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욕기 추천 TOP10 과열방지 센서 버블

바퀴 장착
스크래치 방지필름
기포자극 버블스파
수심 최고 16cm
아로마 오일통
에어 마사지
지압롤러
카본 히터
캐나다산 원목
면상발열체
버블 마사지
아로마 입욕제 박스
적외선 램프
360도 회전 바퀴
세라믹 볼
면상발열체
대나무자리
3중 세이프 장치
비타그램 속이 깊은 족욕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마사지 기능
과열 방지 센서
손잡이 장착
무선 리모콘
온도과열 방지 장치
지압롤러
폴더형 족욕기
원적외선
과열방지 센서
버블 기능
지압롤러
내장 순환펌프
지압돌기 설계
버블 기능
스틱스 의료기기 각탕기 어머 이건 꼭 사야해!
히노끼 제작
다중안전장치
일정한 온도 유지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발의 피로를 풀기 위해서 많은 헬스케어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 중 족욕기 추천 제품을 통해 지친 발을 케어할 수 있습니다. 과열방지 센서가 있어서 온도를 관리하고 바퀴가 달려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버블 마사지 기능이 있어 지압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족욕기 추천 제품들을 통해 지친 일상에 힘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족욕기 추천 TOP10 과열방지 센서 버블

1. 안가네 편안한 족욕기

바퀴 장착
스크래치 방지필름
기포자극 버블스파
모델명 AN-6000
무게 3.2kg
소비전력 450W

사용설명서 없이도 간단한 버튼과 큰 화면으로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 모드가 있으며 기본 수온은 42도입니다.
  • 릴렉스 모드가 있으며 기본 수온은 38도입니다.
  • 헬스 모드가 있으며 기본 수온은 43도입니다.
  • 수면 모드가 있으며 기본 수온은 40도입니다.


온도 센서가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족욕을 할 수 있는 족욕기 추천 합니다.

단추에 있는 단추에 빠진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벗겨서 사용하시면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열중에 덮개를 덮으면 가열 속도가 빨라지고 사용하지 않을 때 덮어서 먼지가 방지됩니다.

총 12개의 버블 발생기가 다량의 기포를 발생시켜 족욕을 즐겁게 해줍니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4개의 이동식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4개의 휠 중 2개에는 고정용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2. 이노크아든 사파이어 스파 족욕기

수심 최고 16cm
아로마 오일통
에어 마사지
지압롤러
모델명 SF-FM505
크기 390 x 450 x 240mm
소비전력 440W
사용시간 30~60분

최대 43°C까지 가열이 가능하며, 30도에서 43도 사이에서 1도 조절이 가능하여 섬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심이 최대 16cm에 달해 풍부한 물과 물살로 여유로운 족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중 바닥 구조와 새로운 유형의 히터로 난방 시간이 빠릅니다.

발판이 진동해 기포가 생기고, 발바닥에 닿는 롤러가 지압 효과를 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회전하는 움직이는 손잡이가 있어서 물을 버리고 움직이기 쉽습니다. 공간에 제약이 있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허브, 알로에, 피톤치드 등 오일병이 있어 입욕제로 효과적인 프리미엄 족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 오일과 약용 목욕 기능이 있어 일반 족욕 외에도 한방 족욕과 아로마 족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버블 버튼을 누르면 부드러운 기포가 생성되고 비계를 진동시켜 공기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 진동 마사지
  • 공기방울 마사지


안전을 위해 고무로 포장된 안전 다리를 사용하여 미끄러짐을 방지할 수 있는 족욕기 추천 합니다.

지압 롤러는 다른 종류의 재미를 주기 위해 바닥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발바닥 모양에 맞는 지압 롤러로 족욕 쿨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힐링큐 족욕기

카본 히터
캐나다산 원목
면상발열체
모델명 KW-202
무게 10kg
소비전력 280W
작동온도 30~65도

탄소 히터를 사용하여 온도를 빠르게 상승시키고 절전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한, 여러분은 8개의 바이오 세라믹 약석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건강하게 족욕을 할 수 있습니다.

삼림욕의 효과와 함께 많은 피톤치드를 방출하기 위해 캐나다 햄록 목재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면상발열체를 이용한 건식 족욕 제품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탄소 히터로, 반영구적인 장점이 있지만 예열 시간이 필요합니다.

열선과는 달리 균일하고 짧은 시간에 고온에 도달하는 탄소 코팅된 평면 발열체로 열분배가 잘 되어 화상 위험이 적습니다.

LED 패널 장착으로 사용시간과 온도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1분에서 최대 60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온도 설정은 25도에서 최대 60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입구가 넓어서 다리를 넣고 빼기가 편리합니다. 입구를 감아도 부상 위험이 없는 족욕기 추천 합니다.

사용 전 사용하고자 하는 온도와 시간을 설정하고 수건이나 수건으로 10~15분 동안 밀폐된 환경을 조성해 온도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면 예약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수 있다.

4. 닥터플러스 버블스파 족욕기

버블 마사지
아로마 입욕제 박스
적외선 램프
360도 회전 바퀴
모델명 DPF-201
무게 3.2kg
소비전력 500W
색상 블랙

물이 찼을 때 안전하게 족욕을 할 때 바퀴를 잠그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두 개의 일반 바퀴와 두 개의 고정 바퀴를 갖추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휠을 잠그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물방울은 발 전체를 자극합니다. 거품 마사지 기능으로 발의 피로를 빠르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온도와 시간은 누구나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온도와 시간에 따라 편리하게 족욕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제품에 연결된 고무 호스 배수관을 열면 쉽게 물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족욕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안전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삼중 안전 절연으로 최대 3000V 전압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8개의 마사지 롤러로 발바닥을 풉니다. 바닥에 지압 요철이 있는 8개의 마사지 롤러는 발바닥의 자기압력을 자극하는 데 좋습니다.

집에서 향긋한 허브 족욕과 아로마 족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 램프는 버튼 하나로 간단히 작동합니다.

5. 에버조이 건식 좌훈 족욕기

세라믹 볼
면상발열체
대나무자리
3중 세이프 장치
모델명 JOY-010
무게 5kg
소비전력 160W
크기 410 x 370 x 270mm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면상발열체는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족욕 전체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족욕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의 면상발열체를 감싸고 있는 대나무 시트는 리콜 위험을 줄여주며 고급스러운 족욕과 왼손잡이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유통마진을 없애면서 건족탕은 비싸다는 기존 틀을 깨고 안정적인 홈케어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했습니다.

발바닥에 위치한 16개의 세라믹 볼은은 한국의 건식 사우나와 같은 마사지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더욱 안전한 사용을 위한 3중 안전 장치입니다.

  • 고압 차단 휴즈
  • 자동전기 차단
  • 자동 전원 차단

6. 비타그램 속이 깊은 족욕기

마사지 기능
과열 방지 센서
손잡이 장착
무선 리모콘
모델명 VG-1120
무게 2.5kg
소비전력 500W

풍부한 공기방울 마사지와 진동 마사지가 발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1도 정도 정밀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조작버튼으로 원하는 온도로 쉽게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온도 디스플레이 윈도우와 작동 램프를 통해 현재 작동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들어 올려 제품을 움직이기 위해 족욕 전체를 불편하게 들어올리지 않고도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고기온이 45도 이상으로 오르지 않도록 과열방지 센서를 설치했습니다.

지압롤러와 지압봉이 구비되어 있어 보다 효율적인 족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선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제품을 구부려 조작할 필요 없이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델루체 접이식 폴더형 지압 족욕기

온도과열 방지 장치
지압롤러
폴더형 족욕기
원적외선
모델명 DLC-F40NK
크기 400 x 425 x 205mm
소비전력 500W

42도까지 온도를 조절하여 최적의 온도를 유지합니다. 또한 풍부한 기포와 미묘한 진동이 발전기를 마사지합니다.

족욕을 위한 섭씨 42도의 최적 온도를 유지할 수 있고, 그 이상으로 올라가면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원적외선 방사선을 이용하는 열 시스템입니다.

바닥에 부착된 지압 롤러가 발바닥을 자극해 뭉친 피로를 풀어줍니다. 족욕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접이식 족욕으로 작은 틈에 쉽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8. 나디 해피바디 족욕기

과열방지 센서
버블 기능
지압롤러
모델명 BM-208
무게 2.5kg
크기 439 x 302 x 348mm
소비전력 450W

해피바디 족욕의 거품 기능을 이용하면 더욱 즐거운 족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6개의 커다란 지압 롤러가 설치되어 독특한 시원함을 제공합니다.

해피바디 족욕은 핸들이 있어 이동이 편리하도록 설계됐으며 바퀴가 4개 달린 무거운 조건에서도 이동이 편리합니다.

족욕기 추천 제품인 해피바디 족욕은 최대 18cm 깊이와 바닥이 평평해 풍부한 양과 물살이 있는 여유로운 족욕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안전이 우선입니다. 해피바디 족욕에는 45°C 이상 과열 시 전원을 차단하는 과열 방지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9. 풋토피아 족욕기

내장 순환펌프
지압돌기 설계
버블 기능
모델명 SYF-7700
무게 3.2kg
소비전력 900W
방수등급 IPX4

거품 기능이 있어 족욕 중 환기구에서 거품과 폭포가 발생해 발 전체를 부드럽게 자극해 발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그물에 입욕제나 한약을 넣거나 가제트 타월 등 티백에 담아 목욕제거함에 넣으면 집에서 한방 아로마 족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단에 지압돌기를 촘촘히 세워 발 전체를 눌러주며, 두 개의 마사지 롤러의 디자인은 발을 시원하게 자기 압박하거나 자극할 수 있습니다.

물의 온도는 35도에서 45도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순환펌프 내부의 가열된 물은 전체적으로 고른 온도를 유지해 족탕이 끝날 때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바퀴 4개로 힘이 약한 사람도 쉽게 움직일 수 있고, 고정 레버 2개가 있어 사용 시 안정적으로 고정·고정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족욕기 추천 제품인 풋토피아 족욕기에는 순환 펌프가 내장되어 있어 PTC 히터를 통해 물을 가열한 후 자동으로 순환시키므로 용기 내 수온이 빠르고 균일하게 유지됩니다. 반면에 바닥 히터 제품은 자연적으로 대류성이 있고 히터 부분이 뜨거워서 잘 섞이지 않습니다.

10. 스틱스 의료기기 각탕기

히노끼 제작
다중안전장치
일정한 온도 유지
모델명 ever4 marble
무게 980g
소비전력 1200W
크기 460 x 415 x 310mm

특징 중 하나는 온도가 유지됩니다. 스틱스 각탕기는 적절한 수심과 함께 균형 잡힌 열 효과를 보여줍니다.

스틱스 각탕기는 선진국의 모든 안전 인증을 충족하도록 설계 및 제조되었습니다.

스틱스 각탕기는 부피가 크고 정확한 제어 기능이 있어 제품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물을 담을 수 있는 물병을 전자기기 본체에서 분리하여 제품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족욕기 추천 제품인 스틱스 각탕기는 매우 안전한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입니다. 또한, 결합된 안전 구조는 전기와 온도의 제어를 보장합니다.

양쪽으로 물이 나와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하고 펌프 입구에 필터를 설치하여 세척이 용이하여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온도 변화에 빠르고 민감하게 반응하기 위해 측정 공차의 오차범위 1도의 정확한 센서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센서 제어 기술이 필요하며 값비싼 부품을 사용합니다.

전문적으로 개발된 이중 절연 히터를 사용하면 단락의 위험을 줄이고 히터 표면의 온도를 낮추어 물의 급격한 온도 변화를 방지합니다. 별도의 바이메탈 스위치가 과열을 차단하여 화상을 방지합니다.

인공 대리석으로 만들어졌고 아름답고 위생적이며 단단합니다. 버킷을 잡아당겨 운반할 수 있는 손잡이와 바퀴가 있으며, 이동 시 물이 넘치지 않도록 커버를 고정합니다. 이와 별도로 양손으로 잡을 수 있는 손잡이가 있는데, 히노키 소재이며 건드리면 강한 피톤치드 향이 납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