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테이블 추천 BEST14 알루미늄 접이식

내하중 50kg
손쉬운 조립법
휴대 용이
상판 우드 패턴 디자인
표면 코팅 마감
고강도 스틸 소재
조립식 구조
모서리 라운딩
안전 잠금장치
접이식 구조
초경량 테이블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
일체형 접이식 방식
3단계 높낮이 조절 가능
프레임 고정 걸이
높낮이 조절
우드코팅
롤 앤 접이식 구조
분리형 프레임 구조
폴딩 테이블
깔끔한 베어링
초경량 접이식 폴딩 롤테이블
미끄럼 방지
접이식 원목롤 테이블
X자 다리 프레임
프레임 보호캡 장착
우드 패턴 경량 테이블
미끄럼 방지 풋 커버
롤 타입 상판
알루미늄소재
조립식 테이블
표면 코팅 마감
미끄럼 방지 풋커버
6063 알루미늄 소재
접이식 테이블
초경량
2단 폴딩 테이블
프레임 고정걸이
2단 높낮이 조절
알루미늄 지지대
미끄럼 방지
간편 수납
Leg tips 디자인
미끄럼 방지 베이스
접이식 테이블
2단 높낮이 조절 가능
난로 및 파라솔 설치 가능
접이식 테이블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캠핑을 위해서 다양한 장비가 있어야 합니다. 그 중 감성을 고려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테이블입니다. 테이블에 음식 혹은 다양한 소품등으로 캠핑의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습니다. 많은 캠핑 테이블 추천 제품으로 캠핑의 맛을 살릴 수 있습니다.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로 된 제품들은 튼튼하며 휴대성이 좋습니다. 또한, 조금이라도 짐을 줄이기 위한 접이식 구조의 테이블도 많이 있어 휴대가 용이합니다. 다양한 캠핑 테이블 추천 제품으로 더욱 즐거운 캠핑이 되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캠핑 테이블 추천 BEST14 알루미늄 접이식

1.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 추천

내하중 50kg
손쉬운 조립법
휴대 용이
색상 블랙
중량 5kg
사이즈 95x55x50cm
최대 하중 80kg

95x55cm 크기의 널찍한 테이블 상판은 가족과 함께 캠핑하거나 친구들과 즐거운 게임을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높은 내구성과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알루미늄으로 만든 튼튼한 캠핑 테이블입니다. 50kg까지 무게를 지탱할 수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립 방법이 어렵지 않아 캠핑 초보자도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후에는 쉽게 분해하여 전용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 부피 대비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가벼워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2. 다니고 우드무늬 접이식 캠핑 2단 높이조절

상판 우드 패턴 디자인
표면 코팅 마감
고강도 스틸 소재
조립식 구조
중량 5.9kg
사이즈 117x55x54cm
소재 알루미늄 합금/고강도 스틸

고강도 스틸 소재로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진 하부 프레임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 프레임 하단에는 높이 조절 고정장치가 있어 다리를 쭉 펴서 총 높이 74cm로 연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부 테이블과 하부 프레임을 분리하여 수납 공간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파우치 내부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 위에 나무 무늬를 덧댄 감성 캠핑 테이블로 튼튼함은 물론, 진짜 나무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패턴과 색감을 자랑합니다. 또한 각 연결부가 더욱 섬세하게 만들어져 깔끔하고 안전하게 결합될 수 있습니다.

표면 코팅 마감으로 세척과 부식이 생기지 않는 캠핑 테이블 추천 합니다.

상단 패널 하단의 고정 홀더를 사용하면 하단 프레임과 쉽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하부 프레임과 지지대를 연결하는 조인트는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완전히 고정됩니다.

롤 타입의 상판으로 이동 시 부피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쉽게 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나무 패턴 디자인이 따뜻한 느낌을 주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테이블입니다.

휴대가 간편한 조립식 구조로 부피를 최소화하고 구성품을 전용 파우치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3. 코멧 아웃도어 폴딩 캠핑 테이블 추천

모서리 라운딩
안전 잠금장치
접이식 구조
초경량 테이블
색상 우드
중량 약 1.8kg
사이즈 60x40x26cm
소재 MDF, 알루미늄

연결부의 잠금 장치를 낮추면 테이블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지하여 강력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측면에 있는 고정장치를 열고 펼치면 테이블로 변하는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간 충전 없이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안전을 고려한 소프트 엣지 라운딩으로 다칠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손잡이로 이동하기 편리하고, 어디든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전용 가방도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재질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피크닉 접이식 캠핑 피크닉 폴딩테이블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
일체형 접이식 방식
3단계 높낮이 조절 가능
프레임 고정 걸이
모델명 PI-CT001
색상 화이트
중량 7kg
사이즈 1단계 : 120x60x55cm

캠핑 테이블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의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캠핑, 낚시, 레저 시 사용이 편리합니다.

테이블이 쉽게 접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알루미늄 픽스쳐의 중앙에 홈을 만들어 보다 강하게 지지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접힘 방지 핀을 장착하여 의도하지 않은 접힘으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가방으로 테이블 안에 간이 의자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6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널찍한 캠핑 테이블로 3단 높이 조절로 개선했습니다.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감이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주며, 튼튼한 상의와 탄탄한 프레임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이 두꺼워질수록 상단은 견고하고 견고하게 고정되기 때문에 훨씬 튼튼하게 만들어집니다.

  • 상판 두께는 6mm입니다.
  • 알루미늄 프레임 두께는 11mm입니다.


내열성 특수 코팅 탑은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장시간 사용해도 변형이나 변형이 없습니다. 물에 젖었을 때는 깨끗이 닦아야 뒤틀림 현상이 없습니다.

움직이는 손잡이가 있어 접고 움직이기 편합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됩니다.

원터치 높이 조정 방식은 용도에 따라 55cm에서 70cm까지 3단계 높이 조정이 가능합니다.

파라솔을 설치할 수 있는 테이블 중앙에 홈을 가공하여 직사광선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지름 3cm로 제작되어 꽉 끼지 않게 파라솔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일체형 접이식으로 사용할 경우 부품 유실 걱정이 없고, 원터치라 한 번에 다리를 벌릴 수 있어 편리합니다.

더보기 +

5. 프릭스 높이조절 접이식 감성 원목

높낮이 조절
우드코팅
롤 앤 접이식 구조
분리형 프레임 구조
모델명 The-TEAK 알루미늄 롤테이블
색상 우드
재질 알루미늄

롤 형태의 탑은 고리에 끼우기만 해도 설치돼 있어 캠핑 초보자라면 누구나 쉽게 설치와 해체가 가능합니다.

TEAK 컬러는 다양한 컬러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목재 특유의 감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프레임 구조는 저장량을 줄이고 높이가 조절 가능한 네 개의 다리가 있는 고르지 않은 지면에 평평한 테이블을 설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불규칙한 바닥에서도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다리를 통해 납작하게 만들 수 있으며, 낮은 의자와 높은 의자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캠핑 테이블 추천 합니다.

롤 앤 폴딩 구조로 상단 플레이트와 프레임을 분리하여 휴대용 가방에 칸막이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롤형 상판과 탈부착 가능한 프레임은 수납량이 작고 가벼워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상단 아래에 있는 메시 네트는 효율적인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6. KEEP 캠핑용 초경량 알루미늄 접이식 폴딩 롤 테이블

폴딩 테이블
깔끔한 베어링
초경량 접이식 폴딩 롤테이블
미끄럼 방지
제품명 KEEP 폴딩 롤 테이블
중량 중형 기준 1.3kg
사이즈 중형 기준 56x40x40cm

쉽게 접었다가 펼 수 있는 휴대용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매우 가볍도록 설계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니다.

상판과 프레임 모두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롤테이블 전용 파우치에 넣어 휴대가 편리합니다.

미끄럼 방지 매트는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부착됩니다.

캠핑 테이블 추천 제품의 KEEP 로고가 새겨진 전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접어서 보관하기 매우 편리하며, 초경량으로 어디든 휴대가 간편합니다. 견고한 프레임으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Bracket의 깨끗하고 견고한 베어링으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7. 페인트인포 접이식 원목 캠핑 롤 테이블

접이식 원목롤 테이블
X자 다리 프레임
프레임 보호캡 장착
제품명 캠핑상회 접이식 원목 롤 캠핑 테이블
색상 내츄럴/브라운
재질 소나무

고급스러운 감성 디자인은 빈티지 무드의 윌넛 컬러와 화사한 내추럴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크게 연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원목의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우드캠핑 테이블로 소나무 소재를 사용해 맑고 화사하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거실, 카페, 테라스, 마당, 사무실의 인테리어 테이블로도 좋습니다.

상판은 두께가 두껍고 무거운 물건을 올려도 강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받쳐줍니다. 또한, X-다리 프레임 구조는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테이블 상판과 접이식 프레임을 사용해 분리 및 수납과 이동이 간편한 제품으로 캠핑, 피크닉, 거실 등의 테이블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용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면 편리합니다.

편리한 접이식 테이블로 다리 프레임을 열고 롤 상단을 들어 프레임 구멍을 당긴 후 양쪽 링에 걸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테이블 롤탑 측면의 빈티지한 로고가 테이블의 멋스러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캠핑샵은 샌딩과 라운딩 마감으로 테이블 사용 시 표면이 매끄럽고 고급스러우며, 프레임에는 발 보호 캡이 장착되어 매트 손상을 방지하고 바닥의 습기로부터 테이블을 보호합니다.

8. 다니고 캠핑용 우드무늬 경량 접이식 롤테이블

우드 패턴 경량 테이블
미끄럼 방지 풋 커버
롤 타입 상판
중량 중형 기준 2kg
사이즈 중형 기준 56.5×40.5×36.5cm
재질 알루미늄 합금/고강도 스틸

테이블이 가볍고 컴팩트해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 야외 사용에도 적합합니다.

나무 무늬가 있는 경량 테이블로 가볍고 휴대 및 수납이 용이합니다.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최적의 크기의 테이블은 필요에 따라 여러 용도에 맞게 세 가지 크기로 설계되어 있는 캠핑 테이블 추천 합니다.

롤형 상판을 해체 시 상판ㅇ을 롤링하여 부피를 최소화하고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고강도 강철로 만들어져 다양한 야외 활동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리 프레임의 미끄럼 방지 풋 커버로 제품 손상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면에 코팅 마감이 있어 다리 프레임이 쉽게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여 청소가 용이합니다.

설치가 간편한 조립식 부품으로 각 연결부에 깔끔하게 마감되어 상단 테이블과 다리 프레임을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나 감성 표현이 가능하고 다른 제품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천연 우드 패턴 상의입니다. 데일리 홈 인테리어 가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다니고 알루미늄 경량 캠핑 롤테이블

알루미늄소재
조립식 테이블
표면 코팅 마감
미끄럼 방지 풋커버
중량 중형 기준 1.9kg
사이즈 중형 기준 56.5×40.5×36.5cm
재질 알루미늄 합금/고강도 스틸

초경량이며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여성도 쉽게 들 수 있는 가벼운 무게입니다.

다리 프레임의 미끄럼 방지 풋 커버로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고 실내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조립식으로 보관될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재질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관리가 용이합니다.

표면에 코팅 마감이 되어 있어 테이블이 쉽게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여 청소가 용이합니다.

열에 강하고 흠집이 잘 나지 않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고강도 하부 X 프레임과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탑은 다양한 활동에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콤팩트한 사이즈는 미니멀한 캠핑, 배낭여행, 피크닉에 매우 좋습니다.

조립식 테이블은 쉽게 설치하고 분해할 수 있도록 1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은 어떤 캠핑 장비와도 잘 어울립니다.

10. KOOLMAN 알루미늄 접이식 초경량 캠핑 테이블

6063 알루미늄 소재
접이식 테이블
초경량
중량 대형 기준 1.3kg
사이즈 대형 기준 56x40x40cm
재질 6063 알루미늄 합금

배낭여행과 최소한의 캠핑을 위한 초경량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가벼운 무게와 작은 부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알루미늄 경량 테이블입니다.

하부 프레임은 내구성이 뛰어난 6063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견고하여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경량 테이블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조아캠프 캠핑테이블 120 우드

2단 폴딩 테이블
프레임 고정걸이
2단 높낮이 조절
제품명 캠핑테이블 120
사이즈 120x60x40~70cm
중량 5.7kg

스탠딩 다리 프레임을 삽입하여 서고 앉아 자유롭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좌식 및 입식 두 가지 스타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2단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 미들 타입은 40cm입니다.
  • 하이 타입은 70cm입니다.


테이블 설치 시 프레임 고정 랙을 사용하여 단단히 지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접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전용 수납백이 있어 휴대와 이동이 편리합니다.

캠핑 테이블 추천 제품인 조아캠프에는 테이블 중앙에 파라솔을 설치할 수 있는 홀이 있어 야외활동 시 햇빛 차단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둥근 모서리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야외용초경량 접이식 바비큐 캠핑용테이블

알루미늄 지지대
미끄럼 방지
간편 수납

상판과 다리 프레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고정대가 있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 플레이트와 지지대는 접을 수 있고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합니다.

미끄럼 방지 보호 기능을 통해 야외 잔디 발이나 지면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브로몰딩 접이식 야외 캠핑 테이블 추천

Leg tips 디자인
미끄럼 방지 베이스
접이식 테이블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다리만 움직이면 집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캠핑 테이블 추천 제품인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은 상판 중앙을 반으로 접고 손잡이가 있어 운반과 보관이 용이합니다. 레그팁은 바닥을 보호하여 실외와 실내에서 스크래치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브로몰딩 공법은 고밀도 폴리에틸렌으로 제작되어 사계절에도 견딜 수 있는 고품질 수지 소재입니다. 또한 더욱 강렬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엠보싱은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물컵, 접시 등은 야외에서 사용 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 또는 실내에서 사용되는 광분사 PP 플라스틱 테이블과 함께 사용하도록 제작된 것이 아닙니다.

14. 라그렌 판테온 팔각 캠핑 난로 테이블

2단 높낮이 조절 가능
난로 및 파라솔 설치 가능
접이식 테이블

3~4명이 캠핑할 때 화로 테이블이 아닌 메인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요리해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넓습니다.

가볍고 슬림하며, 접이식 상의와 접이식 스탠드, 프리미엄 백으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100% 국산이라 내구성이 좋고 안전합니다. 전용 우드 탑과 함께 추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테온 접이식 테이블은 나무난로는 물론 각종 캠핑용 난로와 파라솔까지 설치할 수 있는 호환 아이템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테이블 중앙에 난로를 설치해 불 멍을 만들 수 있고, 테이블 공간이 넉넉한 불 멍을 만들면서 요리해 먹을 수 있습니다.

캠핑 테이블 추천 제품인 라그렌의 판테온 접이식 테이블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HIGH 모드와 LOW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며 테이블 중간에 스토브나 스토브를 담을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높이를 2단계로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어 불멍 모드, 테이블 모드 등 가장 편안한 테이블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