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킥보드 추천 핸드브레이크 서스펜션 ABEC-7 베어링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아이들이 야외에서 잘 가지고 노는 제품 중의 하나인 주니어 킥보드 추천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발 조작이 익숙치 않은 아이들을 위해 핸드프레이크가 장착된 제품으로 부드럽게 킥보드를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서스펜션이 대부분 제품에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어 라이딩이나 코너링 시 아이들에게 주어지는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ABEC-7 베어링 장착된 제품은 부드러운 주행을 지원해줍니다. 주요 특징을 확인하시고 아이들에게 주니어 킥보드 추천 제품 하나 장만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킨즈 프로 킥보드 성인 주니어 킥보드

색상 블랙, 화이트
재질 알루미늄
접이 가능 여부 가능
무게 5.6kg
최대 하중 80kg

디스크 브레이크와 듀얼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주니어 킥보드 추천 제품인 킨즈 프로 킥보드가 더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125cm 키의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핸드 브레이크는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하여 쉽고 정확하게 정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풋 브레이크는 자연 감속 제동이 가능하도록 함께 장착됩니다.

정확하고 안정적인 듀얼 브레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디스크 브레이크
  • 풋 브레이크


최대 순간 하중 100kg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돼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는 사용하지 않을 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핸들 고정 장치 패널을 사용하여 핸들을 안정적으로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습니다.

핸들바 우측의 브레이크는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해 급정거 시 균형을 잃지 않고 정확하게 정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후방의 풋브레이크는 자연 감속기로 안전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프론트 및 리어 듀얼 서스펜션은 가벼움을 포기하지 않고 최적의 충격 흡수를 위해 장착됩니다. 동급 초경량 킥보드 중 버퍼링 능력이 가장 뛰어나 승객의 피로도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높은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미끄럼 방지 패드를 장착해 주행 중 미끄러짐을 최소화합니다.

200mm 대형 휠을 통해 울퉁불퉁한 노면에서도 원활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일반 스쿠터보다 50% 큰 대형 선체가 장착돼 있어 운전이 간편합니다.

최대 1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후방 서스펜션이 이중으로 장착되어 승차 및 코너링 중 퀵보드에 미치는 충격을 최소화합니다.

더보기 +

2. 데카트론 MID 9 주니어 킥보드

재질 알루미늄, 고무
최대 하중 100kg
무게 5.4kg
색상 블루

후방 휠에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제동을 위해 휠을 길게 감싼 브레이크도 진흙탕 역할을 합니다.

이중 브레이크 시스템은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최대 하중은 100kg입니다. 모든 킥보드는 테스트를 받았으며 유럽 표준 및 마모 준수 여부를 확인합니다.

175mm 대형 PU 고무 휠 두 개가 있습니다. ABEC 5 베어링을 사용했습니다.

3. 삼천리자전거 스카바 500 주니어 킥보드

사이즈 920 x 120 x 980mm
최대 하중 100kg
재질 알루미늄, 합성수지
무게 4.8kg
색상 블랙, 화이트

알루미늄 브레이크 패드가 장착된 풋 브레이크는 빠른 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PVC나 스틸 패드 제품보다 제동력이 뛰어납니다.

초경량 알루미늄 스탠드로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접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에 편리합니다.

전체 알루미늄 프레임은 4.8k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입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고려할 수 있습니다. 성인도 탈 수 있는 최대 적재량이 100kg입니다.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최대 810mm ~ 980mm입니다.

미끄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특수 제작된 사포가 적용되었습니다.

오버사이즈 휠로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4. 비바 145 주니어 킥보드

모델명 NL100-145
무게 3kg
높이조절 4단계
휠 사이즈 145mm

주니어 킥보드 추천 제품인 비바 145 킥보드는 누구나 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원터치 모델입니다.

쉽게 조작할 수 있는 풋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 명확한 제동력으로 돌발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원터치 접이식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제품을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견고한 데크와 미끄럼 방지 소재를 선택하여 미끄러질 염려가 없습니다.

5. 제이디버그 주니어 킥보드

모델명 MS-101AB
무게 2.8kg
최대 하중 90kg
색상 실버

세발킥보드와 달리 두 킥보드의 손잡이는 360도 회전합니다. 그러나 핸드 브레이크 채용 모델로서 브레이크 라인의 비틀림을 방지합니다.

인체공학적인 저중심 디자인과 고강도 프레임은 초경량 디자인 어린이 안전 운전을 보장합니다.

작지만 단단한 금속으로 만들어진 스쿠터 스탠드는 사용성뿐만 아니라 보관에도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도시 디자인과 서스펜션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즐기십시오.

소프트 레버 시스템은 1초 만에 접을 수 있습니다. 가볍고 접기 편합니다.

동일한 압력으로 제작된 형상기억 알루미늄이기 때문에 황동볼 없이도 미세조정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초경량, 고강도 의료기기 및 우주개발기기에 60시리즈 형상기억 알루미늄을 사용하였습니다.

핸드 브레이크 채용 모델로 브레이크 라인이 뒤틀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브레이크 라인 회전 간섭 없이 자유롭게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후방 서스펜션은 보드 블록이나 울퉁불퉁한 시멘트 바닥에서 보다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해 주며, 스쿠터의 안전성과 승차감을 크게 향상시켜 줍니다.

견고한 알루미늄 합금 손잡이 플레밍과 고무 손잡이가 마감되어 손잡이를 단단히 고정하고 미끄럼 방지 기능과 휴대성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또한, 손잡이 접는 방법은 휴대성과 보관에 편리합니다.

주니어 킥보드 추천 제품인 알파카 스쿠터는 94cm부터 108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180cm 이상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 1단계는 108cm까지 가능합니다.
  • 2단계는 101cm까지 가능합니다.
  • 3단계는 94cm까지 가능합니다.

더보기 +

6. 알파카 PLUS 엑스 주니어 킥보드

전후방 서스펜션은 보드 블록이나 울퉁불퉁한 시멘트 바닥에서 보다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해 주며, 스쿠터의 안전성과 승차감을 크게 향상시켜 줍니다.

작지만 단단한 금속으로 만들어진 스쿠터 스탠드는 사용성뿐만 아니라 보관에도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니어 킥보드 추천 제품인 알파카 스쿠터는 94cm부터 108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180cm 이상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 1단계는 108cm까지 가능합니다.
  • 2단계는 101cm까지 가능합니다.
  • 3단계는 94cm까지 가능합니다.


세련된 도시 디자인과 서스펜션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즐기십시오.

견고한 알루미늄 합금 손잡이 플레밍과 고무 손잡이가 마감되어 손잡이를 단단히 고정하고 미끄럼 방지 기능과 휴대성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또한, 손잡이 접는 방법은 휴대성과 보관에 편리합니다.

7. 매트릭스 주니어 킥보드

무게 6.1kg
재질 알루미늄, 고무, PU
사이즈 850 x 1010mm

불규칙한 노면에서의 원활한 주행을 위해 ABEC-7 베어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야간 주행 시 확인할 수 있는 야간 반사경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고강도 데크와 폭 40mm 휠로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40mm 폭의 휠을 장착해 부드럽고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킥보드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편합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빠르게 운전해도 발을 떨지 않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킥보드가 식수나 음료를 운반할 수 있는 편리한 컵 홀더입니다.

이중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울퉁불퉁한 바닥에서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보드는 넓고 발을 들어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편안합니다.

8. 켈리앤스테판 주니어 킥보드

무게 4.1kg
재질 AL, PU
베어링 ABEC-9
최대 하중 100kg
무게 4.1kg

배터리가 필요 없는 LED 자가발전 와이드휠입니다. 아이들이 달릴 때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3단계로 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빅 그립 와이드 미끄럼 방지 발판은 주행 시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합니다.

안전과 탁월한 주행 경험을 위해 고급 ABEC-9 베어링을 사용하였습니다.

9. 헤드 아동용 스쿠터 주니어 킥보드

모델명 H8ST04
재질 알루미늄, PP
색상 블루, 레드, 핑크
사이즈 620 x 630mm
무게 3kg

승객 안전을 위해 재료와 마감에 견고성을 추가한 주니어 킥보드 추천 합니다.

주행과 보관에 편리한 접이식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이 제품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접이식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간단한 접이식 방식으로 이동 시나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달릴 때마다 빛을 발산하고 밤에도 아이의 위치를 파악하기 쉽기 때문에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LED 발광휠을 탑재했습니다.

4개의 휠로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헤드 스쿠터는 우레탄 휠과 고성능 베어링을 사용해 부드럽고 우수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앞바퀴 2개로 안전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작은 손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안된 손잡이 그립은 장시간 뛰어도 미끄럽지 않고 땀이 나서 미끄러지지 않으며, 양손이 밀려나오지 않도록 양 끝이 구슬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핸들이 360도 회전하는 일반 킥보드와 달리 양쪽으로 밀어서 방향을 바꿀 수 있도록 설계돼 주행 중 보다 안정적인 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10. 랜드웨이 모션145 주니어 킥보드

모델명 MOTION 145
최대 하중 70kg
무게 4kg
소재 알루미늄, PU

주니어 킥보드 추천 제품인 기존 아비고 모델보다 폭이 넓은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해 약간의 밝기로 정확한 제동이 가능합니다.

최고급 ABEC-7 베어링은 휠 회전력을 높이고 고탄성 폴리우레탄 휠을 추가하여 장시간 원활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원터치 레버로 1초 만에 쉽게 접을 수 있어 휴대 및 보관에 최적화된 접이식 킥보드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노면의 충격을 부드럽게 흡수하여 요철에 대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합니다.

최소 75cm에서 최대 93cm로 조절되며 안전하게 고정돼 있어 운전 중 이탈 위험이 없어 만 8세 이상 어린이도 즐겁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 랜드웨이 모션 스피드 주니어 킥보드

모델명 모션LED스쿠터
색상 블랙, 핑크
사이즈 570 x 140mm
재질 알루미늄, 스틸, PU

충격을 흡수하는 디자인의 고무 그립으로 더 안전합니다.

어려운 어린이용품 안전인증시험 통과로 유해물질이 없는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랜드웨이 스포츠 제품입니다.

풋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 스쿠터 운전 중 한쪽 발을 밟으면 안전하게 정지할 수 있습니다.

4단계 높이 조절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 잠금을 해제하고 높이를 설정한 후 잠금을 반대로 조입니다.

베어링은 구동력, 마모성 및 안전성을 담당하는 중요한 부품이며, 하이엔드 ABEC-7 베어링은 안전한 주행시에로 부드럽고 편안한 주행감을 보장합니다.

몸의 균형에 따라 방향이 바뀌는 방식입니다. 유아들이 바디발란스를 이용해 스쿠터의 방향을 배울 수 있도록 함으로써 키위의 독립성과 자존감을 높여줍니다.

5개의 환기 시스템은 머리의 땀을 최소화하고 뛰어난 환기를 제공합니다.

고강도 압축 스티로폼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환기 및 안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12. 알파카 뉴 스쿠터 몬스터휠 접이식 주니어 킥보드

사이즈 240 x 550mm
무게 3.95kg
최대 하중 80kg
색상 핑크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일체형 손잡이는 미끄럼 방지 기능과 손잡이의 고무 빠짐 현상도 개선하여, 기능까지 향상시켰습니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안전한 인체공학적 곡면 디자인 구조를 채택해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또한, 조립이 필요 없는 완제품이기 때문에 받는 즉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키에 맞춘 3단계 높이 조절 기능을 채택해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키에 맞는 킥보드를 탈 수 있어 안전하고 쉽게 라이딩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1단은 68.5cm입니다.
  • 2단은 75cm입니다.
  • 3단은 81.5cm입니다.


신체 중심의 움직임을 통한 새로운 개념의 방향 조절 방식을 채택하여 성장기 어린이의 신체 균형감과 균형 감각을 키워줍니다. 아직 경험이 부족한 아이들이 빠르게 킥보드를 타는 가운데 갑자기 방향을 바꿔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는 오리엔테이션 방식이기도 합니다.

파파스토어는 안전을 최우성으로 고려각합니다. 주니어 킥보드 추천 제품인 파파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KC 안전인증 기준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만 판매합니다.

배터리가 없는 고휘도 LED 휠이 더욱 흥미로울 뿐 아니라 야간 주행 시 반대편에서도 LED 조명을 볼 수 있어 안전성을 강화합니다.

더보기 +

13. 티즈 유아킥보드 주니어 킥보드

모델명 teeze K1
색상 핑크, 블루
무게 3.7kg
사이즈 630 x 300 x 130mm

넓고 튼튼한 공간은 편안한 좌석 경험을 제공하며 키보드를 보다 안정적인 위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미끄러지지 않는 미끄럼 방지 발펜을 사용했습니다.

고강도 차체 프레임 사용으로 인한 최대 하중은 50kg입니다.

무게 중심을 통한 직관적인 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바퀴는 특별한 핸들링 없이 무게중심을 따라 움직입니다.

우리 아이의 키에 맞게 3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1단은 67cm입니다.
  • 2단은 73cm입니다.
  • 3단은 79cm입니다.


발에 의해 물리적으로 제동되는 풋 브레이크는 부드럽게 속도를 줄이고 멈출 수 있습니다. 발 브레이크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을 위해 핸드 브레이크도 추가되었습니다.

두께가 두껍고 초대형 넓은 앞바퀴로 고정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보도나 장애물을 통과할 때도 안정적인 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판의 무게가 더 크고 무게 중심이 더 낮기 때문에 타사 제품에 비해 안정성이 더 높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한 제품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8세 어린이가 사용할 경우 KC 인증 표준 핸드브레이크를 부착해야 합니다. 다른 브랜드와 달리 티 킥보드는 안정성을 고려했습니다.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한 프리미엄 폴딩 킥보드입니다. 반으로 완전히 접을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한 접이식 디자인입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