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전도 이어폰 추천 TOP10 초경량 방수

에어실리콘
IPX8 방수 등급
싱크 바이브레이션
초경량 32g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
블루투스 5.2
생활방수 BE-BONE7
초경량 30g
형상기억 합금 사용
최대 6시간 재생
초경량 30g
퀄컴 칩셋 탑재
동시 연결
나노 방수
이중 메쉬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5.0 탑재
듀얼 스피커 내장
최대 8시간 재생
1500mAh 배터리
블루투스 5.0
핸즈프리
무게 28g
티타늄 합금
듀얼 마이크
IP67급 방수
블루투스
스마트 충전
150mAh 배터리
IPX5급 방수
초경량 33g
블루투스 5.0
귀마개 제공
QCC칩셋 탑재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골전도 이어폰 추천 제품입니다. 헤드폰, 이어폰 등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기는 많습니다. 그 중 하나인 골전도 이어폰입니다. 외부 소음을 감지하고 머리에 밀착되는 특징이 있는 이어폰 자세히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골전도 이어폰 추천 TOP10 초경량 방수

1. 엠지텍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폰 추천

에어실리콘
IPX8 방수 등급
싱크 바이브레이션
초경량 32g
모델명 이어프리G2프로
사이즈 103 x 145 x 55mm
무게 32g
유닛 골전도 유닛

음악과 함께 수영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IPX8 방수 등급으로 야외용으로 최적화된 골전도 이어폰입니다. 비나 땀 걱정 없이 안정적인 통화와 음악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이어폰으로 수심 1m에서도 장시간 보호됩니다.

선명한 음성 전달을 위한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음성 인식 서비스는 물론 핸즈프리 통화도 지원됩니다.

골전도 이어폰 G2PRO 고막을 거치지 않고 뼈를 통해 소리를 전달합니다. 일반 공기 전도 이어폰에 비해 귀를 보호해주고 귀를 가리지 않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소리를 들으며 외부 소음을 귀로 듣거나 대화를 어렵지 않게 주고받을 수 있어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또한 외부 소음을 감지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머리에 밀착되기 때문에 격렬한 움직임으로 쉽게 분리되지 않습니다.

실리콘 슬리브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형상기억에 최적화된 티타늄 합금 스틸 와이어로 변형 없이 바로 원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유연성이 뛰어난 이어프리 G2PRO는 골전도 이어폰으로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진 반응성 공기 실리콘은 진동의 폭발에 유연하게 반응해 골전도 제품의 기술력을 높였습니다.

뼈 진동을 통해 소리를 달팽이관에 전달하는 골전도 이어폰 추천 제품인 엠지텍의 G2PRO는 엠지텍만의 싱크 진동 기술을 적용해 진동에 의한 피로와 이질성을 최소화했습니다. 싱크 진동은 음파를 진동으로 변환하는 과정에서 피로와 이질성을 줄이기 위해 MGTEC가 자체 개발한 최적화된 동기화 기술입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디자인된 귀 없는 G2PRO는 32g 초경량으로 목 뒤쪽에 가볍게 착용해 운동 중에도 안정적인 동작감을 유지하며 장시간 착용이 편리하다.

더보기 +

2. 브리츠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
블루투스 5.2
생활방수 BE-BONE7
초경량 30g
모델명 BE-BONE7
사이즈 138 x 102 x 49mm
무게 39g
블루투스 버전 5.2

다기능 버튼으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음량 조절 버튼이 장착된 것은 매우 쉬습니다. 터치 버튼이 아니라 터치에 장갑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운영을 허용합니다.

시끄러운 환경에도 분명히 다른 사람에게 내 목소리와 의사 소통한다 사용자 주변의 소음을 감소시켜요. 또한,earring-type 디자인 강렬한 스포츠와 같은 어떤 운동도 할 수 있어요.

가장 최근의 블루투스 5.2의 칩세트를 사용하면 멀리 5.1의 이전 버전으로서 이적 속도 2배 빠르며 4번 체험 할 수 있어요. 한번 연결 완료될 때 이어폰을 두번째 켜질 경우 자동으로 페어링이 됩니다.

17×4.5mm 고성능 역동적인 드라이버 중간 및 높은 음 사이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골전도 음향 기술이 좋은, 골전도 이어폰 추천 제품인 브리츠의 지속적인 개발로 완성되고 건전한 품질의 한계를 초과합니다.

구성품인 C타입 케이블로 쉽게 충전 가능합니다. 또한 완충 시 최대 6시간 연속 사용 가능합니다.

귀 안에 아무것도 넣지 않음으로써 귀의 피곤함은 크게 감소됩니다. 30g ultra-lightweight이며, 하루 종일 편안하며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음악을 열린 디자인과 함께 주변 상황을 인정하기 들게 하는 야외 스포츠 전문 골전도 이어폰입니다.

BE-BONE7는 방수의 높은 수준을 지원하는 안에 들어오는 것으로부터 물방울들을 예방합니다. 거나 비가 운동하는 동안 땀 등의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더보기 +

3. 너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폰 추천

형상기억 합금 사용
최대 6시간 재생
초경량 30g
퀄컴 칩셋 탑재
모델명 N50
무선범위 10m
사이즈 105 x 220 x 71mm
무게 30g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 귀에 편안하게 정착되어 활동적인 동작에서도 쉽게 떨어지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g의 안정적이고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편하고 휴대가 편리합니다.

최대 6시간의 재생, 방수 및 대용량 배터리를 갖춘 골전도 이어폰 추천 제품인 너츠 Premium Bone Conductivity 헤드셋은 품질, 기능 및 디자인에 완벽합니다.

퀄컴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제 스마트폰에 칩셋, 프로세서 SS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N50은 고급 기술인 퀄컴 칩셋을 사용하여 향상된 품질과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너츠 본컨덕터 헤드셋 N50은 수년간 이어폰을 제조해 온 너트의 원천기술로 깊은 소리와 고품질의 맑은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잦은 야외활동 시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먼지와 물로부터 안전합니다.

N5는 최대 6시간 동안 음악 재생과 정전이 된 후 통화할 수 있는 고품질 배터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무거운 전기를 자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형상기억합금은 다른 형상으로 변형되더라도 가열해 변형 전 형상으로 되돌아가는 성질을 가진 합금입니다. N50은 형상 기억 합금의 탄력적인 사용으로 인해 사용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보기 +

4. 샥즈 오픈런 프로 스포츠 골전도 블루투스이어폰

동시 연결
나노 방수
이중 메쉬
노이즈 캔슬링
무게 29g
블루투스 버전 5.1
연결 범위 10m

귀에 직접 닿지 않는 디자인으로 운동 중 땀을 흘려도 귀를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고, 부드러운 실리콘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비와 땀에 딱 맞는 이어폰의 이중 메쉬 구조와 이중 나노 방수층을 갖추고 있어 비와 땀에 맞아도 문제가 없습니다.

통화, 음량 조절, 노래 변경 등 다양한 기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사용하면 소음이 심한 곳에서도 더 선명한 통화 품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생생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 훈련과 장거리 유산소 운동을 위해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작업을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5. 플레오맥스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셋

블루투스 5.0 탑재
듀얼 스피커 내장
최대 8시간 재생
모델명 PBE-SE01
무게 15g
사이즈 116 x 100 x 53mm
재생시간 약 8시간

땀과 물로부터 안전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수분이나 물로부터 보호하여 야외 활동 중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 방법은 간단하면 아래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 출력을 높이려면 다기능 버튼을 4초간 길게 누르십시오. 전원이 켜지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페어링 모드에서는 LED 표시기에 가이드가 표시되고 빨간색과 파란색이 교차 점등됩니다.
  • 연결하려는 장치의 Bluetooth 탭에서 PBE-SE01을 선택합니다.
  • Bluetooth를 통해 연결됩니다. 프롬프트와 함께 파란색 LED가 천천히 깜박입니다.


약 1.5시간 동안 완충하면 대략 8시간까지 연속 음악 재생 및 통화가 가능합니다.

안정적이고 강력한 신호 전송인 Bluetooth 5.0을 사용하면 중단 없이 음악을 듣고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은 10m 거리까지 가능하며 고품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듀얼 스피커 통합으로 선명하고 선명한 HD 스테레오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골전도 이어폰 추천 합니다.

6. 코시 무빙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1500mAh 배터리
블루투스 5.0
핸즈프리
무게 28g
사이즈 145 x 105 x 43mm
무게 28g
블루투스 버전 5.0
충전시간 약 2시간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자를 배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더 좋은 착용감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신축성 있는 소재에 28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1500mAh 배터리를 장착해 완충 후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시간이 짧아 불편함이 없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운전 중 음악을 듣거나 전화가 걸려와도 불편 없이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합니다. 터치센서 버튼으로 바로 전화를 받고 끊을 수 있어 야외활동과 운전 시 적극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골전도란 이어폰 소리가 고막을 통과하지 못하고 뼈와 피부를 진동시켜 소리를 청각신경에 전달하기 때문에 소리가 고막을 오랫동안 통과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또한, 청각이 어려운 사람들은 심전도를 통해 직접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최신 Bluetooth 5.0은 더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가능하게 합니다. 전송량이 증가하면 중단이 개선되며, 장시간 동안 문제 없이 효과적으로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7. 애프터샥 에어로펙스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폰 추천

티타늄 합금
듀얼 마이크
IP67급 방수
블루투스
무게 26g
재생 시간 8시간
블루투스 버전 5.0

이어폰 한 개를 블루투스 기기 두 대에 동시에 연결하고, 막힘 없이 전환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에 삽입되지 않아 항상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길을 걷거나 운동을 할 때 더 안전합니다. 또한 귀를 가리지 않아 귀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골전도 이어폰 추천 제품의 골전도 기술로 음질이 업그레이드돼 저주파수가 무겁고 중주파수가 디테일하며 고주파수가 투명해 공간감이 개방되고 음장의 표현력이 돋보입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귀를 크게 벌리고 주변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그것은 고막을 피하기 위해 소리를 전달해서 귓불을 더 시원하게 만듭니다.

예상치 못한 가벼움으로 새로운 핏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골전도 진동 저감 기술로 피부 친화적인 고무로 진동에서 벗어나 매사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귀에 부담이 적은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유연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합금 소재로 제작되어 6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골전도 이어폰 추천 합니다.

당신은 손가락 하나로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한 손으로 편하게 조절해서 노래를 바꾸거나 전화를 거는 등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체는 고강도 티타늄 합금으로 구성돼 10000번 테스트를 반복해도 휘거나 당겨도 변형되지 않고 부드럽지만 강한 내구성을 발휘합니다.

차세대 블루투스 칩이 1초 만에 연결되므로 알고리즘 스마트 식별이 더욱 안정적이어서 주변 소음을 줄이고 음성을 더 선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듀얼 마이크는 신호에 비해 노이즈와 감도를 향상시킵니다.
  • Qualcomm QCC3024는 낮은 에너지 소비량과 트리플 코어 프로세서를 제공합니다.
  • 블루투스 5.0은 전송 속도, 거리 및 방해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IP67 등급의 방수·방진 처리로 물에 젖거나 세탁이 가능하며, 마그네틱 흡착 충전으로 상쾌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

8. 캠아웃도어 F808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 충전
150mAh 배터리
IPX5급 방수
모델명 f808
범위 10M
방수등급 IPX5
블루투스 버전 5.0

내장 150mAh 배터리, 저전력 Bluetooth 칩, 스마트 충전 및 중단 없는 연속 하이송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흐르는 비의 땀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정으로 엄선되어 있습니다. IPX 5급 방수가 가능하여 다양한 상황에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고통 없이 건강부터 시작할 수 있고 귀를 가리지 않고 세상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주변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액상 실리콘 이어링으로 귀에 밀착시켜 착용하며, 터치하중을 업그레이드해 황금색 삼각형을 착용할 수 있는 안정성을 제공하며 운동 중 귀마찰로 인한 녹 효과에서 탈피합니다.

9. 엑토 서라운드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폰 추천

초경량 33g
블루투스 5.0
귀마개 제공
QCC칩셋 탑재
모델명 BTE-28
사이즈 135 x 93 x 48mm
무게 33g
블루투스 버전 5.0
작동거리 10m

귀마개를 제공하여 음질의 손실을 방지합니다. 골전도 이어폰은 귀가 열려 있기 때문에 외부 소리에 의한 음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귀마개로 귀를 막으면 외부 소리를 차단하여 훨씬 풍부한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전력 QCC 칩셋은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고 스테레오 기능을 향상시켜 음악을 들을 때 다른 수준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 번 충전하면 10시간 정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연속 음악 재생을 즐길 수 있고, 역대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게 33g으로 휴대가 편리해 실내나 실외에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골전도 이어폰 추천 합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고 귀에 편안하게 장착됩니다. 자유롭게 구부려도 잘 부러지지 않아 활동적인 운동에 좋습니다.

블루투스 5.0 기능을 탑재해 블루투스 4.2보다 전송속도 2배, 전송거리 4배, 데이터 전송용량 8배로 끊김 없는 음악감상 및 통화가 가능합니다.

10. 골전도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폰 추천

방수
스포츠용

소음 감소 효과가 큽니다. 바깥 소리를 줄이면 음악에 집중할 수 있어요. 그것은 또한 땀에 강하고 대부분의 날씨 조건을 견딜 수 있습니다. 스포츠 등에 적합합니다.

방수 SportBone 전도 후크 이어핀은 놀라운 음질을 제공합니다. 풍부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듣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에어라이트 이어폰으로 음악, 팟캐스트, 전화를 즐기세요.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