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세탁기 추천 원터치 탈수통 배수구 PTC 히터 쾌속세탁

공간활용 200%
짧은 세탁 시간
미끄럼 방지
안전잠금 기능
스테인레스 내통 구조
내통 세척기능
초강력 파워모터 장착
7중 안전장치
최대 6회 헹굼 가능
무세제 통세척 가능
원터치 탈수통 장착
1분 쾌속 세탁 가능
원터치 배수구
투명 뚜껑 설계
KC/적합성 인증 획득
버튼식 제어패널 탑재
육각 세탁조 패턴 적용
블루 라이트 살균
원터치 탈수통
원터치 배수구
배수호수 잠금 디자인
저소음 설계
신일 삶는 미니 세탁기 어머 이건 꼭 사야해!
고온수 삶음 가능
99.9% 살균
에너지 효율 1등급
벌집형 스틸 큐브 설계
UV LED 파장 적용
46db 저소음 설계
PTC 히터 채택
열풍기화 방식 건조
플러그 앤 플레이
투명창 도어
PTC 히터 건조 방식
맞춤 건조방식 사용
미니배기구 적용
애기옷 전문 세탁 가능
속옷 팬티 세탁기
3단 스마트 세탁
CLE+ 자외선균억제
모터 과열 방지 기능
저진동/저소음 설계
LED 터치스크린
PTC 히터
99.9% 안심살균
360° 에어홀 건조
워셔블 필터
자동 온도 감지 센서
차일드락
오존 살균 세탁기술
블루라이트 내장
10분 쾌속 세탁
강력 280W 모터
99.99% 살균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집이 작거나 1인 가정에게 필요한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미니 세탁기 추천 제품입니다. 특히 1인 가정인 경우, 빨래방을 가기도 하지만 소량으로 가기는 아깝습니다. 대부분 5~20분안에 소량으로 쾌속 세탁이 가능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또한 원터치로 탈수통 및 배수구를 조작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그리고 PTC 히터를 이용해서 소음이 적고 열효율이 좋은 제품도 많습니다. 미니 세탁기 추천 제품으로 세탁물이 뽀송해지기를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미니 세탁기 추천 원터치 탈수통 배수구 PTC 히터 쾌속세탁

1. 비스카 투인원 미니세탁기

공간활용 200%
짧은 세탁 시간
미끄럼 방지
모델명 MR-H100WM
소비전력 240W
사이즈 340 x 360 xx 500mm

탈수를 분리함으로써 세척과 탈수를 따로 할 수 있습니다. 탈수기는 내부에서 분리수거가 가능하여 세탁과 탈수가 따로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뒷면의 코드 라인을 정리할 수 있어 사용 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와 함께 더욱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체 하단의 지지대가 미끄러지지 않고 세탁기가 쉽게 흔들리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며 작지만 강력한 모터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는 현대사회에서 10㎏짜리 세탁기로 물 낭비와 전기, 세제 등을 시대에 맞춘 스마트 미니 세탁기로 필요할 때 바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제품 뒷면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잡이를 부착하여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최소 3분에서 15분 정도 세탁하시면 소량의 세탁으로도 바로 세탁이 가능합니다.

2. 미디어 전자동 고급형 미니 세탁기

안전잠금 기능
스테인레스 내통 구조
내통 세척기능
초강력 파워모터 장착
모델명 MW-38G1W
무게 3.8kg
사이즈 430 x 450 x 785mm
무게 23kg
용량 26.3L

먼지와 보풀을 완벽하게 걸러주는 매직필터는 반영구적이고 탈부착이 가능해 물로 씻어내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가 실수로 세탁기 버튼을 누르거나 조작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 잠금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세탁 코스로 편리한 세탁이 가능합니다. 세탁물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 표준
  • 쾌속
  • 탈수
  • 강력
  • 아기옷


기본에 충실한 버튼형 조작 컨트롤이 특징입니다. 불필요한 기능을 없애고 필수적인 기능만 담고 있습니다.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세탁할 수 있습니다.
  • 코스 선택 버튼 : 세탁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 창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 물높이 버튼 : 세탁감의 양 및 오염도에 따라 물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 시작/일시정지 버튼 : 처음 누르면 세탁이 시작되고, 다시 누르면 멈춥니다.


초강력 모터는 강한 물살을 생성하고 옷감 구석구석에 숨은 때까지 시원하게 세탁니다.

세탁기를 사용할 경우 세탁물 내부가 세제 잔류물이나 세탁물에서 나오는 이물질로 오염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청소하지 않을 경우 세탁 시 옷에 얼룩이나 냄새가 발생할 수 있으며 배수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스테인리스 스틸 내부 구조와 6날 바닥 날개가 강한 회오리를 만들어 얼룩과 얼룩을 제거합니다.

강력한 나선형 6날 회전판과 스테인리스 스틸 큐브를 사용하여 깨끗하고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합니다. 미디어 세탁기는 스테인레스 스틸 큐브를 사용하여 세탁조 내 곰팡이 발생을 억제하여 위생적인 세탁이 가능합니다. 또한 울퉁불퉁한 표면으로 세면대에 문지르는 것처럼 원단을 손상시키지 않고 강력한 세정력을 보여줍니다.

작은 크기이고 미디어의 기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우리 가족의 세탁물이며 미디어 세탁기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세탁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유리로 된 투명한 문이 매끄럽게 닫힙니다. 미디어 세탁기는 첨단 강화유리를 사용해 세탁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부드럽게 닫히는 슬라이드 도어는 작은 안전성까지 갖췄습니다.

미니 세탁기 추천 제품인 3.8kg 미디어 세탁기입니다. 미디어의 기술은 이미 세계에서 인정받았습니다. 세계 최대의 신뢰할 수 있는 세탁기 제조업체인 미디어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3. 삼성전자 아가사랑 세탁기

7중 안전장치
최대 6회 헹굼 가능
무세제 통세척 가능
모델명 WA30T2101EE
무게 27kg
사이즈 450 x 890 x 540mm
에너지 소비효율 3등급

잔여 세제 걱정 없이 6번까지 헹구실 수 있습니다. 이제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최대 6번 헹굼을 추가하면 걱정 없이 세탁할 수 있습니다.

전용 세제 없이도 세제 없이 세탁이 가능합니다. 세탁조의 위생관리는 전용세제 없이 강력한 전류와 풀회전으로 관리됩니다.

안전까지 고려한 7중 안전장치가 핵심입니다. 이중문부터 과열 방지 센서까지, 뜨거운 물을 식혀 내보내는 안전 배수구는 물론 어린이들의 안전도 함께 챙겼습니다.

4. 접이식 미니세탁기 초소형 휴대용 세탁기

원터치 탈수통 장착
1분 쾌속 세탁 가능
원터치 배수구
투명 뚜껑 설계
용량 2.8L
무게 1.5kg

3가지 모드 디자인으로 몇 분 안에 빠른 세탁이 가능합니다

  • 5분 모드
  • 10분 모드
  • 1분 모드


아동복과 작은 속옷을 손세탁보다 깨끗하게 세탁하여 교차 오염으로부터 온 가족의 건강을 보호합니다.

탈수를 도와주는 원터치 탈수통이 특징이다. 미 세탁기의 단점인 탈수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빠른 속도로 회전하여 잔류물을 분리하여 격렬한 탈수로 인한 처짐 변형으로부터 옷을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탈수가 필요할 때 열기만 해도 자동으로 탈수되는 원터치 배수구가 있습니다.

투명한 뚜껑이 있어 투명한 디자인으로 사용하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어 설치하지 않고도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쿠잉전자 전자 미니세탁기

KC/적합성 인증 획득
버튼식 제어패널 탑재
육각 세탁조 패턴 적용
모델명 LW35P1
무게 18kg
용량 30L
사이즈 429 x 747 x 433mm
호스길이 배수 : 65cm

6개의 날개와 육각 세탁조 패턴으로 원단의 손상을 줄였고, 세탁력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쿠잉 세탁기는 발레 플레이트의 비계 원리를 적용하여 세탁력이 뛰어납니다.

미니 세탁기 추천 제품인 쿠잉 세탁기는 간편 버튼식 조작 패널로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부품을 제거하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비용 절감을 실현합니다.

탈부착 가능한 반영구 필터로 세탁 시 발생하는 먼지와 거품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세탁물 및 상황에 맞는 6가지 코스가 있습니다. 세탁과 상황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표준
  • 기본
  • 속옷
  • 쾌속
  • 헹굼
  • 탈수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18kg으로 3.5kg이며, 30L 용량으로 공간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내부를 귀여운 모습으로 업그레이드해줍니다.

KC 인증 및 적합성 인증을 통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잉세탁기는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KC인증과 적합성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

6. 맥스앤드 가정용 1인 미니세탁기

블루 라이트 살균
원터치 탈수통
원터치 배수구
사이즈 300 x 295 x 260mm
무게 1.5kg
재질 PP

작지만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파워 회전판입니다.

매우 작은 세탁기의 단점은 탈수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원터치 탈수는 작은 세탁기에서 탈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나 잘 맞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배수구가 있어 탈수 시 열기만 하면 자동 탈수가 가능합니다.

7. Maxand 가정용 투명 미니세탁기

배수호수 잠금 디자인
저소음 설계

배수로 잠금장치 디자인으로 더욱 편리하고 편리합니다.

조용한 디자인은 숙면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제 데일리 타월, 데일리 양말 등 긴급 세탁물을 쌓지 않고 바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8. 신일 삶는 미니 세탁기

고온수 삶음 가능
99.9% 살균
에너지 효율 1등급
벌집형 스틸 큐브 설계
모델명 SWM-3750
용량 17.4L
방수등급 IPX4
무게 17kg
사이즈 415 x 445 x 715mm
재질 스테인레스, 티타늄

위생적이고 안전한 스테인리스 소재로 원단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벌집형 스 큐브는 매우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며, 분리가 쉬운 내부 청정 필터로 세탁 시 발생하는 세탁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기 사용량이 필요 이상으로 많지 않은 1등급 에너지 소비효율 제품입니다. 오랫동안 자유롭게 사용해도 폭탄 전기세가 붙지 않습니다.

내 옷에 맞게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는 간편한 전자 제어 기능이 특징입니다. 세탁 코스는 원단의 종류, 색상, 오염도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코스와 마찬가지로 수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99.9%의 해로운 박테리아를 살균함으로써 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안전을 위한 슬라이딩 개폐와 삼중 안전장치는 사용자 안전과 제품의 임 제어로 인한 사고를 예방합니다.

  • 과열방진 센서
  • 자동 잠금장치
  • 슬라이딩 도어


삶기에 충분한 옷에 맞는 완벽한 크기와 용량이 특징인 미니 세탁기 추천 합니다.

고온의 물을 끓임으로써 살균, 표백, 세척의 세 가지 기능을 한 번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60°C에서 80°C 사이의 온도로 설정하여 끓이고 세탁할 수 있습니다. 수건, 속옷, 민감한 아기옷 등 부드럽고 삶은 빨래라면 새 옷처럼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더보기 +

9. 룸디 UV살균 스마트 미니건조기

UV LED 파장 적용
46db 저소음 설계
PTC 히터 채택
모델명 RD-01
사이즈 490 x 401 x 631mm
소비출력 700W
무게 17kg
에너지 효율 등급 5등급

별도의 배관 설치 및 배수구가 필요 없어 설치 및 장소 이동이 용이합니다.

PTC 소자를 사용한 히터는 공기 중의 산소와 반응하지 않아 수명이 길고 산화성 가스 등 오염물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열 전달을 위해 소음이 적고 전력 소비량이 낮습니다.

다양한 히터 중 최고 사양의 PTC 히터를 채택하여 원단 수축 손상 및 건조 시간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소음이 적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은 약 46db입니다.

UV LED 파장은 99.9%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환경 친화적인 빛입니다. 박테리아 DNA와 RNA의 분자 구조를 파괴하여 박테리아가 번식할 수 없게 만듭니다.

10. 홈세라 에어로데이지 의류 건조기

열풍기화 방식 건조
플러그 앤 플레이
투명창 도어
모델명 HMD300-HC
무게 10.5kg
소비전력 650W

열풍화 건조는 번거로운 드레인 설치가 필요 없으므로 배기구를 연결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공간에 전원을 연결하기만 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미니 건조기는 무거운 설치 공간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10kg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동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창 도어을 통해 모든 것을 숨기지 않고 눈으로 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홈세라 미니 세탁기는 구김을 최소화하기 위해 2분마다 회전합니다.

미니 세탁기 추천 제품인 에어로데이지는 무게가 약 10kg이며 원하는 곳 어디서나 인테리어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11. 히츠 UV라이트 미니건조기

PTC 히터 건조 방식
맞춤 건조방식 사용
미니배기구 적용
모델명 HD-400GE-S
소비전력 850W
건조 용량 4kg

자동차와 항공기에 사용되는 난방의 일종으로 공기를 산화시키는 방식보다는 가열하고 순환시켜 직물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불편함과 이산화탄소를 유발합니다.

별도의 파이프를 설치하지 않고 미니 배기구로 공간 제약 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를 선택하고 각 사용자가 선택한 세탁물에 대 스마트 건조 방법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 수건류 : 열에 덜 민감한 수건이나 양말을 건조할때 좋습니다.
  • 섬세한 의류 : 열에 민감한 의류를 건조할때 탁월합니다.
  • 속옷류 : 열에 비교적 민감한 속옷을 건조할때 사용합니다.

12. mozo 미니 세탁기 휴대용 미니 세탁기 탈수기

애기옷 전문 세탁 가능
속옷 팬티 세탁기
3단 스마트 세탁
CLE+ 자외선균억제
모델명 MZXY-1001
용량 5L
사이즈 196 x 196 x 243mm

아기 옷을 전문으로 하여 건강을 소독합니다. 또한 아기의 부드러운 피부를 보호합니다.

양말은 별도 세탁도 가능합니다. CLE+ 자외선균을 억제하여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고 교차 감염을 피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스마트 워싱으로 세탁 시간을 세탁물에 맞게 조절해야 합니다.

  • 5분 : 빠른 세탁이 필요할때 선택합니다.
  • 10분 : 기본모드입니다.
  • 20분 : 세탁물을 강력하게 세탁하고 싶을 때 선택합니다.


여성 속옷은 여성의 내면 건강을 위해 따로 세탁합니다.

누적된 세탁물과 교차 오염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세련된 삶을 보호합니다.

13. 오아 스마트 미니 세탁기 건조기

모터 과열 방지 기능
저진동/저소음 설계
LED 터치스크린
PTC 히터
모델명 OET-001WH
사이즈 495 x 415 x 595mm
무게 15kg
색상 화이트
재질 ABS, METAL

여성 혼자 들 수 있는 가벼운 무게가 매력적입니다. 원룸이나 투룸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중 여과를 통해 미세먼지와 악취를 완벽하게 제거해줍니다.

PTC 히터는 산소를 태우지 않고 예열하지 않고 바로 공기를 가열하여 순환시키는 가열 방식입니다.

매일 세탁하기 힘든 옷은 건조 시스템이 있습니다. 열 없이 탈취와 먼지 제거가 용이한 시스템으로 원단 손상 걱정 없이 매일 말린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나 배수관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 코드만 연결하면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 세탁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PTC 히터가 조용합니다. 대화 소리만큼 낮은 62dB의 소음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 중 도어가 열리면 자동으로 감지하여 정지합니다. 또한 건조기를 사용하는 동안 모터가 과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PTC 히터를 사용하여 원단을 손상시키지 않고 효율적이고 부드럽게 건조하십시오.

LED 터치스크린을 통해 4가지 기능을 편리하게 제어하고 건조한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건조
  • 일반 건조
  • 터보 건조
  • 드라이닝


보다 완벽한 건조를 위한 스마트 건조 시스템이 있습니다. 센서가 온도를 확인하고 빨래를 말리는 모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4. 위니아 미세먼지 제로 3kg 건조기

99.9% 안심살균
360° 에어홀 건조
워셔블 필터
자동 온도 감지 센서
차일드락
모델명 EWR03SEW
사이즈 535 x 650 x 420mm
소비전력 1250W
건조용량 3kg

원하는 장소로 이동 및 배치가 용이하여 공간 활용에 매우 좋습니다.

풀스테인리스 소재가 더욱 위생적이며 녹이나 부식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온도 센서를 이용한 스마트 360° 건조가 가능합니다. 대형 건조기에서만 볼 수 있는 내부 360° 공기 구멍의 뜨거운 공기는 빠르고 깨끗한 건조를 가능하게 합니다.

건조기 내부 온도가 55°C~60°C를 넘지 않는 자동 온도 센서를 설치하여 직물 손상을 줄이고 더욱 부드러운 건조가 가능합니다.

건조 후 간단한 물세탁만으로 먼지를 쉽게 씻어낼 수 있어 위생적이고 관리가 편리합니다.

건조 중에 문을 열면 손을 넣으면 다칠 수 있기 때문에 문을 열지 않고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99.9% 안전한 멸균입니다. 안전한 살균을 통해 옷에 침투한 유해균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15. 소형 원룸 세탁기 오존세탁 미니 세탁기

오존 살균 세탁기술
블루라이트 내장
10분 쾌속 세탁
강력 280W 모터
99.99% 살균
모델명 WPS4568J
무게 7.5kg
사이즈 370 x 370 x 715mm

몸에 해로운 세제보다 효과가 뛰어난 오존 살균과 세탁 기술이 핵심입니다.

280W의 강력한 모터로 유용하지만 손세탁이 특징입니다.

멸균율은 99.99%입니다. 오존 발생기는 오존을 만들어 물에 녹인 후 씻어내므로 살균 효과가 탁월합니다.

소음을 줄여 아이와 낮잠을 잘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라이트로 원단을 손상시키지 않고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블루 라이트와 회전 팬은 새 옷처럼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우수한 PP 항균 소재를 사용한 미니 세탁기 추천 합니다. 직물을 손상시키는 단단한 손세탁은 손세탁보다 더 깨끗하게 할 수 있습니다.

10분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빠른 세탁이 가능합니다. 아동복과 속옷 모두 10분 이내에 빠르게 세탁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5분간 빠르게 수분을 제거해 세균 번식을 막고, 이동 중에도 물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