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추천 BEST13 프리필터 연속배수

최대 12L 제습
연속배수
안전 잠금장치
듀얼 타이머
프리필터 장착
희망 습도조절
자동 제상운전
연속배수운전
오토스윙
4계절 생활가전
인테리어 효과
꺼짐 예약 가능
스마트 공간 케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와이드 스윙 블레이드
한경희 제습기 12L 인기 아이템
연속배수 기능
360도 회전바퀴
차일드락
자동 습도 케어
자동 성에 제거
적재적소 자동 케어
24시간 타이머
대용량 4L 물통
연속 배수
내부 건조기능
안심사용 프리필터
만수 알림 기능
조작부 잠금 기능
펠티어 기술
저소음 설계
자동 수위 감지센서
스마트 운전모드
듀얼펠티어
무드등 기능
대용량 2L 물통
제습기 완전 분리
자동성에제거
물 넘침 방지 커버
이동 손잡이
360° 회전휠
만수감지
워셔블 필터
저소음 모터
자동습도 케어 시스템
자동 성에 제거
차일드락
고효율 컴프레서
필터 청소 용이
간편한 물통 관리
스마트폰 어플 연동
고효율 컴프레서
360도 회전 바퀴
편리한 이동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날씨가 꿉꿉하거나 눅눅할 떄 쾌적한 공기를 원합니다. 여름 뿐만 아니라 이제 사계절 필수품이 되어버린 제습기 추천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장시간 사용을 위해 연속배수 기능이 있는 제품도 있으며, 프리필터로 생활먼지를 제거해주는 제습기도 있습니다. 다양한 제습기는 심지어 빨래 건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제습기를 구매하셔서 삶의 질을 높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습기 추천 BEST13 프리필터 연속배수

1. 롯데알미늄 제습기

최대 12L 제습
연속배수
안전 잠금장치
듀얼 타이머
모델명 LDH-7000
무게 12kg
소비전력 167W
소음 36dB
크기 200 x 280 x 500mm

물탱크 내부의 필터와 제습기를 분리하여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간단합니다.

저전력으로 전원을 켤 수 있고 외출 시에도 관리가 가능한 제습기입니다. 가득 차면 제품이 작동을 멈춥니다. 1시간에서 12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스마트 제습기입니다. 습하고 습한 여름이나 실내 온도차가 큰 겨울에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기정화로 생활하면서 나오는 먼지나 황사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쾌적한 공기를 통해 습하고 꿉꿉했던 여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 곰팡이와 결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눅눅해진 옷장을 여름동안 뽀송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온도 26°C, 습도 60% 등 최적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실시간 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습도에 따라 자동으로 습도 조절이 이루어집니다.

하루 최소 7~12L의 대용량으로 반경 약 9평에서 제습이 가능해 어디서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제습기 추천 합니다.

어린이의 우발적인 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잠금 장치를 설계하여 잠글 때 다른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 제습기 추천 합니다.

장시간 연속적으로 연하거나 배수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2L 물병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득 차면 자동으로 멈추며, 연속 드레인 호스를 설치하면 연속적으로 드레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제습기능과 공기정화기능을 더해 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멀티 제습기입니다.

처음 작동 시 기본 클리어 모드에서 자동으로 습도를 설정해 주며, 사용자가 직접 습도를 설정해 조작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위니아딤채 제습기

프리필터 장착
희망 습도조절
자동 제상운전
연속배수운전
소음 39dB
소비전력 230W
크기 305 x 490 x 192mm

탱크에 물이 가득 차면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품이 자동으로 작동을 중지합니다. 물 비우기 표시등이 깜박이면 물탱크를 꺼내 물을 비우시면 됩니다.

실내 온도가 낮으면 제습기에 서리가 내려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여 자동으로 바닥을 구동하여 제품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습기 추천 합니다.

물을 비우지 않고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연속 드레인 운전이 특징입니다. 제품 뒷면의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탱크를 비우는 번거로움 없이 계속 제습이 가능합니다.

습기를 제거하면서 가정용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가 있습니다. 공기 중의 살아있는 먼지와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 등 큰 먼지를 걸러주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젖은 장마철에도 세탁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빨래 건조기에 널어놓은 빨래 옆에 위니아 제습기를 갖다 대면 냄새 없는 마른 빨래의 새로운 세상이 펼쳐집니다.

제습기 추천 제품인 위니아 제습기는 드레스룸, 화장실 근처, 창고 등 곰팡이와 결로가 발생하기 쉬운 코너에서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원하는 습도는 40%에서 70%까지 5% 단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인테리어를 원하시면 40~60%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자연스러운 곡선의 깔끔한 디자인이 실내 공간에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습니다.

더보기 +

3. 캐리어 클라윈드 제습기

오토스윙
4계절 생활가전
인테리어 효과
꺼짐 예약 가능
모델명 YCDHM-C014LROW
무게 12kg
소비전력 290W
크기 343 x 512 x 240mm

위생적인 내부 건조로 곰팡이가 생겨 쿨러의 서리를 제거합니다. 또한 결로 및 곰팡이를 깨끗하게 방지합니다.

다양한 편의기능이 있습니다.

  • 손쉬운 이동을 위해 장착된 손잡이가 제품 상단에 있습니다.
  • 회전식 바퀴가 장착되어 어디든 이동이 편리합니다.
  • 최대 24시간까지 1시간 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며 꺼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가전제품으로 매일 더 쾌적한 하루를 위해 꼭 필요합니다.

토출부 자동 작동은 넓고 빠른 제습 효과를 보여줍니다.

집안 곳곳에 배치해도 조화로운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4. 삼성전자 인버터 제습기

스마트 공간 케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와이드 스윙 블레이드
제습능력 18L
무게 17.5kg
소비전력 280W
크기 420 x 652 x 220mm

공간에 따라 적절한 제습 모드를 선택하여 편안하게 공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공간에서도 최적의 건강 습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모드가 있습니다. 장마철에는 샤워 후 욕실의 수분이 빠르게 MAX 모드로 빨려 들어가 공부방이나 밤에 조용한 모드로 조용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류건조에 특화된 넓은 스윙 블레이드는 넓은 콘센트를 통해 제습공기를 고르게 배출하고, 장마철에도 세탁물을 고르게 건조시킵니다. 의류 건조 모드는 강한 공기량과 편안한 습도로 드레스룸을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집안의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립니다. 컴팩트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수납이 편리한 제습기 추천 합니다.

넓은 콘센트와 블레이드로 구석구석의 물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6L짜리 대형 물통이라 자주 비울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장시간 사용 후에도 조용한 저소음 모드가 특징입니다. 인버터 기술로 제습기 역할을 해 도서관보다 소음이 적은 34dB까지 소음을 줄여줍니다.

편리함을 더해주는 추가 기능들이 있습니다.

  • 편리하게 어떤 방향이든 이동이 가능한 360도 회전 바퀴가 있습니다.
  • 물 넘침을 방지하기 위해 만수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 이동이 편리한 이너 핸들이 있습니다.
  • 손쉽게 세척이 가능한 와이드 오픈 물통이 있습니다.
  • 물통을 쉽게 꺼낼 수 있는 이지 오픈 핸들이 있습니다.
  • 시간을 원하는대로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꺼질 수 있게 스케쥴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소음 인버터를 탑재해 하루 종일 켜도 전력을 절약해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입니다. 인버터 제습기로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1등급 에너지 소비효율은 종일 켜도 전기요금 부담이 줄고, 저소음 모드는 MAX 모드 대비 최대 65%의 전력소비를 절감합니다.

더보기 +

5. 한경희 제습기 12L

연속배수 기능
360도 회전바퀴
차일드락
자동 습도 케어
자동 성에 제거
모델명 HE-D707
무게 12kg
소비전력 167W
크기 200 x 280 x 500mm

만수 알람 램프가 깜박이면 전원 코드를 분리하고 물탱크를 조심스럽게 꺼내어 물을 비우십시오. 그리고 들고 다니기 쉬운 디자인으로 양동이를 쉽게 비울 수 있습니다.

쿨러가 성에가 끼면 자동으로 성에를 제거하여 제습 기능을 유지합니다.

어린이의 우발적인 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잠금 장치를 설계하여 잠글 때 다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경희 제습기로 장마철과 겨울철 결로시 곰팡이는 물론 1년 365일 쾌적한 환경을 유지합니다.

  • 봄 : 실내건조할 때, 미세먼지가 많다면 더 빠르게 건조합니다.
  • 여름 : 더운 여름날의 꿉꿉함과 높은 슾도를 해결해줍니다.
  • 가을 : 눅눅해진 옷장을 뽀송하게 해줍니다.
  • 겨울 : 대표적인 문제인 곰팡이 및 결로현상을 방지해줍니다.


실내 습도는 센서에 의해 감지되고 습도가 설정된 상태에서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배출구를 제습기 아래에 놓고 호스가 꼬이지 않도록 하시면 됩니다.

360도 회전하는 바퀴가 달려 있어 공간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하루에 최대 12리터, 최소 7리터까지 제습이 가능하며, 양동이를 비우거나 호스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배출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6. 캐리어 슬림형 제습기

적재적소 자동 케어
24시간 타이머
대용량 4L 물통
연속 배수
모델명 CDHM-C010LMOW
소비전력 245W
크기 328 x 561 x 220mm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어느 인테리어와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최소한의 공간을 완성하세요.

배수 호스를 연결하면 물이 가득 찰 염려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합니다.

4L짜리 큰 물통이 있습니다. 더 긴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므로 버킷의 용량이 동일한 모델에 비해 두 배가 됩니다.

강력한 제습 기능으로 방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공간에나 딱 맞는 슬림한 10L로 편안한 제습력을 선사합니다.

드레스룸, 베란다 등에서 의류건조모드로 빠르게 건조하세요.

상황에 따라 쉽게 공기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약한 바람부터 강한 바람까지 상황에 따라 바람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실내 습도 측정 후 설정된 습도에 따라 자동 제습 모드로 작업을 시작하는 제습기 추천 합니다.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제약 없이 강력한 제습 효과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환경에 맞춘 섬세한 습도 조절이 특징입니다. 40%~80%의 섬세한 습도 조절로 안정적인 실내 습도를 유지합니다.

타이머를 1시간 최대 24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어 잠자는 시간이나 외출 시에도 정지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7. 신일 17L 프리미엄 대용량 제습기

내부 건조기능
안심사용 프리필터
만수 알림 기능
조작부 잠금 기능
모델명 SDH-170SS
무게 13kg
소비전력 500W
크기 320 x 510 x 235mm

만수 알림 기능이 있어 만수가 될때, 표시등이 켜지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습기에 적용된 내부 건조 기능은 내부 쿨러의 성에를 막아주어 보다 오랜 시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습기 추천 합니다.

공기 중의 먼지, 모발 등 큰 먼지를 걸러주는 프리필터를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제품 디자인 사용자를 배려하는 편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손쉬운 이동을 위해 손잡이를 제품 상단에 위치하였습니다.
  • 휴대성 및 이동성을 위해 회전식 바퀴를 장착하여 원하는 곳 어디든 이동이 가능토록 하였습니다.


조작부의 잠금 기능은 조작부의 모든 버튼 기능이 작동하지 않도록 하여 사용이 편리합니다.

8. 퓨어코치 원룸형 펠티어 제습기 미니형

펠티어 기술
저소음 설계
자동 수위 감지센서
모델명 DH750-250D
무게 920g
소비전력 23W
크기 163 x 107 x 267mm

제습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펠티어 기술을 적용해 제습력이 향상된 것이 특징입니다. 펠티어 기술을 적용하여 저전력, 저소음의 합리적인 제습기입니다.

습한 여름에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고 불쾌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퓨어코치 제습기는 건조하게 해줍니다.

저소음 설계는 잠 못 이루는 열대야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줍니다.

700ml 물탱크와 손쉬운 세척이 특징입니다. 700ml 대용량 물탱크로 이틀 정도 제습이 가능하며, 손쉬운 세척으로 편의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자동 수위 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작동을 정지시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9. 퓨어코치 LED 더블펠티어 미니 제습기

스마트 운전모드
듀얼펠티어
무드등 기능
대용량 2L 물통
제습기 완전 분리
제습용량 800ml
무게 2.3kg
소비전력 65W
크기 225 x 152 x 312mm

더 오랜 시간 제습하기 위해 2L 대용량 물병으로 물을 자주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화장대나 다양한 색상의 테이블 등 어디에 놓아도 무드가 있어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한 제습 기능을 위해 듀얼 펠티어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자동차와 냉장고에 사용되는 펠티어가 2개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습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대 48시간까지 조절할 수 있는 타이머가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미리 작동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습도에 따라 제습기가 스스로 조절되는 스마트 주행 모드가 특징입니다. 습도 검사는 퓨어코치 DH2000에 맡기고 편안한 일상을 즐기세요.

터치 버튼으로 습도 측정, 자동 작동 등 다양한 작동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환경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습기는 세척이 용이하도록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퓨어코치 제습기는 완전 탈부착이 가능해 물과 먼지 걱정 없이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편리합니다.

늦은 밤에도 제습이 필요한 경우 수면모드가 특징입니다. 펜을 늦춰 소음을 줄임으로써 편안하게 잠을 자면서도 제습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제습기 추천 제품인 퓨어코치 DH2000은 더 적은 소음으로 제습과 조용한 실내 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물이 일정 수위 이상으로 불어나면 양동이의 부표가 함께 올라가 자동으로 스위치를 끄기 때문에 제때 물을 비우지 못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더보기 +

10. 위닉스 뽀송 제습기

자동성에제거
물 넘침 방지 커버
이동 손잡이
360° 회전휠
만수감지
제습용량 10L
무게 14.5kg
소비전력 250W
크기 345 x 257 x 540mm

자고 싶은 시간이나 외출할 시간을 설정하면 제품이 자동으로 꺼지고 전기요금이 절약됩니다.

쿨러가 성에가 끼면 자동으로 성에를 제거하여 제습 기능을 유지합니다. 게다가, 호스는 매번 버릴 필요 없이 물병과 연결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물 넘침 방지 커버는 제품 이동 시 제습수가 넘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움직이는 바퀴가 있으면 원하는 곳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끄럽고 감각적인 라운드 디자인이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를 이룹니다.

섬세하고 사용자 중심적인 디자인이 핵심입니다. 작고 세밀한 디테일을 살려 공간의 조화뿐만 아니라 편리함을 담아냅니다.

편안한 자세로 움직일 수 있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버킷에 물이 가득 차면 빈 물 표시등이 깜박이며 자동으로 작동을 중지합니다.

제습기 추천 제품인 위닉스의 일상 제습으로 미세먼지가 심한 날, 비가 오는 날에도 빨래가 잘 건조되어야 옷의 건조기능으로 원활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11. 한경희생활과학 제습기

워셔블 필터
저소음 모터
자동습도 케어 시스템
자동 성에 제거
차일드락
모델명 HEHD-B0712WT
무게 12kg
크기 280 x 200 x 500mm

자동 성에 제거 기능이 있습니다. 제품 내 쿨러에 성에가 있으면 자동으로 제거해 제습 능력을 유지합니다.

4개의 360° 회전식 바퀴로 힘들이지 않고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우발적인 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잠금 장치를 설계하여 잠글 때 다른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크기가 작고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조절은 너무 습하거나 너무 건조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영구적인 세탁 가능 필터도 있습니다.

타이머 기능이 있어 원하는 만큼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외출이나 바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습기 추천 제품인 한경희의 상쾌HAAN 제습기로 습도 조절이 가능하고 집안 곳곳에서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자동 습도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습한 날에도 부드러운 실내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비오는 날이나 먼지가 많은 날에도, 옷을 말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팩트하지만 뛰어난 제습력으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자는 동안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조용한 모터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습도를 조절하고 깨끗한 공기를 위로 배출하여 공기를 지속적으로 순환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습기는 이제 모든 계절에 필수적입니다.

  • 봄과 가을에는 창문을 열지 못해 빨래건조가 힘들때 필요합니다.
  • 습한 공기와 열대야로 집이 눅눅한 고온다습의 여름일때
  • 실내외 온도차로 곰팡이나 결로 현상을 방지할 때
  • 언제나 사계절 쾌적하게 보내고 싶을 때

더보기 +

12. 가야 물소 제습기 산업용 업소용

고효율 컴프레서
필터 청소 용이
간편한 물통 관리
스마트폰 어플 연동

24시간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위한 고효율 압축기와 열교환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습기는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더 빠르고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디지털 제어 기능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13. 대성하이원 대용량 업소용 제습기

고효율 컴프레서
360도 회전 바퀴
편리한 이동

측면에 이동 손잡이가 있어 제품을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현장에서 꼭 필요한 고효율 압축기를 탑재했습니다. 대성하이원 고효율 압축기 기술은 제습량을 높이고 전기요금을 낮춰 현장에서 더욱 필요한 기술입니다.

360도 회전하는 휠로 남녀노소 이동이 편리합니다.

곰팡이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습기로 인한 곰팡이 바이러스를 제거합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