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메탈쿨링 1등급 발효

23년형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소용량 스탠드형&다양한 보관 모드&소주 슬러시 모드
오리지널 발효/보관과학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PP소재
재료별 맞춤 보관
메탈쿨링
스마트 컨버터블
스마트 쿨링
주류 보관 모드
오리지널 발효과학 모드
포켓 디바이더 탈취제
자연발효/하루숙성 코스
온도 설정 가능
익힌김치 보관 모드
간접냉각 방식
다이얼 방식 온도조절기
강화유리 선반
LED 조명
편리/효율 수납 공간
다이얼 조작
오리지널 땅속 냉각
지역별 김치 맞춤 숙성 가능
AI 스마트쿨
만니톨/폴리페놀 함량
다목적 보관 모드 지원
스마트 에어커버 기능
에너지효율 1등급
스마트 입체 냉각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메탈쿨링
프레쉬 필터
프레시 커버
오리지널 땅속 냉각
탑쿨링 시스템
룸별 냉각기
쌀/곡류 보관 모드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반찬은 바로 김치입니다. 하지만 김치를 보관하기에는 공간이 넉넉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24시간 작동함에도 전기비를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메탈쿨링기능이 있어 땅속에서 김치를 보관하고 먹는 것 같은 맛을 제공합니다. 또한, 김치의 발표를 도와 더욱 맛을 풍부하게 해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메탈쿨링 1등급 발효

1. 23년형 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소용량 스탠드형&다양한 보관 모드&소주 슬러시 모드
오리지널 발효/보관과학
모델명 EDS11HFMKSS
사이즈 487 x 1171 x 551mm
디스플레이 노출

김치를 더 맛있고 건강한 재료가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제품인 딤채의 독창적인 발효 과학 기술은 김치의 맛을 높이고 건강한 재료를 증가시킵니다.

김치를 적게 먹는 가족이나 1인 가구에게 넉넉한 김치 보관 공간을 제공하면서도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원도어 스탠드형 100L 대형 김치냉장고입니다.

원도어 스탠드 타입으로 작지만 활용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입니다. 김치를 적게 먹는 가족이나 1인 가구에게 넉넉한 김치 보관 공간을 제공하면서도 공간 활용성도 뛰어납니다.

일년 내내 자신의 생활에 맞게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저장하는 독창적인 저장과학이 특징입니다. 겨울에는 김치를, 봄과 가을에는 냉장을, 더운 여름에는 냉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탈취 필터는 김치와 음식의 냄새를 제거합니다.

업계 최초로 김치의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고려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발효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으며, 밥부터 다양한 음식 맛까지 다양한 전문 연구단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김치 외에도 냉장, 냉동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자신의 생활에 맞게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김치를 건강하고 맛있게 숙성시키는 딤채의 독창적인 발효과학은 김치를 숙성시킬 때 유산균뿐만 아니라 항상 물질로 잘 알려진 폴리페놀과 비타민C의 함량을 증가시킵니다.@ 성장기 어린이 건강에 좋은 오르니틴과 지방세포 1억wp에 효과가 있는 바이셀라 유산균의 함량을 높여 건강한 김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구매김치 보관모드는 어느 정도 숙성된 구매김치를 원천기술로 빠르게 식혀 더 오랜 시간 맛있는 상태를 유지합니다.

김치 국물에 얼룩이 묻지 않는 투명한 소재로 내용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즐겨 마시는 소주를 살얼음 슬러시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컬러와 패턴으로 공간의 세련미를 높여줍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와 잘 어우러집니다.

더보기 +

2.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뚜껑형 김치냉장고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PP소재
재료별 맞춤 보관
메탈쿨링
모델명 RP13A1011S9
사이즈 650 x 920 x 575mm
냉각방식 메탈냉각
소비효율등급 1등급
용량 126L

24시간 가동되는 김치냉장고이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요금 부담을 줄여줍니다.

젖병에 사용되는 PP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안전합니다. 또한 유리나 금속 재질보다 가벼워 김치통을 옮기는 데 부담이 적습니다. 세련된 토프 컬러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합니다.

재료별 맞춤 보관 기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육류 및 생선을 보관하기에 좋은 온도는 -5°C입니다.
  • 야채 및 과일 보관에 탁월한 2°C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를 오래 보관하면 맛이나 색이 변하고 냄새가 납니다. 상·중·하부 칸에 새롭게 적용된 신선한 필터가 음식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해주며, 음식 냄새 걱정까지 덜어줍니다.

삼성전자의 김치냉장고 내부 4면이 메탈로 감싸져 있어 땅에 묻힌 겨울김치처럼 오랫동안 김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3. 1등급 미니 소형 김치냉장고 크림 100L

스마트 컨버터블
스마트 쿨링
주류 보관 모드
오리지널 발효과학 모드
포켓 디바이더 탈취제
사이즈 543 x 978 x 615mm
소비효율등급 2등급
디스플레이 노출형
용량 100L
색상 화이트

김치가 숙성되면 대표적인 항산화제인 폴리페놀과 비타민C의 함량이 초기 김치보다 2배 이상 증가해 우리 가족의 면역력을 지켜줍니다.

편리한 도어 포켓 도어에는 음료 등 작은 식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간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온도로 보관하기 어려운 음식을 보관하세요. 딤채만의 독창적인 항온 기술로 냉장고 안의 온도를 세심하게 조절하여 재료에 맞게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포켓 칸막이에 탈취 필터를 적용하여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머니 칸막이가 문을 여닫을 때도 음료가 넘어지지 않도록 받쳐주고, 김치 냄새와 음식 냄새까지 없애줍니다.

우리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색감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제품인 딤채의 아름다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발효과학’ 모드를 선택하면 김치가 익고 발효되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딤채에서 김치가 맛있고 건강하게 익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류 보관 모드가 있어 맥주, 소주, 막걸리 등을 냉동하지 않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보관합니다.

모든 항목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김치는 기본이고 냉장 및 냉동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 봄과 여름에는 과일 및 채소를 냉장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겨울에는 김치 전용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식재료는 사계절 내내 냉동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입맛과 계절에 따라 딤채 하나로 다양한 김치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김치의 양과 온도를 감지해 스스로 최적의 김치 온도를 확인하고, 김치의 과도한 숙성을 방지해 맛있는 김치 맛을 찾아주는 스마트 저장 기능입니다.

개봉하지 않고 내용물을 알려주는 김치통, 김치 육수가 잘 자라지 않고, 강한 결속력의 뚜껑이 외부 공기 유입을 막아 김치의 신선한 맛을 보존합니다.

독특하고 세련된 레트로 컬러로 더욱 세련된 식사 공간을 완성합니다.

더보기 +

4. 하이얼 아쿠아 미니 레트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95L

자연발효/하루숙성 코스
온도 설정 가능
익힌김치 보관 모드
모델명 ART100MNB
용량 95L
사이즈 261 x 189 x 135mm
소비효율등급 3등급
무게 31kg

많은 양의 음식 재료와 냉동식품도 신선하게 저장될 수 있습니다.

  • -18°C
  • -20°C
  • -22°C


여름이나 장마철에 냉장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온도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2°C
  • 4°C
  • 6°C


하루 숙성 과정이 끝나면 자동으로 ‘김치 보관’ 모드로 전환됩니다.

자연발효 과정이 끝나면 김치 보관 모드가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발효기능을 선택하면 김치가 저장기능보다 빨리 시들어 보관기간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제품인 SANYO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 이 하이얼은 일본의 백색가전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소비자의 소중한 삶을 위해 특별한 기술을 추구하는 가전제품입니다. 에너지와 비용에 민감한 일본과 유럽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자연적으로 120시간 동안 5일 동안 발효되고 숙성될 수 있습니다. 김치를 겨울철 땅속 온도와 같은 저온에서 일정 시간 숙성시키는 기능입니다. 유산균 증식에 최적화되어 있어 잘 익은 김치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익힌 김치를 오래 보관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이 모드는 이미 발효된 김치를 저장하고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 0°C
  • -1°C
  • -2°C

더보기 +

5. 국산 냉장고 냉동고 무인편의점 업소용

간접냉각 방식
다이얼 방식 온도조절기
사이즈 650 x 580 x 1850mm
용량 430L

차가운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키는 강력한 선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바람으로 식히고, 진열된 음료 사이를 철저히 식히는 간접 냉각 방식입니다.

선반에 차가운 파이프를 올려놓고 바로 식히는 강력한 적냉식 쇼케이스입니다.

온도를 쉽게 설정할 수 있는 다이얼식 서모스탯과 냉풍 작동과 별도로 전원을 끌 수 있는 LED 조명 스위치가 있습니다.

직냉식 냉동 진열장의 경우 이미 냉동된 냉동식품을 전시할 때 사용하는데, 냉동 생물을 냉동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간편하고 직관적인 다이얼 온도조절기 단계를 통해 서모스탯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클라윈드 캐리어 2도어 일반형냉장고 182L

강화유리 선반
LED 조명
편리/효율 수납 공간
다이얼 조작
모델명 KRD-T182BEH1
용량 182L
사이즈 500 x 1400 x 580mm
무게 36kg
소비효율등급 3등급

채소와 과일의 수분을 유지하고 최적의 신선함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연출해줍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1인 가구뿐만 아니라 오피스 호텔, 소규모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저장 공간입니다. 채소보관실, 다목적 도어포켓 등 용도에 맞게 편리하고 편리하게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LED 조명은 실내를 밝고 야생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조작하기 쉬운 다이얼 타입이 특징인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합니다.

뛰어난 내구성과 청소가 용이한 선반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7. 위니아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오리지널 땅속 냉각
지역별 김치 맞춤 숙성 가능
AI 스마트쿨
만니톨/폴리페놀 함량
모델명 EDQ57HBLIET
사이즈 810 x 1870 x 798mm
디스플레이 히든형

살얼음 슬러시와 함께 시원한 소주 슬러시를 드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즐겨 마시는 소주를 얇은 얼음 슬러시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딤채는 업계 최초로 자체 김치연구소를 운영하며 김치의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고려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발효과학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으며, 쌀과 다양한 식품에 이르는 전문 연구소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김치와 재료의 냄새를 강하게 조절하여 깨끗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맛의 차이를 만드는 딤채 발효 레시피인 천연 감미료 만니톨이 들어 있습니다. 딤채에 숙성시킨 김치는 김치의 양적, 고소한 맛을 극대화하는 천연 감미료인 만니톨의 함량을 일반 보관에 비해 최대 86배까지 높여줍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라 365일 사용해도 전기료가 저렴합니다.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제품인 딤채의 기술로 김치항아리를 땅속에 묻고 보관하는 조상들의 지혜를 재현한 저장법으로, 김치 저장장치 자체를 직접 냉각시켜 김치를 더 맛있게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분리 칸막이가 있어 음식은 공간을 구분하여 사용 목적과 종류에 따라 구분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김치냉장고인 딤채가 전국 팔도에서 김치가 숙성되는 지도를 완성합니다.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지역 특화 김치 재료에 따라 완성되는 맞춤형 숙성 모드입니다.

딤채 정온 기술로 구현된 0.1°C 초정온 저장장치가 매력적입니다. 냉장고의 온도 편차를 0.1%로 최소화하여 본연의 맛과 신선도를 오래 유지합니다.

상온 숙성보다 최대 20배 많은 비타민C가 함유된 수제 과일주와 과일청을 7일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차가운 공기의 낭비를 막아주는 신선한 가드가 있습니다. 신선한 가드는 문을 열고 닫을 때 빠져나오기 쉬운 찬 공기를 차단해주며, 투명한 커버로 커버를 닫아도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게 유지되는 열대과일 보관 상온에서 보관할 경우 차가운 손상이나 부패가 일어나기 쉬운 딤채만의 독창적인 온도 기술로 열대과일을 신선하고 오래 보관하세요.

김치의 양과 온도를 24시간 감지하여 최적의 김치 온도를 확인하고 김치의 노화를 방지하여 맛있는 김치 맛을 찾아주는 스마트 저장 기능입니다. 도어를 장시간 여닫는 등 온도 변화가 감지되면 빠르게 냉각돼 온도 복귀 시간이 단축됩니다.

자연과 정성으로 만든 깊은 전통의 맛을 위니아 딤채로 더욱 쉽고 빠르게 맛볼 수 있습니다. 잘 익은 김치는 보통 1년 이상의 발효가 필요한 6주 정도면 맛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10가지 김치를 모두 딤채와 함께 주문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입맛과 계절에 따라 딤채 하나로 다양한 김치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맞춤형 관리 기능을 갖춘 정밀한 온도 제어 원래의 독립적인 냉각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방마다 쿨러를 설치해 냄새가 섞이지 않도록 하고 보관하는 재료의 특성에 맞게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해 음식의 독특한 맛과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리지널 탑쿨링 시스테인은 열에 민감한 김치는 물론 채소, 과일, 육류 등이 오래도록 살아있고 맛있게 유지해주는 초정밀 항온 냉각 기술입니다.

밝은 빛으로 세련된 아름다움이 특징입니다. 빛에 따라 다양한 색상으로 반짝이는 유리로 제작되어 밝고 세련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건강한 김치를 만드는 딤채 발효 레시피인 폴리페놀이 들어있습니다. 김치를 딤채로 숙성시키면 대표적인 항산화제인 폴리페놀과 비타민의 함량이 초기 김치보다 2배 이상 증가해 우리 가족의 면역력을 지켜줍니다.

더보기 +

8. 위니아 클라쎄 뚜껑형 김치냉장고

다목적 보관 모드 지원
스마트 에어커버 기능
에너지효율 1등급
스마트 입체 냉각
모델명 ERKN13EXLW
사이즈 690 x 850 x 580mm
디스플레이 버튼형
핸들 일반 핸들
소비효율등급 1등급

LED 디스플레이로 사용이 편리하며, 문 밖에 위치해 있어 찬 공기를 잃지 않고 편리하게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김치냉장고의 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는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인 소형 김치냉장고 추천 합니다.

강력하고 세밀한 3차원 냉각으로 온도를 조절하고, 보관 소재의 수분 증발을 효과적으로 막아주어 장기간 신선한 보관이 가능합니다.

장시간 직접 냉각을 사용하면 내부 표면에 서리가 형성될 수 있으며, 간단한 버튼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 보관 기능이 있습니다. 김치 외에도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저장할 수 있도록 특화된 보관 모드를 지원합니다.

강력하고 세밀한 3차원 냉각으로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하고, 저장재의 수분 증발을 효과적으로 막아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냉각 기술은 클라쎄 김치냉장고가 유일합니다.

김치 상태에 따라 맞춤형 숙성 모드로 더욱 섬세하게 김치의 맛을 조절하여 최상의 맛으로 장기간 보관합니다.

깊은 맛과 입맛에 맞는 김치 맛을 원한다면 클라세만의 비법으로 맞춤 숙성과 보관으로 사계절 내내 아삭아삭하고 맛있는 김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최적으로 맞춰지는 온도를 통해 여러 김치를 입맛에 맞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 최적의 온도로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여 과일 및 야채 보관하는데 적합합니다.
  • 냉동보관이 가능하여 육류나 어류등을 신선하게 최적의 보관 온도를 유지하여 맛도 살려줍니다.
  • 황토가 함유된 인케이스를 적용하여 탈취력이 뛰어나니다. 또한 습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도어와 김치통 사이에 차디찬 층을 형성해 문을 열었을 때 급격한 온도 변화를 방지하고 신선한 김치의 맛을 보호하는 스마트 에어커버 기능이 특징입니다.

더보기 +

9. 삼성 소형 김치냉장고 뚜껑형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메탈쿨링
프레쉬 필터
사이즈 650 x 920 x 575mm
용량 126L
냉각방식 메탈냉
소비효율등급 1등급
용량 126L

24시간 가동되는 김치냉장고이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요금 부담을 줄여줍니다.

신선한 재료를 오래 보관하면 맛이나 색이 변하고 냄새가 납니다. 상·중·하부 칸에 새롭게 적용된 신선한 필터가 음식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해주며, 음식 냄새 걱정까지 덜어줍니다.

김치냉장고 내부 4면이 메탈로 감싸져 있어 땅에 묻힌 겨울김치처럼 오랫동안 김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10. 위니아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프레시 커버
오리지널 땅속 냉각
탑쿨링 시스템
룸별 냉각기
쌀/곡류 보관 모드
모델명 SDT33EFRZKT
사이즈 662 x 1870 x 632mm
디스플레이 노출형

독창적인 발효과학으로 보통 1년 이상의 발효가 필요한 잘 익은 김치를 6주 정도면 맛볼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유산균과 함께 아삭아삭하고 상큼한 딤채 묵은지로 사계절 내내 다양한 묵은지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김치뿐만 아니라 냉장, 냉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봄, 여름에는 냉장/냉동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김장철에는 김치를 보관하고 1년 내내 자신의 생활에 맞게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상실의 보관모드로는 소주슬러시, 주류보관, 이유식 재료, 땅속냉동/냉장 등이 있습니다.
  • 상실의 숙성모드로는 김치숙성이 있습니다.
  • 중실의 보관모드로는 김치보관, 채소/과일, 열대과일 보관이 있습니다.
  • 중실의 숙성모드로는 김치숙성과 육류숙성이 있습니다.
  • 하실의 보관모드는 김치보관, 채소/과일 및 곡류 보관이 있습니다.
  • 하실의 숙성모드는 김치숙성이 있습니다. 배추, 무, 물김치 등이 해당됩니다.


한겨울에 땅속의 항아리처럼 저장실 자체를 직접 식히는 방식입니다.

24시간 김치의 양과 온도를 감지해 스스로 최적의 김치 온도를 확인하고, 김치의 과도한 숙성을 방지해 맛있는 김치 맛을 찾아주는 스마트 저장 기능입니다.

가장 높은 김치를 꺼내고 넣을 때 팔, 허리,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일반 김치냉장고에 비해 최대 3분의 1의 전력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용기 무게를 가볍게 해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딤채에 적용된 쌀 보관 모드는 쌀의 수분과 영양을 보호할 수 있는 온도를 조절해 쌀의 수분을 처음 구입했을 때와 비슷하게 장기간 유지하고, 쌀벌레 발생을 억제합니다.

방마다 쿨러가 따로 있어 음식의 최적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해 음식의 독특한 맛과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채소와 과일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전용 보관 모드로 더욱 생생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청정 탈취 기능 김치와 재료의 냄새를 강력하게 조절하고 재료 간의 냄새 혼합을 방지하여 보다 깨끗하고 산뜻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원조 딤채의 독특한 지하 냉각 방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겨울에 땅속 항아리에 김치를 담아 보관하는 전통적인 지혜를 재현한 원조 지하냉방법은 저수지 자체를 식혀 온도와 수분을 유지해 김치를 오래 맛있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