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드 모니터 추천 광시야각 VA 1200R 1500R 1800R 곡률

WFHD 해상도
고주사율 200Hz
VA 광시야각
MPRT 1ms
FPS 화면 모드
시네마스크린
OD 3ms
VA 광시야각
플리커프리 기능
75Hz 주사율
GTG 4ms
슬림 베젤
틸팅 기능
FHD 해상도
1200R 곡률
광시야각 VA 패널
FHD
144Hz 주사율
GTG 1ms
1800R 곡률
퀀텀닷 디스플레이
DCI-P3 95%
VA 광시야각
PBP/PIP 지원
FPS 화면 모드
Adaptive Sync 기능
광시야각 178°
로우 블루라이트
슬림 베젤 디자인
OD 1ms
1800R 곡률
동적명암비 5,000,000:1
로우 블루라이트 탑재
Full HD 고해상도
OD 1ms 응답속도
165Hz 초고속 주사율
OD 1ms 응답속도@초고속 165Hz 주사율
FreeSync 및 플리커 프리 적용
1800R 곡률
FreeSync 적용
베젤리스
블루라이트
플리커 프리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장시간 모니터를 보게 되면 눈에 피로감이 많이 쌓이게 됩니다. 또한 눈의 건강도 나뻐지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커브드 모니터 추천 제품이 있습니다. 특히 광시야각을 자랑하는 VA 패널이 탑재된 제품들은 상하좌우 어디에서 봐도 왜곡이 없습니다. 또한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위해 색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눈의 피로감을 주는 화면의 깜빡임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 기능도 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빛반사를 없애주는 논글레어 패널도 관심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지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청색광을 차단해주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은 대부분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제라도 우리의 눈의 편안함과 몰입감을 위한 커브드 모니터 추천 제품을 통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커브드 모니터 추천 광시야각 VA 1200R 1500R 1800R 곡률

1. 한성컴퓨터 75cm WFHD 울트라 와이드 200Hz 게이밍 모니터

WFHD 해상도
고주사율 200Hz
VA 광시야각
MPRT 1ms
FPS 화면 모드
광원 LED
패널 VA
화면크기 30인치
화면비율 21:9
명암비 3,000:1

초당 200프레임의 이미지 화면을 출력해 빠르게 움직이는 상황에서도 매끄럽고 선명한 화면을 지원하는 게임 모니터의 필수 조건입니다.

시력보호 솔루션 설치로 화면 깜박임이 없어 장시간 모니터 사용 시에도 눈의 피로를 대폭 줄여 사용자의 눈을 보호합니다.

  • 눈부심 방지 코팅
  • 플리커 프리
  • 블루라이트 제어


MPRT 1ms 응답 속도에서 순간적인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잔상 없이 영상 화질을 통해 지연 없는 게임 화면과 입력 응답으로 보다 사실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VA 광시야각 패널은 어떠한 각도에서도 왜곡 없이 생생한 화면을 위해 색상의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명암을 세밀하게 분석해 인간의 눈과 유사한 자연 이미지를 보여주는 기술로 현실적이고 강렬한 대비 효과와 디테일의 차이를 한 단계 끌어올려 실제보다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보여줍니다.

메탈 스탠드 프레임과 지지대는 대화면 모니터의 자유로운 각도 조절로 견고하게 지지되며,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30인치 와이드 모니터 크기에 맞춰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는 1500곡선은 눈과 초점을 일정하게 유지해 화면을 직선으로 볼 수 있어 몰입감과 편안함이 뛰어납니다.

게이머의 능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부가 기능이 제공됩니다. 화면 모드에서는 게임 모니터의 진정한 가치를, 게임 환경에서는 두 가지 유형의 조준 보조 모드를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화면 모드 : 게임 이미지의 또렷함이 증가합니다.
  • FPS 화면 모드 : 어두운 곳의 적을 발견하기가 쉽습니다.
  • RTS 화면 모드 : 밝기 톤을 증가시켜서 시야 확보가 쉽습니다.


커브드 모니터 추천 제품인 한성컴퓨터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는 몰입감 있는 게임과 효율적인 멀티태스킹 경험을 위해 얇은 베젤과 21:9 비율의 와이드 스크린 WFHD를 제공합니다.

sRGB 125% 3000:1의 명암비로 실제보다 선명한 색 표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한성컴퓨터 1500R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시네마스크린
OD 3ms
VA 광시야각
플리커프리 기능
광원 LED
패널 광시야각 VA
화면크기 86.4cm
화면비율 21:9
명암비 3,000:1

화면과 일치하는 세 면의 얇은 테두리가 모니터에 화면 이미지를 채웁니다. 또한 듀얼 모니터를 구성할 때 가시성 경계를 최소화합니다. 모니터 뒷면의 빨간색 조명 효과는 게임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게이머의 능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DLC는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빠르게 타격할 수 있도록 어두운 화면을 보다 선명하게 표현하고 두 가지 조준 모드를 제공하며, 게임 장르에 따라 다양한 화면 모드를 제공하여 선명한 시야를 확보합니다.

  • 도트
  • 십자


커브드 모니터 추천 제품인 한성컴퓨터의 커브드 모니터는 눈에서 일정한 초점거리를 유지하므로 눈동자를 움직이지 않고도 한눈에 볼 수 있는 1500R 곡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 왜곡 없이 뛰어난 몰입감과 눈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화면의 깜박임을 제거하여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플리커 프리 기능과 눈 건강을 해치는 블루 라이트를 차단하는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 빛 반사가 없는 논글레어 패널로 눈부심을 억제하여 소중한 눈을 보호합니다.

TFG34Q10W 게이밍 모니터는 86cm 대형 화면에 21:9 WQHD 해상도를 채택하여 넓은 게이밍 화면에 압도적 몰입감을 제공하여 전장에서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생존을 위한 FPS 게임이라면 화면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저하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VA 광시야각 패널로, 어떠한 각도에서도 왜곡 없이 생생한 화면을 위해 색상의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초당 100프레임의 화면 출력으로 일반 모니터의 2.7배 화면 정보와 놀라울 정도로 빠른 OD 3ms 응답 속도로 긴장된 상황에서도 섬세하고 부드러운 영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 스크린과 동일한 21:9 화면비로 생생한 감동을 전달하고, 넓은 화면비로 PIP와 PEP 화면분할을 지원해 효율적인 멀티 조작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3. 한성컴퓨터 59.8cm FHD 1500R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75Hz 주사율
GTG 4ms
슬림 베젤
틸팅 기능
FHD 해상도
광원 LED
패널 광시야각 VA / RGB
화면크기 24인치
화면비율 16:9
명암비 3,000:1

틸트 기능과 베사 브라켓으로 편안한 시청각 시청이 가능하며 보다 다양한 공간과 편리한 사용을 지원합니다.

4ms의 빠른 화면 전환 속도로 FPS 게임을 하면 액션 영화나 스포츠를 볼 때 잔상 없이 선명하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과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연결단자를 갖추고 있어 PC 환경 외에도 홈시어터, 대형솔 게임기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연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충돌로 인한 화면 찢김을 없애고 재생 빈도를 모니터링하는 AMD FreeSync 기술은 화면 왜곡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기존 모델보다 얇은 베젤 방식을 채택해 모니터 이미지로 화면을 가득 채웠고, 기존 베젤의 답답함을 없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모니터로 완벽한 인테리어 아이템입니다. 또한 이중 이상의 모니터로 구성된 경우 깨끗하고 방해받지 않는 화면을 제공합니다.

TFG24FO7V는 싱글 뷰 화면의 고해상도 풀HD 이미지를 지원하여 생생한 화면 경험을 경험하고 멋진 컬러로 사실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커브드 모니터 추천 제품인 한성컴퓨터의 TFG24FO7V는 75Hz 스캔 속도를 지원하여 빠른 이동을 위한 부드럽고 매끄러운 중단 없는 화면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4. 한성컴퓨터 1200R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

1200R 곡률
광시야각 VA 패널
FHD
144Hz 주사율
GTG 1ms
광원 LED
패널 광시야각 VA
화면크기 24인치
화면비율 16:9
응답속도 1ms(GTG)

프레임 충돌로 인한 찢김을 없애고 재생 빈도를 모니터링하는 기술을 지원해 화면 왜곡 없이 빠르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AMD FreeSync
  • G-Sync


고해상도 FHD 1920X1080 해상도의 선명한 화면과 다양한 세부 설계 작업, 사무 작업, 게임까지 단일 뷰 24 유형 화면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GTG 1ms 응답 속도로 잔상이 없는 선명한 화질로 지연과 입력 응답 없이 보다 사실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60Hz 모니터 대비 2.4배인 초당 144프레임의 초고속 스캔 속도로 빠르게 움직여도 압도적인 매끄러운 화면으로 스릴 있고 부드러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DP 연결 시 144Hz, HDMI 1.4 연결 시 120Hz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브드 모니터 추천 모델인 TFG24F14V는 빛을 반사하지 않아 눈에 편안한 논글레어 패널을 사용하며, 동시에 깜박임이 없는 기술로 깜빡임이 없어지고,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해도 눈의 피로도가 현저히 낮아져 영상의 집중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유해한 청색광을 낮추는 로우 블루라이트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눈을 보호합니다.

광시야각 VA 패널로 어느 각도에서도 왜곡이 없으며, 제 생생한 화면을 위해 색상의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200R 곡률은 눈에서 일정한 초점 거리를 유지하기 때문에 동공을 움직이지 않고 한눈에 볼 수 있는 곡률입니다. 화면 왜곡 없이 뛰어난 몰입감과 눈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sRGB는 99%의 색 재현율과 1,670만 개의 정확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3,000:1의 높은 정적 대비율을 자랑하며, TN 및 IPS 시리즈 패널의 3배에 달해 보다 자연스럽고 풍부한 색감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5. 한성컴퓨터 124.2cm 퀀텀닷 커브드 모니터

1800R 곡률
퀀텀닷 디스플레이
DCI-P3 95%
VA 광시야각
PBP/PIP 지원
FPS 화면 모드
광원 LED
패널 VA / 1800R 광시야각
화면크기 124.2cm
화면비율 32:9
응답속도 OD3ms

모니터와 눈의 거리를 고려하여 1800R 곡률을 채택하여 보다 깊은 곡률로 우리의 눈에 맞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평면 모니터와 달리 모니터의 모든 영역에 대해 눈에서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1800R 커브드 모니터는 생생하고 선명한 화면에 몰입감을 더하고 보다 편안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가시화면의 중심과 가장자리의 거리 차이로 인한 왜곡을 최소화하여 넓고 깊은 파노라마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비율로 화면을 두 개의 분할된 화면으로 나누는 방식인 PBP 기능은 하나의 화면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당 144프레임의 영상을 화면에 출력해 빠른 움직임에도 일반 모니터보다 부드러운 화면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급한 상황에서도 섬세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OD 3ms 응답속도로 화면을 빠르게 바꾸는 FPS 게임을 하면 액션 영화나 스포츠 관람 시 잔상 없이 선명하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VA 광시야각 패널은 왜곡 없이 상단, 하단, 좌측 및 우측 각도에서 화면 왜곡을 최소화하여 어디에서나 최상의 시야를 제공합니다. 3000:1의 대비율을 통해 게임 내 지형과 물체를 보다 선명하게 파악할 수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커브드 모니터 추천 모델의 DCI-P3 95%는 인간의 가시 영역에 가까운 색을 표시할 수 있도록 더 넓은 색 영역을 지원합니다. DCI-P3는 이전 디스플레이에서는 볼 수 없는 모든 색상을 제공하는 동시에 SRGB 133%를 지원하여 더욱 완벽한 색상을 지원합니다.

두 대의 16:9 모니터의 결합된 효과와 같은 화면에서 매끄럽고 매끄러운 게임 및 풀 HD 두 개의 화면 분할을 통해 보다 광범위한 멀티태스킹 환경을 제공합니다.

강한 대비 효과로 인해 게임, 비디오 시청, 콘솔 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원작자의 표현 의도를 구현하는 기술인 HDR 기술이 더 어둡고 밝은 곳에 적용됐습니다.

빛을 반사하지 않아 보기 쉬운 논글레어 패널을 사용하고, 동시에 깜박임 없는 기술을 탑재해 깜빡임을 없애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해도 눈의 피로도가 현저히 낮아 영상의 집중도를 높입니다. 또한 눈에 해로운 청색광을 낮추는 로우 블루라이트를 지원해 사용자의 눈을 보호합니다.

퀀텀닷 기술은 휘도 범위가 넓어질수록 색 면적이 40~50% 증가하고, 낭비되는 빛이 매우 적은 순수한 색상을 생성하며, 선명한 음영과 보다 효과적이고 강렬한 색상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피크 밝기는 이미지의 가장 밝은 부분과 가장 어두운 부분 사이의 차이를 증가시켜 HDR 디스플레이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큰 화면과 별도로 보이는 작은 화면을 출력하는 PIP 기능은 메인 화면 내부의 하위 화면을 출력하여 다양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합니다.

모니터 스탠드 상단의 조명으로 다양한 컬러의 조화가 가능해 게임 분위기를 연출하고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6. 뷰싱크 27인치 F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Adaptive Sync 기능
광시야각 178°
로우 블루라이트
슬림 베젤 디자인
패널 AMVA
화면크기 27인치
화면비율 16:9
응답속도 4ms(GTG)/1ms(OD)

보이지 않는 화면의 깜박임조차 완벽하게 차단하는 ETROY의 EYE CARE 기술은 게이머들이 완벽한 게임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넓은 시야각 패널은 어떤 각도에서든 사각지대 없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178° 광시야각은 새로운 차원의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커브드 모니터 추천 제품인 ETROY의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은 블루 라이트를 차단하여 쾌적한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니터의 화면과 베젤의 간격을 극단적으로 줄여주는 슬림한 베젤 디자인을 통해 모니터 자체가 화면이 될 수 있도록 한 ETROY는 게이머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ETROY의 Adaptive Sync 기능을 통해 튀거나 분리되지 않는 부드러운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각 게임 특성에 맞는 최적화 설정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니터의 화면이 클수록 완벽한 시야를 확보하기가 어렵습니다. 1500R의 황금 곡률로 디자인된 27인치 대형 화면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눈과 모니터 사이의 거리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7. 한성컴퓨터 86.4cm WQHD 1500R 커브드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주사율 144Hz
DCI-P3 85%
1ms 응답속도
21:9 와이드
광원 LED
패널 VA / R1500
화면크기 34인치
화면비율 21:9
응답속도 MPRT 1ms

사무용으로 이상적인 21:9 울트라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단일 모니터로 더욱 넓고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DCI-P3를 사용하면 100% sRGB와 85% Adobe RGB를 지원하면서 원하는 대로 모든 색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명암을 세밀하게 분석해 인간의 눈과 유사한 자연 이미지를 보여주는 기술로 현실적이고 강렬한 대비 효과와 디테일의 차이를 한 단계 끌어올려 실제보다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보여줍니다.

86.36cm 와이드 모니터 크기에 맞는 1500R 곡률로 눈과 초점을 일정하게 유지해 일자형 화면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몰입감과 편안함이 뛰어납니다.

1ms 응답속도의 순간적인 움직임에도 잔상이 없는 선명한 화질로 지연과 입력 응답 없이 보다 사실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당 144프레임의 이미지 화면을 출력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상황에서도 더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을 지원합니다.

보다 선명한 WQHD 해상도에서 보다 부드러운 144Hz 스캔 속도와 1500R 곡률로 한 눈에 더 큰 화면을 제공하는 고품질 화면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8. 어드밴스원 80.01cm 커브드 보더리스 QHD 모니터

OD 1ms
1800R 곡률
동적명암비 5,000,000:1
로우 블루라이트 탑재
패널 광시야각
명암비 3,000:1
색상 16.7M

M32Q75P 모니터는 1800R 곡률의 곡면 모니터로 사람의 눈 움직임에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를 둘러싸고 있는 곡면 모니터는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M32Q75P 모니터는 측면 베젤, 스탠드 등을 가리키는 강력한 빨간색으로 멀리서도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게임 데스크 환경에서 더욱 잘 보입니다.

M32Q75P 모니터에는 최신 기술인 HDR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HDR 기술은 어둡고 밝은 부분을 세밀하게 분석해 실제 눈으로 본 것처럼 디테일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기술입니다.

다양한 게임에 최적화된 영상을 위해 FPS 모드, RTS 모드, 게임 플러스 등 보다 빠르고 정확한 히트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적용하였습니다.

커브드 모니터 추천 모델인 M32Q75P 모니터는 167,000개의 색상을 나타내므로 색에 민감한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32Q75P 모니터는 2560 x 1,440 QHD 해상도로 게임에 이상적입니다. 픽셀이 흐리지 않고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최적의 해상도로 제공합니다.

시력보호시스템 M32Q75P 모니터는 블라인드 모니터의 깜박임을 없애 장시간 모니터를 봐도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플리커가 없는 기술과 눈에 해로운 청색빛을 차단하는 낮은 청색광으로 편안한 환경에서 장시간 집중할 수 있습니다.

5,000,000:1의 다이내믹 콘트라스트비와 3,000:1의 콘트라스트비를 지원하여 어두운 곳에서도 더욱 세밀하고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OD 1ms 응답 속도로 잔상이 없는 이미지 품질을 통해 게임에 더욱 실감나게 몰입할 수 있으며 지연 없는 게임 화면과 입력 응답으로 상대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얇은 테두리 없는 베젤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초당 최대 60개의 이미지를 표시하는 일반적인 게임 모니터와 달리 75개의 이미지가 동시에 표현되어 화면 자체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합니다.

더보기 +

9. 한성컴퓨터 80.1cm FHD 커브드 모니터

Full HD 고해상도
OD 1ms 응답속도
165Hz 초고속 주사율
광원 LED
패널 광시야각 VA
화면크기 80.1cm
화면비율 16:9
명암비 4,000:1

화면과 일치하는 세 면의 얇은 테두리가 열려 있는 화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Y형 블랙 메탈 스탠드는 모니터 뒷면에 빨간색 조명 효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게임 분위기를 더 살려줍니다.

sRGB 128%의 색 재현율, 4000:1의 높은 정적 대비율, 350cd/m2의 화면 밝기는 보다 자연스럽고 풍부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80.1cm의 압도적이고 넓은 화면 크기와 고해상도 풀 HD 이미지 품질을 지원하는 선명하고 선명한 화면을 경험해 보십시오.

초당 165프레임의 화면 출력으로 일반 모니터의 2.7배 화면 정보와 엄청나게 빠른 OD 1ms 응답 속도로 긴장된 상황에서도 섬세하고 부드러운 영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0. 어드밴스원 68.58cm FHD 커브드 보더리스 모니터

OD 1ms 응답속도@초고속 165Hz 주사율
FreeSync 및 플리커 프리 적용
1800R 곡률
패널 VA
명암비 3,000:1
색상 16.7M

게임의 집중력을 흐리게 하는 요인 중 하나는 이미지 끊김과 찢어짐 현상입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사전 동기화 및 직소 호환 기술이 적용되어 이미지 파손을 신속하게 보정하고 깨끗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M270CG165 모니터는 165Hz의 고속 스캔 속도와 1ms(OD)의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하여 중단 없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몰입감 있는 곡선 디자인과 베젤이 없는 테두리 없는 디자인은 게임을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듭니다.

167,000가지 색상을 표현해 색에 민감한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M270CG165 모니터는 1800R 곡률의 커브드 모니터로 사람의 눈 움직임에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를 둘러싸고 있는 곡면 모니터는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잔상 없이 고속 1ms(OD) 응답 속도를 전달해 게임·동영상 재생 시 잔상을 줄이고 화면을 빠르게 전환해도 선명한 영상을 전달합니다.

초당 최대 60개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M270CG165 모니터는 165개의 이미지를 동시에 전송하여 화면 자체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합니다.

눈으로 인식할 수 없는 모니터의 깜빡임 현상을 없애 장시간 모니터만 봐도 눈이 편안해지는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더보기 +

11. 주연테크 86cm 리오나인 WQHD 와이드 1500R 커브드 게이밍모니터

MPRT 1ms
1500R 곡율
sRGB 98%
광원 LED
화면비율 21:9
명암비 4,000:1

1500R 곡선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왜곡 없이 뛰어난 몰입감과 눈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4,000:1의 높은 정적 대비 비율은 더욱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제공합니다. 게이머가 어두운 환경에서 적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른 화면 모드 간을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 일반
  • 사용자 조정
  • 영화
  • 사진
  • RTS
  • FPS


34인치, 최적화된 해상도로, WHQD 빅 스크린은 FHD보다 2.5배 넓고 선명한 곡면 뷰를 제공합니다.

초당 165개의 영상을 사용하여 60Hz보다 부드러운 화면과 1ms의 MPRT의 빠른 응답 속도로 줄무늬, 고스트 현상 및 화면 잔상을 최소화하여 게임 결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sRGB 98% 색 재현율을 지원하여 실물에 가까운 색감을 표현합니다. 표현할 수 있는 색 영역이 넓을수록 이미지가 더 부드럽게 표현됩니다.

12. 삼성전자 68.4cm 커브드 모니터

FreeSync 적용
베젤리스
블루라이트
플리커 프리
패널 VA
명암비 3,000:1
응답속도 4ms

게임과 일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1800R의 이상적인 곡률을 가진 스크린은 몰입도를 높입니다. 오래 봐도 눈이 덜 피곤해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CR50의 고급 눈 보호 기술을 통해 모니터를 더 오래 볼 수 있습니다. 화면 깜박임을 줄이고 유해한 파란색 조명을 제거하는 플리커 기술은 눈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커브드 모니터 추천 제품인 삼성 VA 패널의 놀라운 3000:1 대비는 더 깊은 검은색과 선명한 흰색 색상을 만들어 냅니다. 빛누출을 최소화하면서 매우 어둡거나 밝은 부분을 자세히 보여줍니다.

영화와 게임을 마치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부드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FreeSync 기능은 모니터와 그래픽 카드의 스캔 속도를 동기화하여 계단 및 화면 분리를 최소화합니다.

모니터에는 3면 베젤이 없는 디스플레이가 있는 화면이 완전히 채워져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의 사양이 증가함에 따라 그래픽 카드는 물리적으로 우수한 화면을 제공하지만 디스플레이가 이를 지원하지 않아 화면이 잘리거나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AMD의 FreeSync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13. 주연테크 80cm QHD 리오나인 1500R 커브드 게이밍모니터

MPRT 1ms
Real 165Hz
HDR 300CD
ODS 조이스틱 컨트롤
광원 LED
화면비율 16:9
명암비 3,000:1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른 화면 모드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 게임 화면 모드
  • FPS 화면 모드
  • RTS 화면 모드


  • 주연테크의 X32QC 모니터는 1500R 곡선으로 화면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왜곡 없이 뛰어난 몰입감과 눈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X32QC 모니터는 초당 165개의 영상을 출력하여 144Hz보다 부드러운 화면과 1ms의 MRT의 빠른 응답 속도로 줄무늬와 고스트 스크린 잔상을 최소화하여 게임 결과를 개선합니다.

    ODS 조이스틱 컨트롤을 사용하여 OSD 메뉴를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 Up : 신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Down : 오디오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Left : 게임을 함에 있어 도움을 줍니다.
    • Right : OSD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Click : 메뉴창 및 On/Off를 할 수 있습니다.


    조명의 디테일을 조절하여 어두운 곳을 표현하여 깊고 생생한 색을 표현합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