다.

3.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메이커

모델명 WAF-V100KR
소비전력 800W

5단계 베이킹 조절이 가능해서 밝은 베이킹부터 어두운 베이킹까지 선택하실 수 있는 와플메이커 추천 합니다.

세로형 디자인의 와플 메이커입니다. 그리고 반죽이나 와플은 특별한 끈적임 없는 코팅 플레이트로 잘 붙지 않습니다.

1번부터 5번까지 베이킹을 조절하면 취향에 따라 옅은 색부터 진한 색까지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인 쿠진아트 품질보증의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가 통보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합니다.

반죽이 넘치거나 새지 않고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이 용이한 혁신적인 수직 디자인입니다.

잠금 장치, 작동등 및 코드 보관용 홀더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더 쉽고 편리합니다.

4. 홈플래닛 2구 와플 크로플 메이커

모델명 MR-WAM01W
크기 217 x 217 x 79mm
소비전력 750W

젖은 천이나 천으로 외부를 청소합니다. 내부 세척을 위해 팬에 남은 잔여물을 키친타월이나 부드러운 천에 물을 묻혀 여러 번 닦습니다.

두 개의 팬으로 한 번에 두 개를 요리할 수 있습니다.

끈적임 없는 코팅으로 제작되어 재료의 그을림이 적고 조리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1. 뚜껑을 닫은 다음에 전원은 연결합니다. 그리고 3분정도 예열을 시작합니다.
  2. 예열 후에 식용유나 버터 등을 팬에 바릅니다.
  3. 뚜껑을 닫기 전에 적당한 양의 재료를 넣습니다.
  4. 조리 상태 확인을 위해 중간중간 뚜껑을 열어 확인합니다.
  5. 날카롭지 않은 조리 도구로 음식물을 꺼낸 다음 전원을 끕니다.

5. 키친플라워 쿠킨 회전식 와플메이커 전자식

모델명 KFW-BR1000ERCP
무게 2.7kg
소비전력 1000W

지름 17.5cm의 와플 메이커로 두껍고 바삭한 와플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온에서도 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으로 세척과 세척이 용이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이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와플 반죽이 흐르거나 와플 빵 부스러기가 떨어져도 쉽게 분리돼 청소와 치료가 간편합니다.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인 쿠킨 회전식 와플메이커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 예열을 위해, 토글 스위치를 이용해 전원을 킵니다. 예열이 다 되면 디스플레이가 주황색으로 변합니다.
  2. 녹인 버터나 오일 등을 예열된 와플팬에 골고루 바르면 됩니다.
  3. 와플팬 전체에 골고루 반죽을 부으면 됩니다.
  4. 와플팬 뚜겅을 닫고 손잡이를 통해 와플팬을 180도 돌리면 됩니다.
  5. 조리시간을 확인후,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전자식 디스플레이어로 확인이 쉽고 타이머 기능이 있어 편리합니다.

6. 플랜잇 와플프레소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

와플과 샌드위치 플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때때로 샌드위치 플레이트인 와플 메이커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주방 어디에나 어울리는 콤팩트한 큐브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입니다. 그래서 더 먹고 싶은 게 ‘플랜 잇 와플 프레소’예요.

복잡할 수 있는 코드 드릴을 쉽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미끄럼 방지 받침대가 있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편리한 과자 메이커입니다. 플랜잇의 최고 성능에 대한 만족도를 모두 제공하는 와플메이커 추천 합니다.

7. 루카 전기 샌드위치 앤 와플 메이커

샌드위치의 높이에 따라 원하는 높이로 압축하여 조리할 수 있습니다.

위아래 모두 가열선이 내장되어 있어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시간 조절 기능이 있어서 굽기 편합니다. 정확한 시간에 구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디지털 방식입니다. 조리 시간은 1분에서 15분 사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리가 완료되면 차임벨로 알려줍니다.

제품 전면은 열 전달이 적고 안전하도록 강화 플라스틱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방을 감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루카입니다. 홈인테리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팬톤 색상을 입었습니다.

  • 핑크블러썸 : 벚꽃의 에너지를 표현한 색상으로 부드럽고 생기있는 핑크톤입니다.
  • 크림화이트 : 아늑하고 특유의 포근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크림톤이 추가된 세련된 화이트 색상입니다.
  • 나이트블랙 : 묘하면서 차분한 느낌을 선사하는 색상입니다. 조금의 블루톤이 섞여 있어 깊은 밤을 떠오르게 합니다.


와플 메이커 기능으로 원하는 대로 구울 수 있습니다. 전원이 켜지면 워밍업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100에서 200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크로플뿐만 아니라 와플믹스, 떡까지 구워 먹으면 근사한 홈카페가 완성됩니다.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도 카페에서 만든 것 같은 디저트를 재빨리 만듭니다.

크림화이트는 LCD 영역의 투과성을 위해 반투명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LCD 파트의 색상이 조금 다릅니다.

내부 가열선의 오염은 테스트 중 열에 의한 것입니다. 사용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버튼을 한 번 누르면 크로플이 완성됩니다. 또한 온도를 조절하여 취향에 따라 제빵이 조절됩니다.

디자인부터 고급스럽고 카페 수준의 와플을 생산합니다.

더보기 +

8. 유파 와플메이커

모델명 EKW-915WS
크기 321 x 136 x 261mm
무게 1.98kg
소비전력 900W

180도 회전으로 와플의 양면이 바삭바삭하고 고르게 구워지며, 회전하면 자동으로 손잡이가 잠길 수 있어 뒤집혔을 때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핸들로 수납이 매우 편리하여 부피를 최소화 합니다.

끈적임 없는 코팅으로 고온에서도 음식물이 달라붙는 것을 막아주어 음식물을 제거하기 쉽고 조리 후 세척이 용이합니다.

9. 홈플래닛 3 IN 1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홈플래닛 와플메이커

모델명 AC-402
크기 240 x 233 x 90mm
무게 2.38kg
소비전력 750W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작동을 시작하거나 중지할 수 있도록 와플 제조기 바닥에 원터치 전원 버튼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불소수지 코팅으로 성분이 달라붙지 않아 사용 후 세척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제품의 전원 및 예열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전원 표시기와 예열 표시기가 동시에 켜지며, 약 3~5분간 예열한 후 히트 플레이트의 온도가 150~200도가 되면 예열 표시기가 꺼집니다. 이때 요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고무 지지대는 미끄러운 테이블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바닥에 설계되어 있습니다.

히트 플레이트 교체 버튼을 화살표 방향으로 누르면 핫 플레이트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3-in-1이며 활용도가 높습니다. 세 개의 핫 플레이트가 있어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식사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하고 누르면 나만의 홈카페 메뉴가 만들어집니다.

10. 키친아트 라팔 싱글 와플메이커

모델명 KW-520AK
색상 블랙, 민트
소비전력 520W

작동 상태를 한 눈에 보여주는 전원 램프 표시등이 있습니다. 전원이 연결되면 전원 램프가 켜지고 난방이 시작되며 작동 상태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부엌 공간을 효율적으로 만들면서 수직으로 보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부엌을 밝게 해주는 민트색 와플 메이커가 특징입니다. 신선한 민트색으로 부엌을 밝게 하고 와플 메이커가 인테리어가 됩니다.

안전을 위한 손잡이 잠금 클립이 있습니다. 잠금 클립은 와플 메이커의 손잡이에 디자인되어 조리 시 뚜껑이 열리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붙지 않는 끈적임 없는 코팅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에 붙지 않는 코팅으로 소재가 쉽게 붙지 않아 조리 및 세척이 용이합니다.

제품 하단의 미끄럼 방지 서포트로 미끄러짐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코드 수납 홀더 기능으로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11. 보본 딜라이트 크로플 와플메이커

모델명 VB-WM06MK
크기 210 x 260 x 120mm
길이 850mm
소비전력 750W

다이얼을 돌려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탈거 및 장착이 용이합니다. 위아래 버튼을 한 번 누르면 플레이트가 쉽게 분리되고 소리가 나도록 누르면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조리 및 청소가 간편합니다.

다양한 요리를 위한 6종 플레이트가 제공됩니다.

  • 그릴 플레이트
  • 와플 플레이트
  • 가리비 플레이트
  • 캐릭터 플레이트
  • 도넛 플레이트
  • 에그와플 플레이트


와플메이커 추천 제품인 보본 와플 플레이트는 열에 강해서 잘 붙지 않고 코팅이 잘 벗겨지지 않습니다.

12. 위즈웰 간식 메이커

모델명 WSW-6137
크기 246 x 261.6 x 101mm
무게 4.5kg
소비전력 640W

표시등을 통해 제품의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원 컨트롤 스위치를 사용하여 작동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수평으로 180도 열릴 수 있습니다. 그릴 플레이트를 사용하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잠금 클립은 안전한 사용을 위한 핸들을 제공합니다.

음식이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는 테프론 코팅 플레이트는 깨끗한 요리와 청소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