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냉장고 추천 냉온장고 저소음

게빌란 화장품 냉장고 추천 어머 이건 꼭 사야해!
회전식 마스크 가열 공간
마그넷 자동문
40°C 스마트 가열
360° 인버터 순환 펌프
탈부착 2단 칸막이
차량용 냉온장고 겸용
간편한 원터치방식
온장기능 포함
차량용 냉온장고 겸용
내부고무패킹 밀봉 설계
편리한 탈부착
반도체 냉각 원리
저소음 설계
360° 밀폐 환경
10L 공간
28dB 저소음 설계
펠티어 냉각 방식 채택
스마트 10°C 정온
28dB 저소음 설계
9L 수납 공간
미쉘 화장품 냉장고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다이아몬드 에어쿠션
명품 디자인
LED라이팅
긁힘 방지 도어
2단 수납공간
차등 온도 설계
미디어 직냉식 소형
저소음 설계
흡수식 직접 냉각 방식
무소음 냉각 기술 특허
코팅 블럭 적용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화장품을 하나하나 구매하다보면 점점 많아져 관리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실온에 장기간 두게 되면 화장품의 성능도 떨어집니다. 이럴 때 화장품 냉장고 추천 제품을 사용하여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 냉온장고로 겸용이 되는 제품도 있으며 저소음 설계로 숙면에 방해되지 않습니다. 화장품 냉장고 추천 제품으로 피부에 더 좋은 영양을 스며들게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화장품 냉장고 추천 냉온장고 저소음

1. 게빌란 화장품 냉장고 추천

회전식 마스크 가열 공간
마그넷 자동문
40°C 스마트 가열
360° 인버터 순환 펌프
모델명 F1-P/G
냉장온도 10°C
가열온도 40°C
용량 9L
무게 4.24kg
냉각 방법 반도체 냉각

360° 인버터 순환 펌프를 탑재하여 저장 문제를 해결합니다. 합리적인 내부 구조와 인버터 순환 펌프는 도어를 반복적으로 열고 닫더라도 내부 온도를 10°C로 유지합니다.

회전식 마스크 가열 공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내용물을 꺼내기도 쉽고 청소도 간편합니다.

피부를 보호하는 아스타크산틴은 피부 깊숙이 번지기 위해서는 신선해야 합니다.

더 많은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5개의 보관 장소가 있습니다. 합리적인 수납공간으로 다양한 화장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 작은화장품 및 큰 병을 보관하는 곳이 있습니다.
  • 스킨 및 크림을 보관하는 곳이 있습니다.
  • 립스틱 보관용 서랍이 있습니다.
  • 마스크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자동자석 도어가 장착되어 있어 내용물을 산뜻하게 유지하고 밀봉성이 우수합니다.

마스크 서랍이 깊어서 더 많은 마스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표시등이 5분간 켜진 상태에서 내부 온도를 40°C로 올리면 5분간 가열하면 표시등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마스크 가열 기능과 화장품 보온/보냉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9L 수납공간으로 화장품 보관이 용이합니다. 9L 대용량 수납공간으로 화장품의 여유로운 수납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게 휴대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품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피부에 좋은 영양을 줄 수 있습니다. 화장품의 영양분을 빠져나가지 않고 약 10°C의 온도에서 신선하게 유지해줍니다.

더보기 +

2. 벨류텍 차량용 겸용 화장품 냉온장고 20리터

탈부착 2단 칸막이
차량용 냉온장고 겸용
간편한 원터치방식
모델명 VR-020
사이즈 290 x 350 x 410mm
무게 6kg
용량 20L
재질 폴리우레탄, 아몰레이드글래스

간단한 원터치 방식으로 디지털 LCD 화면으로 냉장 및 난방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디지털 조작으로 냉장 보관과 보온 보관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고, 여름에는 시원한 물과 음료를 보관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 한약, 아기 우유병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220V 화장품 냉장고로, 차량에서는 DC12V의 냉온수 저장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리터 미니 쿨러는 인공지능 디지털 타입으로 원하는 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 2단계 파티션을 설치했습니다. 분리수거가 가능한 2단 칸막이 설치 탈부착이 용이한 2단 칸막이로 다양한 물품을 분리수거가 용이합니다.

차량용 DC12V용 차량 케이블과 함께 제공됩니다. 제공된 시소 잭 케이블은 기본 길이가 1.5M입니다.

3. Coms 미니 냉온장고 화장품 냉장고 추천

온장기능 포함
차량용 냉온장고 겸용
내부고무패킹 밀봉 설계
편리한 탈부착
모델명 AQ004
사이즈 420 x 300 x 615mm
무게 2.3kg

냉장 및 난방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냉장 기능을 유지하고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 냉장기능이 작동하면 온도는 5°C ~ 25°C로 설정이 되며, 녹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 온장기능이 작동하면 온도는 50°C ~ 65°C로 설정이 되며, 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스킨, 세럼, 시트 마스크 팩 등을 보관하여 화장품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칸막이와 도어포켓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수납공간에 맞게 용도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내부 고무 패킹은 밀봉되어 있으며 내부 온도가 쉽게 빠져나가지 않도록 고무 패킹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냉장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동봉된 DC12V 시거 잭 케이블은 차량의 운반 및 사용에 사용됩니다.
  • 차량용 전원 사용 시, DC 12V 시거잭 전원코드를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 가정용 전원 사용 시, AC 220~240V 전원 코드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온도보다 낮은 16°C~20°C의 온도를 유지하는 화장품 냉장고 추천 합니다.

미니 냉온장고로 당신만의 편리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자신만의 미니 냉온장고를 비치하고 언제든지 시원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함께 사용하고 생활하는 기숙사에서는 다른 사람의 물건과 섞일 걱정이 없습니다.

더보기 +

4. keka 화장품 냉장고 멀티 미니 냉장고

반도체 냉각 원리
저소음 설계
360° 밀폐 환경
용량 4L
사이즈 240 x 230 x 175mm
무게 1.9kg
냉방 방법 반도체 냉방

실내 공간을 합리적으로 분리하여 더욱 편리하게 꺼낼 수 있습니다.

낮은 데시벨에서 작동하고 수면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반도체 냉각 기술과 고출력 성능은 냉장고를 빠르게 냉각시킵니다.

360° 밀폐된 환경에서 차가운 공기를 감싸십시오. 냉장고 문은 외부 세균이나 먼지가 내부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는 높은 자기 흡착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가지 조명 모드가 다양한 환경의 조명 요구를 충족합니다.

  • 300lux 모드 : 저녁에 스킨케어 시 어울립니다.
  • 500lux 모드 : 메이크업을 낮에 할 경우, 밝은 빛으로 조명이 켜집니다.
  • 800lux 모드 : 디테일한 처리가 필요할때 적합합니다.


화장품의 생명력과 신선도를 유지하면 화장품에 먼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휴대용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간편해 어디든 맡길 수 있습니다.

5. 케민 초소형 미니 화장품 무소음 냉온장고

10L 공간
28dB 저소음 설계
펠티어 냉각 방식 채택
모델명 K10
냉장 전력 45W
온장 전력 40W
냉장 온도 18~20°C
온장 온도 50~65°C

더운 날씨든 추운 날씨든, 사계절 내내 가장 좋은 온도로 저장될 수 있습니다.

  • 최저온도 : 실온에서 18~20°C 낮게 설정됩니다.
  • 최고온도 : 50~65°C로 설정됩니다.


우수한 단열재는 화장품을 항상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10L의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입니다.

공기순환을 이용해 냉·온풍을 분리하는 펠티어 방식으로 냉각 효과가 빠르고 소음 설계가 28dB 이하로 낮아 취침 시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6. Pealy 화장품 냉장고 9L 수납공간 10도 정온

스마트 10°C 정온
28dB 저소음 설계
9L 수납 공간
모델명 PEALY-9188
냉장온도 10°C
가열온도 40°C
용량 9L

화장품 냉장고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28dB의 조용한 저소음 설계는 수면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움을 위해 매직진을 그리고 데우세요. 전면 난방창을 통해 팩을 5분 만에 40°C까지 데울 수 있으며, 냉찜질과 온찜질 중 하나를 선택해 심호흡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내부 구조와 인버터 냉각 사이클의 조합으로 빈번한 개폐에도 신속한 10°C 온도 회복이 가능합니다.

10°C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스마트 항온 기술이 있습니다. 스마트한 10°C의 항온으로 화장품의 활력과 신선함을 유지시켜주며, 먼지 없이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7. 미쉘 화장품 냉장고

다이아몬드 에어쿠션
명품 디자인
LED라이팅
긁힘 방지 도어
모델명 AT-0158ST
색상 화이트
용량 25L
무게 10.8kg
소비전력 43W

선반을 움직여 자유롭게 수납이 가능하며, 높이를 위아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냉장고 추천 제품인 미셸의 화장품 냉장고는 100% 국산 기술로 만든 국산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와 우아한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모이스처 케어 기술은 70%의 습기를 유지하여 쉽게 마르지 않고 오래 지속됩니다.

세련된 느낌으로 LED 조명의 밝기를 조절하고 온도 설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홈에 형성된 에어쿠션은 빔이 완전히 순환할 수 있도록 해 3차원 빛 반사로 내부를 더욱 밝게 만들어줍니다.

도어 전면에 강화 유리 솔리드 패턴을 적용하여 스크래치를 방지합니다.

20L 모델의 경우 선반 하단과 상단의 온도가 다르게 설계되어 있어 스킨, 토너, 에센스, 로션 등 액상 화장품의 경우 선반 하단의 온도에서 비교적 차갑지 않은 크림을 선반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올인원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리며 다른 소품과도 잘 어울립니다.

테두리 전체가 부드러운 유선형으로 디자인되어 아이와 함께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미쉘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25L

2단 수납공간
차등 온도 설계
모델명 MR-87LB1
용량 25L
무게 13kg
사이즈 355 x 400 x 480mm
소비전력 43W

워터 트레이 컬러는 블랙이며, 감각적인 투톤과 다리 높이가 기존보다 2cm 높아 더욱 세련된 디스플레이 효과를 발휘합니다.

화장품 냉장고 추천 제품인 미쉘은 스마트한 차등 온도 설계가 특징입니다. 20/25L 모델의 경우 선반 하단과 상단의 온도가 다르게 설계되어 있어 화장품에 따라 맞춤 보관이 가능합니다.

  • 하단은 12~15°C로 액체류나 젤 타입의 화장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합니다.
  • 상단은 15~18°C로 크림류를 보관할 때 좋습니다.


화장품이 많거나 가족과 공유하는 경우 문 안쪽에 2단 수납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싼 화장품 성분과 효과를 극대화하여 피부 건강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9. 미디어 일반형 화장품 냉장고 추천

미디어 직냉식 소형
저소음 설계
모델명 MR-87LW1
용량 87L
무게 25.6kg
사이즈 470 x 492 x 837mm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독특한 스타일, 모던하고 고요한 디자인으로 호텔과 숙박시설에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저소음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합리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공간에서 미디어 냉장고를 사용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냉각을 통해 전력 소비를 줄입니다. 전기세 없이 365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형 냉장고에 최적화된 직냉식 기술로 신선한 냉기와 차가운 냉기를 구석구석 골고루 전달해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음식물 건조를 최소화합니다.

10. 무소음 미니냉장고 미니바 25L 화장품냉장고

흡수식 직접 냉각 방식
무소음 냉각 기술 특허
코팅 블럭 적용
모델명 WC-25W/B
사이즈 400 x 450 x 400mm
용량 25L
냉각 방식 흡수식
소비전력 20.8W

화장품 냉장고 추천 제품인 윈텍의 제품성은 모든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내 많은 유명 호텔들의 입찰 경쟁에서 선정되었고 안전성과 기술력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소음 없는 냉장고를 비롯해 소형 가전, 빌트인 제품 등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합니다.

주변 가구 환경에 따라 좌우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도어 선반으로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직냉식으로 발생하는 성에 자동으로 제거 및 증발되며 증발관의 부식을 방지하기 위한 코팅 블록이 적용됩니다.

자동 온도조 시스템이 적용된 윈세프 무소음 냉장고는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줄이고 내장재에는 고강도 고품질 ABS 수지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강화유리 선반을 적용하면 편리합니다,

국내 최초로 무소음 냉각 기술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국내 최초 무소음 냉각 기술 특허 획득 노하우로 믿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