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 블렌더 추천 SUS304 트라이탄 블렌딩 비스페놀A kpa

1,500W 초강력 모터
2중 진공시스템
35,000RPM 고속 블렌딩
SS301 제작
소음 저감 시스템 설계
톱니/서포트/수평 블레이드
30,000 RPM
트라이탄 사용
85Kpa 압력 초강력 진공
풀 스테인리스
3중 안전장치
진공블렌딩
22,000 RPM 모터
SUS304 설계
30,000 RPM
트라이탄 소재 사용
원터치 진공 블렌딩
-75kpa 진공 성능
코슬리 초고속 진공블렌더 어머 이건 꼭 사야해!
-85Kpa 진공력
원터치 진공 결합 방식
다이얼 스위치
원터치 버튼 작동
26,000 RPM
6중 칼날
소음 방지 커버
저소음 설계
간편한 다이얼 조작
진공 기능 마리네이드 설계
원터치 칼날 분리
100°C 가열 가능
초고속 BLDC 모터
35,000 RPM
특허 출원 칼날 사용
45초 진공 기술
트라이탄 제작
400W 저소음 DC 모터 장착
간편한 버튼 방식
무선 블렌더
SUS 402 스테인레스
4방향 칼날
초강력 파워모터
28,000 RPM
스테인레스 7중칼날
스마트 다이얼
트라이탄 소재 사용
진공펌프 사용
스테인레스 입체 칼날
오토 쿨링 시스템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과일을 갈아서 주스를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믹서기로는 뭔가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진공 블렌더 추천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이 SUS304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또한 젖병이나 텀블러에서 사용하는 트라이탄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으니 좋습니다. 좋은 블렌딩으로 건강을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진공 블렌더 추천 SUS304 트라이탄 블렌딩 비스페놀A kpa

1. 키첸 초고속 진공 블렌더

1,500W 초강력 모터
2중 진공시스템
35,000RPM 고속 블렌딩
SS301 제작
소음 저감 시스템 설계
모델명 KCAF100
소비전력 1500W
무게 6.5kg
용량 1.5L
회전속도 35,000 RPM

키첸 진공 블렌더는 1500W의 초강력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정확한 분쇄를 위한 길이와 각도를 과학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네 개의 블레이드는 재료가 회전하거나 찌그러지지 않도록 과학적인 각도와 길이로 설계되었습니다.

키친 진공 블렌더는 뚜껑이 제대로 고정되지 않으면 믹서기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PM은 1분 동안의 회전수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즉, RPM이 높을수록 블렌더의 블레이드 회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RPM의 차이가 블렌더의 성능 차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음 저감 시스템은 믹서기 사용 시 발생하는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음을 최소화하는 3가지 특수 기술을 도입하여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 덮개
  • 실리콘 패드
  • 고무 받침대


용기 안의 재료는 주로 빠르게 회전하는 블레이드에 의해 찌그러진 후 상승하는데, 이로 인해 용기 내부의 설계에 따라 믹서기가 헛돌게 됩니다.

100°C까지 가열될 수 있습니다. 단호박과 고구마를 넣고 가열모드를 가동하면 맛있는 단호박 고구마 수프가 완성됩니다.

키첸 진공 블렌더 용기의 내부는 재료와 용기 표면 사이의 마찰을 줄이기 위해 4개의 큰 삼각기둥 모양으로 설계되어 재료가 아래로 미끄러지기 쉽습니다.

재료의 맛과 신선함을 보존하고 영양분을 유지하는 진공 블렌딩입니다.

RPM이 너무 높으면 빠르게 찌그러질 수 있지만 블레이드 회전당 추력이 감소하고 결국 찌그러지는 힘이 줄어듭니다.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진동과 소음은 다소 비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회전이 가능한 일체형 구조가 특징입니다. 칼날의 모양을 자세히 보면 네 개의 칼날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체형 구조는 회전 시 블레이드가 강한 힘을 받을 수 있는 안정성을 제공하며 장시간 사용 후 블레이드가 느슨해지거나 추가될 수 있는 다양한 안전 문제를 방지합니다.

실리콘 패드는 회전 시 블렌더 본체와 용기의 접촉으로 인한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키친 진공 블렌더는 분당 35,000번의 빠른 회전으로 수프뿐만 아니라 이유식, 죽과 같은 뜨거운 음식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모터는 블레이드가 빠르게 회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어떤 물질도 힘차게 분쇄할 수 있는 엄청난 힘을 제공합니다.

소량의 물과 믹서기 전용 세제를 넣고 자동 세척 모드를 작동하면 조리처럼 쉽고 간편하게 믹서기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모터의 온도 상승으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온도가 상승하면 키친의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진공 블렌더 추천 제품인 키첸 진공블렌더는 분당 35,000개의 블레이드를 초고속으로 회전시켜 모든 재료를 빠르고 미세하게 분쇄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분쇄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합니다. RPM 블렌더가 높을수록 재료를 빨리 갈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더욱 정교하고 부드럽게 블렌딩해 맛과 목구멍을 강화합니다.

무게감 있는 덮개와 안정감있는 디자인으로 진동을 현저하게 줄였습니다. 또한 물기가 많고 미끄러울 수 있는 주방에서도 안전하게사용할수 있도록 블렌더 바닥면에 4개의 고무 압축 발판을 부착하여 미끄럼을 방지하였습니다.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강도 SS301로 만든 키첸의 초강력 칼날이 특징입니다.

단순히 믹서기의 날이 날카롭고 잘 작동하기 때문에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식품을 취급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튼튼하고 부식성이 없는 소재를 선택해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렌더 바닥의 진통으로 인한 소음을 잡기 위해 받침대에 고무를 덧대었습니다.

일반적인 유형의 용기는 재료가 용기에 붙거나 굳도록 설계된 반면, 키첸 진공 블렌더 용기는 재료가 다시 블레이드 쪽으로 미끄러져 내려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2차/3차 분쇄가 가능하여 회전 없이 미세하고 미세한 연삭이 가능합니다.

불필요한 기능을 없애고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만 담은 키친 진공 블렌더입니다.

두꺼운 커버와 안정적인 디자인으로 진동을 크게 줄여줍니다. 또한 블렌더 바닥에는 고무 압축 발판 4개를 부착해 미끄러짐을 방지해 젖고 미끄러운 주방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블렌더 회전 시 발생하는 소음을 근본적으로 줄일 수 있는 소음 저감 커버를 설계했습니다. 두껍고 견고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안정성이 확보되며, 본체와 접촉하는 부분은 고무 패킹으로 마감하여 소음을 더욱 확실하게 차단합니다.

진공 밸브와 진공 연결부가 있는 이중 진공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키친은 하나의 진공 시스템에 만족하지 않고 이중 진공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진공을 유지하여 보다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유지하였습니다.

더보기 +

2. 보아르 에이블 초고속 진공 블렌더

톱니/서포트/수평 블레이드
30,000 RPM
트라이탄 사용
85Kpa 압력 초강력 진공
풀 스테인리스
모델명 VO-KI012
사이즈 185 x 185 x 485mm
무게 3.8kg
재질 스테인레스, 트라이탄, 고무
소비전력 800W

85Kpa 압력진공 기능으로 공기를 흡입하여 소재의 산화를 방지하고 소재 본연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30,000RPM과 풀스테인리스 6방향 3차원 그라인딩 블레이드로 빠르고 완벽하게 갈아서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어냅니다.

6방향 블레이드는 3차원으로 회전하여 재료의 입자를 더욱 정교하게 연마하여 잔여물 없이 원활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전원이 연결된 상태에서 사용하지 않을 때 실수로 버튼을 눌렀을 때 작동하지 않고 대기 모드로 전환되도록 안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대형 1750ml 컵으로 4~5인 가족이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하단에는 장시간 블렌딩 시 과열을 방지하기 위한 열 배출구가 있습니다.

BPA-FREE는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에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제품으로 주로 젖병 소재로 사용됩니다.

2차 컷팅 및 블렌딩으로 더 빠르고 부드럽게 연마되는 수평 블레이드가 있습니다.

블레이드가 분당 30,000회 이상 회전하는 고속 파워 모터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질긴 섬유와 단단한 씨껍질에 영양소를 저장합니다.

산화작용으로 영양소가 파괴되기 때문에 블렌딩 과정에서 색깔이 갈색이 되지 않으며, 성분의 색깔이 비슷할수록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강한 모터에 의한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해 강력한 미끄럼 방지 패드를 부착하여 안전합니다.

진공 블렌더 추천 제품인 에이블의 초고속 진공 블렌더는 산소 접촉을 방지하기 위해 공기를 제거하여 영양분을 보존하고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터치 패널입니다.

단단한 야채까지도 강한 분쇄력과 균일한 분쇄력을 전달하여 곱게 가는 톱날이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 있는 음식물을 들어올려 끝까지 뽑아 고루 갈아주는 받침날이 있습니다.

에이블 초고속 진공 블렌더로 공기를 제거하고 성분의 영양분을 함유한 건강한 주스가 가능합니다.

안전하고 사용 가능한 트라이탄을 사용했습니다. 젖병 소재로 사용되는 BPA-FREE 용기는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3. OZEN 3세대 초고속 진공블렌더

3중 안전장치
진공블렌딩
22,000 RPM 모터
모델명 HAF-HB600
회전속도 22,000 RPM
용량 1.5L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기포 발생을 억제하며, 진공으로 층을 분리합니다.

진공 블렌딩으로 인해 거품과 층 분리가 없습니다. 진공 상태에서 만든 주스는 피부를 갈아도 거품과 층 분리가 발생하지 않아 깨끗한 목구멍을 만듭니다.

자연스러운 색과 영양을 유지합니다. 진공 블렌딩은 소재가 공기와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고 신선한 원료의 자연스러운 색상과 맛을 포착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3중 안전장치입니다.

  • 컨테이너 장착 센서
  • 컨테이너 덮게 센
  • 진공 캡 센서


6개의 칼날로 잘게 부술 수 있습니다. 고강도 핵종 블레이드와 22,000RPM 고출력 모터로 놀라운 블렌딩 파워를 보여줍니다.

제품 바닥에 4장의 고강도 압축 발판으로 제품의 움직임을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4. 원더스 진공블렌더

SUS304 설계
30,000 RPM
트라이탄 소재 사용
원터치 진공 블렌딩
-75kpa 진공 성능
모델명 MaKing B7
소비전력 1200W
회전속도 30,000 RPM
무게 5.1kg
사이즈 261 x 450 x 208mm

1.8L 전용 용기와 600m 텀블러 용기도 젖병 재료로 쓰이는 트리탄 소재입니다. 긁힘과 충격에 강하고 열에도 변형되지 않아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7은 산화를 방지하여 본래의 맛과 색, 영양을 잃지 않고 재료를 혼합합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사전 프로그래밍된 작동 시간과 전력이 포함된 6가지 사전 설정 모드와 원하는 질감을 제공하는 6단계 전력 조정이 포함된 수동 모드가 있습니다.

진공 블렌더 추천 모델인 B7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소재의 입자감을 거의 느낄 수 없어 빠르게 삼키고 소화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진공청소기나 블렌딩 없이, 별도의 호스나 뚜껑 없이도 원더스 B7은 버튼 터치만으로 진공청소기와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6엽 블레이드는 최고 품질의 식품급 스테인리스 스틸인 SUS420을 적용해 더욱 위생적입니다.

온도 조절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과열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30,000RPM으로 회전하는 초강력 모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순식간에 갈아 즙에 가까운 식감을 구현합니다.

4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차체 하단에 부착되어 있어 제품 사용 시 통증이나 외부 충격 등으로 쓰러질 염려가 없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동 중에는 미세한 작동으로 인해 직접 작동이 즉시 중단되고 안전사고를 방지합니다.

블레이드를 지지하는 샤프트의 회전 부품도 SUS304를 사용하여 모터 회전 시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일체형 진공 펌프로 빠르고 강력한 진공 성능이 특징입니다.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신선하고 과일 본연의 색을 찾아주는 원더즈 진공 블렌더 B7입니다. 75kpa의 진공은 빠르고 간단하며 이음새 없는 일체형 진공 펌프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블렌더의 척추에 해당하는 모터 헤드는 100% 내구성이 뛰어난 SUS304로 설계되어 초강력 모터가 초당 500회 회전하는 힘을 블레이드에 손실 없이 전달합니다.

B7의 진공 블렌딩은 재료 사이의 공기층을 차단하여 거품을 최소화하고 밀도를 높여 건강한 주스를 만듭니다.

자동세척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소량의 물과 세제를 넣고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최적화된 설정으로 용기 내부를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5. 코슬리 초고속 진공블렌더

-85Kpa 진공력
원터치 진공 결합 방식
다이얼 스위치
모델명 CP57VB
소비전력 1000W
재질 트라이탄
용량 1.7L

혼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줄이기 위해 흡인 패드를 부착하고 블레이드의 축을 교체했습니다.

초고속 블렌더급 파워풀 모터를 탑재하여 강력한 모터로 진공을 사용하지 않고 충분한 블렌딩 효과를 제공합니다.

원활한 다이얼 조작을 위한 5가지 속도 자동 프로그램이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소프트 고급 다이얼 스위치와 쉽게 혼합할 수 있도록 내장되어 있습니다.

원터치 진공 조합으로 별도의 세팅 과정 없이 믹서컵을 본체에 올려놓기만 하면 바로 진공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85Kpa의 강력한 진공으로 믹서 컵 내부의 기압을 낮춰 영양분 파괴, 갈변, 거품을 최소화하고 훨씬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8개의 블레이드로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8개의 블레이드가 상하 3중으로 구성되어 내용물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 없이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 톱니 칼날은 강력한 힘으로 큰 제품을 갈아줍니다.
  • 상부 칼날은 빠르게 순환해서 내용물을 회전시킵니다.
  • 하부 칼날은 칼날간의 공간을 채워서 분쇄해줍니다.

6. 웨이드 초고속 진공 블렌더 믹서기

원터치 버튼 작동
26,000 RPM
6중 칼날
소음 방지 커버
저소음 설계
모델명 WD-VC501MG
소비전력 500W
사이즈 160 x 150 x 420mm

복잡한 매뉴얼 없이 버튼 하나만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커트 : 버튼을 한번 누를때 작동이 됩니다. 믹서를 위해 간편하게 사용할때 좋습니다.
  • 진공 : 버튼을 두번 누를때 시작됩니다.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 주스 : 진공상태에서 두번 누르면 됩니다. 블렌딩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 분쇄 : 건조된 재료를 분쇄할때 사용하면 됩니다.


부패와 변질을 방지하고, 풍미, 영양, 향을 유지하며, 보관 시 냄새를 100% 차단합니다.

특히 과일이나 채소에 들어 있는 영양소는 공기와 접촉하면 파괴되기 쉽고, 주스보다 빨리 갈아야 더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열 방출 순환을 통해 모터의 과열을 방지하는 과열 방지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구성 요소는 100% 친환경 트리탄 소재입니다.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를 검출하지 않아 젖병이나 텀블러 등에 사용되는 안전한 소재입니다.

26,000RPM과 6개의 블레이드로 미세 입자로 갈아주는 진공 블렌더 추천 합니다. 강력한 초고속 모터로 영양 파괴를 최소화합니다.

지지대를 제대로 고정하지 않으면 흔들림으로 인한 안전사고는 물론 소음이 발생할 수 있어 흔들림을 예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6중칼날은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강도 내열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여 부식 없이 세척이 용이합니다.

업계 최저 소음은 물론 이중 안전 커버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음 방지 커버가 있습니다.

최적화된 저소음 설계는 업계 최저인 75dB를 특징으로 합니다.

흡착 지지대는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사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 진공 포장기를 넘어 80kPa의 강한 흡입력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더보기 +

7. 아이오 언발란스 진공 믹서기 블렌더

간편한 다이얼 조작
진공 기능 마리네이드 설계
원터치 칼날 분리
모델명 UB-1000
소비전력 1000W
무게 7kg
용량 2L
사이즈 196 x 313 x 377mm

다이얼 조작이 용이한 것이 특징입니다. 블렌딩 파워를 조절하고 다이얼을 원하는 크기로 조절하여 자신만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블레이드 분리로 완벽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이물질을 쉽게 청소해주어 위생적입니다.

물을 넣지 않고도 완벽하고 고르게 갈아줍니다.

진공 블렌더 추천 제품인 아이오만의 특별한 진공 기능이 있습니다. 진공 절임 버튼을 누르면 믹서기가 자동으로 진공을 반복하고 해제됩니다.

  • 피클, 스테이크, 불고기
  • 방울토마토, 장아찌 등


흔들지 않아도, 밀대가 없어도 고르게 갈립니다.

모터와 블레이드의 사양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잘 빻아집니다.

8. 로이엘 초고속 진공 블렌더

100°C 가열 가능
초고속 BLDC 모터
35,000 RPM
모델명 ROEL-V3
사이즈 185 x 185 x 500mm
무게 6kg
소비전력 800W

국내 업계 최초로 로이엘의 특수 기술이 100℃로 가열됩니다.

낮은 RPM은 느린 회전을 의미합니다. 느린 회전은 혼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로이엘은 35,000RPM의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우리가 먹는 영양소는 혼합하는 동안 공기와의 접촉에 의해 산화되고, 대부분의 영양소는 파괴됩니다. 진공 압력 기술은 외부 공기를 차단하고 내부 공기 압력을 낮추며 공기층을 사라지게 해 더욱 세밀한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9. 에어프리 초고속 진공블렌더 스토미

특허 출원 칼날 사용
45초 진공 기술
트라이탄 제작
모델명 P72-4551TOP
소비전력 800W
사이즈 205 x 220 x 412mm
용량 1.7L

초고속 진공블렌더 스토미 TOP의 용기는 젖병 재료로 자주 사용되는 트리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인체에 유해한 비스페놀A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트리탄 용기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공 블렌더 업계 최초로 45초 진공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특허 출원 날이 재료를 완전히 갈아 부드러운 진공 주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폭풍칼날은 최적의 각도, 모양, 재질, 무게로 만들어진 특허 출원 블레이드입니다. 스토미 TOP은 과일을 통째로 갈아주는 유일한 블렌더입니다.

10. 독일 VOGEL 무선 핸드 블렌더 손잡이 90도 회전

400W 저소음 DC 모터 장착
간편한 버튼 방식
무선 블렌더
SUS 402 스테인레스
모델명 VOHB-3350W/B
재질 합성수지, 스테인레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또 다른 기능은 90° 회전체입니다. 보겔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뜨거운 재료를 혼합할 때 증기로 인한 화상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체를 90° 회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슬림한 사이즈로 조리가 편리하고 무선 블렌더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550g 정도의 무게로 손목에서 사용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21단계의 속도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1단계부터 21단계까지 미세 조정이 가능합니다.

진공 블렌더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SUS 402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성능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십자형 직진날과 하향커브날의 2중분쇄가 특징입니다. 정교하게 제작된 스테인레스 스틸 블레이드는 부식 및 스크래치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물세탁으로 관리가 매우 용이합니다.

400W 고성능 저소음 DC모터를 탑재해 보겔의 강한 내구성을 측정합니다.

간단한 버튼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기능은 없애고 필수 기능만 탑재해 완성했습니다.

400W 고성능 모터는 빠르고 강력하게 연마되며, 조용한 소음과 함께 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하고 강력한 파워 모터는 또한 짧은 시간 안에 균일하게 단단한 재료를 분쇄하여 요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성능으로 크고 작은 재료를 쉽게 섞고 갈아줍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작동 중에도 와이어 막힘의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믹서기, 초퍼, 휘퍼를 원하는 대로 쉽게 탈부착 및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사용, 보관, 세척이 용이합니다.

기존에 핸드 블렌더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한국 여성의 손 사이즈에 딱 맞는 슬림 사이즈를 개발했습니다.

더보기 +

11. 이누스 진공블렌더

4방향 칼날
초강력 파워모터
모델명 V38
소비전력 2850W
회전속도 30,000 RPM
사이즈 213 x 230 x 435mm
무게 5.2kg
재질 트라이탄, ABS, 스테인레스

초강력 모터로 식재료를 순식간에 갈아 주스에 가까운 맛을 구현합니다.

압도적인 성능과 대비되는 스노우화이트 컬러의 세련되고 감성적인 디자인이 주방을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게 합니다.

사각지대가 없는 비대칭 칼날이 특징입니다. 4방향 블레이드는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진공 블렌더 추천 제품인 이누스 진공 과학은 용기 내부의 공기를 제거하여 최적의 혼합 환경을 만듭니다.

12. 한일전기 초고속(진공)블렌더

28,000 RPM
스테인레스 7중칼날
스마트 다이얼
트라이탄 소재 사용
진공펌프 사용
모델명 HSMF-20000
소비전력 1200w
무게 4.4kg
사이즈 205 x 180 x 430mm
용량 1.5L

스마트 다이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하는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8,000RPM까지 강력하게 갈아주는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과즙과 산화를 막아 신선함을 유지시켜 재료의 풍부한 영양분을 보존합니다.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스틸 7날 칼날로 녹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강도 스테인리스 7단 블레이드를 적용하여 소재를 빠르고 강력하게 블렌딩합니다.

압도적인 진공 성능을 가진 진공 펌프는 재료의 신선도와 영양분을 유지하면서 층 분리 걱정 없이 블렌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진공 속에서 영양분을 잃지 않고 고속으로 섬유질을 배합해 갈변 걱정 없이 생생하고 되살아난 과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양분을 아끼면서도 색을 더해 입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스무디를 제공합니다.

내열성과 스크래치에 강해서 안전한 트리탄 소재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12엽의 조인트로 견고하고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블렌딩을 제공합니다.

13. 닌자 AUTO IQ 진공 블렌더 푸드프로세서

스테인레스 입체 칼날
오토 쿨링 시스템

엔진 내부에 장착된 팬은 사용 시 발생하는 내부 열을 하단의 공기 홈에서 배출하여 과열을 방지합니다. 모터가 과열되면 15분간 작동을 멈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터의 발열을 방지하기 위한 자동 냉각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진공 블렌더 추천 제품인 뉴트리 닌자의 6단 고강도 스테인리스 칼날은 칼날에 재료가 끼는 것을 방지하고 컵 바닥에 재료를 남기지 않고 얼음, 채소, 과일, 냉동과일 등을 섞어 갈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