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카시트 추천 BEST10 ISOFIX 12세 가능

12세까지 사용 가능
ISOFIX
7단계 높이 조절
2중 측면 보호 시스템
저중심 설계
등받이 각도조절
ISOFIX
와이드 확장 시스템
SIP 측면 강화 설계
메모리 폼
12세까지 사용 가능
높이 조절 팔걸이
12세까지 가능
체형 맞춤 조절 시스템
세이프티 벨트 루프
ISOFIX
고강도 프레임
12세까지 가능
내장형 컵홀더
저중심 설계
측면 충돌 보호 강화
충격 분산 바디 프레임
안심 팔걸이
12세까지 사용
EPS FORM 내장
개폐타입 컵홀더
최대 36kg까지 가능
버킷 시트
안전공학설계 머리보호대
EPP 내장재 사용
3점식 안전벨트
ISOFIX
SICT 에어쿠션
3점식 차량벨트
7세까지 사용가능
기내 반입 가능
ISOFIX
초경량 3.3KG
초간단 커버 분리
빌트인 ISOFIX
바른자세 팔걸이
ISOFIX
등받이 조절 가능
분리형 커버
컵홀더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아이를 데리고 차를 탈 때 꼭 필요한 제품이 카시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이 다양합니다. 카시트의 고정을 위한 ISOFIX는 당연히 필요합니다. 측면 보호를 해주거나, 저중심 설계를 통해 아이의 편안한 착석을 지원해주기도 합니다. 주니어 카시트 제품이기에 대부분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기에,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주니어 카시트 추천 BEST10 ISOFIX 12세 가능

1. 페도라 ISOFIX 주니어 카시트 추천

12세까지 사용 가능
ISOFIX
7단계 높이 조절
2중 측면 보호 시스템
저중심 설계
사이즈 460 x 370 x 800mm
무게 4.45kg
사용체중 15~35kg
헤드레스트 확장 5단계

자동차 안전벨트는 키가 145cm 이상일 때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평균 키가 145cm인 11세부터 12세까지, 카시트는 유일하고 가장 중요한 안전 장치입니다.

폭 30cm의 넓은 헤드레스트와 넓은 시트 구조로 12세까지 사용하기에 편안하고 안전합니다.

깨끗한 카시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시트 커버를 정기적으로 세탁하는 것이 좋지만 시트 커버를 떼어내기 어려울 경우 세척과 관리가 지연됩니다. Bao의 시트 커버는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벨크로 스트랩과 탄력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맞춤형 디자인 만 4세부터 만 12세까지의 성장률에 맞춰 7단계로 높이를 조절해 보다 안전한 핏으로 아이를 보호합니다.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헤드레스트와 동시에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벨트가 아이의 목에 걸리지 않습니다.

옆에서 안전해야 안심할 수 있습니다.측면 충돌 시 헤드레스트는 일차적으로 어린이의 머리와 목을 보호하고, 속이 빈 차체 프레임은 충격을 분산시켜 가슴과 복부에 직접적인 충격 전달을 막아줍니다.

어린이의 자세를 고려한 안전하고 낮은 중앙 디자인으로 엉덩이에 걸리는 하중은 앉았을 때 자연스럽게 뒤로 돌아옵니다. 또한 엉덩이에 닿는 시트의 좌석은 입체적인 에어 메쉬 소재로 만들어져 사계절 내내 통기성이 좋고 편안합니다.

시트의 시트와 등받이가 분리되어 있고 카시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보관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ISOFIX는 카시트의 잘못된 설치를 방지하기 위해 설계된 국제표준 ISO에 따른 체결 방식으로, 2010년 이후 국내에 출시된 자동차에는 의무적으로 장착해야 합니다.

더보기 +

2. 다이치 스포티주니어 와이드 ISOFIX 카시트

등받이 각도조절
ISOFIX
와이드 확장 시스템
SIP 측면 강화 설계
모델명 DA-C002
사이즈 450 x 450 x 580mm
무게 5.7kg
재질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사용연령 약 3 ~ 12세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인 다이치 카시트에 내장된 고체 금속 프레임의 ISOFIX는 흔들림 없이 단단히 고정되며 어린이가 탑승하지 않을 경우 카시트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경사가 없는 평면 디자인은 시트 내부에 우수한 시트와 고밀도 쿠션을 제공하여 장시간 이동이 가능합니다.

시트 커버는 위험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재료를 사용하여 민감한 어린이의 피부를 보호합니다.

양팔을 위로 올리고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사고가 났을 때 측면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각도가 적용돼 아이의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주고, 강화된 쿠션이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줍니다.

한국에서 가장 흔한 교통사고는 측면 충돌 사고입니다. 스포티 주니어 와이드(Sporty Junior Wide)는 깊이 19cm의 단단한 옆날개로 사고 발생 시 충격을 분산시켜 아이의 어깨, 골반, 경추에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합니다.

등받이 각도는 차량 시트 각도에 따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카시트 자체가 차량 시트에 기대서 고정되는 것은 아니다.

국내 성장기 아이들의 키와 골격을 고려해 헤드레스트 높이와 어깨 너비를 동시에 조절하는 원터치 확장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더보기 +

3. 그라코 랠리 스포츠 주니어 카시트

메모리 폼
12세까지 사용 가능
높이 조절 팔걸이
12세까지 가능
체형 맞춤 조절 시스템
모델명 RALLY SPORTS
무게 3.65kg
사이즈 400 x 400 x 820mm
사용 연령 약 3 ~ 12세

시트에 그라코만의 메모리 폼이 내장되어 있어 장시간 타도 편안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완충력과 복원력도 뛰어나 장시간 사용해도 형태변형이 없고, 장시간 사용시 편안합니다.

성장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팔걸이가 있습니다. 2단계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높이는 2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부드러운 패드가 장착된 팔걸이는 승차감을 높여 줍니다.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안하게 받쳐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인 그라코 EPS 폼은 강도와 충격 흡수성, 난연성이 향상된 소재로 사고 시 프레임으로 충격을 흡수합니다. 폼이 깨지거나 깨지지 않는 한 충격 흡수 기능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3개에서 12개 정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10년 또는 그 이상까지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장단계에 따라 신체조건에 맞는 시스템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매일 다르게 자라는 아이들을 위해 더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내장 컵 홀더 2개가 장착됩니다. 내장형 컵 홀더 2개가 카시트의 양쪽 모서리에 장착됩니다. 어린이 전용 서랍형 컵홀더로 물병, 장난감 수납이 편리합니다.

성장단계에 따라 신체조건에 맞는 시스템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매일 다르게 자라는 아이들을 위해 더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4. 조이 트릴로 주니어 카시트

세이프티 벨트 루프
ISOFIX
고강도 프레임
12세까지 가능
내장형 컵홀더

헤드레스트 양쪽의 어린이 목에는 안전 벨트 루프가 있어 어린이가 차량 안전 벨트로 장착하기에 편리합니다. 또한 안전 벨트 루프는 이해하기 쉬운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어 편리한 장착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5M 충돌 실험에서도 변함이 없는 조이 카시트 특유의 고강도 프레임이 특징입니다. 시간당 100회 이상의 충돌 테스트 후 내구성을 보장하는 조이 카시트의 고강도 프레임 기술로 제작된 조이 카시트는 14,000회 이상의 충돌, 낙하, 흔들림 테스트를 수행하여 안정적이고 안전한 카시트를 만듭니다.

카시트 아래 양쪽에 수납할 수 있는 내장 컵 홀더로 물컵, 어린이용품, 장난감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인 조이 카시트는 장시간 여행 시 아이에게 올바른 자세와 편안한 승차감을 주는 쿠션 원단을 사용했으며 양쪽에 팔걸이가 있어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높이는 어린이 성장 단계에 따라 원터치 헤드레스트 7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4~12세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7단계 원터치 헤드레스트 조절을 통해 손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3중 카시트 뒷면에는 고정 후크가 부착돼 있어 ISOFIX 카시트 차량 앵커에 고정할 수 있어 급정거나 차량 충돌 시 카시트가 흔들리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더보기 +

5. 페도라 주니어 카시트 벨트형

저중심 설계
측면 충돌 보호 강화
충격 분산 바디 프레임
안심 팔걸이
12세까지 사용
사이즈 400 x 440 x 730mm
사용 체중 15~ 36kg
헤드레스트 확장 7단계
무게 3.7kg

팔걸이는 장시간 운전 후에도 아이가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사이드 사고 시 충격을 흡수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이의 자세를 고려한 낮은 센터 디자인으로 카시트 사용 시 엉덩이 하중이 자연스럽게 뒤로 밀릴 수 있어 설치 후 더욱 안정적입니다.

차량에 탑승할 때 안전벨트 착용이 우선인 것처럼 아이 스스로 안전한 습관을 형성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차체 프레임의 중공 구조는 외부 충격을 분산시키고 직접적인 충격 전달을 방지합니다.

16cm 깊이로 설계된 헤드레스트는 측면 충격 시에도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사용자를 고려하는 쉽고 간단한 UI가 특징입니다. 모던 컬러의 조합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환경을 고려했습니다.

양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컵 헤더를 사용하면 카시트가 어느 방향으로 설치되든 어린이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색연필, 음료수 등 소품을 보관하기에 편리합니다.

C12의 와이드 시트 시스템은 30cm의 넓은 헤드레스트와 편안한 시트 구조를 갖춰 카시트에 앉아 이동 시 불편함을 최소화해 12세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인 페도라의 주니어 카시트 C12는 중앙이 낮고 안정적이며, 안전 요소가 세심하게 장착되어 차량 충돌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안전한 설계를 통해 안심하시면 됩니다.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인 페도라 카시트의 상단 디자인은 장시간 운전 시에도 아이들이 가장 안전한 환경과 편안한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더보기 +

6. 그라코 맥시 주니어 카시트 추천

EPS FORM 내장
개폐타입 컵홀더
최대 36kg까지 가능

3살부터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시트의 왼쪽과 오른쪽에 내장된 컵 홀더는 어린이와 보호자 모두에게 유용한 보관 공간입니다. 서랍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컵 홀더를 분실할 위험이 없습니다.

그라코 주니어 카 시트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으며, 차량에 측면 충격이 가해질 경우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특수하고 탄성이 높은 소재로 EPS FORM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7. 브라이텍스 하이포인트 주니어 카시트 ISOFIX

버킷 시트
안전공학설계 머리보호대
EPP 내장재 사용
3점식 안전벨트
ISOFIX
SICT 에어쿠션
사용 연령 약 3세 ~ 12세
무게 5.4kg
가능 신장 95cm 이상
사이즈 550 x 690 x 410mm

SICT 에어 쿠션은 카시트 양쪽에 장착되어 충돌 시 차량의 에어백 역할을 합니다. 쿠션은 측면 충격을 카시트 전체에 분산 및 흡수하여 어린이에게 직접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합니다.

등받이가 탑승자의 몸을 감싸는 깊고 넓은 형태의 좌석으로 쉽게 흔들리지 않고 몸을 잡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급커브나 울퉁불퉁한 도로에서 빠르게 달려도 쉽게 흔들리지 않아 경주용 차량에 많이 쓰이는 버킷시트입니다.

하이 포인트는 차량 시트 등받이 각도에 맞춰 카시트 등받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니어 카시트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아이가 편한 최적의 각도로 누워서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탑승 시에도 아이에게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서브마린 현상이란 사고로 탑승자가 안전벨트 아래로 미끄러져 경직된 골반이 아닌 취약한 복부 쪽으로 충격을 받는 현상입니다. 안전벨트를 잘못 사용하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의 복부 압박이 장기간 파열될 위험이 있습니다.

차량 안전 벨트를 사용하여 쉽고 정확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직관적인 3점 안전 벨트 가이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소프트 타입 래치 ISOFIX 시스템은 카시트에 내장되어 있어 버튼 하나로 길이를 조정하여 카시트를 차량에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다목적 컵홀더는 간단한 장난감이나 물병을 보관할 수 있으며, 카시트에 오래 앉아 있는 어린이들의 팔걸이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일체형 프레임은 프레임의 강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하여 강성이 약한 확장형 제품의 프레임 파손으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깊고 넓은 카시트 프레임이 아이의 몸을 감싸 측면 충격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합니다.

EPP 내장재는 충격 에너지 흡수 및 복원력이 뛰어나 어린이에 대한 측면 충격을 최소화합니다. 자동차 범퍼와 헬멧에 사용되는 인테리어 자재입니다. ul입니다

  • 복부에 전해지는 충격의 양을 최대 35% 감소해줌
  • 서브마린이라고 하는 아래로 미끄러지는 현상을 방지해줌


하이 포인트는 성장 중인 어린이의 키에 적합한 10단계 헤드레스트 높이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높이는 82cm까지 조절할 수 있어 국내 12세 평균 앉은키에 충분히 편리합니다.

충격 흡수력과 분산력이 우수한 EPP 내장재로 충격을 최소화해 성장기 어린이의 키에 맞게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이포인트의 넓고 깊은 측면 프레임이 어깨를 12세까지 완벽하게 감싸 측면 충격을 최소화하고 장시간 주행 시 어깨와 허리에 부담을 최소화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더보기 +

8. 순성 듀클 빌리 휴대용 카시트

3점식 차량벨트
7세까지 사용가능
기내 반입 가능
ISOFIX
무게 4kg
사이즈 390 x 300 x 560mm
사용 시기 12개월 ~ 7세

3점 차량 벨트와 ISOFIX가 모두 장착될 수 있습니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여행 시 전용 가방과 함께 쉽게 이동 및 보관이 가능합니다.

헤드레스트를 조정하고 머리의 측면을 보호하여 머리를 잘 보호합니다.

생후 12개월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총 4kg으로 가볍습니다.

9. 다이치 이노픽스 부스터 카시트 ISOFIX

초경량 3.3KG
초간단 커버 분리
빌트인 ISOFIX
바른자세 팔걸이
모델명 B003
무게 3.3kg
사이즈 450 x 420 x 210mm
사용 연령 약 3~12세

한 손으로 쉽게 들어올릴 수 있는 초경량 카시트여서 다른 차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뒷면의 스냅버튼을 제거하여 커버의 탈부착이 용이하여 오염시 깨끗하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자연스럽게 팔을 위로 올리면 전체적인 몸의 균형을 잡아주며 사고가 났을 때 측면에서 받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합니다.

카시트에 내장된 하드 타입의 ISOFIX는 흔들림 없이 단단히 고정시켜 주며, 어린이가 탑승하지 않을 경우 카시트의 움직임을 방지합니다.

주니어 시절에는 카시트에 대한 아이들의 거부감이 더 심해집니다. 다만 카시트 없이 성인 신체에 맞게 설계된 차량용 안전벨트를 사용하면 안전벨트를 어린이 목에 통과시켜 사고 발생 시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넓고 개방적인 형태의 좌석으로 많이 움직이는 아이들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주니어 카시트 추천 합니다.

10. 토드비 그랜드코쿤 ISOFIX 주니어 카시트 추천 분리형

ISOFIX
등받이 조절 가능
분리형 커버
컵홀더
사이즈 70 x 57cm
색상 베이지, 차콜
사용연령 약 4세 ~ 12세

차량의 등받이 각도와 사용 가능한 차량 시트 각도를 일치하도록 등받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차량 내장에 어울리는 멀티코팅으로 방수·오염에 강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COVER로 세차가 간편합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의 ISOFIX 시스템은 흔들림 없이 간단하고 정확하게 어린이의 안전을 도와줍니다. 또한 ISOFIX가 장착되지 않은 차량에 장착될 경우 카시트를 편리하게 보관하고 차량 시트를 보호합니다.

시트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두 개의 컵 홀더는 어린이 음료 용기나 스낵을 담는 데 실용적입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