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아이스박스 추천 PP 대용량 보냉 보온

도어락 기능
접이식 손잡이
3중 구조
13L 대용량
잠금장치
고순도 실리콘 사용
코프렌 소재
2중 잠금
차량용 겸용
PP소재 사용
13L 대용량
4계절 사용 가능
자석형 구조
접이식
자립형 하드케이스
배수 마개 장착
상단 보조 투입구
바퀴 장착
바퀴 장착
폴딩 손잡이
45L 대용량
방수 소재 사용
에어 락 시스템 적용
45L 대용량
실링 지퍼 적용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캠핑을 하는 것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특히, 캠핑하면서 먹는 음식은 그날의 분위기를 좌우합니다. 그렇기에 캠핑 아이스박스 추천 제품을 소개하려합니다. 대부분 PP소재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넉넉한 대용량 제품은 물론, 보냉/보온 효과도 우수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캠핑 아이스박스 추천 제품으로 즐거운 캠핑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캠핑 아이스박스 추천 PP 대용량 보냉 보온

1. 코멕스 트래블러 캠핑 아이스박스

도어락 기능
접이식 손잡이
재질 PP, ABS, PS
바퀴 유무 없음
무게 5kg

접이식 손잡이는 야외 활동 시 이동에 유용합니다 접이식 손잡이는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혼자뿐만 아니라 2명이 휴대할 수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안전한 보관 및 이동을 위해 잠금식 뚜껑 잠금 장치가 있는 코멕스의 제품입니다.

2. 캠핑 아이스박스 카고 폴딩 트레일러 우드상판 트렁크

우드 상판
바퀴 및 손잡이
PP 소재
재질 PP, MDF
색상 화이트

바퀴가 있어 짧은 이동 시 살짝 밀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캠핑 아이스박스 추천 합니다.

잠금 장치는 자동으로 열리거나 유출을 방지합니다.

바퀴와 홈이 있어 제품을 쌓아도 안정적이고 튼튼합니다.

PP 소재로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두꺼운 PP 소재로 제작되어 어른이 앉아도 내구성이 있습니다.

4면이 열려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드 보드로 감성까지 채워줍니다. 스타일리시한 우드탑이 캠핑에 감성을 더해주며 수납함을 자신만의 테이블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3. 아우트로 와일드랜드 캠핑 아이스박스

3중 구조
13L 대용량
잠금장치
사이즈 340 x 230 x 370mm
용량 13L
재질 PP, PS, SS430

삼중 구조는 단열을 개선하고 음식이나 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유지해줍니다.

13L의 넉넉한 용량으로 실용성을 높여주는 캠핑 아이스박스 추천 합니다. 손잡이가 튼튼해 야외 활동 시 편안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이용하여 쉽게 잠그고 열 수 있으며,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 팩과 함께 사용하면 보냉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보냉 시간은 약 10시간입니다.

병따개가 옆에 붙어 있으면 어디서든 병에 든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복고풍 디자인과 그린, 아이보리 컬러가 어우러져 내면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4. 올리빙 도트 캠핑 아이스박스

고순도 실리콘 사용
코프렌 소재
2중 잠금
차량용 겸용
무게 2.3kg
어깨끈 유무 없음
바퀴 유무 없음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차량의 보조 시트 또는 후방 시트에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코프렌은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쉽게 부서지지 않으며, 밀도가 높고 열 이동을 막아 보냉력과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사계절 내내 사용되는 보냉 및 보온 효과가 특징입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며 환절기에도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으로 한번, 원터치 견고한 잠금장치로 두 번, 움직임이나 움직임이 많은 곳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고순도 실리콘으로 단열성이 좋고 내열성으로 변형이 적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0도 코프렌 손잡이가 있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5. 코멧 테이블 캠핑 아이스박스

PP소재 사용
13L 대용량
4계절 사용 가능

오염에 강한 소재로 만들어진 PP를 사용하여 세척이 용이하고 쉽게 더러워지지 않습니다.

아이스 박스는 내용물을 더 긴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상자입니다. 아이스 팩의 내용물과 양에 따라 보관 시간이 달라집니다.

둥근 아이스박스보다 모서리가 훨씬 많은 13L 대용량 아이스박스입니다.

고품질의 튼튼한 소재를 사용하여 손잡이와 뚜껑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국산 PP 외에 원재료를 사용하여 외부 충격에 강합니다. 디테일한 마감재 처리와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오래 사용해도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토드비 쿨리 보온보냉 쿨러백 감성캠핑가방

자석형 구조
접이식
자립형 하드케이스
사이즈 410 x 260 x 240mm
용량 22L
무게 1.2kg
재질 폴리에스터, PE

접을 수 있고 컴팩트한 수납 공간은 사용하지 않을 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사용하기 쉽습니다.

견고한 재질에 독립형 하드케이스로 제작되어 무거운 무게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보다 강력한 사용을 위해 추가로 하단 패드가 제공됩니다.

지퍼가 아닌 자석으로 제작되어 개폐가 용이합니다.

캠핑 등 외출에 필요한 음식을 보관하기에 충분하며, 3가지 유형으로 실용적입니다.

  • 아기 사이즈는 도시락을 담기에 좋습니다.
  • 엄마 사이즈는 가볍게 외출할때 좋습니다.
  • 아빠 사이즈는 여행이나 캠핑할때 특히 좋습니다.


최대 8시간의 보온 및 보냉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온도를 유지하는 알루미늄 필름 재료는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단열재 역할을 합니다.

7. 신와 미니 캠핑 아이스박스

배수 마개 장착
상단 보조 투입구
바퀴 장착

배수 캡은 배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외부에 설치됩니다.

사이드 핸들과 휠 구성으로 무거워도 걱정 없습니다. 대용량은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 두 사람이 함께 잡을 수 있고, 바퀴는 끌어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냉각력이 결정되는 단열재는 기존 아이스박스 단열재보다 약 3배 강한 스티로폼을 사용해 온도를 오래 유지합니다.

3cm 두께의 단열재로 기존 제품 대비 보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모던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조립해 조각으로 단단히 고정하는 버클은 남다른 견고함을 자랑합니다.

크기가 커서 여닫기가 번거로울 수 있어 상단에 보조흡입구를 설치해 가볍게 열고 냉기 손실을 최소화해 물건을 꺼낼 수 있습니다.

8. 코멕스 캠핑 아이스탱크 바퀴형

바퀴 장착
폴딩 손잡이
45L 대용량
재질 폴리에틸렌, SUS 등
바퀴 유무 있음
색상 그린

바퀴가 있어 무거운 내용물을 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45L의 라지 사이즈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 가능합니다.

  • 캠핑
  • 피크닉
  • 낚시


뚜껑에 컵홀더가 장착되어 있어 다용도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냉 효과가 뛰어나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박스입니다. 또한, 발포스틸렌을 사용하여 보냉 효과가 뛰어납니다.

9. 카즈미 스카디 소프트 캠핑 아이스박스

방수 소재 사용
에어 락 시스템 적용
45L 대용량
실링 지퍼 적용
용량 45L
잠금방식 지퍼형

소프트 쿨러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고 접을 수 있어 수납이 용이합니다.

20mm 두께의 내장재를 사방에 적용하여 외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어 시원하고 보온성이 뛰어난 쿨러입니다.

고품질의 방수 소재와 두꺼운 인테리어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분과 염분으로 인한 녹 방지를 위해 실링 지퍼를 적용하여 오래 지속됩니다.

바닥 모서리에 미끄럼 방지 패치를 부착하여 미끄러짐이나 체중 감소로 인한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캠핑 아이스박스 추천 제품의 에어락 시스템은 차가운 공기를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도록 적용됩니다. 에어락 시스템은 차가운 공기가 소프트 쿨러의 커버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해주어 하루 종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45L 얼음 냉각기가 있어 충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대용량 쿨러로 다양한 음식이나 음료를 보관할 수 있으며, 캠핑이나 낚시 이외의 활동에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러의 겉면과 안감은 방수 소재이므로 물이나 음료가 묻었을 경우 가볍게 닦아 깨끗하게 사용하면됩니다.

쿨러는 어깨끈이 있어 어깨에 쉽게 걸 수 있고 길이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