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녹음기 추천 BEST11 PCM VOS 기능

최장 576시간
초소형/초경량 설계
탈부착 메탈 클립
고감도 저잡음 마이크
VOS 소리 감지
이소닉 USB메모리형 소형 녹음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최장 576시간
시간 설정 가능
고음질 리니어 PCM 방식
USB 급속충전
배터리 상태 확인
총 300시간 저장
무게 13.8g
USB로 사용 가능
최대 2880시간 녹음 가능
단계별 ACG 기능
연속 최대 200시간 녹음
고감도 스테레오 마이크
초소형 브로치 뱃지형 녹음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최대 녹음 22시간
VOS 기능 내장
자동 저장 기능
Sound Collecting System
1536Kbps 지원
원 스위치 녹음
500mA 내장 배터리
TF 카드 자동 전환
무상보증 1년
VOS 기능 내장
ALC 기능 내장
최장 15시간 연속 녹음
USB 포트 일체형
최장 70시간
컴팩트 사이즈
데이터 손실 방지 기능
VOR 녹음 기능
원터치 녹음
지능형 음성 자동 녹음
비압축 리니어 PCM 녹음
폭넓은 호환성
고감도/저잡음 마이크 내장
원버튼 녹음
서라운드 마이크
이어폰 즉시청취
38mm 시계 사이즈
20시간 연속녹음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중요한 순간에 녹음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핸드폰의 녹음기능도 있지만 초소형 녹음기 추천 제품으로 전문적인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음 음직을 위해 PCM 방식으로 녹음하는 녹음기와 소리가 감지될때만 녹음을 하게 하는 VOS 기능 등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제품등이 많습니다. 초소형 녹음기 추천 제품을 통해, 필요한 순간에 녹음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초소형 녹음기 추천 BEST11 PCM VOS 기능

1. 이소닉 초소형 원터치 녹음기

최장 576시간
초소형/초경량 설계
탈부착 메탈 클립
고감도 저잡음 마이크
VOS 소리 감지
모델명 MR-120
재생시간 10시간
충전시간 2시간
최대 녹음파일수 약 10000개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10.2g의 초경량으로 휴대가 매우 편리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곳에 탈부착 가능한 메탈 고리가 있습니다. 가방, 파우치, 바지, 자동차 열쇠 등에 부착할 수 있어 원하는 시간에 녹음할 수 있습니다.

소리감지가 안 되는 녹음기의 경우, 소리가 없는 불필요한 구간을 포함해 총 20시간을 들어야 재생 시 소리가 나는 구간을 들을 수 있는 초소형 녹음기 추천 합니다.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3단계 테이블 디스플레이 기능이 있습니다. 녹음 중에는 불이 켜지지 않습니다. PC 또는 USB 어댑터에서 제품을 분리하면 배터리 수준에 따라 5초간 작동 표시기가 3단계로 깜박입니다.

고감도 및 저소음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360도 전방향, 고감도, 저소음 마이크를 통해 탁월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녹음은 오랫동안 저장됩니다. 최대 576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녹음은 리니어 PCM 방식이며, 장기 녹음은 음악 파일로 검증된 MP3 방식으로 녹음됩니다.

탈부착이 가능하고 상황에 맞게 휴대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리니어 PCM 방식은 무손실, 비압축, 변형 등을 원음에 가깝게 디지털화하는 첨단 기술입니다. CD에 적용되는 것과 같은 방법은 음악가들과 같은 전문가들을 위한 비싼 녹음기들에 의해 채택됩니다.

감지 감도를 설정하여 소리 감지 녹음을 시작할 수 있으며, VOS 레벨 설정은 상황과 장소에 따라 녹음할 수 있습니다.

16GB 기준으로 576시간의 연속 녹음이 가능합니다. 충전과 동시에 녹음할 수 있어 외부 전원 공급 장치로 최대 576시간 연속 녹음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2. 이소닉 USB메모리형 소형 녹음기

최장 576시간
시간 설정 가능
고음질 리니어 PCM 방식
USB 급속충전
모델명 MQ-U310
충전시간 2시간
최대 녹음파일수 약 10000개

녹음은 최대 576시간 동안 저장됩니다. 오리지널 사운드는 리니어 PCM이며 MP3 방식으로 오랫동안 녹음되었습니다.

소리를 녹음할 때 소리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녹음을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소리가 나면 메모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자동으로 녹음이 시작되고 재생 시 무음 섹션을 건너뛰어 녹음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음 날짜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록 날짜 및 시간 설정은 기록 시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중요한 거래 및 계약과 같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Linear PCM 방식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무손실, 비압축, 무수정 등을 원음에 가까운 방식으로 디지털화한 최첨단 기술입니다. 그것이 CD에 적용되는 것과 같은 방법은 음악가들과 같은 전문가들을 위한 비싼 녹음기들에 의해 채택되는 방식입니다..

고품질의 리니어 PCM 방식을 적용한 초소형 녹음기 추천 합니다. 360도 전방향, 고감도, 저소음 마이크를 통해 탁월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감도는 -32dB이고 신호 잡음비는 70dB입니다.

충전용 배터리와 충전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별도 배터리를 구매하지 않고도 USB 포트와 USB 어댑터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버즈 미니 초소형 녹음기

배터리 상태 확인
총 300시간 저장
무게 13.8g
USB로 사용 가능
모델명 BUZZ-V5
충전시간 1시간
사이즈 58 x 28 x 7mm
무게 13.8kg

US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와 같은 다른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USB를 따로 가지고 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하게 슬라이드 녹음 버튼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0.75초 후에 기록이 시작됩니다. 기록이 종료되면 기록 파일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녹음이 끝나면 남은 배터리 양에 따라 다른 색상의 LED 조명이 켜지는 초소형 녹음기 추천 합니다.

LED 색상으로 간단하게 상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녹음의 시작 및 종료
  • 배터리 현재 상태
  • 충전의 시작 및 완료


한 시간 정도면 완충할 수 있어요.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용 배터리로 언제 어디서나 충전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작되어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치는 버즈 미니는 믿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메모리를 장착하고 총 300시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16GB의 저장 공간을 사용하면 하루에 5시간 동안 약 2개월 분량의 녹음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파일은 내보내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녹음 중에 배터리가 방전되면 녹화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어디에나 휴대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감각적입니다. 또한, 무게는 13.8g이고 주머니에 잘 들어갑니다.

더보기 +

4. 한국미디어시스템 8일 연속녹음가능 초소형 녹음기

최대 2880시간 녹음 가능
단계별 ACG 기능
연속 최대 200시간 녹음
고감도 스테레오 마이크

좌우에 스테레오 하이파이 마이크가 내장돼 있어 멀리서 들려오는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고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을 통해 384kbps 고품질부터 198, 128, 64 및 32kbps까지 단계적으로 녹화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초소형 녹음기 추천 제품인 KVR-70의 기본 용량은 8GB로 최대 576시간의 녹화가 가능하며,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통해 최대 32GB까지 확장하면 총 2880시간의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MICRO 5PIN 커넥터를 사용하면 기록된 파일을 쉽게 전송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이동식 USB 저장 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약 2시간 정도면 버퍼링이 가능하고 버퍼링 후 200시간 이상 연속 녹음이 가능해 충전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KVR-70은 컴팩트 레코더 중 가장 높은 연속 녹음 시간을 자랑합니다. 20시간 연속 녹음 대신 200시간 동안 녹화할 수 있으며 최대 576시간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ACG 기능을 탑재해 원하는 음질 수준으로 녹음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음성 감지 기능을 통해 최소 전력을 유지하고 소리가 감지돼야 녹음을 시작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초소형 브로치 뱃지형 녹음기

최대 녹음 22시간
VOS 기능 내장
자동 저장 기능

SMT-VR3는 국립전파연구원에서 방송통신장비 적정등록을 완료하여 안정섬으로 인증되었습니다.

초소형 녹음기 추천 제품인 SMT-VR3는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자동 저장 후 장치가 종료되므로 중요한 녹음을 삭제할 염려가 없습니다.

대용량 배터리와 고효율 소프트웨어로 최대 22시간 녹화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녹음은 VOS 내장형에서 소리 또는 음성이 감지될 때만 가능합니다. VOS 기능이 없는 경우 불필요한 섹션을 포함한 전체 작업 시간을 듣고 소리가 나는 섹션을 찾아야 합니다.

이어폰과 젠더만 있으면 녹음해서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기 PCS에 연결하면서 시간을 설정하면 컴퓨터 시간에 맞춰 녹음 파일이 순서대로 저장됩니다.

6. 초소형 녹음기 NVR-31

Sound Collecting System
1536Kbps 지원
원 스위치 녹음
500mA 내장 배터리
TF 카드 자동 전환
모델명 NVR-31
색상 블랙
사이즈 84 x 25 x 10mm
무게 45g
저장 용량 16GB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기록 및 저장할 수 있으며, 수동으로 조정할 필요 없이 일별 또는 빈도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으로 TF카드로 전환하여 저장합니다. 이 장치는 모든 내장 메모리가 가득 차면 TF 카드로 자동 저장됩니다. 레코더와 외부 TF카드 간 운용 불편을 단순화합니다.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Sound Collecting System은 입체적인 시스템으로 회전식 3차원 마이크가 내장돼 사방 100m 이내의 미세한 소리를 담을 수 있는 3차원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외부 메모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을 128GB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16GB의 자체 스토리지 메모리와 최대 128GB의 외부 스토리지 메모리를 갖춘 자체 스토리지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16G에서 144G까지 스토리지 용량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용량 부족에 대한 걱정을 없앱니다.

다섯 가지 녹화 품질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536Kbps는 라이브 사운드를 지원 및 복원하여 현장감 넘치는 환경을 제공하는 초소형 녹음기 추천 합니다.

녹음 감도 0~7등급으로 구분되는 스마트 사운드 컨트롤 녹음 시스템입니다. 위치와 환경에 따라 등급을 조정하여 근거리 기록을 완벽하게 달성했습니다. 소리가 감지되면 녹음이 진행되며, 소리가 없으면 녹음이 일시적으로 중지됩니다.

비상시에는 쉽고 어떤 상황에서도 스위치 하나로 빠르게 녹화가 이루어집니다.

더보기 +

7. 이소닉 USB메모리 원터치 볼펜녹음기

무상보증 1년
VOS 기능 내장
ALC 기능 내장
최장 15시간 연속 녹음
충전시간 2시간
최대 녹음파일수 약 10000개
무게 28g
녹음파일형식 MP3

576시간의 긴 녹음 시간이 저장됩니다. 리니어 PMC 방법은 원래 녹음에 적용됩니다. 장기 녹음은 음악 파일로 검증된 MP3 방식으로 녹음됩니다.

소리 감지 기능이 있는 녹음기의 경우 소리가 나야 녹음해 저장하기 때문에 연주 시 녹음된 부분만 편리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ALC 기능 장거리에서의 작은 소리는 자동으로 감도를 높이고 큰 소리로 녹음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교실과 큰 회의실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편리한 전원 공급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립을 내리면 녹화가 시작되고, 올리면 녹화가 중지됩니다.

이용시간이 기존 10시간에서 15시간으로 대폭 늘었습니다. 충전기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배터리를 구입할 필요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화 날짜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녹음 시간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최고급 볼펜으로 고객님의 의류를 보호합니다. 본체는 가볍고, 강하고, 글쓰기에 뛰어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소닉은 품질 신뢰도가 높고 제품의 성능을 과장하지 않고 1년간의 무상보증을 보장하는 정직한 회사입니다.

초소형 녹음기 추천 제품인 이소닉은 과충전, 과방전 보호 및 USB 차단 회로로 포장되어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 기능을 통해 다양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소리를 감지하는 녹음 기능인 VOS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소리를 녹음할 때 소리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녹음을 일시 중지할 수 있고, 소리가 나면 자동으로 녹화가 시작돼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재생 시 무음 부분을 건너뛰어 녹음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8. 디보이스 녹음기

USB 포트 일체형
최장 70시간
컴팩트 사이즈
사이즈 70 x 21 x 9mm
무게 13g
저장용량 4GB
녹음파일형식 WAV

USB 포트가 본체와 통합되어 있어 별도의 케이블이 필요 없어 파일을 쉽게 이동하고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OTG 젠더에 연결하여 휴대폰으로 직접 재생하고 파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최대 녹음 시간은 70시간입니다.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보통 USB 메모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녹화가 필요할 때마다 고성능 레코더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9. 엠피오 보이스레코더

데이터 손실 방지 기능
VOR 녹음 기능
원터치 녹음
사이즈 64 x 19 x 10mm
무게 15g
저장용량 64GB
녹음파일형식 WAV

녹음 후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이어폰 제어 어댑터를 사용하여 이어폰을 연결하면 방금 녹음한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옮기지 않고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 녹음중 8시간마다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그 이유는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해서입니다.
  •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미리 저장하여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습니다.


소리나 소리를 감지하고 들리는 부분만 녹음하는 기능은 필요한 부분만 녹음하여 메모리를 절약합니다.

스위치를 올리면 녹음이 시작됩니다. 종료 및 저장 시 스위치를 내리면 됩니다.

초소형 녹음기 추천 제품인 V15는 USB 유형으로, 편리한 컴퓨터 연결뿐만 아니라 이동식 디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데이터를 이동해야 할 때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0. QZT초소형 장시간 녹음기

지능형 음성 자동 녹음
비압축 리니어 PCM 녹음
폭넓은 호환성
고감도/저잡음 마이크 내장

압축되지 않은 선형 PCM 기록으로 압축되지 않은 고품질 기록을 지원합니다.

녹음된 내용은 MP3 또는 WAV 형식으로 생성되며 음성이 선명합니다. 최대 1138시간 동안 기록하고 저장합니다.

소리를 스마트하게 인식해 소음을 줄이고 목소리를 높일 수 있는 기술입니다.

Windows XP에서 10까지 광범위한 OS를 지원합니다. 녹화된 콘텐츠를 쉽게 재생하고 볼 수 있습니다.

녹음 시간 조절이 가능합니다.

  1. 30분
  2. 60분
  3. 90분
  4. 120분


VOR 설정으로 소리가 들리면 자동 녹음되고,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일시 중지됩니다. 효율적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공간 및 배터리 절약에 효과적입니다.

11. 한국미디어시스템 시계 녹음기

원버튼 녹음
서라운드 마이크
이어폰 즉시청취
38mm 시계 사이즈
20시간 연속녹음
모델명 KVR-80
사이즈 38 x 263mm
녹음유형 WAV
저장용량 8GB

버튼 하나로 빠르고 빠르게 녹화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 3초간 전원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불이 들어와 녹화를 시작할 수 있으며, 3초간 누르면 절약됩니다.

우측 전원버튼으로 녹화를 시작 및 저장하고, 녹화가 시작되고 약 6초 후 시계화면으로 전환하며, 한 번의 설정만으로 전원 차단 후 시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구멍 5개로 어떤 방향으로든 192kbps의 고품질 서라운드 녹화가 가능하며, 자동 노이즈 감소로 환경 노이즈를 크게 줄이고 사용자가 녹음을 보다 선명하게 들을 수 있도록 음성의 선명도를 더욱 효과적으로 복원합니다.

배터리 걱정 없이, 단일 버퍼는 20시간 이상 연속으로 녹화할 수 있고, 8GB의 메모리는 최대 94시간의 녹화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초소형 녹음기 추천 합니다.

별도의 연결 젠더가 필요 없이 마이크로 5핀 단자를 채택하여 휴대폰과 동일한 방식으로 파일을 충전하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끄고 PC에 연결하면 리코더에서 이동식 디스크로 인식되며 기본적으로 레코더에 내장된 SET TIME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38mm 시계 사이즈로 제작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하기 좋으며, 두께가 1cm 미만으로 착용감이 우수함을 자랑합니다. 세련된 매트하고 광택이 나는 메탈 바디와 핏감이 뛰어난 실리콘 밴드로 마무리되어 가볍고 고급스러운 워치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마스터 칩을 사용하면 기존 손목시계보다 안전성이 향상되고 해상도가 40% 향상되어 야외에서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내장된 리모컨에 이어폰을 연결하고 켜면 MP3 파일과 녹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부팅 후 MP3 파일을 먼저 재생하고 재생/정지 버튼을 눌러 녹화된 파일을 듣고, 이전 파일과 다음 파일을 버튼을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