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HR스펀지 에어홀

접이식 3단기능
에어홀 구조
3D 입체 패턴 적용
7cm 두께
밀도 최대 21kg
3단 접이식 제품
안락한 두께감
내구성 좋은 고급누빔
생활방수 속커버
고탄성 HR스펀지 사용
HR 스펀지 설계
스탠딩 기능 장착
편리한 세탁
자체 생산
국내 자재 사용
스티치 마감 처리
마블 스펀지 사용
전기/온수/양면매트 호환 가능
3면 지퍼처리
고밀도 HR스펀지 설계
독립스프링 내장
마이크로 폴리원단 사용
온수/전기 매트 호환
9존 인체압 분산 시스템 적용
커버 폴리 원단
5cm 압촉요솜 제작
매트보호 속커버
메모리폼 7cm 매트리스
고품질 겉커버
뛰어난 통기성
폴리에스터 100%
100% 국내생산
7cm 두께
3단 지퍼 처리
뛰어난 통기성
3단 접이식 매트리스
유아 사용 가능
안전인증
논슬립 처리
캐시미론 패딩솜
9ZONE 매트리스 개발
체압분산 설계
에어홀 구조
밀림 방지 설계
에어홀 구조
8cm 두게 매트
화이트 스펀지 내장재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공간활용도가 높은 것은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제품입니다. HR스펀지가 있는 제품은 수면시, 푹신함을 선사합니다. 또한 에어홀 구조로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확인하셔서 좋은 숙면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HR스펀지 에어홀

1. 3단 접이 매트리스

접이식 3단기능
에어홀 구조
3D 입체 패턴 적용
7cm 두께
색상 챠콜
소재 폴리, 폴리 우레탄 폼
사이즈 750 x 2000 x 70mm

인체의 신체 구조를 반영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4종의 3D 패턴을 적용해 어느 방향으로든 누울 때 몸을 일직선으로 유지해 수면 시작과 종료 시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몸을 감싸줍니다.

  • 웨이브 패턴 : 1, 9 Zone에 배치되었으며 머리와 발 부분을 받쳐줍니다.
  • 벌집형 패턴 : 2, 8 Zone에 위치하며, 부드러운 촉감으로 머리와 종아리에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 튜브형 패턴 : 3, 7 Zone에 배치되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어깨와 종아리가 안정적으로 지지해줍니다.
  • 웨이브 패턴 : 4, 6 구역에 배치하였습니다. 안락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 로즈 크라운 패턴 : 5 Zone에 단독으로 배치하였습니다. 허리를 온전히 받쳐주기 위한 패턴이기 때문입니다.


실용적인 3단 접이식 기능이 특징입니다. 접을 수 있는 3단 접이식으로 어디에나 수납이 가능하며, 이동과 잠자리 펼이가 용이합니다.

매트리스 무게를 고려해 커버 하단에 미끄럼 방지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일체형 커버가 아닌 지퍼링으로 커버를 편안하게 제거할 수 있어 세탁이 용이합니다.

커버는 청결함을 강조하고 누울 때 매트리스 자체의 느낌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공간을 절약하고 그 위에 3겹의 접이식으로 앉으면 쿠션보다 질 높은 편안함으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접어서 움직이기 편한 경량 제품입니다.

기존 18kg 밀도 제품이 아닌 침대에 더 신경을 썼습니다.

3단 접이식의 장점으로 실내를 좌식 소파로 쉽게 바꿔 집에 놓고, 침대에서 느꼈던 보풀감을 앉아서 즐길 수 있으며, 거실에서도 최고의 제품입니다.

두께 7cm로 매트리스를 구매하지 않고 침대 위에 눕히거나 매트리스 위에 올려 편안한 침대를 지탱할 수 있어 수면의 질을 높이고 바닥에 누워 편리하게 잠을 잘 수 있는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합니다.

마약 매트리스는 공기가 살아 숨쉬는 에어홀 구조로 여름에는 공기가 통과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기 때문에 통기성이 뛰어나 세탁하지 않고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2. 접이식 3단 기절 마약 매트리스

밀도 최대 21kg
3단 접이식 제품
안락한 두께감
사이즈 1100 x 2000 x 120mm
소재 폴리 우레탄 폼

매트리스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편안한 침대를 지탱할 수 있도록 두터운 높이의 침대 위에 올려놓습니다.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접을 수 있고 보관하기 쉬운 상태를 유지하며, 바닥에 놓아 어디서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접이식 제품은 쿠션 위에 앉는 것보다 품질이 우수하고 3단으로 접어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편안한 제품입니다. 또한 쉽게 접을 수 있고 이동 또는 보관이 가능한 경량 제품입니다.

기존 마약 매트리스와 다른 점은 18kg의 밀도로 판매되는 동일 제품에서 최대 21kg까지 밀도를 높였다는 점입니다.

3단 접이식 타입의 장점을 적용해 집을 꾸밀 수 있어 좌식 소파로 쉽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3. 리을매트리스 3단 접이식 무지 메모리폼 매트

내구성 좋은 고급누빔
생활방수 속커버
고탄성 HR스펀지 사용

매트리스 커버 아래는 고급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세탁해도 매트가 미끄러지지 않고 거의 떨어지지 않습니다.

몸의 압력을 지탱해주고, 압력이 사라지면 회복시켜주는 스마트 메모리 폼 매트리스입니다.

부직포가 아닌 방수커버 지퍼가 있어 버튼을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국산 진양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메모리폼이 부드럽기 때문에 견고한 고탄성 HR 스펀지로 지지를 받아 바닥에서 닫히는 느낌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순면과 폴리에스테르 혼방 원단에 질 좋은 누빔 원단으로 늘어지거나 줄어들지 않는 내구성 있는 커버입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매트리스는 방수가 잘 되는 내부 커버와 커버로 단단히 고정됩니다.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견고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HR 스펀지로 메모리폼을 받쳐주어 퍼 형태보다 더 폭신폭신하게 연출해줍니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가족용 침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고, 낮에는 청소와 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서광퍼니처 맥스4단 HR황토폼 18cm 접이식매트리스

HR 스펀지 설계
스탠딩 기능 장착
편리한 세탁
색상 지브라
소재 패브릭, 지퍼, 폴리 우레탄 폼
사이즈 더블 1100 x 1860 x 180mm

편리한 세탁 커버의 3면이 지퍼로 되어 있어 세탁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파, 테이블, 침대는 좁은 공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접이식 매트와 저상 침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CL라텍스와 HR스폰지는 폼이 촘촘하고 조밀해 매트리스로 사용할 경우 차체를 고르게 지지해 허리 탈진이 적고 소파로 사용해도 쉽게 꺼지지 않아 강력 추천합니다.

사용하지 않으시면 서서 보관하셔도 됩니다

5. 자미스 접이식 3단 마블 스펀지 매트리스

자체 생산
국내 자재 사용
스티치 마감 처리
마블 스펀지 사용

바닥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만들어진 매트리스의 뒷면은 미끄럼 방지 소재입니다. 가죽 매트는 앞면과 뒷면 모두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국내 소재를 사용하고 100% 국내 생산으로 품질이 좋습니다. 또한 커팅부터 바느질까지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입니다.

사계절 모두 편리하고 접히는 접이식 매트리스로 수납이 용이하여 공간 활용도가 높은 가성비 좋은 매트리스입니다.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모델인 이 제품은 마블 스폰지는 기본 스폰지로 남아있는 스폰지를 압착, 압착하여 가공한 스폰지로 다른 스폰지보다 무겁고 단단하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지퍼가 뜯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티치 가공으로 마감하여 견고성을 향상시켰습니다.

6. 서광퍼니처 독립스프링 접이식 매트리스 엘르 3단

전기/온수/양면매트 호환 가능
3면 지퍼처리
고밀도 HR스펀지 설계
독립스프링 내장
색상 그레이, 블루
사이즈 1100 x 2000 x 150mm
소재 독립스프링, 캐시밀론, 부직포

엘르 3단 매트리스는 3면 지퍼가 있으며, 커버로 세탁이 가능하여 청결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급 폴리 원단의 아우터 커버는 부드러운 느낌이 들도록 가공되었고 안감은 후리스 느낌이 나며, 바디를 감싸는 보온성을 제공하고 내장재가 밀리지 않도록 해줍니다.

접이식 매트로 이동이 편리하고 멀티 가구로 공간 활용에 좋아 엘르 3단 독립 스프링 접이식 매트리스가 공간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독립스프링의 유기적인 탄력 효과와 고밀도 HR 스펀지가 신체의 굴곡진 부분을 밀착 지지하여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척추 본연의 굴곡을 유지시켜 줍니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게는 일반 매트리스 무게의 5분의 1 수준으로 접었다 폈다 할 수 있고 이동도 간편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소파
  • 침대
  • 테이블


몸의 굴곡을 조절하는 독립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부직포로 따로 감싸는 스프링이기 때문에 소음이 적고 압력에 의해 개별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옆 사람의 움직임에 흔들림이 없고 몸의 곡선을 섬세하게 잡아주어 편안한 착각을 느끼게 해줍니다.

국내 최초로 접이식 매트에 독립된 스프링을 내장해 침대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구현한 15cm 두께의 초단일 사이즈 3단 접이식 매트리스입니다.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제품인 엘르 3단 독립 스프링 접이식 매트리스에는 침대 매트리스에 맞는 독립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접이식 매트리스에서도 스프링 쿠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60°C 이상의 고온에서는 소재의 특성상 색상이 변할 수 있습니다.
  • 전기매트
  • 온수매트
  • 양면매트

더보기 +

7. 구르미 9존 프레쉬폼 접이식 매트리스

마이크로 폴리원단 사용
온수/전기 매트 호환
9존 인체압 분산 시스템 적용
소재 PU폼, 폴리에스터, 지퍼, 부직포
색상 그레이, 블루
사이즈 퀸 150 x 200 x 9cm

120 Gsm의 포근한 패딩 면은 마이크로 직물로 퀼팅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편안한 수면이 가능합니다.

9존 프레쉬폼 충전재는 75mm 두께로 바닥 매트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축된 비닐의 뚜껑을 열고 진공청소기로 공기를 빨아들이면 계절옷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폴리 원단으로 매우 가는 실이 촘촘히 배열되어 시중에 나와 있는 폴리에스테르 원단보다 부드럽고 순면과 비슷한 느낌으로 거부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변형된 구르미 매트리스 토퍼는 9존 인체 압력 분산 시스템을 2단계로 세분화했습니다.

겨울에는 온수매트와 전기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퍼 상단에 올려놓고 중~중 강도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온에서 사용하실 경우 제품이 변형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매직베드 3단 접이식 요 매트리스

커버 폴리 원단
5cm 압촉요솜 제작

세탁과 유지보수가 용이한 지퍼를 적용하여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 커버 폴리 원단입니다.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 접을수가 있어 깔끔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 매트를 침대 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을 압축하여 만든 5cm의 압축 요소가 특징입니다. 고압 열처리로 신축성, 내구성, 보온성이 뛰어나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9. 접이식 7cm 원룸 메모리폼 3단 접는 매트리스

매트보호 속커버
메모리폼 7cm 매트리스
고품질 겉커버

여름에는 통기성이 좋아 쾌적함과 상쾌함을 유지하고, 겨울에는 바닥이나 전기장판의 온기를 흡수해 지속적으로 순환해 겨울에도 춥지 않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제품인 누에 매트리스는 10만번의 이동과 압력 테스트, 내구성, 지지력 테스트 등을 거친 소재만 엄선해 제품을 생산합니다. 그래서 더 부드럽고 일관된 매트리스를 만듭니다. 저는 매트리스의 품질에 대해 자신이 있습니다.

국내 연구진이 다년간 쌓은 노하우를 살려 커버 원단 바인더 디자인에 신경을 쓰면서 높은 품질을 개발했습니다.

메모리폼 7cm 매트리스는 100% 메모리폼으로 숙면을 도와줍니다.

메모리폼을 보호하고 커버와 메모리폼의 마찰을 줄여 커버 탈부착이 용이합니다.

마약, 9존 등에 주로 사용되는 저밀도 폼은 내구성이 약해 쉽게 가라앉고, 6개월 이상 사용 시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머리, 어깨, 허리, 엉덩이를 천천히 감싸면서 무게가 분산됩니다. 수면 시 자연스러운 라인의 균형을 잡아주어 허리, 어깨 등 전신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이러한 원리로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누우면 편안하고 편안하게 잘 수 있습니다.

메모리폼은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죄인들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10. 리브맘 세븐존 매트리스

뛰어난 통기성
폴리에스터 100%
100% 국내생산
7cm 두께
사이즈 100 x 200 x 7cm
소재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디자인 차콜, 블루

메리모텍스의 에어홀 구조는 뛰어난 환기를 제공합니다. 통풍이 약한 매트리스는 세균이 서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브맘 세븐존 매트리스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성 원단에 주로 사용되는 폴리에스테르 100%로 내구성이 강하며 물세탁이 용이하여 빠르게 건조가 가능합니다.

통기성이 뛰어나 세균 형성이 어려워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계절 내내 쾌적합니다.

국내 생산과 유통으로 품질과 가성비가 우수한 안전한 매트리스입니다.

7cm의 최적 두께가 특징입니다. 바닥과 침대 모두에서 편안한 높이는 어디서나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은 다른 토퍼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숯 성분이 함유된 매트리스로 통풍성이 우수하고 유해균이 서식하기 어려운 식물성 바이오소재입니다.

새로운 재료인 메리모텍은 내열성이 뛰어나며 전기 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리브맘 3단 접이식 매트리스

3단 지퍼 처리
뛰어난 통기성
3단 접이식 매트리스
색상 차콜, 블루, 화이트, 그레이
사이즈 퀸 150 x 200 x 7cm
소재 폴리우레탄, 폴리에스터

무겁고 부피가 큰 매트리스가 불편하다면 수납과 이동이 용이한 접이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매트리스가 낡았지만 변경할 수 없는 경우 접이식 매트리스를 들어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어요.

침대를 사용하기 힘든 좁은 공간이거나, 바닥에 사는 사람이라면 바닥에 접이식 매트리스를 깔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숙면
  • 놀이매트
  • 휴식


사용 전후에 쉽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침대 밑과 좁은 틈에 문제없이 들어갑니다.

편리하고 실용적인 3단 접이식 매트리스로, 작은 공간의 가정, 주야간, 일상생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고객 방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잦은 청소가 필요한 어린이 놀이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꺼내서 펼치기만 하면 되니까 우리 아이의 창의력도 향상될 것입니다.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제품인 리브맘 매트리스는 통기성이 좋고 위생적이며 사계절 내내 쾌적합니다.

커버를 세탁하거나 3단 지퍼로 커버를 다시 씌워 벗기기에 편리합니다.

보일러,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은 매트리스 변형 걱정 없이 6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단 접이식 매트리스는 에그존 구조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팁부터 발끝까지 안정적으로 체압을 분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이즈별 예시입니다.
  • MS(75 x 200 x 7cm) : 보통 1인용으로 게스트 혹은 캠핑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 SS(100 x 200 x 7/11cm) : 공간이 작은 방에 성인 1명이 사용하기에 좋은 크기입니다.
  • Q(150 x 200 x 7/11cm) : 성인 2명이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더보기 +

12. 몽스홈 원룸 바닥 단단한 3단 접이식 마약매트리스

유아 사용 가능
안전인증
논슬립 처리
색상 그레이, 네이비
사이즈 퀸 1500 x 2000 x 30mm

접이식 매트리스 추천 제품인 몽스홈 접이식 매트리스는 안전인증으로 유해물질이 없어 안전성 평가를 받았습니다. 유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몽스홈 접이식 매트리스는 푹신푹신하고 튼튼한 매트리스입니다. 몸을 지탱하고 무게를 분산시켜 아늑한 침대를 위한 토퍼 매트리스입니다.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난 원단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공간을 유지해줍니다. 위생적이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고 내구성이 좋아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커버입니다.

미끄럼 방지 처리로 매트리스를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바깥쪽 커버 바닥에 고정하면 됩니다.

13. 더릭스홈 9존 마약 매트리스 바닥형

캐시미론 패딩솜
9ZONE 매트리스 개발
체압분산 설계
에어홀 구조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된 9개의 존과 3D 입체 패턴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게를 분산시켜 어떠한 체형이나 자세에서도 최고의 보풀감으로 편안한 수면을 도와줍니다.

환경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침대의 토퍼, 바닥의 매트리스 등 거실의 러그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체형을 분석하여 9ZONE 매트리스를 개발하였습니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으며 내구성이 좋은 폴리 원단과 캐시미어 113.3g 패딩 면으로 퀼팅하여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퀼팅 매트리스 커버입니다.

통풍이 잘 되는 공기 구멍 구조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열성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어 보일러, 전기장판, 온수매트 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코멧 홈 7존 폴딩 매트리스

밀림 방지 설계
에어홀 구조
사이즈 100 x 200 x 7cm
색상 블랙
소재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미끄러지거나 자주 뒤척이는 일 없이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패턴을 따라 공기가 잘 흐를 수 있는 에어홀 구조로 편안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체공학적인 3D 입체 패턴으로 설계되어 편안한 수면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9개 구역에 효율적으로 무게가 분산되어 있어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고 깊은 잠을 잘 수 있습니다.

15. 매직베드 5단 접이식매트리스

8cm 두게 매트
화이트 스펀지 내장재

쿠션은 부드러운 신축성과 복원력이 있어 이물질이 섞이지 않는 깨끗한 스폰지로 제작되었습니다.

매트리스의 최적 두께인 8cm 매트는 쉽게 변형되거나 꺼지지 않아 소파 의자, 침대, 쿠션 등 5단 매트를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