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 추천 TOP10 E-ABS 브레이크 스로틀 모드

벡터 컨트롤
PANASOIC 18650
5단계 조력 시스템
6061항공 알루미늄 재질
3원 A급 배터리셀
휴대 용이
시마노 변속 패키지
스로틀 모드
배터리 분리 가능
시마노 7단 변속
BMS배터리 관리 시스템
에너지 재생 배터리
SAFE START
SHIMANO 디스크 브레이크
400W BLDC모터
듀얼 E-ABS 브레이크
60mm 일체형 대들보
3개 주행모드 지원

7단 시프트레버 세트
E-ABS 브레이크
지능형 경보 시스템
폭동 방지 진공 타이어
브러시리스 모터
IP65급 방수
EBS 에너지 회수 시스템
E-ABS 브레이크
Al 제어시스템
배터리 탈부착 가능
E-ABS 브레이크
AOG 소음제거 시스템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입니다. 날이 좋아지면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자전거를 타다보면 가끔 힘이 들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전기를 이용한 자전거를 타면서 수동으로도 운행이 가능한 추천 제품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전기자전거 추천 TOP10 E-ABS 브레이크 스로틀 모드

1. 랑케레이시 XT750 26인치 접이식 MTB추천

벡터 컨트롤
PANASOIC 18650
5단계 조력 시스템
6061항공 알루미늄 재질

전기를 계산하여 충전하고, HAR 및 전압 온도 이상 등 8가지 안전 요인을 감지하며, 배터리의 모든 상태를 처리합니다.

  • 방전 단락 체크
  • 온도 확인
  • 단선 방지
  • 과전류 보호
  • 과충전 보호
  • 과방전 보호
  • 균형 기능
  • 방전방지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은 SHIMANO라는 오랜 기간 동안 전송 시스템을 개발해온 우수한 업체로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알루미늄 합금과 고강도 탄소강으로 만들어진 오일스프링은 보다 안정적이고 강한 특수 디자인으로 아스팔트나 오르막길의 편안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작업 효율이 높고 저항이 낮은 500W 고속 브러시리스 모터로 전력 소모를 40% 절감하고 피칭 파워가 우수합니다

직접 충전하는 것과 배터리를 따로 충전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5단계 스마트 어시스트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신호 전송과 전력 공급으로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LED 계기판은 편안한 가시성과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스마트 다기능 버튼으로 빠르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주행 상태를 감지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고장내고 부드럽게 보조하십시오.

자립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벡터 제어가 쉽고, 전송속도가 빠르고, 저속 기능이 크게 변화할 것입니다.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의 고성능 PANASOIC 18650 수입 리튬배터리는 방수 설계와 탈착이 용이하여 최대 90KM의 주행거리가 가능합니다. 운전 시간은 더 길고 운전 시간은 더 깁니다.

브레이크 테스트 후 디스크 브레이크는 비상 시 안전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061 에어 알루미늄 프레임 가볍고 견고하며 HD 충격 완화 설계로 충격을 최소화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컨트롤러 구성요소는 50% 더 높은 전송 파워로 제어 지연과 열악한 응답성을 크게 줄여줍니다.

더보기 +

2. AKEZ 26인치 접이식 전기자전거 추천

3원 A급 배터리셀
휴대 용이
시마노 변속 패키지

전원 셀, 수입 코어 관리 시스템 및 배터리 셀은 모든 방향으로 보장되므로 수명이 길고 용량이 크며 무게가 가볍습니다.

탈착식 배터리 케이스에서 충전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만큼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시마노 변속 패키지와 함께 제공되며 시프트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자유롭게 제어됩니다. 또한, 프론트 및 리어 이중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및 비상 제동 브레이크는 민감하고 부드러운 제동과 빠른 열 방출로 주행 안전을 보장합니다.

트렁크에 가볍게 넣어 지하철 등 교통수단에서 휴대용 기기로 사용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3. 에이유테크 스카닉 M180 36V MTB 전기자전거

스로틀 모드
배터리 분리 가능
시마노 7단 변속
모델명 스카닉M180
사이즈 1730 x 635 x 1000mm
무게 22.1kg
모터출력 최대 350W

편안한 안장은 시트 포스트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마노 7단 기어 시스템으로 변속 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2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 PAS 모드 : 페달을 돌리면 신호를 받고 가속을 하여 언덕을 오를 때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 스로틀 모드: 페달을 돌리지 않고 스로틀을 당기면 전기 모터가 활성화됩니다.


EASY PLUG BAG의 개발로 배터리와 분리할 수 있어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합니다.

브레이크 레버를 잡는 것만으로도 모터의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고 안정적인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운전 중 전달되는 충격을 완화시켜 몸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의 MiuLight는 어두운 곳에서도 더욱 강력한 빛으로 당신의 시야를 밝게 합니다. 게다가, 밤에 더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페달에 반사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4. ENGWE X5시리즈 전기자전거 2인용

BMS배터리 관리 시스템
에너지 재생 배터리

체인 구조가 없는 전기 자전거는 기존 체인 자전거보다 약 22%의 에너지를 절약하며 사용 수명은 3.6배 길고 안전합니다.

에너지 재생 리튬 배터리 32650 고성능 차량 배터리 셀을 사용하여 독일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으로 출력합니다. 즉, 안정적이고 강력한 힘입니다. 동일한 용량이면 범위가 40% 증가하지만 출력과 속도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5. 레이윙 디스커버리 전기 자전거

SAFE START
SHIMANO 디스크 브레이크
400W BLDC모터
듀얼 E-ABS 브레이크
사이즈 1300 x 430 x 1030mm
무게 19kg
휠사이즈 14인치

프론트 유압 시스템 및 시트의 스프링 서스펜션은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이 개선되었습니다. 출발 직후 저속 구간과 고속 구간에서 차체의 미세한 움직임이 있어도 우수한 감쇠력을 발생시켜 안정성과 승차감이 우수합니다.

48V의 최대 400W의 고출력 BLDC 모터를 갖춘 이 Discovery는 그 어느 누구 못지않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엔진의 동력이 고성능 배터리를 만나 운전자에게 최상의 주행 성능을 선사합니다. 그것은 30도에 이르는 언덕에서 페달 없이 디스커버리 엔진의 힘으로만 달릴 수 있습니다.

Discovery는 모든 주행 지점의 방향을 나타냅니다. 이는 DISCOVERY의 세 가지 주행 유형으로 대표됩니다.

  • 페달 구동 모드는 운전자의 동작에 의해서만 구동됩니다.
  • 모터 전원으로만 작동할 수 있는 BOMS가 적용된 보드 장착 배터리의 전기 구동 모드입니다.
  • PAS 구동 모드는 모터의 출력과 운동력이 결합된 상태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차체 전체의 크기를 연상시킬 수 있는 와이드 테일 램프가 DISCOVERY의 전체 디자인과 조화를 이룹니다. 어도비가 아무리 깊어도 선으로 존재함을 나타냅니다.

SHIMANO Discovery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직관적입니다. 그 직관적인 기술 선택은 이 델이 무엇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를 확인시켜 주었습니다.SIMANO 디스크 브레이크는 다른 어떤 브레이크보다 높은 제동력을 보여주기 위해 장착됩니다.

DISCOVERY의 핸들은 완전히 직관적인 주행 구성을 나타냅니다. 운전자가 가속 스로틀, 브레이크 레버 및 클락슨 위치로 운전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십시오.

BMS 기판이 장착된 배터리는 단락, 과전류, 과방전 보호 등 다양한 안전요인을 고려하여 효율을 높이고, 5.2aH에서 최대 18까지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배터리입니다.2A는 스스로 놀라운 성능을 발휘하는 전기자전거 추천 합니다.

DISCOVERY의 강력한 차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외부로부터 보이는 각 부분의 관절은 완벽한 몸체를 형성합니다. 적재된 차체의 안전성은 DISCOVERY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전달해 줍니다.

작동 중 제동은 매우 중요합니다. 최대 속도 25km/h의 운동력에 필요한 급제동력은 그만큼의 마찰력입니다. E-ABS 브레이크는 DISCOVERY 프론트 휠과 리어 휠 모두에 적용되며, 브레이크 레버가 작동하면 전자 브레이크가 전원을 차단하여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의 강력한 마찰력으로 잔류 흐름과 제동을 정지시킵니다.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운전자를 배려하는 기술인 SAFE START가 있습니다. 주행 후 급가속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터는 페달을 밝게 한 후 가속 스로틀 레버를 당길 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iscovery의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는 내 몸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주행속도를 표시하고 속도별로 설정할 수 있어 운전자의 운전습관에 가장 편리한 조건을 유지하며 배터리 잔량과 충전이 필요할 때 디스플레이 알림을 표시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주행 중 기계적 고장이 발생할 경우 확인할 수 있도록 총 주행거리와 오류 코드도 표시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DISCOVERY의 크기는 주행 안정성과 주행 편의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작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2단계 폴딩 구성과 클램프를 통해 더 작은 사이즈로 변경되도록 설계했습니다.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인 DISCOVERY의 헤드램프는 차체 앞부분의 터프함을 강조합니다. 또한 FULL LED가 적용되어 1SOLM/W 광효율을 나타내며 상하로 조절이 가능하여 주행에 가장 적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6. 2022년 DEEPOWER 400W 48V 접이식 전기자전거 추천

60mm 일체형 대들보
3개 주행모드 지원
모델명 DISCOVERY D5
사이즈 1350 x 540 x 1100mm
최대속도 25km/h
재질 알루미늄 합금

유연하고 편안한 나들이를 위해 세 가지 모드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상 라이딩에 수요가 있는 제품입니다.

  • 순전기 모드로 최대 99%까지 출력을 제공합니다.
  • 보조 모드로 최대 50%의 출력을 지원합니다.
  • 라이딩 모드로 스마트 보조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60mm 일체형 빔은 충격 흡수 및 모든 도로 조건에서 쉬운 주행을 보장합니다.

주행 중 자동으로 에너지 회수 기능을 켜고 운동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여 회수하면 주행거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모토벨로 K9 전기자전거 블랙


7단 시프트레버 세트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의 크루즈 컨트롤 모드는 정속 주행에 사용됩니다.

PAS 1 기준으로 70km까지 한 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주행 시 사용자의 엉덩이와 허리의 피로를 줄이고 더 건강하고 오래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넓은 타이어 마운트는 접지력을 높여 안정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합니다.

한국의 운전 특성상, 당신은 운전 중에 높은 언덕을 마주하게 됩니다. 자체 기술로 최대 20%까지 문제없이 고출력 모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의 마모는 적고 제동 시 부드럽고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동력이 좋은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는 긴급 상황에서의 작동 안전 사고를 강력하고 신속하게 방지합니다.

배터리를 제거하지 않고도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단자는 편리하고 안전한 충전을 위해 외부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USB 충전 포트는 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뒷면에 있습니다.

7단 변속 레버 세트가 적용되어 보다 부드러운 변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로틀 모드에서는 오토바이처럼 100% 모터 출력으로 주행이 가능하며 통학도 간편합니다.

프론트 고탄성 코일 서스펜션은 주행 중에 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해 장착됩니다.

LCD를 통해 배터리 잔량, PAS 레벨, 속도, 이동 거리를 표시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상태에 따라 PAS 레벨을 5단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8. Mandar 접이식전기자전거 48V

E-ABS 브레이크
지능형 경보 시스템
폭동 방지 진공 타이어
색상 블랙
무게 21kg
모터출력 350W
최대속도 25km/h
타이어 26인치 광폭타이어

잠긴 상태로 이동하면 경보음이 나는 기능이 있어 도난의 우려가 없습니다. 또한 금속망이 폭동방지 진공타이어에 포함되어 있어 타이어가 쉽게 흔들리지 않아 안심하고 탈 수 있습니다.

E-ABS 프론트 및 리어 고효율 브레이크 시스템은 부드러운 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야간에는 하이라이트 및 LED 조명을 통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용 에너지 회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전력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저장해 내구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9. 바올로시 최신형 48V 400W 접이식 전기자전거

브러시리스 모터
IP65급 방수
EBS 에너지 회수 시스템
E-ABS 브레이크

고화질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남은 전기, 주행거리, 상황 등이 실시간으로 표시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브러시리스 모터는 강력한 힘으로 편안하게 오르막길을 달릴 수 있게 해줍니다.

두꺼운 안티 버스트 타이어는 마찰력이 높고 손상이 적으며 다양한 지면에서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 추천 합니다.

IP65급 방수 성능이 특징입니다.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술이 활용되었고 에너지 절약으로 주행 거리가 늘어났습니다. 브러시리스 모터는 조용했고 부드럽게 가속되었습니다.

승차 시 충분한 전력을 보장하며 휴대폰 충전 등을 위한 USB 포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신축성 좋은 고탄성 안장으로 제작돼 장시간 앉아도 변형되지 않고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합니다.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12겹의 충격을 흡수해 승차 시 울퉁불퉁함을 줄여주어 더욱 편리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수입 리튬 배터리는 안정적이고 강력한 전력을 공급하고 성능을 40% 이상 향상시킵니다.

세 가지 모드가 내장되어 있으며, 각 모드는 속도가 다르며 도로 상황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전기 모드
  • 보조 모드
  • 페달 모드


우리는 자동차에 장착된 에너지 회수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브레이크를 밟거나 가속 페달을 놓으면 에너지 회수 시스템이 작동하여 일부 운동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여 저장하고 재활용합니다.

야간에도 안전한 운전을 위해 리어 라이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DPS 칩셋은 신중하게 선택되며 다른 전기 자전거와 다릅니다. 모터, 센서, 배터리 및 스위치와 같은 전달 정보를 빠르게 수신하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절약하며 배터리 수명을 늘립니다.

더보기 +

10. ENGWE GT5 접이식 전기자전거 PAS 방식

Al 제어시스템
배터리 탈부착 가능
E-ABS 브레이크
AOG 소음제거 시스템
사이즈 1300 x 430 x 1100mm
바퀴 치수 14인치
색상 블랙, 화이트, 레드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우측 핸들 차량으로 물이 유입될 위험이 없습니다.

자동차 에너지 회수 시스템을 통해 에너지 회수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일부 운동 에너지를 전기로 변환하고 저장하고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48V 고출력 고성능 모터가 장착되고 피스톤 감압 장치가 모터를 부드럽게 작동시켜 모터와 시동 모터를 하나로 결합해 저소음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벡터 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에너지 제어를 제공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동등한 작업 환경에서 에너지 소비를 크게 줄입니다.

이 제품은 차체에 전원을 꽂아 배터리를 직접 충전하거나 배터리 랩과 별도로 이중 충전을 위해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용량, 고성능 리터 배터리 셀과 독일 BMS 시스템 기술은 자동차와 동일한 전력으로 안정적이고 강력한 출력과 지속 가능한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