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TOP10 ADAS 전후방 2022년 순위

와이드 화각
지능형 차량배터리 방전방지
GPS 모듈
ADAS
전후방 Full HD
울트라 나이트
드라이빙 타임랩스
졸음방지용 센서
사고영상 보관함 지원
전후방 2채널 FHD 고화질
스마트 및 모션감지 타임랩스
인텔리비젼
엠링크
아이로드 블랙박스 32GB TR4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나이트 비전
전방 FHD 후방 HD
포맷 프리
아이나비 QXD5500mini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초고도 이미지 최적화 프로세스
고온 자동 차단 기능
안전운행 도우미
후방 HDR
외장 GPS
초고화질 QHD
Fast Boot
슈퍼 캡 테크놀로지
G-sensor
24시간 주차 모니터링
콤팩트 디자인
와이파이 연결
전후방 Full-HD
저전력 주차기능
4방향 고해상도 촬영
IP69K 방수 인증
전방 150도 화각
바넥스 BX7 PLUS FHD 블랙박스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140도 광시야각 렌즈
풀터치 3.5인치 LCD
초고화질 풀HD
소니 이미지센서 탑재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제품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운전 시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블랙박스가 있습니다. 운전중이나 주차 시, 혹은 미연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제품입니다. 아래 블랙박스를 통해, 나를 보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TOP10 ADAS 전후방 순위

1. 리드아이 K2 2채널 FHD 블랙박스

와이드 화각
지능형 차량배터리 방전방지
GPS 모듈
ADAS
전후방 Full HD
해상도 전방 1920 x 1080 / 후방 1280 x 720
LCD 480 x 320 감압식 LCD 패널

전면 및 후면 풀 HD로 선명하고 사실적인 초고화질 녹화를 경험해 보십시오. 풀 HD 영상 화질로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녹화를 제공합니다. 매 순간을 기록하는 30프레임 녹화를 통해 상황을 더 정확하게 저장합니다.

지능형 차량 배터리 방전을 방지하기 위한 AUTO 안전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텔리전트 세이프가드 기능은 차량 배터리를 보호하기 위해 전압이 지정된 전압 아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기록이 종료되고 전원을 차단하여 배터리 방전 위험을 줄여 줍니다.

다양한 주행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감지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ADAS 최첨단 안전운전 시스템입니다.

  • 정차 중 앞차와의 거리가 2m를 넘으면 앞차 시동 아이콘이 알림음과 함께 표시됩니다.
  • 주행 중 차선이 감지되면 녹색 점이 떠지고, 차선을 그대로 두면 노란색 또는 빨간색 점이 표시되고 가청 알림음이 울립니다.
  • 차량이 빠르고 전방 차량 간 간격이 대폭 줄어들면 알림음과 함께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어린이 보호 구역, 속도 제어 및 섹션 제어 카메라와 같은 도우미 정보는 음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조 방지 및 자동 서식 기능을 통해 안전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아이 K4의 자체 파일 시스템인 JDR은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위조 방지 및 포맷 없는 기능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리드아이 커넥티드의 GPS 모듈은 LG U+ LTE Cat M1 네트워크를 이용합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거리에서 실시간으로 차량 안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드아이 커넥티드 앱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 중 외부 충격이 발생했을 때 전후방 충격 알림과 고화질 모션 이미지에서 충격 이력, 주차 위치, 차량 배터리 전압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통신형 블랙박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를 꺼내지 않고도 스마트폰에 동영상을 쉽게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놓치기 쉬운 보이지 않는 면을 완벽하게 기록하는 넓은 시야각을 자랑합니다. 140도 시야각은 운전자에게 더 넓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기존보다 넓은 시야각으로 차량 앞부분은 물론 측면의 숨겨진 공간까지 담아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기록 방법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상황을 기록합니다.
  • 주행 중 차량에 충격이 가해지면 이벤트를 기록하고 별도의 파일로 저장합니다.
  • 주차 시 차량을 보호하기 위한 자동 모션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차 모드에서 이동 또는 충격이 감지되면 이미지를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512GB의 대용량 메모리와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설계된 이 제품은 이미지 스토리지의 최적화된 속도와 신뢰성을 향상시킵니다.

더보기 +

2. 만도 전후방 FHD/HD 2채널 블랙박스

울트라 나이트
드라이빙 타임랩스
졸음방지용 센서
사고영상 보관함 지원
전후방 2채널 FHD 고화질
모델명 S7
사이즈 97 x 65 x 34mm
해상도 전방 1280 x 720 / 후방 1280 x 720

영상정보를 매 순간 순차적으로 저장해 번거로운 포맷이 필요 없고, 비정상 녹화된 영상파일을 감지하고 메모리 카드의 수명을 연장해 정보 손실을 최소화하는 영상녹화 전문 시스템입니다.

기록된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한 비밀 모드를 지원합니다. 비밀번호 설정 기능은 대리운전이나 발렛파킹 등 타인에 의한 사고 발생 시 블랙박스 영상 삭제 및 조작을 방지하고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고온에서도 강력한 방열 디자인을 갖춘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합니다. 고온 발열을 유발하는 CPU 및 메모리 카드의 과부하 및 전류 소모를 줄이는 설계로 발열을 최소화합니다. 고온에서도 안정적인 이미지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성능 FHD 이미지 센서는 고해상도로 선명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고화질 프레임 이미지를 안정적으로 기록합니다. 또한 화면 및 떨림 보정 기능과 뛰어난 저조도 성능을 통해 야간 또는 백라이트에서도 뛰어난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이미지가 삭제되는 것을 방지하는 사고 비디오 아카이브를 지원합니다. 기록된 비디오 목록에 중요한 이미지를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은 중요한 이미지를 별도로 관리하여 삭제를 방지합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이 모델에는 Smart Auto ADAS가 장착됩니다. 앞차의 차선 이탈을 자동으로 인식해 안전 운전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전방 도로의 차선을 실시간으로 인식해 차선을 벗어날 때 빠르게 알려 줍니다.
  • 차량이 멈추면 차량 출발 자동 시스템을 통해 전방의 차량이 출발했음을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울트라 나이트 뷰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ISP 기술과 실시간 이미지 처리 기능을 갖춘 Night View 애플리케이션은 어두운 곳에 야간 주차해도 밝고 선명합니다. 어두운 밤에는 밝기를, 낮에는 밝기를 자동으로 감지해 빛의 번짐을 최소화합니다.

주차 모드 설정은 복잡한 메뉴 설정 없이 외부 스위치로 전원을 켜고 끄는 것만으로 주차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운전할 때 두 배나 절약할 수 있는 운전 시차를 제공합니다. 주행 중 영상을 압축·기록해 메모리 공간을 최소화하고, 같은 용량의 2배 절약, 장거리 주행 시에도 영상 누락 걱정 없이 녹화할 수 있습니다. 정상 주행 시에는 영상을 압축해 저장하고, 충격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감지해 30프레임으로 영상을 녹화해 저장합니다.
  • 드라이브 이미지를 1분마다 메모리 카드의 영구 폴더에 저장하고 폴더가 꽉 차면 기록된 이미지를 먼저 순차적으로 삭제하여 드라이브 중에 모든 이미지를 중단 없이 저장합니다.
  • 주차 기록 모드 중에 신체에 충격이 발생하거나 블랙박스 시야각 내에서 움직임이 감지되면 기록이 자동으로 시작되고 영상이 저장됩니다.
  • 내장된 3축 가속도 센서가 사고나 다른 충격을 감지하면 충돌 전 5초부터 충돌 후 15초까지의 영상을 별도의 이벤트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해 사고 발생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를 꺼내지 않고도 스마트폰에 동영상을 쉽게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 이산화탄소 농도를 측정하십시오. 수면 보호 센서를 지원합니다. CO2 센서가 연결되면 차량 내 이산화탄소 농도를 자동으로 측정해 액정화면에 표시합니다. 이산화탄소 농도 변화를 확인하고 실내 환기를 유도해 운전자의 졸음운전 요인을 사전에 예방합니다.

더보기 +

3. 엠피온 전후방 16GB 블랙박스

스마트 및 모션감지 타임랩스
인텔리비젼
엠링크
모델명 MDR-F430N
사이즈 97 x 66 x 31mm
무게 117g
해상도 전방 1920 x 1080 / 후방 1280 x 720

MPeon 블랙박스에 적용된 모션을 감지하는 타임랩스입니다. 모션이 감지되면 프레임이 변경되고 동영상의 느린 모션 장면처럼 움직이는 피사체를 더 자세히 기록합니다. 내 차 주위에서 움직임이 감지되는 순간 촬영 속도가 8배 빨라지고 움직임이 더 생생하게 포착됩니다.

운전자에게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벤트를 감지하는 가속도 센서는 위, 아래, 왼쪽, 아래 및 대각선으로 충격을 감지합니다.
  • 차량 외 배터리 전압을 실시간으로 감지합니다. 또한 저전압이 감지되면 블랙박스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메모리 카드를 포맷해야 하는 상황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메모리 카드를 자체적으로 관리합니다.
  • 파일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전용 뷰어로 GPS 위치, 주행 시간, 주행 속도 등에 대한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운전 중 충격, 지속 및 비상 기록이 가능합니다. 주차 중에는 모션, 충격 기록 및 타임랩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블랙박스가 갑자기 꺼지는 비상 상황에서도 백업 전원을 공급해 녹화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엠링크는 블랙박스에 연동되는 스마트폰 앱으로 더 많은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M-Link는 스마트폰 위치 정보를 사용하므로 GPS 안테나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MPEON의 블랙박스는 Smart Time Labs 2.0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긴 운전 기록은 24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리비전(Intellivision)은 엠피온 블랙박스의 영상 기술로 야간 시력과 자동 노출 조절, 백라이트 보정, 야간 품질 보정을 넘어 낮과 밤의 빛 변화량 변화를 감지합니다.

더보기 +

4. 아이로드 블랙박스 32GB TR4

나이트 비전
전방 FHD 후방 HD
포맷 프리
사이즈 98 x 63 x 29mm
해상도 전방 1920 x 1080 / 후방 1280 x 720
LCD 3.5인치 터치 LCD

스토리지 시간을 4배 이상 늘리는 하이퍼랩스는 긴 기록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이벤트 발생 시 30fps 속도로 별도로 저장하여 효율적인 스토리지 관리를 지원합니다.

배터리 방전 보호 및 고온 격리 기능이 제공됩니다. 차량 배터리 전압이 사용자가 설정한 전압 아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을 감지하고 차단하여 차량 배터리를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아울러 주차녹화 시 폭염으로 차량 내부가 상승하면 자동으로 고온을 감지하고, 녹화 기능을 정지시켜 저장된 영상과 차체를 보호하는 고온차단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암호를 잠금으로 잠글 수 있습니다. 암호 설정을 통해 다른 사람의 운전 이미지와 중요한 정보를 보호합니다. 대리운전 등 타인의 조작 및 삭제는 불가하며 운전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보관 공간 걱정 없이 주차 기록을 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주차 기록 메모리가 가득 찬 경우 먼저 촬영한 이미지를 덮어써 중요한 장면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아이로드 TIME RAPS는 초당 1fps로 스토리지 공간을 최소화하고 충격이나 이동 시 자동으로 30fps로 전환하여 중요한 모든 순간을 기록합니다.

밤 시간에 최적화된 선명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아이로드만의 이미지 기술을 통해 빛이 없는 저조도 환경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밝고 선명한 화질로 개선하였습니다.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저장하여 이미지 저장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하여 별도의 형식이 필요하지 않으며 메모리 카드의 수명 및 비디오 녹화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Eye load FORMAT FREE v2 레코딩은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아이로드 TR4 블랙박스는 전면 및 후면 풀HD 영상으로 모든 상황을 선명하게 기록합니다. 또한 전면과 후면에서 각각 30프레임으로 중단 없이 부드러운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더보기 +

5. 아이나비 QXD5500mini

초고도 이미지 최적화 프로세스
고온 자동 차단 기능
안전운행 도우미
후방 HDR
외장 GPS
초고화질 QHD

복잡한 주행 상황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이나비의 유일한 안전운전 도우미 기능으로 과속포인트와 위험구간을 턴과 음성으로 견디는 등 보다 편안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야간 및 터널 주행과 같은 저조도 환경이나 전방의 강렬한 햇빛으로 인해 불안정한 촬영 조건에서는 유의미한 주행 영상을 얻기 어렵습니다. QXD5500 mini는 WDR, 24×7 Night Vision 및 Smart AE 이미지 보정 프로세스를 통해 급격한 환경 변화 시 선명하고 흔들림 없는 이미지를 보장합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모델인 QXD55OOmini는 초고화질 QHD 해상도로 모든 것을 담아냅니다. 특히 전면 카메라에 탑재된 소니 엑모어 CMOS 이미지센서S는 소음과 빛 손실을 낮과 밤 환경에 맞게 최소화해 깨끗하고 선명하게 녹화할 수 있다. 또한 360도 회전 가능한 후면 카메라는 어떤 각도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며, 보안 LED는 외부에서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를 예방합니다.

초당 15~30프레임으로 기록되는 기본 저장 방식은 고용량을 요구하는데, 메모리가 꽉 차면 촬영된 영상에 새 영상이 먼저 저장되고 중요한 장면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Time Labs 모드에서는 초당 2프레임의 데이터를 캡처하여 메모리 카드의 저장 공간을 최소화하여 긴 주차 기록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 운행되지 않는 작은 순간도 놓치지 않기 위해 QXD 미니보다 2배 이상 많은 장시간 주차 기록이 가능한 저전력 기술을 탑재해 최대 150시간까지 안전하게 녹슬게 합니다.

차량이 꺼지면 차량의 주차 모드 설정 전압 및 충격 센서 상태를 확인하고, 안전하게 주차 SUS를 확인한 후, 자동으로 주차를 기록하십시오.

    차량 속도가 40km/h 이상일 때 전방 차량과의 속도와 거리를 계산하여 추돌 위험의 가능성을 경고하는 기능입니다. 정차 및 신호대기 중 앞차의 출발을 인식하여 안내해 주는 기능입니다. 차량 속도가 50km/h 이상일 때 차선을 이탈할 경우 위험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도록 주의를 환기시키는 스마트한 기능입니다. GPS를 활용하여 위치정보 확인 후 과속 단속 지점을 수신하여 알려주는 아이나비만의 유일한 기능입니다.
  • GPS를 이용해 위치 정보를 확인하고 스피드 컨트롤 포인트를 수신해 알려주는 아이나비의 유일한 기능입니다.
  • 차량이 50km/h를 초과하는 속도로 차선 밖으로 이동할 때 예방적 상황을 알려주는 스마트 기능입니다.
  • 정지하고 신호를 기다리는 동안 앞차의 출발을 인식하는 기능입니다.
  • 차량 속도가 40km/h 이상일 때 전방 차량과의 속도 및 거리를 계산하여 충돌 위험을 경고하는 기능입니다.


주행 동영상의 앞면과 뒷면 파일 크기를 각각 약 45% 줄인 메모리 절약 모드 기능을 탑재해 녹화 시간을 약 2시간에서 4시간으로 늘렸습니다.

엔진을 끄면 자동으로 주차녹화로 전환되며, 일반녹화, 이벤트녹화, 수동녹화 등 다양한 녹화모드를 지원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합니다.

주차 모드 중에 실시간으로 차량 배터리를 점검하여 차량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도록 설정된 전압 아래로 떨어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십시오. 또한 차량의 배터리 상태에 따라 주차 기록이 종료될 수 있도록 배터리 전압 기록의 종료를 설정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서미스터S를 탑재해 주차녹화 중 뜨거운 태양으로 차량 내부가 상승하면 자동으로 고온을 감지해 알리고, 녹화를 중지해 저장된 이미지와 차체를 보호합니다.

QXD5500mini의 후면 HDR은 밝기 범위를 실제 보이는 범위까지 확장하는 기술입니다. 센싱 튜닝 기술로 완성돼 야간주행, 터널, 주차장 진입 등 다양한 조명 변화에도 선명한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는 얘기다.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아이나비는 외부 GPS 기능 확장을 지원해 녹화된 동영상의 정확한 위치와 속도를 확인하고, 외부 GPS를 통해 시간을 설정해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주행 시간과 기록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6. 아이나비 맥스뷰 프라임 FHD 블랙박스

Fast Boot
슈퍼 캡 테크놀로지

아이나비 MAX View Prime은 갑작스러운 정전이나 사고 발생 시 녹화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슈퍼캡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빠른 부팅으로 지연 없이 이미지를 기록합니다. Fast Boot 기술이 적용된 아이나비 MAX View Prime은 비디오 녹화에 있어 탁월한 부팅 속도를 자랑합니다.

7. Lopbinte 자동차 DVR 운전 블랙박스

G-sensor
24시간 주차 모니터링

하루 24시간동안 차량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G-sensor를 통해 사고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170도 와이드 렌즈로 큰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놓칠 수 있는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8. 아이나비 S Shot 블랙박스

콤팩트 디자인
와이파이 연결
전후방 Full-HD
저전력 주차기능

더 이상 블랙박스를 불편한 자세로 조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의 와이파이가 연결돼 있어 운전석에 없기 때문에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그 자리에서 바로 영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아이나비는 전후방 1920*1080 풀HD 해상도로 HD보다 두 배 더 선명하고 선명하게 기록합니다. 또한 360도 회전 가능한 후면 카메라는 어떤 각도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며, 보안 LED는 외부에서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를 예방합니다.

액션 카메라와 드론 등에 사용되는 암바렐라 CPU를 탑재해 전력 소모가 적고 언제 어디서나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전력 주차 기능을 통해 차량 배터리가 장시간 주차 기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간섭 없이 어디에나 장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위치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장착 위치는 운전자의 스타일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나비 S Shot은 기존 제품보다 약 50% 작은 컴팩트 디자인으로 운전자에게 최상의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시야에서 안전한 운전을 즐기세요.

9. 아이픽 4채널 블랙박스

4방향 고해상도 촬영
IP69K 방수 인증
전방 150도 화각
모델명 IP400
사이즈 107 x 64 x 15mm
무게 103g
LCD 4인치 터치 IPS LCD

AUTO Night Vision은 빚더미에 앉은 낮뿐만 아니라 어두운 밤에도 생생한 촬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수동 조작 없이도 주변 밝기를 자동으로 인식해 낮은 선명도로 밤을 밝게 합니다.

풀타임 녹화 타임랩스 기능을 탑재해 손실이나 누락 없이 2배 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카메라 IP69K 방수 인증입니다. 고온 발열의 원인인 CPU와 메모리 카드의 과부하와 전류 소모를 줄여주는 설계로 발열을 최소화합니다. 고온에서도 안정적인 영상 저장이 가능합니다.

앞·뒤에 있는 강력한 LED는 주차 중에도 블랙박스가 녹화되고 있음을 표시해 차량 테러와 도난을 사전에 예방하고 LCD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전방의 150° 광시야각을 통해 운전자가 사각지대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더욱 넓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전후좌우 4개 채널로 사각지대 없이 선명한 화질로 디테일을 선명하게 녹화할 수 있습니다.

4인치 풀터치 패널을 사용하면 어떤 각도에서든 왜곡되지 않고 선명한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10. 바넥스 BX7 PLUS FHD 블랙박스

140도 광시야각 렌즈
풀터치 3.5인치 LCD
초고화질 풀HD
소니 이미지센서 탑재
해상도 전방 1920 x 1080 / 후방 1280 x 720
G-센서 3축 가속센서

140도 와이드 뷰 렌즈를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와이드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시야각이 넓어 차선 변경, 좌회전, 우회전 또는 유턴 시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울트라 나이트 비전 프로는 밤을 더 밝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변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스마트하게 적용되어 밝은 낮에는 선명한 이미지를, 어두운 밤에는 선명한 이미지를 기록하여 최적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저장 공간을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었습니다. 상황에 맞는 파티션을 선택하면 블랙박스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고 넓은 3.5인치 풀터치 LCD 화면을 통해 원하는 기능을 쉽고 빠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녹화된 비디오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면과 후면 모두에서 최대 30프레임의 이미지를 제공하여 부드럽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 제품인 바넥스 8×7은 초고화질 BHD 영상녹화 기술로 선명하고 세밀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차량 번호판과 주변을 정확하게 표현해 줍니다.

소니 이미지 센서로 더 선명합니다. 풀 HD 이미지는 선명한 색상과 조명이 부족한 밤에도 밝은 이미지를 보장합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