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추천 가정용 캡슐 전자동/반자동 TOP 10 2022년 순위

온도 4단계 조절
자동 전원 온오프
에스프레소 부스트
터치 패드
내장형 그라인더 장착
9단계 분쇄 조절 가능
아로마 트위스터 내장
스윙 필터 홀더
20BAR 고압 추출 가능
네스프레소 호환
사용자 맞춤 추출 기능
원터치 버튼
마이크로 엣징 기술 적용
터치 디스플레이
100% 세라믹 그라인더 장착
에스프레스/롱고 설정 모드
대형 캡슐 트레이 탑재
고급 메탈 소재
에너지 절약 기능 내장
핫 플레이트
1.25L 대용량 커피 메이커
원터치 버튼
누수 방지 기능
뉴트로 디자인
최대 158bar 압력 조절 가능
워머 홀더 장착
압력 스팀 추출 가능
고압 커피 추출 가능
30초만에 추출 가능
스타일리쉬 디자인
유럽 밀리타 특수 제작
드립 트레이 제작
동시 추출 가능
15Bar 고압추출
자동 전원 오프
15bar 압력 추출
대용량 물통
캡슐 커피 추출 가능
텀리스 필터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집에서 작은 카페를 즐기세요.바리스타가 되어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 보세요. 커피숍에 가지 않아도요. 언제든지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커피 머신으로 아침에 휴식을 취하세요. 아메리카노의 깊고 어두운 컵과 커피 한 잔으로 약간의 여유를 더하면 바쁜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커피머신 추천 제품으로 재미를 더하세요. 취향에 맞게 다양한 커피를 즐기세요. 당신의 시간이 더 풍성해집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돌체구스토 지니오 S 터치 캡슐커피머신 그레이

온도 4단계 조절
자동 전원 온오프
에스프레소 부스트
터치 패드
제품명 커피메이커
모델명 1004
정격전압 220V, 60Hz, 1340W

에스프레소 부스트로 그날의 무드와 커피 맛에 따라, 당신은 항상 진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터치패드 탑재로 터치로 더욱 심플하게, 당신만의 커피 취향을 만나보세요!

커피머신 추천 제품인 지니오 5 터치는 커피의 맛을 더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 입맞춤 온도 조절로 4단계 당신의 취향과 기분에 딱 맞는 커피온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터치 패드가 있는 자동 머신입니다.

크기에 맞지 않는 편리하고 다용도적인 특징입니다. 스마트 전원 시스템이 알아서 자동으로 켜지고 꺼집니다. 잠금 핸들 캡슐 홀더를 열고 분리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켜집니다. 1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전원이 꺼집니다.

0.8L 세척과 절수가 용이한 물탱크가 있습니다. 넓은 물탱크 입구가 청소가 용이하고 아메리카노 4잔을 물 한 번에 뽑아낼 수 있습니다.

유선형의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터치스크린이 내장된 매끄러운 표면 콘솔입니다. 무광 그레이로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2. 필립스 그라인드 앱 드립 커피메이커

내장형 그라인더 장착
9단계 분쇄 조절 가능
아로마 트위스터 내장
스윙 필터 홀더
컬러 블랙/메탈
무게 4.6kg
정격전압 220V, 60Hz, 915W

커피 커스터 마이징으로 LCD 디스플레이로 원두의 두께와 커피 농도를 취향에 따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맛, 중간 맛, 진한 맛 중 취향에 맞게 커피 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장형 그라인더를 통해, 추출 직전에 갓 우려낸 커피 원두를 으깨어 섬세한 맛을 선사합니다.

커피 그라인더와 아로마 트위스터를 내장하여 최고의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커피의 그라인더 두께를 조절하고 커피 농도를 선택하여 커피를 커스터마이즈합니다. 보온 및 일시 정지를 위한 사용하기 쉬운 기능이 있습니다.

원두커피 대신에 갈은 커피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분쇄제거기능 그라인더를 끄고 분쇄한 커피로 필터를 채우기만 하면 됩니다. 에스프레소 원두로 태그된 제품은 테스트하면 안됩니다.

100개의 화면을 통해 남은 물과 농도 등 원하는 커피 설정을 쉽게 선택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UI가 있습니다.

분쇄 단계 조절을 통해 9가지 분쇄 옵션 중에서 취향에 맞는 커피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진한 커피의 가는 가루, 가는 커피의 가는 가루, 가는 필터를 강렬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아로마 트위스터로 용기 내부의 스마트 노즐이 용기로 유입되는 커피를 고르게 계산하여 첫번째 잔에서 마지막 잔까지 최적의 일관된 향을 유지합니다.

원두를 신선하게 유지하는 올인원 커피 원두통, 아로마 트위스터가 최고의 커피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물탱크는 쉽고 정확하게 수위 표시기로 채울 수 있습니다. 스윙 필터 홀더가 있어서, 옆으로 열면 필터 홀더가 열려 커피 리필과 분리가 용이하며 청소도 용이합니다.

잠시 멈추고 따뜻하게 하면서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그리고, 일정량의 커피도 추출되어 잠시 멈춰서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 추출 후 2시간까지 자동 전원 끄기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3. SCISHARE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 머신

20BAR 고압 추출 가능
네스프레소 호환
사용자 맞춤 추출 기능
원터치 버튼
모델명 S1201
무게 2kg
물탱크 용량 620ml

20BAR 고압 추출을 통한 커피 맛과 향입니다. 안전을 위해 10분간 기다리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탈착식 물탱크 620ml로 손쉬운 청소가 가능합니다.

20bar 고압추출을 통해 커피의 맛과 향 끝까지 당깁니다. 완벽한 커피 추출 시스템, 인스턴트 열 기술, 20BAR 고압 추출 기술이 커피의 풍미를 높여줍니다.

커피머신 추천 제품인 SCISHARE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 머신은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있습니다. 멋진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느곳에서나 어울립니다.

쉽고 빠른 작동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손잡이를 열어 캡슐 커피를 넣는다
  2. 손잡이를 닫고 원하는 커피 버튼을 누른다
  3. 잠시 기다리면 커피 추출이 완료됩니다


사용자 중심의 세부 정보입니다.
  • 우아한 아이보리와 멋진 골드의 조화가 인테리어 효과를 줍니다.
  • 에스프레소 15잔, 롱고 잔(기본설정 기준)까지 대량으로 추출할 수 있는 대용량 물탱크로 개별 세척이 용이합니다.
  • 작은 컵부터 큰 컵까지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탈착식 코스터가 있습니다.


Scishare 우유 거품을 더 부드럽고 풍부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맞춤 추출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SCISHARE 네스프레소 사용 캡슐 커피머신은 에스프레소와 룽고 두 가지 커피버튼이 있으며, 룽고 버튼을 길게 누르면 나만의 커피 추출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에스프레소 버튼 추출 기본 설정 40ml (조정 불가)
  • Lungo 버튼 추출의 기본 설정은 110ml(25-180ml 조정 가능)입니다.


에스프레소와 롱고 두 가지 커피 추출 버튼이 원터치로 빠르고 조작이 쉽습니다.

더보기 +

4. 필립스 1200 시리즈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마이크로 엣징 기술 적용
터치 디스플레이
100% 세라믹 그라인더 장착
모델명 EP1200/03
컬러 블랙/매트 블랙
압력 15bar

커피머신 추천 제품의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은 수온을 90°C에서 98°C 사이로 유지하고 최적의 추출 온도와 향을 위해 공급 속도를 조절합니다. 추출물의 밸런스를 맞춰 최고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은 원두 세라믹 분쇄기의 오리지널 향을 100% 즐길 수 있습니다.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은 모든 커피 원두를 위한 최고의 맛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 엣징 기술을 사용하여 커피의 최대 성분을 추출합니다.

간편하고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여 맛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탈착식 추출 그룹은 즉시 제거 및 세탁이 용이하여 매우 편리하고 위생적입니다.

내가 원하는 농도를 즐기기 위해 My Coffee Choice 메뉴를 사용하여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직관적인 커피 터치 디스플레이로 원하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콩은 갈고 나서 15분 후에 맛이 60% 떨어집니다. 원두의 독특한 맛과 향을 가장 잘 간직하고 있는 커피를 얻는 비결은 신선한 원두를 빠르게 갈아서 추출하는 것입니다.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100% 세라믹 그라인더는 세라믹 재질의 강한 내구성으로 그라인더의 핵심인 곱고 균일한 원두 분쇄 성능을 오랜기간 유지합니다. 메탈 그라인더 대비 61% 마모가 적습니다.

더보기 +

5. BERGEN 플로렌스 5세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머신 화이트

에스프레스/롱고 설정 모드
대형 캡슐 트레이 탑재
고급 메탈 소재
에너지 절약 기능 내장
제품명 플로렌스 5세대
모델명 3A-C276
정격 전압 22V, 1200W

자동 전원 켜기 및 에너지 절약 기능을 통해 에너지 절약이 시작됩니다. 바쁜 아침과 급한 외출에 집중하지 마세요. 커피머신은 9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므로 안전하고 절전 효과가 있습니다.

다양한 취향을 조율할 수 있는 두 가지 사전 설정 모드가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40ml와 롱고 110m 두 가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음료의 레시피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시피와 함께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잡기 쉽고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로 인체공학적으로 구부러진 폼으로 그립감이 편리합니다. 어느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인테리어 효과와 조화를 이룹니다.

대형 캡슐 트레이는 가정과 사무실에서 최대 10개의 캡슐을 담을 수 있어 부담없이 집,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사람이 사용하더라도 넉넉한 450ml 투명 용기입니다.

6. 홈플래닛 클래식 커피메이커 1.25L

핫 플레이트
1.25L 대용량 커피 메이커
원터치 버튼
누수 방지 기능
모델명 CM-327B
소비전력 1000W
색상 블랙
무게 1.54kg

끈적임이 없는 코팅된 핫 플레이트 증량에 커피를 끓인 후에도 커피를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원터치 전원버튼으로 커피가루와 물을 넣고 전원버튼을 올리세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투명 수위 디스플레이 병으로 물의 양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반투명 소재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누수 방지 기능이 있으므로 커피 추출 시 유리 포트를 제거하십시오. 하지만 커피는 흐르지 않기 때문에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1.25L 대용량 커피메이커로 컴팩트한 사이즈에 깔끔한 블랙과 메탈의 자연스러운 조합 어디에나 녹아들며 1.25L 대용량 커피메이커로 커피를 많이 마시는 사람이나 대가족에게 적합합니다.

1.25L 유리 포트에 10잔까지 추출합니다. (1잔 = 125ml) 유리 냄비에 체크 표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추출된 커피의 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맥널티 자동압력조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뉴트로 디자인
최대 158bar 압력 조절 가능
워머 홀더 장착
압력 스팀 추출 가능
제품명 맥널티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모델명 MCM6851S/B
용량 1.2L

뉴트로 디자인은 고급 금속 소재와 독특한 슬림 바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깔끔하게 분리할 수 있는 세탁 가능한 드립 콘센트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립 트레이입니다. 안전한 금속 컵 워머 홀더는 깨끗하고 안전한 금속으로 컵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금속 소재로 만들어진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에 날렵하고 세련된 메탈릭 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슬라이딩 디자인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주방 공간을 보완합니다.

원하는 압력의 스팀 추출이 가능하도록 스팀 압력 조절 가능 다이얼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전원/한잔/두잔/스팀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전자버튼입니다. 또한 용량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증기, 공기, 우유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풍성하고 부드러운 강력한 증기 흡입 시스템입니다. 스팀 주입 기능으로 완벽한 카푸치노를 만듭니다. 우유도 가능합니다.

커피 상태에 따라 158bar까지 자동으로 압력을 조절하여 최상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합니다. 작은 전문 에스프레소 기계지만 다 드실 수 있는 커피머신 추천 합니다.

8. 돌체구스토 루미오 캡슐 커피머신

고압 커피 추출 가능
30초만에 추출 가능
스타일리쉬 디자인
제품명 루미오
모델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루미오
정격전압 220~240V

공간을 단순화하고 커피 경험을 더욱 다양하게 만듭니다. 커피머신 추천 제품인 루미오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작은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돌체 구스토의 새 기계는 어느 부엌에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부드러운 크림 에스프레소부터 최대의 아침 즐거움까지 돌체 구스토의 커피입니다.

17×22cm의 작은 사이즈로 주방과 거실에 적합합니다. 버튼 없이 ON/OFF할 수 있는 자동 전원 공급 기능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y & Select 방법으로 물을 선택하고 최소 크기에서 최대 크기까지 300mI(XL)를 추출하여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크바디 에스프레소부터 달콤한 핫초콜릿까지, 전문가들이 추출한 30가지 프리미엄 품질의 음료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한 컵은 단 30초 만에 추출할 수 있습니다. 즉시 커피를 완성하세요. 크레마가 가득한 전문가 수준의 커피를 끓일 수 있는 루미오의 고압 커피 추출 시스템입니다.

9. 밀리타 카페오 솔로 전자동 커피머신

유럽 밀리타 특수 제작
드립 트레이 제작
동시 추출 가능
15Bar 고압추출
자동 전원 오프
무게 8.15kg
수압 15Bar
출력 1280W
브랜드 밀리타

탈착식 추출기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쉽게 분해하여 흐르는 물에 간단히 세척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계 내부 청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추출기로 컵 크기에 따라 최대 135m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동시에 두 개의 컵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커피 강도, 강도, 온도, 분쇄 강도 등 취향에 맞게 쉽게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 단순, 사용자 친화적인 UI입니다. 높이 조절이 30mm에서 135mm까지 가능한 커피 추출기입니다.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 보호되는 제로 전원 스위치입니다.

커피머신 추천 제품인 밀리타 커피머신은 국내 정격전압을 충족하기 위해 유럽 밀리타에서 특수 제작된 제품으로, 추출잔량 제한은 없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또한 독일의 첨단 기술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에너지 절약 기능을 사용하면 0와트 스위치로 언제든지 기계를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끄기 기능과 자동 절전 기능을 도입하여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압력 추출기 15bar로 환상적인 크림과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30–220ml로 커피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커피 기계를 자동으로 청소하는 자동 청소 및 청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On/Off, 이물질 제거 및 석회질 물질 제거가 가능합니다. 청소 알림 외에도 청소 절차를 안내하여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분리 가능한 드립 트레이로 제작되어 세척이 용이합니다. 클리어, 수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물탱크, 세척이 용이한 탈착식 물탱크 포함입니다.

15Bar 고압추출로 커피를 안정적으로 추출할 수 있으며, 풍부한 크림과 풍부한 맛을 구현합니다.

더보기 +

10. 위즈웰 에스프레소 반자동 커피머신

15bar 압력 추출
대용량 물통
캡슐 커피 추출 가능
텀리스 필터
모델명 WC5013
색상 옐로우베이지/블랙
소비전력 1000W

위즈웰 커피머신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2리터의 큰 병에 물을 채웁니다. 최대 수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2. 추출 버튼을 2-4초 이내에 눌러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뜨거운 물이 나오니 조심하세요.
  3. 분쇄된 원두를 바스켓에 넣고 탬퍼로 평평하게 합니다. 이번에는 세게 누르세요.
  4. 바스켓을 헤드 방향으로 놓습니다. 오른쪽으로 40도 각도로 대각선 위에 놓으시오.
  5. 헤드 정중앙으로 적당한 힘으로 돌리면 됩니다.
  6. 유리를 트레이에 놓고 추출 버튼을 누릅니다. 뜨거운 에스프레소는 추출되니까 조심하세요.
  7. 에스프레소 번호가 추가되면 다시 추출 버튼을 누르세요. 압축을 중지하려면 압축 중지 버튼을 다시 눌러야 합니다.
  8. 추출 버튼을 2-4초 이내에 눌러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뜨거운 물이 나오니 조심하세요.


만약 트레이에 물이 가득 차 있다면, 빨간 버튼으로 알 수 있습니다. 컵 워머 홀더는 컵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분리형 1.2L 대용량 물통으로 물의 양을 볼 수 있으며 세척이 편리 합니다.

15bar의 압력과 높은 압력에 따라 커피 원두 필터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가장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추출합니다.

여러분은 강한 증기로 두꺼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탈착식 트립 트레이입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사용되며, 별도 세탁이 가능합니다.

커피머신 추천 제품인 위즈웰 커피머신에서 캡슐커피를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즈 :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사이즈 캡슐)

텀리스(Bottomless)는 일반 포터 필터의 밑부분을 잘라 커피를 만들 수 있는 필터입니다. 병 테두리를 사용하는 이유는 사용 중 커피 오일이 주입구에 남아 있어 포터 필터를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바텀리스는 얼룩이 없어 에스프레소를 깔끔하게 추출하여 풍성한 크레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