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키보드 추천 스텝스컬쳐2 스테빌라이저

스텝 스컬쳐 2 설계
무한 동시 입력
교체축 타입 채택
축교환 기계식 스위치
레인보우 무빙 LED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이중사출 방식 제작
스텝 스컬쳐
동시반응 폴링레이트
스마트 거치대 제공
무선전파 해킹 방지
2.4GHz Wireless
스텝스컬쳐 2
이중 사출 투톤 키캡
무한 동시 입력
1000Hz 폴링레이트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황축/적축 제공
게이트론 스위치
녹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무접점 퍼플 스위치
IP68 방수 등급
금도금 USB단자 노이즈 필터
옴티컬 적외선 센서
스텝스컬쳐2 적용
정품 오테무 방진축 사용
비키 스타일 적용
퀵스왑 시스템
무한 동시입력
기계식 스위치 탑재
무한 동시입력
스텝스컬처2 적용
이중사출 키캡
축교환 기계식 스위치 탑재
스텝스컬처2 설계
무한 동시 입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텝스컬쳐2
1000Hz 폴링레이트
무한 동시입력
투톤 키캡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무한 동시 입력
스텝스컬쳐2
윈도우즈 키 잠금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함에 있어서 필수품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멤브레인 키보드와는 또 다른 키보드입니다. 다양한 특징들이 있는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대부분의 기계식 키보드에는 스텝스컬쳐2를 적용하여 편안한 타건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줍니다. 또한 1000Hz의 폴링레이트로 빠른 움직임과 정밀함이 필요한 게임에 적절한 기계식 키보드도 있습니다. 그 외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해서 안티고스팅 효과를 주며, 키 씹힘을 방지해줍니다. 그리고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용하여 축의 뒤틀림을 방지해주는 키보드도 다양하게 많습니다. 참고로 기계식 키보드에는 축이란 것이 있습니다. 적축, 갈축, 흑축 등이 있으며, 타건감 및 소리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축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여러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들을 보고 많은 기능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스텝스컬쳐2 스테빌라이저

1. 앱코 레인보우 LED 청축 기계식 키보드 추천

스텝 스컬쳐 2 설계
무한 동시 입력
교체축 타입 채택
축교환 기계식 스위치
레인보우 무빙 LED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크기 436 x 124 x 36mm
색상 블랙
무게 약 744g
스위치 ET 기계식(청축/적축/갈축)

PLUG & PLAY를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로 USB 포트가 있는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이즈 필터는 불필요한 신호 손실을 줄여 보다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키보드 상태에 따라 오른쪽의 표시기에 흰색 LED가 켜져 키보드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스듬히 배치된 무지개에 기본적인 흐름과 같은 동작을 더한 새로운 움직이는 LED가 특징입니다. 사용 시 키만 즉시 켜지므로 더욱 실감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자마다 키를 입력할 수 있는 방향과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체리 스빌라이저가 있어 어디서든 입력할 때 왜곡을 방지합니다.

K570은 키보드 백라이트의 범위가 확장되어 있어 더욱 투명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ABKO K570은 가장 기본적인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빠른 응답 속도, 동시 입력 등 필수 요소 외에도 3키 스위치로 출시돼 원하는 터치로 사용 또는 맞춤화가 가능하다. 또한 비키형 디자인에 레인보우 무빙 LED를 더해 게임 감성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멤브레인 키보드와 달리, K570은 각각의 키를 위한 자체 스위치가 있습니다. 기계식 스위치의 보증수명은 내구성이 300만배 향상되었으며, 일부 키의 입력에 결함이 있더라도 제품 분해 없이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K570은 PC와 키보드 간에 초당 1,000번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어 빠른 이동과 정밀성이 요구되는 게임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키에 대해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여 키 인식이 인식되지 않는 고스트 현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퀵스왑 방식의 기계식 키보드는 키 캡과 스위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지만, 과도하게 변경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용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제품 손상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제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앱코 리무버 세트로 제품을 손상시키지 않고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텝 스컬쳐 2단계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키보드의 각 키의 높이를 높여 인체공학적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BKO K570은 수리가 용이한 교체용 축 타입으로, 일부 키가 인식되지 않거나 특정 키로 스위치를 변경하고자 할 때 쉽게 교체 또는 자체 수리가 가능합니다.

PC 사용에 필수적인 키보드는 반복적으로 사용할 경우 글꼴 자국이 번지거나 지워질 수 있습니다. K570 기계식 키캡은 이중 사출 방식 임프린트를 통해 지우거나 번지지 않고 장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명한 LED 투과율을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선명한 각인과 LED 백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에이투 유선 텐키리스 적축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이중사출 방식 제작
스텝 스컬쳐
동시반응 폴링레이트
크기 358 x 130 x 40mm
색상 블랙
무게 870g
자공방식 기계식 키보드

컴팩트한 키보드라서 크기는 작지만 기능은 3배입니다. 색상 성능과 함께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자신만의 색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였습니다. 축 양쪽에 십자형 스테빌라이저로 설계돼 변형 방지와 키보드 축 수위를 유지하면서 일정한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AG0301은 PC와 키보드 사이에서 초당 1,000회 데이터를 주고받아 섬세한 제어와 정밀도가 요구되는 게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멀티미디어 제어 기능을 적용하였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 Fn 키와 함께 멀티미디어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키를 자주 사용하면 글꼴이 지워지거나 번집니다. AG0301 키보드는 이중 사출 방식이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 키를 눌렀는데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고스트 현상을 느꼈을 것입니다. AG0301의 축에는 독립적인 안티호스팅이 적용되어 동시 입력이 가능하며 87개의 KEY를 모두 오류 없이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품 하단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부착하여 격렬한 게임 도중 키보드가 떨어지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합니다.

적용해 낮은 작동 압력에서도 타이핑이 부드러워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합니다.

기존 키캡이 평평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인체공학적 곡률 덕분에 손목에 가장 자연스러운 각도가 가능합니다.

87KEY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확보하였습니다. 일반 키보드는 104KEY이므로 확보해야 할 공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AG0301은 87KEY로 제작되었으며 게임과 작업에 최적화된 컴팩트한 레이아웃으로 깔끔한 PC 환경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3. CJ이엔엠 무선 기계식 키보드 추천

스마트 거치대 제공
무선전파 해킹 방지
2.4GHz Wireless
크기 436 x 146 x 28mm
연결방식 USB
무게 525g

무선 전파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암호화를 수행합니다.

USB 타입의 미니 무선 수신기를 사용하면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여 동시에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좁고 복잡한 책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깔끔하고 깔끔한 책상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기를 키보드에 고정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및 스마트 기기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넓은 스마트 스탠드로 영화와 비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려면 USB 수신기를 MH-103에 연결하고 Type-C 포트를 스마트 기기에 연결해야 합니다. 스마트 장치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COX CY104 RGB BAR 게이트론 갈축 기계식 키보드 추천

스텝스컬쳐 2
이중 사출 투톤 키캡
무한 동시 입력
1000Hz 폴링레이트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황축/적축 제공
게이트론 스위치
크기 445 x 140 x 36mm
색상 그린,블루,핑크
무게 약 1270g
스위치 Gateron Mechanical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콕스의 CY104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뛰어난 키드 게이트 스위치를 갖춘 투톤, 예쁜 게임용 키보드입니다. 전문 게임 장비인 COX입니다. 프로 게이머들이 직접 사용하고 인식하는 게임 장비입니다. 게임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여 실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ㅅ브니다.

각 열은 입력 시 손과 손목의 피로를 덜어주는 키 앵글이 다릅니다. 손목 경사에 맞는 자연스러운 곡률인 Stepsculture 2가 시너지 효과를 내 오랜 시간 사용하기에 편안합니다.

PC와 키보드 사이에서 초당 1000번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어 빠른 움직임과 정밀도가 요구되는 게임에 가장 적합한 키보드입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는 매끄러운 이중 사출 투톤 키캡이 특징입니다. 글꼴을 제거하거나 글꼴을 변경하지 않고 이중 사출 각인 방식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흰색 LED는 폰트 사출로 투사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예쁘고, 크림색과 매치된 각각의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키보드입니다.

축 또는 키 캡의 변형을 방지하여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 및 사용이 가장 편한 체리 안정제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사용자가 검증한 게이트론 스위치를 적용했습니다. 콕스의 대표 기계식 스위치인 게터론 옐로우 축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이트론 스위치의 수명은 5천만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한번 칠 때마다 높은 만족감과 매력적인 터치감을 선사합니다

  • 황축(50GF) : 적축과 흑축의 중간 정도의 키감과 압력을 제공합니다.
  • 갈축(55GF) : 청축의 타건감을 느끼면서 저소음을 유지합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USB 포트가 있는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이즈 필터를 사용하여 불필요한 신호 손실을 줄이고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키보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키보드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표시기가 있습니다.

타이핑 시 발생하는 미세한 소음을 잡기 위해 내부에 흡음재를 설치해 불필요한 소음을 잡아냈습니다. 게이터온 스위치의 원래 소리와 느낌을 즐기십시오.

안티고스팅 지원 기능을 사용하면 키를 복제하거나 씹지 않고도 키의 모든 조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특정 키에 대한 동시 입력이 아닌 104개 키 모두에 대해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합니다.

더보기 +

5. 녹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무접점 퍼플 스위치
IP68 방수 등급
금도금 USB단자 노이즈 필터
옴티컬 적외선 센서
크기 780 x 350mm
두께 5mm
기능 생활방수 가능

광축 스위치로 광키, 60g 키 압력, 2mm 반작용의 방진축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진축은 축으로 유입되는 먼지로부터 정전기를 차단하여 압력 오차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녹스 퍼플 스위치는 스프링이 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국산 고밀도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합니다.

흰색 LED 백라이트는 은은하고 모던한 빛을 발산하며 캡록과 같은 표시등의 단순함을 강조합니다.

SMT 방식으로 정확하게 장착된 적외선 센서는 오류 없는 키 인식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에 사용되는 깨지기 쉽고 데이터가 손실되는 금속 접점 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빠른 키 응답 속도를 제공하며 데이터 손실 없이 1억 개 이상의 압도적인 클릭 수명을 보장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녹스의 VALKAN CK는 키보드 주변에 은은한 조명을 뿌려 어두운 곳에서도 디자인을 뽐낼 수 있는 사이드 LED 효과가 있습니다. FN 키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키보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USB 포트가 있는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이즈 필터는 불필요한 손실을 줄이고 보다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러버패드는 하단에 설계되었으며 미끄럼 방지를 도와줍니다. 높이 조절 받침대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 본체에 완전한 방수 배수 구멍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LED 백라이트로 은은하고 모던한 빛을 발산하며 Capslock 등 지시등의 심플화로 깔끔함을 강조하였습니다.

간편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볼륨 버튼과 오디오 버튼, 그리고 음악 플레이어 컨트롤 버튼 등 총 12가지의 멀티미디어 핫키를 제공합니다. 직접 사용해 보시면 얼마나 편리한지 알게 됩니다.

더보기 +

6. 한성컴퓨터 Gtune Rainbow 갈축 기계식 키보드

스텝스컬쳐2 적용
정품 오테무 방진축 사용
비키 스타일 적용
퀵스왑 시스템
무한 동시입력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MKF30S Rainbow 키보드는 Quick Swap System을 사용하여 하나의 키보드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축으로 스위치를 변경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키의 다른 키를 느끼고 싶거나 홍수로 인해 스위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등 키보드를 분해하지 않고도 포함된 스위치 제거기로 쉽게 제거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슬림하고 컴팩트한 제품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장점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MKF30S 레인보우 제품은 베젤의 빈 공간을 최소화해 컴팩트한 디자인을 완성해 사무실 내 공간 활용도가 우수합니다. 또한 2mm의 슬림한 전면 키보드는 사용자에게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편안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고장은 주로 스위치로 인해 발생합니다. 스위치가 고장 나면 전문가에게 맡겨야 하지만 퀵스왑 시스템은 별도로 구입한 키 스위치를 원하는 위치와 고장 난 곳을 1분 만에 직접 수리하고 교체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비키형 하우징과 프레임리스 디자인은 키보드의 슬림함을 강조했고, 알루미늄 탑은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이 알루미늄 탑은 샌드블라스팅 표면 마감재를 통해 긁힘이나 더러움에 강하고, 지문이 쉽게 묻지 않아 항상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지개 백라이트를 은은하게 반사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다채로운 색상을 보여줍니다.

키보드 입력 오류는 많은 상황에서 사용자에게 스트레스를 줍니다. 특히 게임 상황에서 입력 오류는 사용자가 상대를 놓치거나 자신의 캐리커처를 죽게 만들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MKF 305 Rainbow 키보드로 스트레스 없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며, 키 인식 없이 고스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키보드는 손가락과 손목 관절에 많은 영향을 미치며, 키캡 각도를 자연스럽게 수평으로 기울이는 스텝스컬처2 방식을 활용한 MKF30S 레인보우 키보드는 시람의 손가락과 손목의 각도를 편안하고 정확하게 타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유형의 키보드와 달리 기계식 키보드는 질감과 내구성 측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터치는 각 키에 존재하는 스위치 종류에 따라 구분되며, MKF30S 레인보우 키보드는 정품 오테무 방진축을 사용해 축으로 먼지가 유입되는 것을 차단해 입력 오류를 최소화해 우수한 내구성과 질감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 오테무 청축 : 클릭 시 경쾌한 타이핑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계식 키보드 입문자들이 많이 선택하는 축이며, 게임 유저들이 주로 사용하는 청축이기도 합니다.
  • 오테무 적축 : 흔히 구름타법이라고 불리우는 타이핑 방식을 지워하는 축입니다. 키압이 가벼워서 키를 끝가지누르지 않아도 인식이 가능합니다.
  • 오테무 갈축 : 키감은 청축과 비슷하며 타이핑 소리는 청축보다 작습니다.


비키 스타일을 적용해 LED 확산성이 매우 우수하도록 설계됐으며, 다양한 LED 모드와 커스텀 모드를 지원해 우수한 성능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은 개발자가 운영 체제와 홈 페이지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적은 움직임을 거치고 원하는 기능을 수행하느냐에 따라 운영 체제가 사용자 친화적인 운영 체제인지 여부가 평가됩니다. MKF30S 레인보우 키보드는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어를 조작하거나 운영 체제의 기본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어 운영 체제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고 사용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습니다.

한글과 영어의 듀얼 사출 방식으로 바뀌어 키캡이 LED를 투사해 어두운 곳에서 각인을 보면서 타이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키캡은 플라스틱을 이중으로 사출하는 레이저 프린팅 방식이나 실크스크린 방식을 이용해 장시간 사용해도 지워지거나 변형되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는 손끝에 있는 키보드의 경쾌한 느낌과 더불어 사용자에게 맑고 역동적인 타악소리로 두드리는 즐거움을 줍니다. 사용자가 맑고 역동적인 타악음을 들을 수 있도록 제조공정에 흡음매트를 삽입해 통풍음을 섞지 않고 맑고 역동적인 타악음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더보기 +

7. HP 게이밍 갈축 기계식 키보드 추천

기계식 스위치 탑재
무한 동시입력
스텝스컬처2 적용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HP GK400F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최상의 느낌과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하며, 은행이나 보안 프로그램에서 오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백라이트 LED 6Key 모드 전환 기능을 제공하며, 게임에 최적화된 동시 입력 모드를 지원하여 최적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키를 동시에 눌렀을 때 발생하는 고스트키 현상을 무한 동시 입력으로 해결하고, 은행과 보안 프로그램 이용 시 동시 입력 키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6키 모드를 지원해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목 높이를 고려해 키 스트링마다 누르는 각도가 다르게 배치돼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도가 낮습니다.

USB 입력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길이가 충분히 1.6미터인 케이블로 만들어졌습니다.

HP GK400F 기계식 스위치로 기계식 스위치 특유의 키 감각과 사운드가 게임에 시너지를 더하며 게이머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5천만 건 이상의 조회수가 보장되는 궁극의 기계식 게임 키보드입니다.

8. 앱코 RGB BAR 축교환 투톤 갈축 기계식 키보드

이중사출 키캡
축교환 기계식 스위치 탑재
스텝스컬처2 설계
무한 동시 입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장시간 또는 업무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기에 편리합니다.

하단의 높이 조절 스탠드를 사용하여 키보드의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접거나 펴도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미끄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텝스컬처2 설계를 적용하였습니다. 키보드의 각 키에 대해 6개의 서로 다른 높이로 인체공학적 타이핑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ABKO ANO2 기계식은 전면 하단에 RGB BAR이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키보드입니다. 빠른 온·답변 속도, 동시 입력 등 필수 요소는 물론 제품 색상, 키캡, 키 스위치 등 다양한 옵션과 함께 차등 출시돼 사용자가 원하는 키보드를 사용하거나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RGB가 책상을 누비면서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ABKO ANO2 블랙은 올 블랙 디자인으로 화려한 무빙 LED와 프론트 바 LED가 돋보여 질리지 않는 가장 기본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사용자마다 키를 입력하는 방향과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어디에 치더라도 축이 변형되지 않도록 체리 스테빌라이저를 갖추고 있습니다.

ANO2 기계식은 PC와 키보드 사이에서 초당 1000개의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어 이동과 정밀도가 요구되는 게임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키의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므로 키가 인식되기 때문에 고스트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ABKO ANO2는 교체축 타입이 있어 수리가 용이하여 특정 키 스위치 교체 시 교체 또는 자체 수리가 용이합니다.

원하는 터치로 쉽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 멤브레인 키보드와 달리, ANO2 기계식은 각각의 개별 키에 고유한 스위치를 특징으로 합니다. GTMX 기계식 스위치는 5천만 사이클의 보장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키 입력에 실패하더라도 분해하지 않고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9. COX CK01 교체축 사이드 적축 기계식 키보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텝스컬쳐2
1000Hz 폴링레이트
무한 동시입력
투톤 키캡

네이비 투톤 조합에 질리지 않는 투톤 디자인인 CK01 네이비 기계식 타입은 측면에 라인 RGB LED가 있는 화이트 LED의 섬세함과 스타일리쉬함이 돋보이는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일부 축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완전한 교체 없이 문제가 있는 부분만 자체 수리가 용이합니다. 원하는 터치로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CKO1 네이비는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핵심 옵션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간단한 방법으로 쉽게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 Click : 타건시 찰칵거리는 스위치로 경쾌한 소리가 나는 클릭 타입의 스취이 방식입니다.
  • Linear :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으며 키의 리스폰이 적어 소음이 적습니다.
  • Nonclick : 클릭과 리니어축의 중간정도 키압을 제공합니다. 키 입력이 가볍고 구분감이 살짝 있습니다.


PC와 키보드 간에 초당 1000건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이 키보드는 빠른 이동과 정밀도가 요구되는 게임에 가장 적합한 키보드입니다.

보다 안정적인 패치 적용을 위해 체리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여 누르는 위치에 따라 가능한 축 뒤틀림을 방지합니다.

고스트 방지 기능을 사용하면 중복 또는 키 전환 없이 키의 모든 조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특정 키에 대한 동시 입력이 아닌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합니다.

각인 사이에 흰색 LED 한 개가 투사되어 더욱 눈길을 끄는 CK01 네이비2 투톤 키캡은 선명한 컬러와 선명한 각인, 높은 LED 투과도로 세련미를 극대화하였습니다. 네이비 투톤 조합으로 키보드 디자인이 더욱 특별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스텝스컬쳐2 라인을 따라 곡선이 흐르기 때문에 손목이 편안하고 높이가 다른 인체공학적 키캡 구성으로 각 키의 구분이 명확해 장시간 손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톤 키캡으로 예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완벽한 사양의 게임을 즐기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더보기 +

10.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갈축 기계식 키보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무한 동시 입력
스텝스컬쳐2
윈도우즈 키 잠금

콕스가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사용자를 생각하며 기획하고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바디로 디자인했습니다. CK87 키보드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디자인되어 통일된 느낌을 주며 깔끔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게임 중에 창을 깜박이는 것을 차단하는 Windows 키 잠금 기능입니다.

입력 시 발생하는 소음을 줄여 스위치 본연의 촉감과 건조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곡선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키보드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사이드 버튼은 자연스러운 곡선을 그리도록 설계되었으며, 곡선은 스텝스컬쳐2 라인을 따라 흐르며, 세부 부분은 편안한 핸들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컨트롤은 특정 키에 대한 동시 입력이 아니라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이므로 실패하지 않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추천 제품인 CK87 크림 블루는 자체 개발한 하우징과 화이트 바디에 부드럽고 산뜻한 크림 블루 이중 사출 키캡이 있습니다.

Cherry Stabilizer를 적용하여 스위치 누름으로 인한 키캡의 변형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키캡 체결 및 태킹이 가능합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