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들워머 추천 BEST10 할로겐 유칼립투스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요리를 할 때나, 곰팡이냄새로 인해 집 안 냄새를 바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캔들워머 추천 제품으로 은은한 향으로 집안을 가득 채우면 좋습니다. 할로겐 전구의 열로 그을음 없이 화재의 위험없이 사용을 할 수 있으며, 무드등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더스윗 모노 캔들워머 추천 다이얼스위치

사이즈 31 x 16 x 16cm
사용캔들 17.5cm 가능
스위치 다이얼

조명 조절이 가능한 스위치로 원하는 밝기와 향기 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큰 양초도 사용할 수 있어서 더 편리해요.

빛의 세기와 세기를 조절함으로써, 향기는 어둡고 미묘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드라이트로 사용하시면 조명을 조절하여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초나 작은 사이즈의 초도 강한 빛에 맞추어 끝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명은 다이얼 스위치로 조정할 수 있으며 그을음이 발생하지 않는 캔들워머 추천 합니다.

캔들 워머를 사용하기 위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중간 크기의 초는 전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표면 전체가 녹는 데 시간이 더 걸립니다.
  2. 빠른 향기를 원한다면 지지대를 사용하여 양초와 전구 사이의 거리를 좁힙니다.
  3. 향초를 여러 번 녹이면 향이 열릴 수 있고, 스위치를 끄고 녹은 왁스를 조금 부었다가 다시 작동하면 처음처럼 강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할로겐 전구를 교체할 때 전구를 소켓의 브러시와 정렬하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쉽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울리며 공간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을 채워줍니다.

2. 코멧 미니 캔들워머 추천 블랙체리 소이캔들 세트 할로겐전구

모델명 LUNA SMALL LAMP
재질 강철, PP
사용램프 GU10 할로겐램프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갓 모양은 모든 것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효과를 줍니다. 또한 곡선형 지지대는 편안한 안정감을 줍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등급에 맞는 할로겐 전구를 사용합니다.
  • 캔들 워머가 열을 발생시켜 캔들 내 향기만 약하다고 느껴질 경우, 온열기 사용 후 녹인 콩 왁스를 폐기하면 됩니다.
  • 캔들에서 조명까지 최소 1.5cm의 거리가 권장됩니다.


작은 캔들 워머지만, 제 공간을 감성적인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이 캔들은 콩으로 가공된 콩 왁스로 만들어집니다. 표면은 거칠지만 촛불을 태우면 없어지고, 값이 비싸고 연소 시간도 길어요.

양초와 함께 사용하셔도 되고, 양초 없이 무드라이트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음식 냄새가 가득한 부엌을 콩 캔들 워머 세트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침실에 두면 향기롭고 분위기로 당신의 노고를 달래줄 캔들워머 추천 합니다.

할로겐 전구 2개 35w가 포함됩니다. 할로겐 램프의 열을 사용하여 촛불을 녹이고 환기하는 원리를 통해 일산화탄소 및 그을음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캔들 워머는 밝고 깨끗한 인테리어를 표현해 책상 위 거실, 소파 옆면 등 다양한 공간을 아늑하고 향기롭게 스타일링해줍니다.

더보기 +

3. 오엘라 빛조절 캔들워머 추천

모델명 CW01
재질 대리석
소비전력 35W
사이즈 150 x 150 x 350mm
길이 1.8m

오엘라 대리석 캔들워머는 할로겐 전구를 사용하여 향초를 녹여 그을음이나 일산화탄소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할로겐 전구 불빛의 노랗고 감성적인 향기로 애완동물이나 아이와 함께 힐링하세요.

할로겐 전구를 사용하면 화재의 위험이 없으며 뛰어난 발자국은 시각과 후각을 모두 만족시킵니다.

대용량 캔들 크기가 호환됩니다.

원하는 밝기를 사용하도록 다이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캔들워머 추천 제품인 오엘라 캔들워머는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으며 더 클래식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침대 테이블, 책상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할로겐 전구를 이용한 은은한 조명은 시각과 냄새를 모두 만족시킵니다.

오엘라 대리석 캔들워머 사용 시 양초를 태우지 않고 녹일 수 있어 터널링 현상이 없고, 양초를 더 고르게 증발시켜 촛불을 켤 때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널링 현상은은 촛불을 태울 때 중간 심지 주변만 타는 현상입니다. 캔들 워머는 할로겐 전구의 열에 의해 균일하게 용해되므로 터널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4. 캔들백화점 루시드 워머

공간을 아름답게 밝히는 인테리어 소품 효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의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고품격 캔들워머입니다. 또한 밤에는 무드라이트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넓은 공간에서도 빠르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머를 사용하면 태우는 원리가 아니라 녹이는 원리로, 기름만 증발하고 왁스도 증발하지 않기 때문에 반복 사용 후 향이 약해지면 위에서 녹은 왁스를 쏟아내면 됩니다. 워머를 사용하시면 심지보다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캔들부터 큰 캔들까지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체 조절기가 있어 미세한 조명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블링블링과 컬러풀한 퀄리티 워머로 정성스럽게 제작된 핸드메이드 쉐이드가 있는 캔들워머 추천 합니다.

5. 공기정화 리얼 유칼립투스 천연 캔들

IFRA 인증 프리미엄 오일을 사용합니다. 오일 등에서 추출한 파라핀 유화제를 사용한 저렴한 캔과 차별화된 안전한 천연 콩 캔입니다.

파라핀 캔들 보다 태우는 시간이 3배 이상 더 깁니다.

유칼립투스가 들어 있어서, 따뜻해질수록 양초가 녹을수록 더 예쁜 유칼립투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유해성분 없이 천연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우리만의 블렌딩 기술로 수없이 많은 테스트를 거쳐 완성되었습니다.

에센셜 오일은 흡입이나 마사지를 통해 폐로 전달되며, 흡수된 오일의 대부분은 폐를 통해 배설되거나 소변으로 배출되는데, 특히 코, 목, 폐에 많이 들어갑니다. 주성분이 기관지에 도달하면 폐로 직접 흡입되거나 기관지 분비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콩으로 만든 천연 소이 왁스로 만들어졌고 콩 왁스 중 고급 황금 왁스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일본에서 발표된 논문의 경우 레몬과 유칼립투스가 섞인 기름에 공기 중 세균의 약 70%를 살균하는 연구논문도 있습니다. 저는 콩 왁스와 아로마 오일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습니다.

리얼 유칼립투스 천연초는 유칼립투스, 레몬 등 다양한 에센셜 오일이 어우러져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과 인공향과 비교할 수 없는 상쾌함과 상쾌함으로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불을 붙이지 않고 온열기의 열만 녹여 사용할 수 있는 워머 전용 양초입니다.

캔들워머 추천 제품인 캔들백화점 소이왁스 캔들은 절대 파라핀이나 석유에서 유래한 프탈레이트 같은 해로운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공업용이 아닌 천연 콩 왁스로 만들어졌습니다.

더보기 +

6. 아로마컴퍼니 루체 캔들워머 지니어스 캔들

캔들 워머 사용시에는 캔들이 고루 녹고 향기가 퍼지도록 1~2시간 정도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캔들 심지에 불을 붙여 사용하면 은은한 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캔들워머 추천 합니다.

캔들 워머는 양초를 녹여 태우기 때문에 직접 불을 붙이는 것보다 화재에 덜 위험하고 터널이나 그을음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양초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모던한 룩이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이 되고, 할로겐 전구 조명이 켜지면 향초 향과 온열기의 빛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향초들이 하얗게 나타나는 것은 프로스팅이라고 불리는 자연 현상인데, 이것은 대부분의 파라핀 캔과 콩 캔들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전구에 전구 1개를 추가로 스페어로 보내드리며, 불, 파손 등 다른 문제에 대비하기 위한 스페어이므로 추가 배송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캔들 워머를 사용하면 심지에 불을 붙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지 않고 녹여서 향이 더 잘 퍼집니다.

7. 캔들백화점 비주 캔들워머 추천

워머의 셰이드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작은 캔들에서 큰 캔을 사용하도록 주의 깊게 설계되었습니다.

본체 조절기 프레임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파워와 조명 조정이 가능하며, 상단에서 촛불이 흔들리거나 움직이지 않도록 해 주는 안티릴리스 프레임이 적용됐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효과로도 뛰어난 디자인입니다. 핸드메이드 쉐이드가 촛불의 향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며, 머무는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캔들워머 헤드는 높이를 고정해도 좌우로 360도 회전하는 캔들워머 추천 합니다.

전구와 함께 제공되는 할로겐 전구를 사용하십시오. 전구의 수명이 끝나면 시판되는 할로겐 전구(35W, 50W)를 구입하여 사용하십시오. LED 등 다른 전구를 사용할 경우, 양초가 녹지 않거나 열전달로 인해 제품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캔들 워머 램프는 할로겐 전구로 촛불을 직접 켜는 대신 화재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캔들과 전구의 거리가 멀수록 녹는 양이 적어 추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촛불 크기에 따라 그늘의 높이를 조절합니다.

8. 더스윗 카페 캔들워머 다이얼스위치

심플한 터치로 부드럽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3단계 밝기로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워머를 눌러 불을 켭니다. 본체 어디든 터치 가능합니다.
  2. 원하는 밝기로 손을 떼면 밝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3단계 밝기로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빛의 세기를 조절하여 어둡고 은은한 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크기나 작은 깡통도 강한 빚으로 조절하여 끝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드라이트로 사용할 때 공간에 따라 조명을 조절하여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9. 마켓비 MANTIC 캔들워머 버튼타입

사이즈 17.3 x 35cm
무게 500g
소재 스틸

양초 공간의 높이는 15.5cm입니다. 양키캔들이나, 빌리지 캔들은은 미디움이나 라지 사이즈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원 컨트롤 버튼이 있어 ON/OFF를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할로겐 램프의 열을 이용해 일산화탄소, 유해물질, 그을음, 매연 등을 환기시켜 발화시 쾌적하고 위험도가 적은 방법입니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접어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10. 캔들백화점 공기정화 리얼유칼립투스

튤립 캔들워머를 사용하면 직접 불을 붙이지 않고 할로겐 전구열로 촛불을 녹여 일산화탄소에 노출되지 않고 향을 내는 제품입니다.

전구 설치는 간단합니다.

  1. 헤드의 안쪽 홈에 놓습니다.
  2. 홈 위치의 할로겐 전구를 시계 방향로 돌려 소켓 위치로 돌립니다.
  3. 전구를 교체할 때는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


캔들 워머 램프는 할로겐 전구로 촛불을 직접 켜는 대신 화재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양초의 크기에 따라 양초 온열기의 높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얼 스위치를 사용하여 할로겐 전구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타이머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천연 채소 콩 왁스만을 사용하여 100% 콩으로 직접 만드는 캔들워머 추천 합니다.

머리는 360도 회전할 수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 패널에는 촛불이 흔들리거나 움직이지 않도록 하는 프레임이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은 비염과 호흡기 기능을 완화시켜 줍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머리를 맑게 하고 두통과 스트레스에도 좋습니다.

시중에 있는 모든 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열기의 높이와 직경을 고려하여 초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구와 함께 제공되는 할로겐 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콩으로 만든 천연 콩 왁스를 사용하고 전문 연구진이 직접 조련하는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공기정화와 탈취에 좋고 비염, 천식 등 호흡기 계통에 도움이 되며 스트레스 해소, 두통에도 좋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