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 살균기 추천 TOP12 면도기 가정용

40db 저소음
거치대 분리 가능
히팅 발열판
미러 도어 디자인
PTC 세라믹 히팅 발열판
듀얼도어(면도기 가능)
LED 전원 표시등
4W 절전형 소비
세라믹 히팅 살균 건조
자동 온도 유지 히팅기능
450mAh 대용량 배터리
UV-C LED
KIFA 검증
스탠드/벽걸이 타입
양치시간 알림 효과음
분리 세척 가능
UV-A LED
탈부착 거치대
에어 웨이
수시 살균 가능
UVC LED 살균
LED 디스플레이
2200mAh 대용량 배터리
바람건조
램프 자동꺼짐
흠집 방지 특수 분체도장
살균 건조 동시 작동
시간차 켜짐 기능
치실 재사용 가능
온돌식 열판 히팅 건조
100% 유리 제작
듀얼 PTC히터 장착
UV LED 자외선 램프
칫솔 홀더 분리
자동 건조팬
C타입 충전
하이그로시 도어 채택
칫솔걸이 분리세척
양문형 투도어 방식
투룸 살균 시스템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유할 제품은 칫솔 살균기 추천 제품입니다.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어야 할 욕실은 사실 세균 번식의 위험이 많은 곳입니다. 그런 곳에 칫솔을 방치하면 세균에 노출이 됩니다. 이러한 위험을 없애고자 나오 제품들이 칫솔 살균기 제품입니다. 제품들 확인하시고 좋은 상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칫솔 살균기 추천 TOP12 면도기 가정용

1. 오투케어 헤드형 칫솔살균기

40db 저소음
거치대 분리 가능
히팅 발열판
모델명 BS-3000S
사이즈 231 x 49 x 63mm
무게 268g
색상 화이트, 블랙, 핑크

크래들만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80°C~85°C의 가열판으로 24시간 완전 멸균 및 건조가 가능합니다.

40db 미만의 소음으로 조용하지만 강력한 살균 및 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치가 점점 더 쉬워집니다. 또한, 여러분은 생활 공간을 더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욕실과 집 어디에나 조화를 이루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인테리어 효과에도 제격인 칫솔 살균기입니다.

2. 유토렉스 퍼펙트케어 가정용 칫솔 살균기

미러 도어 디자인
PTC 세라믹 히팅 발열판
듀얼도어(면도기 가능)
모델명 UTC-57MW
색상 화이트
사이즈 266 x 55 x 133mm
소비전력 5.7W

고강도 3M 테이프로 칫솔살균기와 치약걸이 등을 어디에나 부착할 수 있는 칫솔 살균기 추천 합니다.

미러도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와 실용성이 뛰어난 칫솔 살균기입니다. 밤에 여러분의 시야를 밝혀주는 무드 램프도 있습니다.

75도를 유지하는 PTC 세라믹 가열판으로 24시간 살균 및 건조가 가능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탠드로 분리 후 물세탁이 용이합니다. 또한, 탈착식 자석 칫솔 컵은 더 깨끗하게 건조하기 위해 거꾸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세라믹 가열 방식은 사각지대 없이 최대 75도까지 24시간 가열해 수분 없이 건조합니다. 그래서 99.9%는 항상 소독을 하고 있고, 세균이 번식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면도기와 칫솔을 독립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듀얼 도어로 공기 노출을 최소화합니다.

3. 유토렉스 클린케어 가정용 칫솔건조살균기

LED 전원 표시등
4W 절전형 소비
세라믹 히팅 살균 건조
모델명 UTC-5500
소비전력 5.7W
사이즈 233 x 50 x 70mm
무게 254g

미니멀한 화이트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어느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것이 매력입니다.

4. 오아 클린이 퓨어 PRO 휴대용 유선 무선 겸용 UV C LED 자외선 칫솔 살균 건조기

자동 온도 유지 히팅기능
450mAh 대용량 배터리
UV-C LED
KIFA 검증
사이즈 57 x 80 x 33mm
무게 72.7g
색상 화이트
소비전력 5W

자동 온도 유지 가열 기능으로 칫솔을 최대 0.1%까지 살균할 수 있습니다. 일반 칫솔 살균기에 없는 발열판을 장착해 섭씨 70~80도에서 열을 가하면 더욱 강하게 살균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고, 아이들의 칫솔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NTC 온도 컨트롤 센서는 안전한 작동을 위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UV-CL LED로 칫솔을 집중적으로 살균하고 내부 건조팬으로 건조하면 5분 만에 새로운 칫솔 같은 느낌을 줍니다.

국가 공인 KIFA의 살균 실험 결과 5대 유해균의 99.9%가 확인됐습니다.

강력한 자석 자석으로 젖은 욕실, 사무실, 컴퓨터 등 공간의 제약 없이 제품을 탈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80 nm C의 파장으로 99.9%를 강력하게 멸균합니다. 칫솔 캡을 집중적으로 케어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칫솔을 유지합니다.

제품에 내장된 대용량 배터리로 한 번 충전하면 25회 정도 사용이 가능한 칫솔 살균기 추천 합니다.

5. 프리쉐 더블케어 LED 칫솔살균기

스탠드/벽걸이 타입
양치시간 알림 효과음
분리 세척 가능
사이즈 250 x 144 x 49mm
무게 780g
소비전력 7W
코드길이 1.5m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청소가 쉽고 편리하여 청결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문, 스테인리스 칫솔걸이, 치약걸이, 스탠드 등은 분리되어 위생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Double Care의 편리한 사용을 위해 도어 오픈 사운드 효과를 적용하였습니다. 아이들의 올바른 칫솔질 습관을 키우기 위해 3분 칫솔질 시간 알림음도 적용했습니다.

칫솔 살균기 추천 제품인 더블케어는 다양한 고객 환경을 고려하여 확장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더블케어는 칫솔 3개와 면도기 홀더 1개로 컴팩트한 사이즈를 기반으로 설계됐지만 다양한 고객 환경을 고려해 확장 기능을 추가해 면도기 공간에 칫솔 2~3개를 추가로 배치했습니다.

다양한 고객의 사용 및 설치 환경을 고려하여 스탠드형과 벽걸이형으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더블케어를 개발하였습니다.

6. 한샘 양문형 웨이브 칫솔살균기

UV-A LED
탈부착 거치대
에어 웨이
모델명 HAF-HS300WH
무게 720g
재질 ABS 401
방수등급 IPX1

습도가 높고 통풍이 어려운 화장실에 칫솔을 자연스럽게 방치하면 세균 증식 위험이 높아집니다. 위생관리가 중요해진 요즘 칫솔살균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한샘 칫솔 살균기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탈부착이 가능한 투룸 디자인과 밀폐형 살균이 특징입니다. 원적외선 히터 건조와 UV-A LED 살균이 동시에 진행되어 살균력이 우수합니다. 건조하면 세균 번식을 막을 수 있고 미세한 세균도 UV-A LED로 완전히 살균할 수 있습니다.

내부 칫솔걸이, 면도기걸이 탈부착이 가능하여 청소가 용이합니다.

상단의 전원을 나타내는 무드등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합니다.

문에는 내부 결로를 방지하고 칫솔을 더욱 매끄럽게 하기 위한 기도가 있습니다.

스탠드 홀더와 접착 홀더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칫솔 살균기 추천 합니다.

7. 아이이피 UV 스마트 무선 자동 칫솔살균기

수시 살균 가능
UVC LED 살균
LED 디스플레이
2200mAh 대용량 배터리
모델명 i200
색상 블랙,화이트
사이즈 183 x 81 x 58mm
무게 300g
소재 ABS

사람이 접근하면 멸균이 중단됩니다. 적외선 센서는 움직임을 감지하고 주변에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사람이 있으면 살균을 중단합니다.

칫솔 살균기 추천 제품인 필립스의 기술로 UVC LED 살균 능력이 뛰어납니다. 살균 효과가 강한 UVC 자외선 부채파로 눈에 보이지 않는 칫솔 세균을 완벽하게 살균합니다.

한 번 충전하면 약 6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Type C USB의 간편한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장된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면 자주 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정적인 Philips UVC LED를 통해 램프 교체 없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과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쉽게 분리, 세척하여 위생적입니다.

3M의 강력한 접착 스티커 벽걸이 패널로 설치가 용이합니다. 10kg의 무게를 단단하고 안전하게 잡아주며 강한 밀착력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가벼운 터치로 원할 때 언제든지 살균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시간 외의 멸균을 원하는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2분 동안 멸균을 수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하면 화면에 시간과 상태가 표시되고 이동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자동소독은 하루 8회 아침저녁으로 가능합니다. 정해진 시간마다 자동으로 살균되어 깨끗한 칫솔 관리로 항상 상쾌하게 양치질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 공인 시험 기관의 전자파 적합성 인증 및 배터리 안전성 인증과 함께 이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더보기 +

8. 아이오랩 아이투스 바람건조무선 칫솔살균기

바람건조
램프 자동꺼짐
흠집 방지 특수 분체도장
모델명 AIO i-TOOTH
사이즈 205 x 70 x 40mm
무게 330g
소비전력 5W

모양은 같지만 세부 사항은 일치시킬 수 없습니다. 칫솔 살균기 추천 제품인 아이투스는 살균·건조의 정수인 칫솔살균기의 성능을 철저히 고려하는 것은 물론 사용환경, 편의성, 사용자 입장에서 설계된 디테일을 연구해 새로운 차원의 스마트함을 제공합니다.

버튼 하나로 4시간마다 자동 멸균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기 건조가 더해져 칫솔의 수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4시간 충전으로 약 10일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직 특정한 살균만이 치아 건강과 박테리아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아이투스는 UVC를 통해 세균을 확실하게 파괴하고 건조에도 한 번 더 신경을 쓰는 칫솔 살균기의 최신 기술입니다.

손톱 긁힘과 칫솔 긁힘이 자주 발생합니다. 아이투스의 케이스는 특수 도장되어 있어 흡수가 잘 되지 않습니다.

총 2단계의 각도를 고정할 수 있어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끼임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 45도
  • 90도


램프가 자동으로 꺼지는 안전 기능이 있습니다. 램프가 열리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자외선에 신경 쓰지 말고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수분 및 이물질의 유입을 방지하십시오. 다시 흰색으로 되어 바람의 유입구와 팬에 이물질이나 수분이 들어가지 않게 되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

9. 왕타 바이올렛 칫솔 살균 건조기

살균 건조 동시 작동
시간차 켜짐 기능
치실 재사용 가능
온돌식 열판 히팅 건조
모델명 WTV-001
사이즈 205 x 80 x 60mm
무게 280g
소비전력 3W

전면 커버를 열고 닫는 동시에 작동합니다. 12시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저전압 DC 전원 공급 장치는 감전에 안전합니다. 또한 자동 끄기는 열을 방지하고 전력을 절약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는 전압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눈 건강을 위해 시차를 켜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커버를 닫으면 0.3초 후에 켜지는 칫솔 살균기 추천 합니다.

온도는 자동으로 조절될 수 있습니다. 온돌 온판 가열 건조로는 65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칫솔 변형 없이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건조 기능이 있어 부드러운 칫솔로 항상 양치질을 할 수 있습니다.

콘센트의 위치에 따라 배선을 오른쪽, 왼쪽, 중앙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치실을 한 번 깔고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깨질 때까지 소독하시면 됩니다.

충전식 면도기의 머리를 제거하여 멸균할 수 있습니다.

10. 유토렉스 더블케어 칫솔살균기

100% 유리 제작
듀얼 PTC히터 장착
UV LED 자외선 램프
사이즈 170 x 50 x 256mm
무게 726g
재질 ABS 401

칫솔과 면도기는 세균이 퍼지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기 위해 따로 소독했습니다.

칫솔 랙과 면도기 랙은 완전히 분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로 씻을 수 있어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분을 남기지 않는 강한 건조가 세균 번식의 뿌리를 차단합니다.

벽면 마운트 및 스탠드는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장소에 따라 3M 테이프를 이용해 욕실 벽에 부착할 수도 있고, 거치대를 이용해 스탠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00% 순수 유리로 제작되어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공간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칫솔 살균기 추천 제품인 유토렉스 플러스 칫솔을 고려하여 만들었습니다.

각 기능의 작동 표시기는 상황을 간단히 나타냅니다. 3단계 조작이 쉽도록 고휘도 LED 표시기를 부착합니다.

UV LED 자외선 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빛의 파장을 이용하여 가장 강하고 안정적인 살균이 가능합니다.

11. 바람건조 가정용 UV 무선 칫솔살균기

칫솔 홀더 분리
자동 건조팬
C타입 충전
사이즈 205 x 70 x 40mm
무게 290g
재질 ABS, 메탈

멸균 시작 시 400초 카운트다운이 표시되며, 중간에 열리면 상태등이 깜박이며 자동으로 작동을 중지합니다. 커버를 다시 닫으면 남은 시간이 표시되고 작동이 시작됩니다.

반영구적인 200-280 nm UV-C 살균 파장은 강력한 살균 효과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부착식 테이프로 화장실 어디에나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동건조팬이 있어 6분 정도 살균 후 자동으로 건조됩니다. 또한, 여러분은 칫솔을 빨리 말릴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높은 C타입 케이블로 충전이 편리합니다. 제품을 처음 사용할 때, 완전히 충전한 후에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커버 각도는 두 가지 방법으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 시 원하는 각도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 45도
  • 90도


칫솔꽂이가 분리되어 있어 물세탁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2. 휴대용 칫솔 살균 컵 살균기

하이그로시 도어 채택
칫솔걸이 분리세척
양문형 투도어 방식
투룸 살균 시스템

사용성과 살균력을 고려하여, 칫솔과 면도기의 독립적인 살균 방법을 적용한 칫솔 살균기 추천 합니다.

2도어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그래서, 면도기와 칫솔 상자에서 세균이 서로 옮겨갈 가능성을 차단했습니다. 6W의 저전력 소비로 한 달 안에 사용하더라도 저전력 사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본체 전면에 고그로스 패널을 엠보싱합니다. 좀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노출이 가능한 앞면이 3D 모양이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24시간 쉬지 않고 살균하는 UTOREX 칫솔 살균기입니다. 하루에 두세 번 이를 닦을 때 칫솔에 남은 치약 잔여물이나 혀를 닦은 뒤 남은 백태가 칫솔대에 묻어나 노란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UTOREX 칫솔살균기는 탈부착 가능한 브러시 홀더에 흐르는 물로 닦아내기 쉬우므로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