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다리미 추천 TOP11 핸디 스탠드

대용량 물통
와이드 스팀 헤드
순간 스팀 분사
90도 회전헤드
레버코팅
고압 스팀 분사
1500W 강력 스팀
고온스팀
대용량 물통
1500W 터보스팀
1500W 강력 스팀
경량 600g
퀵스타트 가열시스템
70ml 분리형 물탱크
스마트플로우 열판
컴팩트 디자인
1300W 파워 스팀
자체 물방울 맺힘 방지기능
최대 분사량 30g/m
무게 0.8kg
1640w 출력
필립스 스팀 다리미 3000시리즈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별도 보관박스
물 떨어짐 방지
수직 스팀
35초 빠른예열
옵티멀 템프
1.6L대용량 물탱크
높낮이조절
연사 스팀 샤워
주름 클립
빠른 예열 30초
열판 클립
스팀 대기 기능
20초 퀵 예열 시스템
3m 전원선
대용량 물탱크
1800W, 6.5bar 고압력
세라믹 코팅 열판
필터링 시스템
물때 방지 필터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스팀 다리미 추천 제품입니다.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다하더라도 깔끔하게 다려지지 않은채로 나옵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은 다리미입니다. 그 중에서도 스팀 다리미는 빠르게 살균까지 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래 스팀 다리미에서 좋은 제품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팀 다리미 추천 TOP11 핸디 스탠드

1. 홈플래닛 핸디형 스탠드 스팀 다리미 추천

대용량 물통
와이드 스팀 헤드
순간 스팀 분사
모델명 MW-801
사이즈 160 x 113 x 276mm
무게 870g
물통용량 280ml

280ml의 대용량 물병 크기입니다. 한 번의 물 충전으로 셔츠 4~6개를 다릴 수 있습니다.

넓은 스팀 헤드로 어떤 직물 제품도 강력한 스팀뿐만 아니라 두 액세서리의 조합으로 문제 없이 다릴 수 있습니다.

스팀버튼과 잠금스위치의 기능으로 즉각적인 스팀주입과 지속적인 스팀주입이 가능합니다

편의성을 고려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스탠드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작은 사이즈는 휴대가 간편하여 어디서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탠드 타입이라 별도의 스탠드 없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집중 스팀이 필요할 때, 부피가 큰 물건을 다림질할 때 스위치를 내려 연속 스팀 기능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15초 안에 다림질을 할 준비가 됩니다. 퀵 스타트 스팀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잡한 출퇴근 시간에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2. 위들린 핸디형 전기 스팀 다리미

90도 회전헤드
레버코팅
고압 스팀 분사
1500W 강력 스팀

내구성이 뛰어난 특수 코팅 핫 플레이트로 바쁜 아침에는 빠른 예열과 빠르고 완벽한 다림질을 할 수 있는 스팀 다리미 추천 합니다.

손잡이 부분은 레버 코팅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세워서 다림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눕혀서 다림질도 할 수 있습니다.

원단을 다림질하면서 다리미를 내려놓아야 한다면 받침대에 올려두면 안전합니다.

손쉬운 디자인으로 눕히거나 세워서 다림질할 수 있으며, 다리미판 없이 옷걸이에 걸면서 쉽게 다림질할 수 있습니다.

살균과 탈취에 효과적인 강력한 스팀으로 원단으로 만든 생필품을 안전하게 관리하세요.

위들린 핸디 스팀 다리미는 KC 전기안전인증 및 전자파 적합성 등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80도에서 최대 200도까지의 온도 설정을 통해 적절한 온도 다림질을 통해 섬유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팬 다리미와 스팀 다리미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가정이나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스팀 다리미 추천 제품인 위들린 스팀다리미 1세대와 2세대의 단점을 보완한 3세대 모델로 구겨진 원단을 강력한 스팀, 특수 세라믹 코팅 핫플레이트로 다림질하고 칼주름과 세련된 다림질이 돋보입니다.

머리는 90도, 90도 회전할 수 있어 좁은 면적이든 넓은 면적이든 어떤 종류의 옷이든 쉽게 다릴 수 있습니다.

원단에 따라 교체 가능한 브러시 2종류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섬유에 따라 효과적으로 다림질이 가능합니다.

7개의 사출 구멍에서 나오는 강력한 스팀으로 방금 세탁한 것처럼 건조함을 느낄 수 있고, 새 옷처럼 주름 없이 언제나 다림질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1500W 스팀으로 다양한 소재의 옷을 빠르고 쉽게 다릴 수 있습니다.

더보기 +

3. 보만 핸디형 터보 스팀 다리미 추천

고온스팀
대용량 물통
1500W 터보스팀
모델명 DB8530
사이즈 115 x 115 x 295mm
무게 930g
물통용량 280ml
색상 그레이

280ml 물병으로 한 번 채워주면 셔츠 5개를 다릴 수 있을 정도로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병이 쉽게 분리되기 때문에 물 충전이 쉽습니다.

스팀은 물을 끓게 하고 스팀의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처음 사용하신 후 물을 보관하시면 제품을 사용한 후 다리미에 있는 물을 모두 비우셔야 합니다. 만약 오랫동안 물에 두면, 세균이 번식하고 물 얼룩의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스탠딩 타입의 디자인이라 어디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됩니다.

세탁이 어려운 커튼, 소파, 카펫 등은 살균이 용이합니다. 또한 어린이 인형이나 침대를 고온의 증기로 한 번에 살균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연속적으로 찜질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터치로 손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스팀 다리미 추천 제품인 보만 자체 모델보다 워밍업 시간이 더 빠릅니다. 또한, 파워풀하고 풍부한 터보 팀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1500W 터보 팀은 모든 소재의 옷을 빠르고 쉽게 다림질합니다.

4. 한경희생활과학 터널증후군 방지 나노 핸디스팀다리미

1500W 강력 스팀
경량 600g
퀵스타트 가열시스템
사이즈 105 x 140 x 250mm
무게 750g
물통용량 140ml
소비전력 1500W

강력한 스프레이를 자랑하는 HIH-1500은 섬유를 보호하고 얇은 옷에서 두꺼운 옷의 주름을 빠르게 제거합니다.

사용 시 부담이 없는 140ml 물병이 있습니다. 셔츠는 4개까지 입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매일 고온의 스팀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정 클립을 사용하여 두 가지 편리한 분사 방법이 있으며, 경량 600g입니다.

퀵스타트 가열시스템은 불과 25~30초 만에 예열 작업을 완료합니다. 스테인리스 코팅은 열판 철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열전도율, 내식성, 내열성을 높이고 다양한 위험을 줄여줍니다.

버튼 하나로 3단계 스팀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1단계 : 미스트스팀
  • 2단계 : 일반스
  • 3단계 : 파워스팀

5. 필립스 뉴 스팀앤고 핸디형 스티머

70ml 분리형 물탱크
스마트플로우 열판
컴팩트 디자인
1300W 파워 스팀
모델명 GC362/88
무게 800g

외출하기 직전까지 빠르게 다림질을 할 수 있는 45초의 빠른 워밍업 시간입니다. 또한 스마트 플로우 핫플레이트는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여 섬세한 원단이 안전하게 다림질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바지나 와이셔츠 등 두꺼운 옷을 눕힐 수 있고, 스타일을 강조한 옷은 서서 다림질할 수 있는 스팀 다리미 추천 합니다.

2.5m 길이의 코드 코드를 사용하면 특수 보관용 백과 함께 사용 및 휴대가 편리합니다.

터치만으로 자동 연속 스팀을 분사하여 깊은 주름을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림질 중간에 물 보충이 필요 없는 70ml 탈착식 물탱크가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물탱크가 더 커서 다림질 중간에 물을 보충할 필요가 없습니다.

6. 오스너 아이핸디 스팀다리미

자체 물방울 맺힘 방지기능
최대 분사량 30g/m
무게 0.8kg
1640w 출력
모델명 IHANDY
물통용량 280ml
소비전력 1640W
색상 화이트, 블랙

iHandy 본체는 고품질 PC 원료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내열성,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장시간 작업을 해도 손이 아프지 않고 표면이 뜨겁지 않아 리콜 등 안전 위험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7개의 스팀 분사 구멍에서 분사된 강력한 스팀이 파이버의 구석구석까지 침투하여 쉽게 다림질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사용 후 보관이 용이하며 여행이나 여행 시 캐리어에 넣어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1640w의 강력한 출력으로 한번에 주름이 잡힙니다. 강력한 파워 터보 팀이 두꺼운 옷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을이나 겨울 옷을 눈가림으로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분리형 280ml 물탱크로 편리하게 물을 주입할 수 있으며, 실리콘 패킹을 적용해 누수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스탠드형 스팀 아이언에 필적할 정도로 강력하며 스탠드형 스팀 아이언과 동일한 스팀 효과를 낼 수 있는 터보 스팀입니다.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다릴 수 있습니다.

터보 스팀 모드에서는 RED 스위치를 켜면 1단계 모드로 10초간 주입한 후 터보 스팀 모드로 변경되며 터보 모드로 변경 시 급격한 스팀 부피로 인한 안전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팀다리미 헤드는 압축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며 7개의 스팀 분사 포트를 통해 알루미늄 표면으로 열을 빠르게 전달해 다림질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주름 제거 외에도 뜨거운 스팀은 섬유에 존재하는 나쁜 박테리아와 냄새도 제거합니다. 고온 스팀 기능으로 원단 침구류 등 안전한 살균이 가능하며, 미세먼지에 노출된 의류도 관리 가능합니다.

스팀 다리미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자체 물방울 형성 방지 기능을 탑재해 물방울 형성을 최소화합니다. 어떤 각도로 다림질을 해도 다림질할 때 물방울이 떨어지는 불편함이 최소화됐다는 얘기다. 빠른 스팀 디스펜싱은 단기간에 의류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이핸디는 주름을 없애기 위해 새로운 스팀 클리닝 방법을 제품에 적용했습니다. 고온의 스팀이 충분히 천의 안쪽으로 침투하여 알루미늄 헤드 표면을 사용하여 섬유를 부드럽게 하고 천의 주름을 부드럽게 합니다

더보기 +

7. 필립스 스팀 다리미 3000시리즈

별도 보관박스
물 떨어짐 방지
수직 스팀
35초 빠른예열
모델명 DST3041/30
사이즈 121 x 143 x 290mm
무게 1.2kg
코드길이 1.9m

안전하고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한 특수 제작된 수납함입니다.

2600W의 전력으로 35초간 빠른 워밍업과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물방울 방지 기능은 화상을 방지하고 직물, 다리미 등을 수직으로 보호합니다. 물방울의 흐름을 방지하여 화상을 방지하고 보호하며 수직스팀 기능으로 옷걸이에 옷걸이를 할 때 주름을 없앨 수 있습니다.

강한 스팀 침투력과 풍부한 스팀 샤워로 순간 깊은 주름이 잡힙니다. 강력한 스팀 침투력은 분당 순간 스팀 최대 200g, 지속 스팀 최대 40g으로 깊은 주름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리미 안쪽의 칼슘과 석회를 제거하여 최고의 성능을 유지합니다. 다리미 안쪽의 칼슘과 석회를 제거하여 장시간 최상의 성능을 유지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세라믹 핫 플레이트로 모든 섬유 재료를 쉽게 미끄러져 부드럽고 흠집이 없는 다림질을 할 수 있습니다.

8. 필립스 스탠드형 이지 터치 플러스 스팀다리미

옵티멀 템프
1.6L대용량 물탱크
높낮이조절
연사 스팀 샤워

1600W의 전력과 32g/min의 지속적인 파워 스팀 샤워는 살균과 주름 제거에 한 번에 도움을 줍니다.

휴대가 간편한 1.6L 대용량 물탱크가 특징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대용량으로 물을 보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빠르고 쉬운 석회제거로 강한 스팀파워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팀 다리미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옵티멀 템프 기술을 통해 어떤 직물이라도 태우지 않고 다림질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두 개의 안정적인 지지대는 흔들림 없는 다림질을 가능하게 합니다.

높이 조절 기능은 옷의 길이 또는 사용자의 키에 따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원단 깊숙이 스팀을 침투시켜 살균력을 높이고 주름을 제거하며 질감을 정돈하는 브러시가 있습니다.

한 손으로 다릴 수 있는 다리미판이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철판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한 손으로 편안하게 다리미질을 할 수 있습니다.

9. 휴스톰 핸디형 파워 스팀 다리미 추천

주름 클립
빠른 예열 30초
열판 클립
스팀 대기 기능
모델명 HI-5500P
소비전력 1500W
무게 730g
물통용량 100ml

스팀 대기 기능으로 다림질 도중이나 다림질 후 다음 것을 잡아서 다림질을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가정뿐만 아니라 파우치를 이용한 여행 시에도 휴대와 사용이 편리하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집안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약 8분 정도 연속 사용이 가능해 강력한 스팀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옷의 주름살을 쉽고 편안하게 펴줍니다.

휴스톰 핸디 스팀 아이언은 쉽게 다릴 수 있는 1500W의 강력한 스팀으로, 6개의 스팀 분사 구멍에서 분당 약 17g의 강한 스팀을 분사합니다.

연속 스팀 기능으로 다리미질이 용이합니다. 연속 스팀 기능을 사용하여 다림질이 가능하여 다양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에 주름을 잡거나 간접 핫 플레이트로 핫 플레이트를 다릴 수 있습니다. 또한 바지나 셔츠의 소매를 접거나 정기적인 다림질에도 사용됩니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ml 크기의 물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탈부착이 용이한 대용량 물통을 채용해 다림질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스팀 다리미 추천 제품인 휴스톰 핸디 스팀 아이언은 워밍업 시간이 약 30초로 빨라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른 다림질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

10. 라이프썸 핸디형 퀵 스팀다리미

20초 퀵 예열 시스템
3m 전원선
대용량 물탱크

다림질은 2단계 스프레이 모드로 가능합니다.

  • 넓은 표면을 다림질할 때는 연속 분사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 좁은 면을 다림질할 때는 순간 분사하십시오.


누워서 보관하면 누수 우려가 없고 보관도 간편합니다.

물탱크를 자주 보충할 필요가 없습니다. 310ml를 모두 채운 상태에서 연속 주입 모드에서 최대 18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림질, 침구류뿐만 아니라 뜨거운 스팀, 살균 탈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풍부한 스팀으로 주름과 주름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거합니다.

20초 퀵 워밍업 시스템은 전원 연결 후 20초 만에 예열 작업이 완료돼 외출 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M의 길고 유연한 트위스트 방지 전원 라인이 있습니다. 다림질 시 움직임에 제약이 없으며, 강하고 유연한 비틀림 방지 라인으로 더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원더스리빙 핸디형 고압 스팀 다리미

1800W, 6.5bar 고압력
세라믹 코팅 열판
필터링 시스템
물때 방지 필터
사이즈 400 x 200 x 200mm
무게 2.9kg
코드 길이 1.8m
소비전력 1800W

O.8L 대용량 물통은 여러 번 물을 채우지 않고도 약 30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물병은 세척이 용이하고 투명하여 잔여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리미 핫플레이트는 앞코가 뾰족한 형태여서 단추와 주머니 주변에 다림질이 쉽지 않은 부분을 다림질하기 쉽습니다. 또한 열에 강하고 스크래치에 강한 세라믹 코팅으로 마감되어 다리미질 시 부드럽게 다룰 수 있습니다.

S9 스팀다리미의 강하고 미세한 스팀이 원단 사이로 깊숙이 침투해 옷감뿐 아니라 매일 세탁이 번거로운 커튼, 소파, 카펫 등에서도 S9의 강력한 스팀 살균으로 세균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합니다.

컨트롤 유닛이 헤드 안에 있어 다리미질 시 언제든지 현재 모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을 바닥에 놓고 한 손으로 눌러 가변적으로 만들면 다양한 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방수 필터는 석회 물질을 발생시키는 마그네슘과 철을 여과하여 스팀 다리미 내부와 스팀 부분에 석회를 방지하는 스팀 다리미 추천 합니다.

1800W, 6.5bar 고압력의 초강력스팀 파워가 특징입니다. 궁극의 스팀 아이언 성능 표준, 6.5bar 고압 스팀 및 1800W의 전력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공합니다. 3단계 스팀 외에 드라이 모드, 크로스 모드, 원단에 따른 스팀, 드라이 다림질까지 S9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S9의 특수 필터링 시스템 클린워터는 깨끗한 옷을 만듭니다. 물병에 내장된 은이온 볼이 물병에 박테리아의 발생을 억제하고, 이온교환수지 필터를 이용해 라임까지 여과해 수돗물, 물, 물에 상관없이 깨끗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세스팀의 지속적인 분사가 가능한 다양한 스팀 모드가 있습니다. 버튼 조작 한 번으로 연속 분사 가능한 S9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 없이 관리하세요. 스팀은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정이 가능하므로 상황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리미질을 하면서 옷을 뒤집거나 펼 때는 화상을 입거나 달라붙을 염려 없이 사용 중 언제든지 본체의 절연 패드에 머리를 내려놓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