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면도기 추천 TOP 10 트리플 헤드 2022년 순위

필립스 1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쉐이빙 어시스트링
파워 컷 시스템
원터치 물세척
KC 획득
팝업 트리머
5D 플렉스 헤드
곡선형 면도망
3단계 배터리 디스플레이
저소음 모터
4D 자이로플렉스 시스템
리프트 앤 컷 시스템
360도 플렉스 헤드
V-트랙 시스템
SkinIQ 테크놀로지
파워 컨트롤 센서
2트랙으로 디자인된 칼날
트리플 헤드 360도 플로팅
무선 클렌징 팟
360도 플렉스 헤드
LED 온도표시 텀블러
스마트 백팩
8방향 무빙시스템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바쁜 아침에 일반 면도기로 면도를 하게 되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또한, 얼굴에 상처를 줄 수도 있으며, 심지어 피를 볼 수도 있게 됩니다. 이럴 때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매끈한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전기면도기 추천 TOP 10 트리플 헤드 2022년 순위

1. BRAUN 시리즈3 전기면도기

NiMh 배터리
그립존

정기적인 면도날 교체로 오랫동안 최상의 면도기 경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면도를 할 때 편리함을 고려하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 면도를 돕고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성능이 향상된 포일이 있습니다.
  • 방수 기능이 있어 흐르는 물 속에서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 고무 처리된 인체공항적 그립존은 젖은 손으로도 안전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1시간 충전으로 2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NiMh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2. 필립스 1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쉐이빙 어시스트링
파워 컷 시스템
원터치 물세척
제품명 S1131
색상 블루 말리부
속도 조절 1단계 가능
디스플레이 LED

면도망과 면도날 사이의 절삭력 차이는 클로즈업 절삭 성능에서 독특한 차이를 만듭니다.

피부마찰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밀착 면도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전기면도기 추천 합니다.

파워 컷 시스템이을 통해 정밀하게 설계된 27개의 블레이드가 아슬아슬한 면도를 제공합니다.

셀프 엣지 시스템은 면도하는 동안 자동으로 면도날을 갈기 때문에 새로운 면도날처럼 면도할 수 있습니다

굴곡진 면도망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자극이 적고 면도하기 편합니다. 칼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생기는 수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피부 보호막으로 막아줍니다.

물세탁이 용이하도록 원터치로 면도망을 엽니다. 또한 LED 디스플레이는 배터리가 없는 상태, 충전 필요 상태 및 충전 완료 상태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쉐이빙 어시스트링은 주름진 피부를 평평하게 만들어 피부 표면과 수염을 절개하기 전 최적의 상태로 정돈하여 매끄러운 면도를 보장합니다.

파워 컷 시스템을 통해 27개의 자체 연마 블레이드를 지속적으로 면도할 수 있습니다.

4D 플렉스 헤드는 보다 유연한 면도 기능을 제공합니다.

젖은 채로 면도할 수도 있고 마른 상태로 면도할 수도 있기 때문에 샤워 중에도 면도하기 쉽습니다.

4D 플렉스 헤드는 4번째 방향으로 유연하게 이동합니다. 또한 얼굴 윤곽을 따라 깔끔하고 클로즈업된 컷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3. 필립스 3000 시리즈 전기 면도기

KC 획득
팝업 트리머
5D 플렉스 헤드
제품명 S3133
색상 블루 샤이니
속도 조절 1단계 가능
디스플레이 LED

5D 플렉스 헤드는 5가지 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며 얼굴 윤곽을 따라 깔끔하고 클로즈업된 컷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더 유연한 면도를 제공합니다.

본 제품은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를 획득하였습니다

팝업 트리머 수염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1시간 동안 완전히 충전할 수 있고 60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한일전자 헤드 완전분리형 방수형 전기면도기

생활방수
트리플 헤드
퀵 차지
모델명 PS-H9608
중량 약 150g
정격 전압 DC 3.7V

리튬이온전지는 용량이 커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급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급속 충전이 가능하고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면도기로 퀵 충전 기능으로 90분 만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며 완전 충전 후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인 M10은 방향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트리플 헤드를 가지고 있으며, 보다 섬세한 면도를 위해 2개의 블레이드의 3개의 헤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수 기능으로 젖은 면도를 할 수 있는 제품인 M10은 방수 성능이 있어 면도날을 물로 씻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잔량 제품 사용 및 충전 시 배터리 잔량이 5단위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제품이 충전되면 빨간 불이 켜집니다. 전원 버튼을 약 5초간 길게 눌러 잠금 모드로 들어갑니다. 면도기를 30분 이상 사용하면 청소 아이콘이 깜박입니다.

트리플 헤드로 더욱 정교하게 면도할 수 있고 쿠션 헤드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기면도기 헤드입니다. 즉, 절삭력과 청결감이 약하기 때문에 1년 사용 후 면도기 헤드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면 LED 디스플레이에서 면도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필립스 3000 시리즈 5방향 헤드 전기 면도기

곡선형 면도망
3단계 배터리 디스플레이
제품명 S3232
색상 블루 라이트
속도 조절 1단계 가능
디스플레이 LED

3단계의 배터리 디스플레이가 있어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빠른 충전 중
  • 충전 중
  • 충전 필요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밀착 면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커브드 면도기는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편안한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6. 바비온 가성비100 올인원 전기면도기

저소음 모터
4D 자이로플렉스 시스템
리프트 앤 컷 시스템
충전시간 5시간
사용시간 약 50분
사용전원 충전식

추가 구매 없이 3종류의 헤드가 모두 포함된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어디서나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가 있습니다. 즉, 자동차나 사무실에서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충전식 스탠드로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며, 이동도 용이합니다.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4D 자이로플렉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입체적인 면도 헤드는 얼굴 굴곡에 최적의 면도 기능을 제공하여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모든 수염을 위한 깨끗하고 매끄럽고 강력한 듀얼 트랙 면도용 양날 리프트 앤 컷 시스템입니다.

물세척으로 위생관리가 가능합니다. 면도기는 위생적으로 관리하시면 됩니다.

면도기의 핵심은 강력한 저소음 모터입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면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속 저소음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7. 필립스 전기면도기 SkinIQ

360도 플렉스 헤드
V-트랙 시스템
SkinIQ 테크놀로지
파워 컨트롤 센서
제품명 S5587
색상 카본 그레이
디스플레이 LED

면도망의 턱수염 가이드는 매끄러운 면도를 위한 구조로 진화했습니다. 오각형 헤드 디자인으로 코밑이나 구레나룻 등 당기기 어려운 부분을 기존의 둥근 헤드보다 세밀하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

면도 중 면도날은 항상 새로운 느낌으로 자동 연마할 수 있습니다. 45개의 강철 정밀날은 분당 90,000회 절삭하여 수염절삭력을 높입니다

파워 컨트롤 센서는 수염을 식별하여 수염 밀도에 따라 절단 속도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또한, 그것은 여러분의 피부를 더 부드럽게 보호합니다.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360도 플렉스 헤드는, 닿기 어려운 얼굴의 곡선과 목, 턱선 등을 면도합니다

V-Track System이 수염은 빠져나갈 수 없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면도에는 편리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 면도기 헤드의 청소 및 관리가 원터치로 열려서 편합니다.
  • 충전을 위한 스탠드가 존재하여 거치 및 충전이 용이합니다.


필립스의 혁신적인 SkinIQ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수염을 측정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면도 가이드로 얼굴에 맞는 매끄럽고 밀착된 면도기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얼굴 윤곽과 수염 밀도에 따라 커팅력에 맞는 더욱 강력한 밀착 면도를 제공합니다.

더보기 +

8. FC바르셀로나 프리미엄 방수 전기 면도기

2트랙으로 디자인된 칼날
트리플 헤드 360도 플로팅
모델명 BARCA-2000
무게 약 160g
사용시간 60분
충전시간 100분

3가지 면도망 디자인으로 접촉면적을 넓히고 얼굴과 목의 모든 곡선을 따라 움직여서 쉽고 편안하게 면도기를 완성합니다.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인 바르샤바 2000 면도기는 샤워하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 트랙 디자인 블레이드를 사용하여 첫 번째 면도날은 각 모건을 들어올리고 두 번째 면도날은 모건을 피부 표면에서 면도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직관적인 상태 LED로 주요 기능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충전 표시: 충전이 필요할 때 그리고 충전이 진행 중일 때 가이드 라이트가 켜집니다.
  • 잠금 모드: 잠금 해제를 설정하기 위해,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야 합니다.
  • 청소 필요 : 청소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 점검표시 : 이물질이 있는 경우 표시됩니다.


젖은 면도와 마른 면도를 모두 선호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필립스 전기면도기 SkinIQ 5000

무선 클렌징 팟
360도 플렉스 헤드
제품명 S5579
색상 일렉트릭 블루
디스플레이 LED

기존 스마트 청소보다 60% 더 효율적인 무선 청소 팟이 있습니다. 코드 없이 1분, 언제 어디서나 새로운 기능을 자유롭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 하나로 세척과 윤활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딥 클렌징은 1분이면 가능합니다.

얼굴 곡선, 목, 턱선에 따라 입체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자르기 힘든 수염을 깔끔하게 밀어버립니다.

고압 클린 젯 3개가 1600회 회전하여 세척합니다.

10. 토트넘 홋스퍼 전기 면도기

LED 온도표시 텀블러
스마트 백팩
8방향 무빙시스템
제품명 토트넘 훗스퍼 전기면도기 TOT-1500
정격 전압 DC 5V, 5W
재질 ABS, PC

다양한 부품을 깔끔하게 보관하면서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트리플 엣지 밀착 면도 가능합니다. 트리플 에지 투 트랙으로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하여 두껍고 짧은 수염과 긴 수염의 절삭력을 모두 보여줍니다.

샤워 중에도 쉐이빙 폼, 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손질이 간편하고 이지 팝업으로 항상 청소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추천 합니다.

장시간 사용할 때 강력합니다. 1회 충전으로 60분 연속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그인 플러그 기능을 통해 충전 중에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8개 방향으로 움직이는 3D 액션 헤드는 얼굴과 목, 턱 곡선을 따라 입체적으로 이동해 절단하기 어려운 곡선 부위도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안주머니와 옆주머니에 다양한 짐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충전포트를 통해 외부에서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LED 터치스크린 뚜껑을 만지지 않고도 내용물의 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필터가 있어 차를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