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츱기 추천 BEST12 저속착즙 간편세척

무칼날 착즙기
5단계 착즙 조절
손쉬운 세척
저속착즙
멀티 감속기어 적용
미끄럼 방지 기능
양방향 자동회전
무칼날 착즙기
손쉬운 세척
고강도 티타늄 칼날
찌꺼기 자동 분리장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저속압착착즙
파워주스캡
회전세척솔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
감귤류 착즙가능
간편 세척
저속착즙
투명용기
역회전 기능
저속압착 착즙 방식
분리형 캡
원터치 버튼
저속압착착즙
회전세척솔
AC모터
저속압착기술
2L 호퍼
스마트 다이얼
이중 압착 필터
NEW 멀티스크루
저속압착방식
간소화된 세척
메쉬필터
84mm 재료 투입구
안전 락
2리터 저그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건강을 위해서 무엇을 하고 있나요? 운동, 등산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착즙기 추천 제품을 통해 몸 안 구석구석 영양소를 주는건 어떨까요? 저속착즙 기능이 있는 착즙기는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아 우리 몸에 많이 흡수될 것입니다. 또한 간편하게 세척되는 착즙기 추천 제품들이 많습니다. 착즙기를 통해 건강한 신체를 지켜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착츱기 추천 BEST12 저속착즙 간편세척

1. 위즈웰 자동 전기 착즙기

무칼날 착즙기
5단계 착즙 조절
손쉬운 세척
모델명 WJ400
무게 600g
소비전력 30W
색상 베이지

양쪽 방향으로 회전하고 과즙이 많아져서, 과일의 잔여물이 적고, 더 진하고, 더 많은 즙을 낼 수 있습니다.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주스를 조절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주스를 마실 수 있습니다.

  • 1단계는 노인 혹은 어린 아이에게 딱 좋습니다.
  • 5단계는 식감이 있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어울립니다.


추출 후 분리가 용이하고 100% 완전 분해되어 세척 및 위생 관리가 용이합니다.

날카로운 날이 없는 ABS 소재 추출 콘은 BPA가 없으며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츱기 추천 합니다.

2. 제니퍼룸 전자동 프리미엄 착즙기

저속착즙
멀티 감속기어 적용
미끄럼 방지 기능
모델명 JP-J2000WH
무게 236g
소비전력 150W
색상 화이트

쟁반에 주스를 모아 한 번에 추출할 수 있고 주스가 흐르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제품 하단에 흡착판을 장착하여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논슬립 기능이 있습니다.

소음은 줄어들고 압박력은 부드러워지며, 즙은 두 배로 증가하고 손에 가해지는 압력은 반으로 줄어듭니다.

영양소 보존을 위한 저속 착즙 기능이 있습니다.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100%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일체형으로 매우 튼튼하고 위생적입니다. 또한 주스 부분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어 흐르는 물에 씻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한 착츱기 추천 합니다.

펄프 트레이로 깔끔한 생과일 주스부터 펄프를 씹는 생과일 주스까지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생과일 주스를 마실 수 있습니다.

3. 트루리빙 미니 전자동 스퀴저 쥬서 착즙기

양방향 자동회전
무칼날 착즙기
손쉬운 세척

2방향 회전으로 짜여져, 더 적은 잔여물과 더 진한 양의 주스를 허용합니다.

날카로운 칼날이 아닌 착즙콘으로 안전하게 육즙이 풍부합니다.

쥬스콘에 재료를 압착할 때 재료를 압착, 제거, 반복하는 과정에서 회전이 양방향으로 바뀌어 고르게 즙이 됩니다.

조립과 분리가 용이하며 사용 후 세척과 보관이 용이합니다.

4. 아로나 칼로스 쥬서2 원액기

고강도 티타늄 칼날
찌꺼기 자동 분리장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모델명 CJ-2000
무게 4kg
소비전력 250W
색상 블랙

착츱기 추천 제품인 클램프에는 오일이 완전히 조립된 경우에만 작동하도록 설계된 안전 스위치가 있습니다.

자동분리장치는 과일의 껍질을 벗기고 씨를 뿌리고 얇게 썰 필요가 없으며 조립, 분해, 세척이 용이합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요구와 생활습관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가장 좋은 특징은 과일과 채소에서 최상의 건강에 필수적인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출해 집에서 가장 신선한 주스를 쉽고 빠르게 공급해 주는 것입니다.

과일 접촉면의 위생과 영양, 신선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스테인리스로 만든 주스볼로 다량의 원액을 연속 배출할 수 있습니다.

칼로스 원액기가 과일의 순수 원액을 그대로 추출해 맛과 영양이 풍부합니다. 게다가, 과일과 야채를 자르지 않고 전체적으로 첨가할 수 있어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육즙을 낼 수 있습니다.

5. 엔유씨 콜드프레스 주서 원액기

저속압착착즙
파워주스캡
회전세척솔
모델명 NJ-110K
무게 6.3kg
소비전력 240W
색상 화이트, 메탈

울템스크류의 저속 압축 착즙 방식은 과일과 채소를 맷돌처럼 부드럽게 눌러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파워 주스 캡에 다양한 재료를 섞으면 ABC 주스부터 직접 만든 주스 레시피까지 간편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착츱기 추천 제품인 엔유씨 기술로 만들어진 240W의 강력한 모터는 유용하고 편리한 착즙을 도와줍니다.

손쉬운 물세탁과 위생관리가 가능한 엔유씨 전용 회전 세척 솔이 있습니다.

6. 러셀홉스 프리미엄 착즙기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
감귤류 착즙가능
간편 세척
모델명 RH-F616B
무게 2.72kg
소비전력 160W
색상 실버

과즙이 흐르는 것을 막기 위해 조절 가능한 형태로 추출될 수 있습니다. 추출 포트를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조절하여 압착 시 한 번에 수집 및 추출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와 세련된 디자인이 주방 어디에 두든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합니다. 또한, 완전분리되어 세척이 용이합니다. 강력하고 안정적인 부하 설계로 강력한 힘으로 작동하더라도 흔들림 없는 육즙이 가능합니다.

ABS 소재는 내구성 및 내열성에 강하고 변형 위험이 낮으며 모든 감귤류를 하나의 주스 콘에 편리하게 짜 넣을 수 있습니다.

160W의 출력과 높은 토크의 저출력 모터가 특징입니다. 저전력 모터는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강력한 힘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완벽하게 짜낼 수 있게 해주는 착츱기 추천 합니다.

7. 라헨느 더 퀸 착즙 주서원액기

저속착즙
투명용기
역회전 기능
모델명 QMJM-2000B
무게 5.9kg
소비전력 150W

액상 기계를 사용할 때는 역회전 기능이 필수입니다. 제품에 역회전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재료의 과입력 및 걸림으로 인해 멈추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용기로 주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주스보다 과일 맛이 풍부하고 영양소 파괴가 적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안전 주입 호퍼, 용기 조합 확인 센서, 과열 방지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안전 기능도 있습니다.

  • 안심투입 호퍼 : 재료를 투입시키는 부위로서, 안전하게 착즙이 되도로 안전 설계되었습니다.
  • 안전드럼센서 : 용기가 분리되는 경우, 해당 기기의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 미끄럼 방지 발판 : 제품이 흔들리지 않게 도와줍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등 유산균을 넣으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기능성 채소음료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착츱기 추천 합니다.

자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기 위해 느린 속도로 천천히 짜낸 뒤 초미세 모공으로 즙을 낸 뒤 자동으로 추출하는 혁신적인 미세천공 저속 추출기입니다.

쉽게 혼합된 주스를 만들 수 있고 원하는 만큼 주스를 부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캡으로 분리할 수 있어 청소 및 위생 관리가 용이합니다.

더보기 +

8. 누벨르 리프레쉬 주서기 원액기

저속압착 착즙 방식
분리형 캡
원터치 버튼
모델명 LHNM-2100A
소비전력 130W

버튼 하나로 제품을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착츱기 추천 합니다.

완성된 주스를 컵에 마음껏 부으면 편리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캡이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깨끗하고 사용 가능한 원액 및 이물질을 분리하여 배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관리하기 쉽습니다.

공간이 제한된 사용입니다. 콤팩트한 디자인은 기존의 부피가 큰 디자인에서 언제 어디서나 수납이 가능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재료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흡입구가 있습니다. 또한 재료를 끝까지 안전하게 밀어낼 수 있는 푸시 스틱을 포함합니다.

자연의 맛과 영양을 보존하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즙을 내기 위해 저속 압축 추출 방식으로 천천히 짜냅니다.

깔끔하게 짜는 강력한 130W 모터가 특징입니다. 누벨만의 기술로 만들어진 130W의 강력한 모터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깔끔하고 쉽게 즙을 냅니다.

내부 확인이 가능한 투명 용기가 적용되었습니다.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소재로 주스 상태 확인이 편리합니다.

9. 엔유씨 콜드프레스 주서 원액기

저속압착착즙
회전세척솔
AC모터
모델명 NJ-120K
무게 6.3kg
소비전력 240W
색상 화이트, 메탈

착츱기 추천 제품인 엔유씨만의 저속 압착 착즙 방식으로 한 방울도 빠짐없이 압착합니다. 울템 소재의 고체 추출망은 타공의 크기를 조절해 맛있는 원액만 분리해줍니다.

야채와 과일의 재료를 파워 캡으로 섞고 맛있는 건강 주스로 즙을 내세요. 계속 짜는 경우 물을 넣고 캡을 막으면 간단히 씻을 수 있습니다.

엔유씨 전용 로터리 클리닝 브러쉬로 추출망에 맞게 제작되어 청소가 쉽고 재미있습니다.

100% 국내 기술과 자체 제작한 AC 모터로 조용하고 강력합니다. 또한 3D 입체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10. 휴롬 더 이지 착즙기

저속압착기술
2L 호퍼
스마트 다이얼
이중 압착 필터

튼튼하고 청소하기 쉬운 이중 압축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최소한의 스마트 다이얼이 장착되어 있어 조작이 더욱 용이합니다. 또한, 2L 용량의 메가 호퍼는 다양한 재료를 한 번에 넣어 즙을 낼 수 있습니다.

자연의 모든 영양을 자동으로 잘라내고 천천히 압축하는 쉽고 건강한 저속 압축 기술이 특징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로 작은 주방 공간에서도 수납이 용이해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되었습니다.

11. 최신상 휴롬이지 원액기

NEW 멀티스크루
저속압착방식
간소화된 세척

특허 기술 NEW 멀티스크류는 여러 필터 기능을 하나로 결합합니다. 물질적인 구분이 없어 편리합니다.

청소할 것이 세 개뿐입니다. 해체 및 조립도 쉽습니다.

열에 민감한 식물 영양소의 손실을 줄여주는 휴롬의 저속 압착 방식으로 사계절 내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2. 브레빌 파운틴 콜드 쥬서기

메쉬필터
84mm 재료 투입구
안전 락
2리터 저그
모델명 BJE430
무게 5.2kg
소비전력 1,050W

84mm 소재 입구는 소재 입구가 넓어 소재 삽입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보다 넓은 입구를 통해 간단한 주스를 짜낼 때는 재료 준비가 필요 없습니다.

이탈리아제 메쉬필터가 조합된 뉴트리 디스크입니다. 그래서 착츱기 추천 제품인 브레빌은 이탈리안 메시 필터를 사용하여 미세한 과육이 쥬스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게다가, 열 발생을 억제하고 과일과 채소가 빠르게 회전하고 짜는 속도로부터 자연적인 영양분을 유지할 기술을 반영합니다.

간단한 스위치 조절로 2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과부하 보호 LED가 함께 있어서 육안으로 확인되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브레빌의 세심한 노력은 제품의 디테일한 디자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전 잠금 장치는 올바르게 장착되어야만 채워지므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2리터 용량의 저그는 뚜껑 주변에 고무가 있어 주스 추출 후 바로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최대 3.4리터 용량의 펄프 용기는 주스 추출 시 자주 비우지 않고 한번에 많은 양의 주스를 짜낼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