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족욕기 추천 순위 TOP10 좌훈 카본히터

카본 히터
바이오 세라믹 약돌
캐나다산 햄록 원목
세라믹 볼
카본 히터
좌훈보조대
캐나다산 솔 송나무
카본필름 히터방식
좌훈 보조대
온도 및 시간 설정
초절전형
초절전형
면상발열체 사용
바이오 세라믹 약돌
캐나다산 햄록 원목
3D 항균 좌훈보조대
최고온도 70도
탈부착 가능한 좌훈 보조대
캐나다산 햄록 소나무
면상발열체 카본히터
캐나다산 햄록
바이오 세라믹 약돌
탄소 코팅
온수 순환 방식
전자파 없음
원적외선 방출
참숯판
음이온 방출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체온을 1도만 올려도 면역력이 높아집니다. 그렇다면 체온을 올리기 위해서 어떤 방법 좋을까요? 족욕기 중에서도 건식 족욕기 추천 제품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카본 히터와 캐나다산 원목으로 신체의 피로를 풀어줄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건식 족욕기 추천 순위 TOP10 좌훈 카본히터

1. 굿프렌드 밸런스휴 건식좌훈족욕기

카본 히터
바이오 세라믹 약돌
캐나다산 햄록 원목
모델명 ZL-003
중량 3.5kg
소비전력 160W
사이즈 400 x 350 x 240mm

여러분은 족욕탕 안에 있는 8개의 세라믹 약석을 사용함으로써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족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기의 비밀은 탄소 히터입니다. 기존의 가열 방식과 달리, 탄소 히터는 화상의 위험을 줄이고 온도 상승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며, 본체 버튼 조작으로 시간과 온도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산 햄록 소나무는 다량의 피톤치드를 방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어 삼림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햄록 소나무는 특별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색이 선명하고 밀도가 단단하며 나무의 결이 곱습니다.
  • 목재는 나무기름이 없어 변형이 적습니다.
  • 변색이 적고, 강도와 강성이 높으며, 방충력이 뛰어납니다.


물 없이 따뜻하고 쉬운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원 버튼 하나로 물을 넣고 따로 끌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발을 보호하는 것은 쉽습니다.

카본 히터의 우수한 기술은 젖은 족욕에 비해 1/3에서 1/4의 전력을 절약하는 건식 족욕기 추천 합니다.

입구가 좁은 저가 족욕기에 비해 입구가 넓어 다리 삽입과 탈부착이 편리하고 벨크로 커버가 족욕 효과를 높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좌측 트레이닝 보조 기구로 족욕뿐만 아니라 좌측 트레이닝 기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에버조이 건식 족욕기 추천 좌훈

세라믹 볼
카본 히터
좌훈보조대
캐나다산 솔 송나무
모델명 JOY-010
소비전력 160W
사이즈 410 x 370 x 270mm
중량 5kg

건조하고 물 없이도 어디서나 족욕을 할 수 있어 발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쉽게 해소할 수 있는 건식 족욕기 추천 합니다.

발바닥에 위치한 16개의 세라믹 볼은 한국의 건식 사우나 돌과 같은 마사지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에버조이의 건조한 왼발 목욕은 200년 된 캐나다산 소나무 한 그루를 사용합니다. 나무판의 수직 배열로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장기적인 외관 변화 없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무릎담요를 족욕제로 사용하면 족욕 시 온도 상승 속도가 빨라질 뿐만 아니라 허벅지를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원하는 위치와 시간, 온도를 조절해 물욕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쉽게 족욕을 하고 앉을 수 있습니다.

건식 족욕은 40도에서 40분 동안 사용했을 때 약 21.7도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탄소 히터는 몸을 더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전체 족욕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카본 히터를 감싸는 대나무 시트로 리콜 위험을 줄이고 고급스러운 족욕과 좌석이 가능합니다.

3. 허밍 프리미엄 건식 족욕기 추천

카본필름 히터방식
좌훈 보조대
온도 및 시간 설정
초절전형
모델명 HMS-2008W
소비전력 145W
사이즈 378 x 378 x 316mm

족욕 안에는 아로마 오일이 담긴 컵을 넣어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홀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왼손 지지대를 부착해 즐길 수 있는 왼손은 하복부와 전신에 따뜻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더 따뜻하게 하기 위해, 무릎 담요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면 족욕의 온도를 더 빨리 올릴 수 있습니다. 족욕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건식 족욕기 추천 합니다.

허밍은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라돈 검출에 대해 조사한 결과 정상범위에서 안전치로 측정돼 전기적 안전성 인증과 전자파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입증했습니다.

족욕탕 상단에 있는 버튼을 이용하면 18도에서 65도, 1분에서 99분까지 원하는 온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바닥이 닿는 부위에 총 16개의 세라믹 볼이 부착돼 있어 족욕과 동시에 지압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건식 족욕기 추천 제품인 허밍 프리미엄 드라이 풋바스는 초절전 설계로 145W의 전력 소모량으로 하루 1시간만 사용할 경우 월 1,300원 미만의 전기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본은 단시간에 균일한 열을 방출하며, 평면형 발열체를 통한 열전달로 화상의 위험이 낮고 내구성과 안정성이 높아 고장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4. 굿프렌드 건식 족욕기

초절전형
면상발열체 사용
바이오 세라믹 약돌
캐나다산 햄록 원목
모델명 GOOD-F3
소비전력 280W
중량 10kg
소재 캐나다산 햄록

눈에 띄지 않는 곳에 꼼꼼하게 자리 잡은 바이오 세라믹 약석이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탄소 히터의 사용은 초절전력을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평면형 발열체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사용할 때마다 물을 채우지 않고 전기로 반신욕, 족욕,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밸런스 홀리데이 힐링 테라피입니다.

하체를 따뜻하게 함으로써 상체와 하체의 불균형한 체온을 조절하여 신체기능을 향상시키고 긴장을 완화시키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또한 관절 염좌와 근육통과 같은 고통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건식 족욕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캐나다산 햄록 목재는 길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되었습니다. 캐나다 햄록 소나무와 삼나무는 7:3 비율로 더 강하고, 피톤치드가 다량 방출돼 산림욕 효과가 기대됩니다.

5. 온바디 에코 좌훈족욕기

3D 항균 좌훈보조대
최고온도 70도
모델명 BSK-004-3
소비전력 300W
중량 8kg
소재 고무나무, 대나무

물이 없는 단순한 드라이 타입으로 최고 70도의 풍부한 난방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2단계에 걸친 엄격한 목재 가공과 국내 작업으로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이 경쟁력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3D 항균 좌측 보조대를 지원하며 족욕, 각욕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굿프렌드 에이프릴 건식 좌훈 족욕기

탈부착 가능한 좌훈 보조대
캐나다산 햄록 소나무

캐나다산 햄록소나무를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외관이 뒤틀리거나 갈라지는 등 변형에 문제가 적고, 피톤치드가 다량 방출돼 삼림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열 시 적토석보다 원적외선 방사율이 높은 바이오 세라믹 약석 15개를 제품에 부착해 보다 건강한 족욕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품 상단의 열순환 포트를 통해 엉덩이에 집중하여 족욕뿐만 아니라 좌측 온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분리 가능한 좌측 교육 보조 기구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일반 가열 방식과 달리 탄소가 코팅된 면상 발열체를 사용하면 화재와 화상의 위험이 줄어들고, 열 분포가 좋아 단시간에 고온에 도달합니다.

7. 굿프렌드 굿테크 건식 족욕기 추천

면상발열체 카본히터
캐나다산 햄록
모델명 KW-203
소비전력 190W
중량 7kg

건식 족욕기 추천 제품인 GOOD-F4는 평면형 발열체 탄소 히터를 사용하여 측면과 바닥에서 열을 발생시킵니다. 평면형 발열체는 순간적인 발열이 아닌 천천히 따뜻해집니다.

캐나다 햄록을 사용했습니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추위와 습기에 강하고 변형이 없습니다.
  • 삼림욕의 효과가 있습니다.


평면 발열체를 검은 천으로 감싸지만 F10은 대나무 살로 마무리했습니다.

8. 굿프렌드 장수 F7 건식 좌훈 족욕기

바이오 세라믹 약돌
탄소 코팅
모델명 ZL-102
소비전력 160W
중량 5kg
소재 캐나다산 햄록
히터 면상발열체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며, 본체 버튼 조작으로 시간과 온도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가열 방식과 달리 탄소가 코팅된 평면 발열체를 사용하면 화재와 화상의 위험이 줄어들고, 열 분포가 좋아 단시간에 고온에 도달합니다.

가열 시 황토석보다 원적외선 방사율이 높은 내부 바이오 세라믹 약석 15개를 제품에 부착해 보다 건강한 족욕을 가능하게 합니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입구가 좁은 저가 족욕기에 비해 입구가 넓어 다리 삽입과 탈부착이 편리하고 벨크로 커버가 족욕 효과를 높입니다.

9. 더따슴 전자파 없는 건식 족욕기 추천

온수 순환 방식
전자파 없음
모델명 SF-M04
소배 소나무 원목
중량 4.5kg

소나무는 방부 처리나 표백 없이 원래의 목재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건식 족욕기 추천 합니다.

스마트하고 편리한 스마트 시스템 보일러 기능입니다.

    시작시 보일러의 상태를 스스로 체크하는 자가진단기능이 있습니다.
  • 전기분해 인증 기술로 내부 자동 멸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물 보충제 한번으로 최대 3개월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타이머는 5분마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족욕기 외부와 연결된 보일러에서 물을 끓여 족욕기 본체에 내장된 호스를 통해 온수가 순환되는 온수순환 방식으로, 본체에는 전기난방장치가 없어 전자파로부터 안전합니다.

건식 족욕기 추천 제품인 더따슴의 족욕기의 펌프와 히터를 포함한 모든 보일러는 한국산이며, 제품의 조립은 한국에서 진행됩니다.

10. 국산 카이르 프리미엄 건식족욕기

원적외선 방출
참숯판
음이온 방출
소비전력 230W
중량 2kg
사이즈 310 x 330 x 390mm

1국산 카이르 프리미엄 건식 족욕기 레드 또는 골드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족욕은 종아리까지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고, 황토불이나 숯판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온을 1도 올리면 면역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정말 추운 날, 여러분은 어깨나 다리 위에 담요를 덮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르말린과 게르마늄 방사선의 열을 통해 음이온을 방출함으로써 인체의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돕습니다.

원적외선을 방출해 화끈한 찜질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으며, 쌓인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입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