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닝디핑 추천 TOP10 딥스바 높이조절

굴곡형 치닝바
양방향 딥스바
라운드 프레임
삼각지지대
일곱가지 멀티그립
논슬립 PVC
정사각 프레임
SGS 인증
2개 보조지지대
고무 바닥 마감캡
1.5mm 프레임
논슬립 발판
딥스 쿠션 제공
2중 조절레버
11단계 높이조절
풀그립 치닝바
사이드 발판
고탄력 폼 적용
6단계 높이 조절
H형 프레임
이고진 치닝디핑 EX30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와이드 라운딩 지지대
높낮이 조절
등받이
최대 하중300kg
1.5T 두께
NBR 패드
논슬립 패드
긴 딥스바 적용
고무 그립
최대하중 300kg
12도 그립
멀티스트랭스 그립
맥풀 그립
네오프렌 소재
5.0T의 강철 프레임
4면 루버 스토퍼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유할 제품은 치닝디닝 추천 제품입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가 유행입니다. 그 중에서도 다용도로 운동할 수 있는 치닝디핑 제품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치닝디핑 추천 TOP10 딥스바 높이조절

1. 고무나라 철봉 치닝디핑 추천 턱걸이 기구

굴곡형 치닝바
양방향 딥스바
라운드 프레임
삼각지지대

양방향 미끄럼 방지 손잡이는 등록 및 딥 운동 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깊은 쿠션으로 팔꿈치를 풀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딥쿠션이 팔을 더욱 편안하게 받쳐주고, 운동 시 팔을 조절해 안정적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는 치닝디닝 추천 합니다.

해당 기구를 통해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팔굽혀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팔과 어깨의 근육 운동과 스트레칭에 효과적입니다. 기울기를 가함으로써, 손목에 부담을 주기 위해 더 자연스럽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 친업이 가능합니다. 쇠막대를 잡은 손바닥이 안쪽으로 향하게 하고 턱을 치닝바까지 끌어올리는 동작입니다. 그것은 가벼운 허리 근육과 허리 근육을 발달시키고 이두근을 발달시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팔 사이의 간격이 어깨 너비보다 적으며, 풀업 운동이 어렵다면 기본 동작으로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풀업도 가능합니다. 철봉의 대표적인 운동으로 손등이 얼굴을 향하게 한 턱걸이 운동으로 주로 가벼운 등근육과 상등근육, 이두박근을 발달시키고 잡는 방법에 따라 밀착 그립감이 효과적입니다.
  • 레그레이즈도 할 수 있습니다. 철봉에 매달린 상태에서 다리를 앞으로 밀어서 하복부를 단련하는 집중적인 운동 중 하나입니다. 온 몸이 매달려 있기 때문에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딥스도 가능합니다. 대흥근의 아랫부분을 발달시키는 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초보자보다는 중급 이상의 숙달자에게 추천합니다. 상완삼두근과 앞팔 삼각대가 보조로 참여하는 운동입니다.


최적의 운동 효과를 위해 푸시업 바에 틸트를 적용해 손목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만들고, 운동을 하지 않아도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곡면 폐쇄형으로 제작했습니다.

미끄럼 방지 및 편안한 그립 핸들이 있어 단단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고정된 자세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곡면 마감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우수하며, 모든 구조가 둥근 프레임으로 되어 있어 충돌로 인한 부상 발생 횟수를 크게 줄여줍니다.

안전을 위한 견고한 삼각 지지대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무게 중심을 단단히 잡고 있기 때문에 더 강합니다. 또한 바닥 지지대 앞뒤 4곳에 가로 조절 캡이 설치돼 흔들림 없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한 이중 안전장치가 있습니다. 운동 시 제품이 한쪽으로 기울거나 흔들리지 않도록 튼튼한 고정 나사로 두 방향으로 고정하십시오.

치닝바의 높이는 사용자의 키에 맞게 6단계로 최대 2,300m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참고로 홀 간격은 80mm입니다.

인체공학적 커브드 치닝바가 흔들림 없이 움직임에 따른 무게중심을 잡아줘 안정적인 운동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2. 재미어트 NEW 힘콩 철봉 치닝디핑 가정용 턱걸이 운동기구

일곱가지 멀티그립
논슬립 PVC
정사각 프레임
SGS 인증
중량 47.5kg
색상 옐로우/블랙
하중 300kg
재질 50×50 강철

7개의 멀티 그립은 같은 행동을 하지만 다른 자극을 줍니다.

  • 행잉레그레이즈
  • 리버스로우
  • 딥스
  • 언더풀업
  • 와이드풀업
  • 네로우풀업
  • 페럴러풀업


재머트는 8.8개의 탄소강 볼트, 플랫 와셔, 스프링 와셔를 사용한 이중 잠금 장치로 탈착 걱정이 없는 연결부로 안전하게 제작됩니다.

손목 피로를 줄이고 이두박근과 가벼운 등 근육의 활용도를 높여 동작 시 느끼는 근육의 무게가 집중돼 더욱 자극적입니다.

철봉은 내 온몸이 공중에 떠 있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하기에 안전할 것입니다. 동일한 3.0입니다.항구에 상시 운반되는 선박용기로 두꺼운 철골틀을 사용하여 파손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로 99cm, 세로 75cm의 넓은 하부와 프레임을 고정하는 이중 H 하부와 연결됩니다. 또한 사이드 프레임은 앞쪽이 더 길어 이중 연결부가 더 안정적이도록 설계되어 운동 시 하중을 분산시키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월드 스트링스 대회에서 사용하는 규격과 길이, 논슬립 PVC가 미끄러지지 않아 안정적인 운동이 가능합니다.

부하가 가장 큰 프레임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부하를 분산시키는 사각 프레임에 내장되어 있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합니다.

치닝디닝 추천 제품인 NEW 힘콩 철봉은 몸의 수평선에서 팔꿈치의 위치를 바꿔 더욱 다양한 자극을 주도록 설계돼 같은 움직임이라도 헤일로 외부에서 세밀한 근육으로 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SGS 인증은 국제 표준 절차를 준수하고 중금속 및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사용을 위한 검사, 시험, 인증, 검증 4개 부문을 통과하는 글로벌 인증입니다.

SGS 인증 친환경 페인트 페인트는 중금속과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

3. 반석스포츠 쿠앤크 치닝디핑

2개 보조지지대
고무 바닥 마감캡
제품명 쿠앤크 치닝디핑
재질 강철, PVC
색상 화이트/블랙

치닝디닝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흔들림을 유발할 수 있는 기둥 지지대를 고정하기 위해 보조 지지대 2개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닥 마감 캡은 넓은 원형 고무를 사용하여 바닥과의 밀착력이 우수합니다.

바닥 지지대가 바깥쪽으로 구부러진 상태에서 무게중심이 분산돼 있어 보다 안정적인 운동이 가능합니다.

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단 지지대는 반석스포츠의 커닝 운동 중 흔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양쪽에 고정된 레버 2개로 안전하게 고정됩니다.

4. 앤드어스 포르테 치닝디핑

1.5mm 프레임
논슬립 발판
딥스 쿠션 제공
중량 25.5kg
하중 150kg
재질 강철

치닝디펑은 전신운동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운동기구로 턱걸이는 물론 가슴과 복부운동 등 다양한 운동을 하면 집에서 멋진 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치닝디닝 추천 제품인 앤드어스 포르테 치닝디핑의 기둥과 지지대는 강철로 사각형이며 두께는 최대 1.5mm로 단단하고 견고하며 안정적입니다.

앤드스가 직접 디자인한 V자형 사다리 모양의 치닝 바는 다양한 그립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어 최대한의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높이 조절 레버로 105cm부터 225cm까지 안전하고 간단하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전신을 매달아주는 운동기구로 견고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트레드는 운동 중 갑작스러운 착지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고, 편안하게 밟을 수 있는 미끄럼 방지 트레드는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안전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깊은 쿠션을 제공하여 운동 시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줍니다. 그래서, 흔들림 없이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앤드어스 포르테 치닝디핑에는 다양한 위치에 설계된 그립 바가 있어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1.5mm 두께의 정사각형 강철 프레임이 차이나 침지 전체에 일정한 힘을 분산시켜 견고하고 견고하며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더보기 +

5. 반석스포츠 비스펙 치닝디핑 프로

2중 조절레버
11단계 높이조절
풀그립 치닝바
사이드 발판
제품명 비스펙 치닝디핑 프로
재질 강철, PVC
색상 블랙
중량 13.5kg

차이나 디핑은 딥바가 장착되어 있어 사용성을 높이고 피니싱 캡으로 한 번 더 감싸 미끄럼을 방지합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블랙 컬러로 실내를 손상시키지 않고 운동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턱걸이 운동을 위해 만들어진 비스페크 치닝 디핑 프로 제품을 추천합니다.

사이드 플랫폼이 있어 풀업 운동과 팔굽혀펴기 운동까지 할 때 손잡이를 잡기 쉽습니다.

치닝바 전체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어떤 자세로든 다양한 방법으로든 잡을 수 있어 미끄러지지 않고 운동할 수 있습니다.

이중 조정 레버로 고정됩니다. 이중 제어 레버는 운동 시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차이나 디핑의 프레임을 잡아주는 치닝디닝 추천 합니다.

바닥 마감 캡은 넓은 원형 고무를 사용하여 바닥과의 밀착력이 우수합니다.

높이를 11단계 조절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0cm에서 210cm까지 가능하니 키와 운동에 따라 조절하시면 됩니다.

6. 아이워너 홈트레이닝 치닝디핑 추천

고탄력 폼 적용
6단계 높이 조절
H형 프레임

안쪽 손잡이와 바깥쪽 손잡이를 모두 사용하여 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립은 언더그립, 좁은 그립, 넓은 그립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치닝바에는 고탄성 폼이 적용되어 교육시 불편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형 프레임과 양쪽 기둥을 연결하여 기둥의 간격과 흔들림을 보완합니다.

치닝디닝 추천 제품인 아이워너 홈트레이닝 치닝디핑은 최저 높이 1535mm에서 최고 높이 2030mm까지 6단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ㄴ자의 dip 모양의 딥핸들과 딥핸들 아래의 삼각형 프레임으로 더욱 안정적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레그레이즈 운동 시 편안하게 받쳐주고 흔들림 없이 올바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쿠션입니다.

7. 이고진 치닝디핑 EX30

와이드 라운딩 지지대
높낮이 조절
등받이
모델명 치닝디핑 EX30 철봉 턱걸이
중량 21kg
색상 옐로우
하중 100kg

앞뒤 거리를 조절할 수 있는 등받이가 있어 레그 라이즈 운동 시 뒤로 밀리지 않고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프레임의 튼튼한 탑 풀업 바는 무게를 충분히 지탱해 주어 오버 그립, 언더 그립 등 원하는 그립으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풀업 운동 시 흔들림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차이나 디핑의 탄탄한 베이스와 활용도가 높은 딥바까지 갖췄습니다.

사용자의 키에 따라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높이 조절 레버로 높이를 1820mm에서 2310mm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딥은 가슴, 삼두근, 어깨를 발달시키는 운동으로 가슴 근육을 자극하는 대표적인 프리 웨이트입니다.

EX30은 Y자형 와이드 라운딩 서포트를 통해 지면과 접촉 면적을 늘려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8. 집콕스포츠 스탠다드 치닝디핑 턱걸이 운동기구

최대 하중300kg
1.5T 두께
NBR 패드
논슬립 패드
긴 딥스바 적용
중량 18kg
색상 화이트/블랙
재질 강철
하중 300kg

저렴한 가격에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1.5mm 두께의 강철 사각 프레임을 채택했으며 최대 30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운동 시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고품질의 미끄럼 방지 패드를 적용하였습니다. 층간소음 방지 및 층간보호에도 효과적입니다.

아이들이 홈트레이닝을 원하는 어른들뿐만 아니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매달기 운동이나 턱걸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높이로 조절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운동 종류나 방법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를 사용하여 안전합니다.네모난 파이프가 두껍습니다. 또한, 풀림방지 너트와 함께 장시간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손잡이에는 고품질의 NBR 패드가 있어 그립감이 좋고 땀과 오염에 강하므로 항상 새것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치닝디닝 추천 합니다.

운동 중 흔들림으로 인해 너트가 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느슨해지지 않는 너트를 사용합니다.

홈트레이닝 운동기구는 실내에 두기 때문에 가구 한 점처럼 인테리어 효과를 내야 한다는 게 홈스포츠에 머물겠다는 발상입니다.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두 가지 색상의 홈 스포츠 치닝 디핑과 조합할 수 있습니다.

근육의 움직임 범위를 늘릴 수 있고 훨씬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푸시업 바의 손잡이는 NBR 재질로 되어 있어 오염이나 땀에 강하고, 꽉 쥐는 그립감으로 푸시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해줍니다.

치닝디닝 추천 제품인 콕스포츠 스탠다드 치닝디핑은 가장 두꺼운 1.5를 사용합니다.MM 철골 프레임은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신뢰성이 향상되어 최대 300kg의 하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딥바가 너무 짧으면 딥 운동 중 차이나 딥 바디에 간섭이 있어 운동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홈 스포츠에서 치닝 디핑은 롱 딥바가 적용돼 불편함 없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동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연결부가 지원 및 안정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추가 부품으로 고정되므로 이 가격대에서는 즐길 수 없는 프리미엄 제품의 견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닝디핑의 하단 지지대는 운동 중에 아무리 두껍더라도 앞뒤로 흔들릴 것입니다. 지폭 스포츠 스탠다드 차이나닝 디핑은 길이 106cm의 단단한 사각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으며 어떤 움직임에도 흔들림이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홈 인테리어에 맞게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최대 하중 300kg까지 가볍게 합니다.

집콕스포츠 스탠다드 치닝디핑은 1M 10cm까지 늘려 넓게 잡아당길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또한 모든 부위에 고품질 NBR 패드가 적용돼 미끄러짐 없이 뛰어난 그립감으로 운동을 즐길 수 있어 땀에 의한 오염 방지, 굳은살 걱정 등이 가능합니다.

특수 설계된 삼각 고정 부품은 운동 중 떨림과 불안감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우리 제품은 동등한 가격대에서 창고의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집콕스포츠 스탠다드 치닝디핑은 고정대를 최대한 낮춰 운동 후 착지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예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더보기 +

9. 더스크랙 치닝디핑 추천 턱걸이 운동기구

고무 그립
최대하중 300kg
12도 그립
재질 강철
중량 31kg
하중 300kg

부위별로 다양하게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벽한 멀티 그립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의 불편함을 없앤 고무 그립을 통해 완벽한 풀업, 딥스가 가능합니다.

더스크랙 치닝디핑은 다양한 각도와 위치의 4가지 종류 멀티 그립으로 원하는 곳의 운동이 가능합니다.

더스크랙 치닝디핑은 풀업에 가장 알맞는 각도 12도 그립과 35파이의 알맞은 두께감으로 최상의 풀업환경을 제공합니다.

모든 방향에서 지지해주는 안정적인 하단 구조를 갖추었습니다. 최대 하중은 300kg입니다.

더스크랙 치닝디핑은 4가지 그립으로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며 평균 신장에 맞게 제작되어 누구든지 알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0. 멜킨 젠틀마스터 치닝디핑 추천 가정용 철봉

멀티스트랭스 그립
맥풀 그립
네오프렌 소재
5.0T의 강철 프레임
4면 루버 스토퍼

최대 5.0T의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된 약 63kg의 제품무게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운동올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테스트와 데이터를 응집시켜 완성한 기존의 경험하지 못한 6가지의 운동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멀티스트랭스 그립이 있습니다.

치닝디닝 추천 제품의 네오프렌은 땀과 수분이 흡수되지 않는 소재로 운동 시, 땀으로 인한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오염에 강해 항상 청결한 손잡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맥풀 그립은 더욱 강력한 힘을 끌어올릴 수 있는 손목각도로 승모근 중부부터 광배근 깊숙한 곳까지 집중 가능한 그립을 지원합니다.

하나의 치닝디핑의 5가지 그립의 활용도 높은 마스터 푸쉬업바가 있습니다.

초기 단계부터 다양한 파트의 연구진들과 전문가들이 오랜 시간과 연구를 통하여 제작된 맥 풀그립은 차원이 다른 그립감으로 힘을 끌어 올려줄 멜킨의 진보된 그립입니다.

단단히 조여도바 닥면의 흔들림이 발생하는 조립식 형태의 제품이 아닌, 두껍고 튼튼한 일체형 4면 프레임을 채택하였습니다.

장시간 사용시 조립부근의 고정부가 느슨해지는 것을 방지하고자 이중잠금이 가능한 12.9급 너트 및 스크류를 채택하여 본연의 튼튼함을 유지합니다.

풀업, 친업 등 반동이 큰 운동시에도 무게중심이 앞으로 쓸리지 않도록 힘을 분산하고, 흔들림을 잡아주어 안정적인 운동이 가능합니다.

615mm부터 최대 655mm의 비대칭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어깨 너비의 사람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닥이 평평하지 않아 미세하게 기운 치닝디핑의 수평을 맞추기 위해 개발된 멜킨의 기술력입니다. 4개의 발판 모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흔들림 없는 안전한 운동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