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피아노 추천 해머스타일 메트로놈 서스테인 페달

음색혼합/트윈 피아노 기능 내장
128 동시발음
해머스타일
루드비히 서스테인 페달
초보자 레슨 기능
배터리 전원공급
코드 볼륨 기능 내장
음색 분할 가능
퍼커션 프로그래밍 가능
350가지 음색/350가지 리듬
하드형 건반
분할 연주 기능
터치 리스폰스
AHL음원 기술 적용
해머 건반
코러스 기능
140개 음색 내장
HIFI AUDIO SYSTEM
레슨 모드 가능
세미 웨이티드 건반
음색 분리/혼합 기능
메트로놈 기능 탑재
트랜스포즈 기능 탑재
레브 3단계 연주 트레이닝
255개 음색/255개 리듬 내장
웨이티드88 건반
국내 생산 제품
프랑스 Dream 사운드 음원
프랑스 드림칩 음원 탑재
라이팅 터치 인터페이스
벨로시티 기능 탑재
센시티브 세미 웨이티드 건반 장착
정품 서스테인 페달
4way 서라운드 시스템
혼합연주 가능
스트링/댐퍼 레조넌스 적용
DGHA 건반 장착
접이식 피아노
벨로서티 지원
초경량 2.6kg
모니터링 레코딩 기능DAW 프로그램 호환
프랑스 드림칩 음원 장착
동시 발음수 128음
셀프 레슨 어플 사용
200가지 음색/100가지 리듬
저음 반사형 인클로저 내장
2-way 스피커
초경량 4.9kg
전용 앱 제공
417가지 음색수/256가지 미디 음색수
2-way 스피커 시스템 내장
다양한 리듬 패턴 제공
테이블 EQ 기능
퍼커션 모드
하드형 건반
600가지 음색/400가지 리듬
이퀄라이저 지원
4스피커 시스템
레브 3단계 연주 트레이닝
255개 음색/255개 리듬 내장
메트로놈 기능 탑재
프랑스산 128가지 음색 탑재
128 동시발음 수
헤드폰 사용 가능
6센서 감도조절 해머건반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보통 피아노는 무겁고 휴대가 어렵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랜드 피아노의 원음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가벼운 장점들이 있습니다. 건반은 대부분 해머스타일로 그랜드 피아노와 거의 같은 촉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메트로놈 기능으로 박자를 맞출수 있도록 지원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서스테인 페달을 통해 풍부한 음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런 다양한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으로 음악 1곡 정도 연습해보는건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전자 피아노 추천 해머스타일 메트로놈 서스테인 페달

1. 토이게이트 루드비히 88건반 디지털 피아노

음색혼합/트윈 피아노 기능 내장
128 동시발음
해머스타일
루드비히 서스테인 페달
모델명 루드비히 디지털 피아노
건반수 88건반
건반타입 해머스타일
리듬수 900
음색수 700

오케스트라 등 많은 악기 소리를 내는 노래나 지속가능한 페달을 사용하는 소리 등 다양한 소리를 믹싱하거나 미디 편집하는 경우에도 여유로운 연주와 충분한 동시 발음 능력을 보여줍니다.

  • 16 동시발음 : 초보 연주에 적합합니다.
  • 32 동시발음 : 중급 연주에 적합합니다.
  • 64 동시발음 : 고급 연주에 적합합니다.
  • 128 동시발음 : 오케스트라처럼 많은 악기 연주에 적합합니다.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인 루드비히의 피아노에 내장된 음원은 알려지지 않은 장난감 소스가 아니다. 드림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운드 칩을 사용하면 풍부하고 아름다운 사운드를 샘플링하여 사실적이고 웅장한 피아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700가지 리듬으로 화려하면서도 다양한 자동 반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Jazz
  • Country
  • Dance
  • Funk
  • Pop
  • Rock


USB 메모리에 저장된 MP33 음악을 생생한 피아노 연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다운로드 받아 매우 간단한 연결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트윈피아노 기능은 한 개의 피아노를 두 개의 영역으로 나누고 왼쪽과 오른쪽을 각각 44개의 건반으로 나눠 연주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SPLIT’ 버튼을 누르기 전에 오른쪽 건반이 톤 세트로 나타나고, ‘SPLIT’를 누른 후 왼쪽 건반이 톤 세트로 나타납니다.

그랜드 피아노의 섬세함을 표현한 88개의 건반과 전문 멀티코어 칩이 특징입니다.

해머 건반은 클래식 피아노와 같은 제품에 사용되는 해머 스타일의 일종으로, 디지털 피아노에 따라 해머 건반의 느낌을 모델링하여 비슷한 건조감을 선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거운 무게로 부드러운 페달 느낌을 주는 루드비히 서스테인 페달이 특징입니다.

오케스트라 등 기악음을 많이 연주하는 곡이나 지속가능한 페달을 사용하는 사운드 등 다양한 사운드를 믹싱하거나 미디 편집하는 경우에도 여유로운 연주와 충분한 동시 발음 능력을 보여줍니다.

MIDI 단자가 있어 동봉된 MIDI-USB 케이블을 컴퓨터, 노트북 등에 연결하여 마스터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과 같은 기기에 연결하면 녹음, 합성, 편집, 믹싱 등 다양한 기능으로 음악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마루아치 디지털피아노 61key

초보자 레슨 기능
배터리 전원공급
코드 볼륨 기능 내장
음색 분할 가능
모델명 MQ-6132
무게 5400g
재질 플라스틱

사운드 효과를 주는 버튼이 3개 있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드 볼륨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같은 곡이라도 다른 분위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Sustain
  • Vibrato
  • Echo


‘TONE’ 버튼을 누른 후 숫자 키를 눌러 하나의 기기를 메인 톤으로 선택하고 ‘SPLIT’ 버튼을 눌러 톤을 구분합니다. 그런 다음 숫자 키를 눌러 다른 계측기의 음색을 선택 및 제거한 다음 건반을 재생하여 선택한 계측기 소리가 양쪽에서 나오게 합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차체에 내장된 많은 디지털 기능들이 있습니다. 초급반부터 중급반까지 모두 갖춘 61키 전자 키보드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레슨 기능에는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다시 말해, 사용자가 연주를 연습하는 것을 돕습니다. 리듬을 자동으로 재생하려면 A,B,C 버튼을 누르고 학습을 시작하려면 흰색 키를 누릅니다.

건반의 하단의 배터리 박스를 열고 AA 사이즈의 배터리 6개를 사용하여 폴에 맞출 수 있습니다.

3. 토이게이트 교습용 디지털 피아노 슬림형

퍼커션 프로그래밍 가능
350가지 음색/350가지 리듬
하드형 건반
분할 연주 기능

61개의 건반로 다양한 소리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리 표현으로 만족스럽게 노래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각 건반는 동적 키보드 센서로 응답합니다.

이 전자 피아노 추천 모델은 베이스 부스트 시스템이 있는 스피커는 좌우로 한 번에 하나씩 장착됩니다. 고음과 저음을 안정적으로 소화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 강력한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분할 재생 기능을 사용하여 두 개의 기기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분할 재생 기능을 활성화하면 건반의 왼쪽과 건반의 오른쪽을 다른 악기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악기 변화, 리듬 변화, 템포, 음량을 조절하여 각 기능의 값을 표시하면 편리합니다.

멜로디 녹음과 타악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복해서 연습하고 싶은 멜로디를 타이핑하고 녹음하거나 고유한 비트를 만들어 타악기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30곡의 데모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세계의 유명한 노래들도 볼 수 있습니다. 보컬을 제외한 악기들은 자동으로 연주됩니다. 데모 곡을 사용하여 티칭 모드를 진행하고 가상 앙상블을 사용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신시사이저, 바이올린, 그리고 하프와 같은 350개의 음색과 악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록, 레게, 보사노바, 디스코 등 350개의 리듬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게는 4kg 미만이고, 겉모습은 84cm의 콤팩트합니다. 이동 및 설치가 용이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악기 모드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비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드럼, 드럼, 박수 소리가 내장되어 있어 자신만의 비트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4. 카시오 88건반 디지털피아노

터치 리스폰스
AHL음원 기술 적용
해머 건반
코러스 기능
모델명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재질 금속, 플라스틱
동시 발음 수 64

AHL음원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무손실 오디오 압축 기술과 카시오의 최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디지털 스테레오 파형 압축 기술의 조합으로 두 개의 디지털 신호에서 스테레오 샘플링이 디지털 피아노의 원음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피아노의 건반은 전자 키보드, 신디사이저, 전자 오르간과 달리 터치가 매우 중요한 전자 키보드 악기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카시오는 낮은 가격에서 높은 가격에 이르는 모든 모델에 일반 그랜드 피아노 터치가 있는 해머 건반을 사용합니다. 품질을 결정하는 제품 구성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CDP-S 시리즈에도 신시사이저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독립적인 음색을 조합하여 편집된 음색과 편집된 음색의 앙상블 효과를 만들어 연주자가 흥미를 느끼게 합니다.

코러스는 한 음과 다른 음의 우아하고 위엄 있는 조합으로, 보통 전자 피아노, 전자기 기타, 신시사이저와 같은 전자 악기와 함께 사용됩니다.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인 카시오는 이전 CDP 시리즈보다 작은 크기를 달성하기 위해 매우 컴팩트한 건설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컴팩트 피아노는 가정용 전원뿐만 아니라 배터리 작동도 지원하므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곳 어디에서든 연주할 수 있습니다.

카시오 터치 감도에 따라 소리 출력 강도를 조절하는 터치 응답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공연 중에 느끼는 인식의 표현을 더욱 향상시켜 재미있는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피아노에 사용되는 시스템과 유사하게 스프링이 없는 해머 시스템은 건반 터치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특히 과민감 센서는 연주자가 표현하는 소리의 성능을 실제 그랜드 피아노 연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랜드 피아노의 건반과 같은 저음이 고음보다 상대적으로 무겁게 연주됩니다.

더보기 +

5. 레브악기 88건반 디지털피아노

140개 음색 내장
HIFI AUDIO SYSTEM
레슨 모드 가능
세미 웨이티드 건반
음색 분리/혼합 기능
건반 88 건반
음색 수 140
메트로놈 10가지 박자
페달 서스테인 페달

HIFI AUDIO SYSTEM은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저음부터 고음까지 두 채널에서 고르게 연주해 연주가 더욱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RP10은 4단계로 건반 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손가락 힘이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건반 감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OFF : 건반의 강약과 무관하게 같은 힘으로 연주가 가능합니다.
  • 1단계 : 적은 힘으로 쉽게 터치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적합합니다.
  • 2단계 :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감도입니다.
  • 3단계 : 무게감이 있는 감도로 터치감이 무겁습니다.


피아노 소리 외에도 일렉트릭 기타, 아코디언, 색소폰 등 다양한 관현악기의 140여 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악기의 소리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인 레브 RP10은 어쿠스틱 피아노와 같은 크기의 88개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피아노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레브 RP10의 건반는 특유의 탄력성으로 리드미컬하게 연주할 수 있어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곡에 사용됩니다. 빠른 반응으로 손가락에 무리가 가지 않고 건반 소음도 없어 손가락 힘이 약한 사람이나 취미로 시작하는 초보자에게 안성맞춤인 키보드입니다.

피아노 소리가 그대로 담긴 AWM 음원 샘플링 업체를 고용했습니다. 스테레오 맥 스타일의 디지털 기술과 피아노 사운드를 샘플링했습니다. 피아노의 독창적인 사운드는 공연장에서 연주하는 듯한 풍부한 사운드로 연주자의 귀를 만족시킬 것입니다.

음색 분리 기능이 내장돼 있어 피아노 건반을 두 부분으로 나눠 연주하면 좌우 음색이 다르게 나옵니다. 또한 음색 혼합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두 가지 종류의 악기 소리를 혼합해서 연주할 수 있습니다. 즉, 두 기능을 통해 마치 앙상블이나 그룹 사운드를 혼자 연주하는 것처럼 연주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건반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 같은 음으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두 대의 피아노로 연주하는 것처럼 두 사람이 같은 범위에서 동시에 연주할 수 있어 레슨이나 함께 연주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단자가 2개 있어 외부 소음 없이 공연 소리를 들으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6. 레브 RK110FP 풀패키지 전자 디지털 피아노

메트로놈 기능 탑재
트랜스포즈 기능 탑재
레브 3단계 연주 트레이닝
255개 음색/255개 리듬 내장
음색수 255
리듬수 255
데모곡 24개

전면 제어판의 버튼, 가이드 및 LED 디스플레이는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합니다. 조작이 간편해 처음 보는 사람도 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연습 중에 정확한 박자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트로놈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메트로놈 버튼을 쉽게 눌러 4 템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4
  • 2/4
  • 3/4
  • 5/5


트랜스포즈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버튼 클릭만으로 이동이 가능하여 필요에 따라 키를 올리거나 내리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자 피아노 추천 모델인 RK110FP에 내장된 3단계 수행훈련 시스템으로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3단계로 구성돼 있어 보다 체계적인 훈련이 가능합니다.
  • 1단계는 One Key 단계입니다. 박자감각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 2단계는 Follow 단계입니다. 건반을 정확히 누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3단계는 Ensemble 단계입니다. 드디어 곡을 완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약 2.75kg의 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며 AA사이즈 배터리 6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원하는 곳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페달이 없어도 RK110FP 자체에 지속 및 비브라토 효과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K110FP는 피아노 사운드와 관현악기 등 255개의 음색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손끝에서 들려오는 다양한 악기 소리로 감정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255개의 리듬과 24개의 데모 곡을 사용하여, 피아노뿐만 아니라 다양한 그룹 사운드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터치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건반으로 역동적이고 역동적인 성능이 가능합니다. 또한 외부 입출력 단자가 있어 마이크, 헤드폰, 앰프 등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성능이 아니라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더보기 +

7. 비바체 전자피아노 국산디지털피아노 88건반

웨이티드88 건반
국내 생산 제품
프랑스 Dream 사운드 음원
모델명 비바체 VS-650PRO
건반 표준88 웨이티드 건반
음색수 128
동시발음수 64

무게감 있는 건반은는 건반을 누르고 복원하는 복원력이 뛰어나며 빠른 음악, 재즈 등 다양한 연주가 가능합니다. GM 규격의 88 건반 구성으로 클레식, USB midi를 이용한 마스터 키보드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바체 Digital 피아노는 피아노 레슨을 돕기 위해 모든 곡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피아노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피아노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 바이엘 106곡
  • 체르니 100번
  • 체르니 40번
  • 체르니 30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인 비바체 디지털 피아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French Dream의 최고급 음원 칩을 사용합니다. 풍부하고 아름다운 사운드를 디지털로 샘플링하는 비바체 디지털 피아노는 작지만 사실적이고 웅장한 피아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8. REVE 88건반 터치 인터페이스 디지털피아노

프랑스 드림칩 음원 탑재
라이팅 터치 인터페이스
벨로시티 기능 탑재
센시티브 세미 웨이티드 건반 장착
정품 서스테인 페달
음색수 10
데모곡 10개
메트로놈 10가지 박자
동시발음수 128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인 레브 RP20 디지털 피아노에는 속도와 편의성을 위한 조명 터치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의 터치 인터페이스는 반응성과 효율성이 뛰어나 원터치 작동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저가형 페달과는 다른 중량의 정품 레브 서스테인 페달로 부드러운 페달을 밟습니다.

128개의 동시 사운드를 제공하여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공연을 가능하게 합니다. 지속 페달을 많이 사용하는 곡이나 복잡한 구성의 팝송을 중단 없이 연주하기에 안성맞춤인 디지털 피아노입니다.

음악을 연주할 때 연주자가 편안하게 악보를 올려놓고 볼 수 있는 뮤직 스탠드가 있습니다. 건반 본체에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튼튼하고 편리한 음악 스탠드입니다.

연주자를 위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유용하고 편리하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 레슨모드 : 두 사람의 연주가 가능한 모드로, 피아노 레슨에 적합합니다.
  • 메트로놈 : 템포 및 박자를 소리와 함께 제공하여 연습할 때 도움이 됩니다. 또한, 템포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리버브 : 5개 타입이 내장되어 있으며 이펙트를 추가해 소리를 더 낼 수 있습니다.


피아노와 같은 88개의 건반을 갖춘 민감한 건반이 장착되어 있어 연주자의 섬세한 표현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Velocity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연주자의 강도에 따라 소리의 강도와 강도를 표현하기 때문에 어떤 곡이든 연주에 따라 연주자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RP20 Digital Piano는 세계 3대 음악 칩 회사 중 하나인 프랑스 드림 칩 사운드 소스와 보다 안정적인 사운드를 가진 샘플을 내장하여 생생하고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RP20은 유선 전원 케이블 없이 5V D사이즈의 배터리 6개로 구동이 가능해 전원 공급 장치 없이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9. 듀로 H3 88 해머 건반 전자 디지털피아노

4way 서라운드 시스템
혼합연주 가능
스트링/댐퍼 레조넌스 적용
DGHA 건반 장착
건반 DURO 해머건반
음색수 238
리듬수 200
동시발음수 128
메트로놈 6가지 비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면 양방향 스피커 외에도 하단 양방향 스피커를 추가하여 3차원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급 최고의 50W 출력으로 설계돼 출력이 약할 수밖에 없는 휴대용 디지털 피아노 스피커의 단점을 대폭 개선했습니다. 4WAY 서라운드 시스템과 강력한 50W 출력은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보장합니다.

사용자가 현재 어떤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LCD화면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피아니시모에서 포르티시모 스타카토, 레가토까지 갑니다. 연주자의 건반 강도에 따라 섬세한 음량과 톤의 밝기를 표현합니다. 어떤 연주자의 감정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DGHA 건반은 피아노가 가장 선호하는 건반 무게를 시뮬레이션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동급 최강의 터치로 초보자 및 전문 연주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리얼 터치를 제공합니다.

완벽한 어쿠스틱 피아노 사운드를 표현하기 위해 스트링과 댐퍼 해상도를 적용했습니다.

  • 스트링 레조넌스 : 음의 진동과 배음이 되는 음이 동시에 연주가 되는 경우, 공명이 발생합니다. 이 공명음까지 표현하여 어쿠스틱피아노의 사운드를 표현합니다.
  • 댐퍼 레조넌스 : 댐퍼 페달을 밟았을 때 공진하는 음을 표현하여 자연스러운 피아노 연주가 되도록 지원합니다.


238톤이 아닌 2톤을 선택할 수 있고 믹스도 가능합니다. 하나의 톤이 아닌 취향에 맞게 톤을 지정해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DGHA 건반는 어쿠스틱 피아노와 같은 등급의 해머 건반으로 피아노의 무게와 촉감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손끝부터 섬세하게 반응하는 터치로 사용자의 어떤 감정 표현에도 대응합니다. 88개의 키가 다르게 설정되어 있어 어쿠스틱 피아노와 비교했을 때 독특한 터치를 보여줍니다.

그랜드 피아노, 일렉트릭 피아노, 현악기, 관악기와 같은 필수 음색을 포함하여 238개의 음색을 갖추고 있습니다. 클래식에서 팝, 재즈, 그리고 힙합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음악 장르를 연주할 수 있는 수많은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적이고 다양한 음색을 사용하여, 피아노뿐만 아니라 다른 악기 소리로도 연주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0. 링고 피아노 88건반 디지털 피아노

접이식 피아노
벨로서티 지원
초경량 2.6kg
건반 웨이티드 88건반
리듬수 128
동시발음수 128
리듬수 128
페달 서스테인 페달 호환

2000mAH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전원을 찾는 불편함 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2.6kg 무게로 누구나 쉽게 들고 이동할 수 있어 놀 때만 사용하지 않을 때 전용 파우치에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겁게 들고 움직여야 하는 부담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놀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 방식으로 미디 신호를 주고받을 수 있고 UBS를 통해 유선 방식으로 신호를 주고받을 수 있어 간단한 음악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는 전자 피아노 추천 합니다.

건반의 강도에 따라 소리의 강도를 변화시키는 벨로서티 지원으로 성능감이 살아납니다. 키를 눌렀을 때의 터치를 고려한 운디드 터치의 88개 키를 탑재해 어떤 곡이든 재생할 수 있습니다.

풀 스케일 88 건반 디지털 피아노로 이용 가능한 SPL-4488은 수납과 이동이 편리한 미니멀 사이즈로 좁은 책상에서 마스터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레브 RGH2 해머 액션 88 건반 디지털피아노

모니터링 레코딩 기능DAW 프로그램 호환
프랑스 드림칩 음원 장착
동시 발음수 128음
건반 RGH2 해머액션 88건반
메트로놈 4가지 비트
음색수 8
데모곡 128개

피아노 연주자가 좋아하는 건반 무게를 시뮬레이션해 개발했습니다. 동급 제품 중 가장 무거운 터치로 초보자 및 전문 연주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리얼 터치를 제공합니다.

RGH2 해머 액션 88 건반이 장착된 VE60은 어쿠스틱 피아노의 무게와 촉감을 제공합니다. 어떤 연주든 섬세한 터치로 표현할 수 있어 연주자의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현명한 연습을 위해 공연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메트로놈으로 녹음을 하고 바로 재생하여 성능을 자세히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인 레브 VE60은 RGH2 해머 액션 건반이 탑재되었습니다. 어쿠스틱 피아노처럼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갈수록 무거워지는 Grade 해머기술이 적용된 RGH2 건반은 실제 피아노처럼 묵직한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DAW 프로그램과 호환되어 마스터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연결되면 다양한 APP와 연동하여 다양하고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작곡
  • 합성
  • 녹음
  • 편집
  • 믹싱


128개의 내장 리듬 기능으로 다양한 장르의 리듬 스타일에 맞춰 연습할 수 있어 피아노 하나로 그룹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동반주가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장르의 128가지 리듬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자동반주 기능으로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접할 수 있으며, 양손으로 연주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자동반주 기능으로 왼손으로 코드 구도를 누르면 코드 반주가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세계적인 음원 업체인 프랑스 DREAM의 5000시리즈 음원을 활용해 콘서트형 그랜드 피아노의 원음을 표현합니다.

동시 발음의 128번째 소리는 다양하고 풍부한 방식으로 연주될 수 있습니다. 지속 페달을 많이 사용하는 곡과 복잡한 구성의 팝송을 원활하게 연주하기 위한 이상적인 디지털 피아노입니다.

두 가지 톤을 섞어서 연주할 수 있어요. 취향에 맞는 톤을 선택하면 건반 하나로 두 톤을 동시에 선택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2. 링고 88해머건반 디지털피아노

셀프 레슨 어플 사용
200가지 음색/100가지 리듬
저음 반사형 인클로저 내장
2-way 스피커
건반 88 해머 액추에이터 건반
음색수 200
데모곡 60개
동시발음수 128

EP-3는 디지털 피아노의 고출력 스피커를 통해 멀리 떨어진 곳에서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원격으로 들을 수 있게 해줍니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EP-3는 복잡한 케이블 없이 셀프리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고 EP-3는 총 200개의 악기 음색과 100개의 리드미컬한 반주로 연주자의 연주 스타일과 음악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건반 터치에 대칭되는 효율적인 다이내믹 레인지를 구현하여 보다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해머 터치를 구현합니다.

프리미엄 스피커를 위한 캐비닛형 2채널 인클로저 디자인으로 디지털 피아노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그랜드 피아노의 풍성함과 중저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신 DSP 기술로 그랜드 피아노를 샘플링하는 5세대 드림칩을 이용해 실제 피아노 음색 등 총 200톤과 100가지 스타일의 리듬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EP-3에 내장된 양방향 스피커는 저주파 대역과 고주파 대역을 구분하는 최적의 교차 주파수로 튜닝하여 설계되었습니다. 무겁고 부드러운 저음과 맑은 고음을 깔끔하게 분리해 출력하는 EP-3의 스피커는 디지털 피아노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연주자에게 섬세하고 딱딱한 악기 소리를 전달합니다.

기타와 바이올린의 좋은 소리는 현의 진동이 몸 안에서 공명할 때 가능하여 소리의 통증으로 작용하고 풍부한 소리와 함께 형성됩니다. 스피커에서 인클로저는 사운드 박스 역할을 하므로 왜곡 없이 풍부한 톤을 제공합니다. EP-3는 저음의 반사 인클로저와 진정한 Hi-Fi 스피커 시스템을 통합합니다.

더보기 +

13. THEONE 라이트 61 전자키보드

초경량 4.9kg
전용 앱 제공
417가지 음색수/256가지 미디 음색수
건반 61키 소프트 건반
동시발음수 128
페달 서스테인 페달
무게 5kg

The ONE 스마트 피아노는 초보자부터 숙련된 연주자까지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인 삼익악기의 더 원 스마트 피아노는 전용 앱 연결을 통해 내장된 사전 설정 음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 연결 시 최대 417개의 톤, 9개의 타악기 세트, 256개의 미디톤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음악 수업과 게임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피아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원 스마트 피아노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어 불필요한 버튼을 제거해 더욱 직관적입니다. 버튼 하나로 쉽게 음량을 조절하고 악기 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 스마트 피아노 라이트 61은 무게가 약 4.9kg인 초경량 피아노입니다. 피아노만 있으면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어 상황에 상관없이 연주할 수 있습니다.

더원앱 콘텐츠에는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 Sheet Music : 연습곡의 악보를 선택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 Crash Coure : 피아노 입문자를 위한 코스입니다.
  • Video : 비디오 레슨을 통해 피아노를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Games : 리듬게임으로 화면을 통해 연주하며 배웁니다.


iOS 또는 Android 장치를 피아노에 연결하면 수많은 음악, 비디오 수업 및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LED, 점등, 건반과 연동돼 있어 초보자도 불빛에 맞춰 연주하면 빠르게 악보를 따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4.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 73건반

2-way 스피커 시스템 내장
다양한 리듬 패턴 제공
테이블 EQ 기능

P-121은 적층형이고 컴팩트해서 휴대가 간편합니다. SC-KB750은 P-121을 원하는 곳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테이블 EQ” 기능은 연주자가 최적의 사운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견고하고 평평한 표면에서 연주할 때에도 최상의 사운드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새롭게 개선된 양방향 스피커 시스템은 위아래로 넓은 범위의 피아노 소리를 재생합니다. 연주자가 어쿠스틱 피아노 앞에 앉았을 때의 풍부한 음향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온보드 베이스와 드럼 트랙이 있어 연주가 조화롭습니다. 진행 중인 공연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리듬 패턴이 있습니다. 락에서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이 리듬을 연습에 재미있는 요소를 더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단순히 연주를 위한 가상 드러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 TGate 교습용 디지털 피아노 어드밴스 하드형

퍼커션 모드
하드형 건반
600가지 음색/400가지 리듬
이퀄라이저 지원
4스피커 시스템

61개의 건반으로 다양한 소리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리 표현으로 만족스럽게 노래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멜로디 녹음과 타악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복해서 연습하고 싶은 멜로디를 타이핑하고 녹음하거나 고유한 비트를 만들어 타악기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어드밴스 러버돔을 탑재한 하드형 건반을 탑재했습니다. 장시간 연주 해도 좀 더 경쾌한 느낌으로 편하게 연주하실 수 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악기 변화, 리듬 변화, 템포, 음량을 조절하여 각 기능의 값을 표시하면 편리합니다. 사용자가 음높이를 연습하는 것을 돕기 위해 표시됩니다.

어드밴스드 베이스 부스트 시스템이 장착된 스피커는 좌우 2개씩 총 4개입니다. 4인용 스피커 시스템은 3차원적이고 강력합니다. 고음과 저음을 안정적으로 소화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 강력한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이퀄라이저 지원을 통해 취향에 맞게 음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부스트 스피커는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30곡의 데모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세계의 유명한 노래들도 볼 수 있습니다. 보컬을 제외한 악기들은 자동으로 연주됩니다. 데모 곡을 사용하여 티칭 모드를 진행하고 가상 앙상블을 사용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신시사이저, 바이올린, 그리고 하프와 같은 600개의 음색과 악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연주 중에 빠르고 쉽게 악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락, 레게, 보사노바, 디스코 등 400여 개의 리듬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6. 레브악기 포터블 전자 키보드

레브 3단계 연주 트레이닝
255개 음색/255개 리듬 내장
메트로놈 기능 탑재
음색수 255
리듬수 255
데모곡 24개
페달 서스테인, 비브라토 페달

RK110에 내장된 3단계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3단계로 구성돼 있어 보다 체계적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255개의 리듬과 24개의 데모 곡을 사용하여, 피아노뿐만 아니라 다양한 그룹 사운드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RK110은 피아노 사운드와 관현악기 등 255개의 음색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손끝에서 들려오는 다양한 악기 소리로 감정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연습 중에 정확한 박자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트로놈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메트로놈 버튼을 쉽게 눌러 4 템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4
  • 2/4
  • 3/4
  • 5/5


RK110은 별도의 페달 없이도 서스테인 효과와 비브라토 효과를 스스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7. Z 전자피아노

프랑스산 128가지 음색 탑재
128 동시발음 수
헤드폰 사용 가능
6센서 감도조절 해머건반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서 집에서 야외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LINE OUT로 동시에 재생하고 노래할 수 있는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그랜드 피아노와 마찬가지로 연주자의 디테일한 터치에 반응하며, 128개의 동시 발음으로 많은 음으로 어려운 곡을 연주하기 쉽습니다. 덕분에 많은 음을 동시에 연주해도 소리가 깨지거나 깨지지 않고 실현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LCD 디스플레이로 조작하기 쉽고 톤과 특징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ZPIANO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음질의 리듬과 다양한 형태의 리듬과 비트를 제공합니다. 리듬에 따라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시 발음 횟수가 많으면 표현할 수 있는 공연의 폭이 넓어지고, 공연의 사운드가 더욱 풍성해질 수 있습니다.

전자 피아노 추천 제품인 ZPIANO는 유명한 프랑스의 DREAM사를 사용하여 보다 깨끗하고 다양한 음색을 제공합니다. 128개의 톤으로 더 창의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피아노의 섬세함을 표현한 6센서 감도 조절 해머 건반은 장시간 연주해도 손의 피로를 줄여주고 트릴 연주 시 더욱 부드럽고 빠른 반응 속도를 보여줍니다.

ZPIANO가 제공하는 88개의 아름다운 데모로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헤드폰 단자는 소음 걱정 없이 야간에 연주할 수 있고,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3개의 예비 단자와 연결해 최대 3명이 동시에 연주를 들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