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포트 추천 순위 TOP15 붕규산 SUS316L 스테인리스

붕규산유리
SUS316 스테인리스
대용량 1200ml
LED 수유등
360도 회전 가능
원터치 방식
내열 유리
대용량
원터치 분유 버튼
1.3L 대용량
3분 염소제거
45도 영구보온
통세척 가능
원터치 분유타기
6단계 온도조절
통 살균 가능
스텐레스 차 우림망
SUS 316 소재
자동 출수
입구 밀폐 안심 커버
안심 살균 기능
티메이커
스팀살균/쿠킹/보온
실리콘 뚜껑
분유 모드
급속 쿨링팬
정량/연속 출수 기능
자동 열탕 살균
차일드 락
원터치 급속 가열
6가지 스마트 메뉴
LED 디스플레이
스테인리스 차 거름망
쿨터치 이중 레이어
쾌속 내림 기능
붕규산 내열 유리
SUS316L 스테인리스
1.7L 대용량
최대 24시간 보온
SUS 304 스테인리스
계란 삶기 홀더 제공
안전한 출산선물 분유포트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
붕규산 내열유리
SUS3I6L 스테인리스
고효율
최대 4시간 유지
8시간 보온 유지
SUS 304 스테인리스
외부 쿨터치
터치 방식
규소 유리
SUS316L 스테인리스
24시간 보온 유지
6가지 자동 레시피 모드
스마트 터치 스크린
내열 강화 유리
바구니형 베이스
모유 중탕 기능
스테인리스
실리콘 뚜껑
Welcome to Item’s Paradise, Temtopia

아이들이 태어나고 제일 걱정되는 것이 분유를 준비해주는 것입니다. 원하는 시간에 적정한 온도로 분유를 준비해야 합니다. 일련의 과정을 분유포트 추천 제품을 통해 준비할 수 있습니다. SUS316L 스테인리스 재질과 붕규산 유리로 제작된 제품들을 통해 아이들 입에 들어갈 물을 한번 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여러 분유포트 추천 제품을 확인하여 우리아이에 맞는 분유를 주셨으면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분유포트 추천 순위 TOP15 붕규산 SUS316L 스테인리스

1. OLLY 스마트 자동 보온 분유포트

붕규산유리
SUS316 스테인리스
대용량 1200ml
LED 수유등
모델명 OLMK14W
소비전력 800W
무게 1.37kg
용량 1.2L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스테인리스 스틸과 실리콘 탄성만으로 결합이 가능하여 넉넉하고 모유수유를 할 수 있습니다.

1200ml의 대용량으로 충분합니다. 5~8개월 분유를 가장 많이 먹여야 할 때도 대용량 포트로 우리 아이의 분유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포트와 뚜껑 모두 의료용 메스로 만들어진 SUS316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녹슬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00W의 낮은 전력 소비량에서도 9분 만에 100°C 가열이 가능합니다.

야간 수유 시에도 간접광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LED 전등을 켜고 끌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열에 강한 붕규산유리로 500°C 이상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안전한 유리 포트입니다. 외부 충격에도 잘 깨지지 않는 튼튼한 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현재 온도와 설정 온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분유포트 추천 합니다.

넓은 입구로 손이 닿지 않는 부분 없이 꼼꼼하고 깨끗하게 세탁이 용이합니다.

2.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

360도 회전 가능
원터치 방식
내열 유리
대용량
모델명 SJC-M09BS
소비전력 1000W
용량 1.2L

원하는 수온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분유 포트입니다. 내열 유리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그것은 많은 물을 끌어들일 수 있는 대용량 항구입니다.

내부 핫플레이트 바닥은 더 빠르고 오래 가열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원하는 온도로 보온할 수 있습니다.

360도 회전 가능한 받침대로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또한 분리 가능한 뚜껑이 있어 위생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3. 홈비즈 스마트 분유포트 100도씨 살균 쿨링기능

원터치 분유 버튼
1.3L 대용량
3분 염소제거
45도 영구보온
통세척 가능
모델명 COK-137BP
소비전력 700W
용량 1.3L

입구가 넓어서 청소하기 편해요. 청소가 가능한 넓은 구조로 되어 있는 분유포트 추천 합니다.

하루 종일 사용하기 좋은 1.3L 대용량 유리 포트입니다. 한 번 끓여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입니다.

분유가 가장 녹는 온도를 섭씨 45도로 영구 보관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기가 먹을 수 있도록 따뜻하게 해줍니다.

3분 동안 염소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어 배앓이를 예방합니다. 아기들이 복통으로 고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3분 동안 잔류 염소를 제거하면 손길이 닿아 아이에게 가장 좋은 조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2배 빠른 쿨링 기술로 빠르게 냉각됩니다. 그것을 섭씨 100도로 끓이고 최적의 분유 온도인 섭씨 45도까지 시원하게 유지하세요. 분유는 24시간 준비됩니다.

녹슬지 않는 SUS316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가정용 구슬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습니다.

4. 엣지코프 분유 전기티포트 전기주전자

원터치 분유타기
6단계 온도조절
통 살균 가능
스텐레스 차 우림망
모델명 EKA-R12BWH
소비전력 1000W
용량 1.2L

스테인리스 티넷에 다양한 종류의 차를 담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5초 후에 물 끓이기 기능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정수기 사용 시 설정 온도까지 빠르게 가열되어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분유포트 추천 합니다.

37도에서 100도까지 6단계로 자유롭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된 온도는 12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전원/난방 버튼을 눌러 LED 창에 섭씨 100도를 표시하고 5초 이내에 다른 모드로 전환합니다. 기능을 선택하지 않으면 5초 후 물의 온도가 나타나면서 물이 끓기 시작합니다.

모유를 스팀 용기에 넣어 데워도 되고, 유두나 분유 용기를 스팀으로 소독하면 됩니다.

5. 맘앤리틀 에르제 스마트 분유포트

SUS 316 소재
자동 출수
입구 밀폐 안심 커버
안심 살균 기능
모델명 JUML-304
소비전력 800W
용량 1.1L

분유포트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스테인리스 제품 중에서는 초고급 제품에 사용되는 SUS 316이 사용되었습니다.

물 배출구 타입의 뷴유포트를 가볍게 터치하여 분유에 적합한 양을 배출합니다.

들지 않아도 일정량이 자동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분유에 맞는 수분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입구를 밀봉하는 안전 커버를 사용하여 먼지와 세균이 번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100도에서 끓인 후 3분간 살균하여 세균과 염소를 제거합니다.

6. 코슬리 멀티 분유포트

티메이커
스팀살균/쿠킹/보온
실리콘 뚜껑
분유 모드
모델명 TB-1303
소비전력 800W
재질 금속제, 유리제

분유포트 추천 제품인 이 모델은 아기 수유 시간에 맞춰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1. 분유 모드 또는 스팀보호를 선택하고 원하는 온도를 설정합니다.
  2. 프로그램 버튼을 다시 눌러 예약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3. 몇 분 후에 우유 포트를 활성화할지 여부와 설정이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입력합니다. 최대 24시간까지 구성할 수 있습니다.


100도 살균 후 지정된 온도에서 최대 12시간 동안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분유 모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병 안의 분유를 뜨거운 증기열로 훈증하고 가열하는 증기 단열 기능이 있습니다.

아기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한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 내열유리는 열충격이나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위생적이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실리콘은 100~300도에서 변형되지 않는 안전한 물질로 의료용품이나 젖꼭지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 폴리프로필렌 열에 강하고 고온에서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소재로 식기에 주로 사용되는 안전한 소재입니다.


뚜껑에 실리콘을 부착하여 물이 끓을 때 충격으로 인한 위험을 제거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의 고무 흡착 패드는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위험한 상황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내열 유리로 만들어졌고 12시간 동안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기 젖병, 젖꼭지, 장난감 등은 증기열로 소독 및 소독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이유식과 죽 재료를 원하는 만큼 스팀 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7. 에어맘 제로 분유포트

급속 쿨링팬
정량/연속 출수 기능
자동 열탕 살균
차일드 락
모델명 AMK-1700
소비전력 800W
무게 1.7kg

빠르게 식는 급속 냉각 팬을 갖추고 있습니다. 냉각 팬의 소음이 어렵다면 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3도 보온 기능은 항상 당신을 영구적으로 따뜻하게 해줍니다.밤에 꺼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분유포트 추천 합니다.

온도는 원하는 온도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온도에서 40~90도 범위 내에서 1도씩 세밀하게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열탕 살균은 물을 100도에서 3분 연속 가열 살균한 후 배출구를 통해 300ml의 온수를 자동으로 배출하는 기능입니다.

사용하면서 필요한 3가지 편의기능이 있습니다.

  • 히든 손잡이 적용
  • 차일드락 안전 기능
  • 물 용량를 확인하기 위한 수위창


한 번의 터치로 평균 40ml 분유에 맞게 약 35ml의 물을 추출하는 정량적인 물 배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터치 시 지속적으로 배수되므로 어떤 분유에도 물을 조절하기 편리한 연속 물 배출 기능이 있습니다.

8. 모리츠 미니 듀얼 글라스 분유포트

원터치 급속 가열
6가지 스마트 메뉴
LED 디스플레이
스테인리스 차 거름망
쿨터치 이중 레이어
모델명 MEP-1060UMW
소비전력 600W

LED 디스플레이 창에서 선택한 메뉴, 온도 및 예약 시간을 모든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가 보이는 깨끗한 내열 강화 유리로 물의 양과 발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터치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포트입니다. 그것은 빨리 가열되기 때문에, 당신은 뜨거운 물을 빨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제품에 비해 보온 시간이 대폭 늘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그것은 2시간에서 최대 24시간 동안 따뜻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연결할 때 따로 가열하거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끓임 모드
  • 영지 모드
  • 꽃차 모드
  • 탕약 모드
  • 인삼 모드
  • 보온 모드


촘촘하고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차 스트레이너로 잎 등의 성분을 걸러내 다양한 방법으로 차와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1~2인 가정에 적합한 600ml 찻주전자는 티타임에 매우 적합한 용량입니다.

쿨터치 이중 레이어로 물이 끓어도 화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유포트 추천 합니다.

9. 윈크라우드 분유포트

쾌속 내림 기능
붕규산 내열 유리
SUS316L 스테인리스

빨리 끓이는 것도 좋지만, 빨리 식히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윈크라우드의 쾌속 내림 기능이 특징입니다.

끓이고, 식히고, 따뜻하게 하는 복잡한 과정은 윈크라우드 분유 포트 하나로 가능합니다.

  • 끓이기 : 100도까지 빠르게 끓으면 알람이 울립니다.
  • 식히기 : 쾌속 내림기능으로 산모와 아기를 기다리지 않고 37도까지 온도를 낮추세요.
  • 보온 :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24시간 동안 따뜻하게 유지하세요.


분유포트 추천 제품인 윈크라우드는 자녀가 먹는 물에 세균이 감염될까 봐 재가열하지 않고 영구히 가열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일반 포트는 염소를 제거하기 위해 할 수 없는 100도까지 가열하기 때문에 우리 아기의 복통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내열성 붕규산 유리를 사용한 5중 구조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변형 또는 파열이 현저히 낮습니다. 그리고 SUS316L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윈크라우드에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 분유 모드: 100°C까지 끓이고 물을 두 배 빠르게 식힙니다. 끓인 후 24시간 동안 가열한 후 안전 및 위생을 위해 꺼집니다.
  • 멸균 모드 : 100℃에서 가열해도 안심할 수 없다면 5분간 남은 염소를 제거합니다.
  • 절전 모드 : 일반 전원 사용량의 70%만 사용됩니다. 100°C까지 끓고 정해진 온도에서 따뜻하게 유지됩니다.
  • 70°C 모드: 이 모드는 차, 커피, 정수, 우유 가열, 온수 등에 사용됩니다. 70℃까지 끓여서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더보기 +

10. 테르톤 프리미엄 유리 티포트

1.7L 대용량
최대 24시간 보온
SUS 304 스테인리스
계란 삶기 홀더 제공
모델명 RU-773TP
소비전력 800W
용량 1.7L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투명한 내열 강화유리 포트입니다. 강화유리와 SUS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부식이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위생적인 분유포트 추천 합니다.

물을 채우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는 1.7L 대용량입니다. 다양한 선호 차를 우려내거나 끓일 수 있어 최대 24시간 보온 설정이 편리합니다.

뚜껑 일체형 304 스테인리스 스틸 티셔츠로 위생적이며 청소가 용이합니다.소량의 물 속에서도 나뭇잎과 티백을 만들 수 있는 깊은 디자인의 티넷입니다.

  • 분리 가능한 전용티망
  • 견고하고 촘촘한 티망


원터치 버튼 방식으로 쉽게 온도와 예약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창이 장착되어 있고 내용물의 현재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계란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도록 계란 끓이는 홀더를 제공합니다. 14가지 메뉴 중 설탕을 끓일 수 있는 온도를 100℃로 선택하면 계란을 맛있고 편리하게 삶을 수 있습니다.

11. 안전한 출산선물 분유포트기

붕규산 내열유리
SUS3I6L 스테인리스
고효율
최대 4시간 유지
색상 화이트
소비전력 700W
용량 1.3L

분유포트 추천 제품인 디큐브 분유 포트는 전력 소모량이 적은 고효율 제품입니다. 전기 접점이 여러 겹으로 되어 있어 불량 접점이 없습니다.

뚜껑이 없거나 좁은 포트는 정수기가 물을 받을 때 공간이 좁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디큐브 분유 포트는 마무리된 뚜껑이 잘 되어 있어 물이 새지 않고 뚜껑이 커 좁은 정수기에서도 안전하게 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열, 보온뿐만 아니라 물론 다양한 편리한 기능을 지원하며, 필요에 따라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주방뿐만 아니라 거실, 사무실, 아기 침실 등과도 잘 어울리는 완벽한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한번 끓인 후, 온도는 4시간까지 유지됩니다.

내부가 보이는 깨끗한 유리 소재는 규산 내열유리를 사용해 고체이며, SUS3I6L 스테인리스 스틸도 의료용으로 사용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도 녹이 슬어요. 시중에 나와 있는 값싼 포트는 저렴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지만, 디큐브 분유 포트는 의료용 메스를 만드는 SUS316L 스테인리스 스틸도 사용하므로 훨씬 안전하고 무해합니다.

유리 형상 성형 및 설계를 통해 누수에 대비하였습니다. 또한, 장착된 첨단 안전 난방 장치와 냉각 팬이 화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12. 미라스 디지털 분유포트

8시간 보온 유지
SUS 304 스테인리스
외부 쿨터치
터치 방식
모델명 MLS-W770SK
소비전력 600W
용량 0.7L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된 미라스 디지털 분유 포트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여 주방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위생적이고 견고한 SUS 304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로 안전하게 사용합니다.

포트와 뚜껑이 완전히 탈부착이 가능하여 청소가 용이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손쉬운 터치 조작으로 LED에 표시되는 온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무드 LED가 고급스러움을 선사합니다.

보온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8시간 동안 온도가 유지되기 때문에 야간에 문제가 없습니다.

아기들이 가장 좋아하는 분유 온도는 40~45도이고, 우유를 잘 섞은 온도에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내/외부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로 100도에서도 외부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는 시원한 터치 기능으로 안전성을 더했습니다.

분유포트 추천 제품인 미라스 디지털 분유포트는 내부에 일체형으로 제작돼 증기로 인한 미세누출 우려가 없고, 물때가 묻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휴대용 국민 미니 아기 신생아 샤오미 드립 분유포트

규소 유리
SUS316L 스테인리스
24시간 보온 유지
색상 화이트
소비전력 700W
용량 1.3L

투명한 유리 재질은 실리콘 유리로 600도에 내구성과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SUS316L 스테인리스 스틸은 의료용으로도 사용되므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트 브래킷에 장착된 첨단 안전 난방 장치와 첨단 냉각 팬은 화재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번 끓인 후, 온도는 24시간까지 유지됩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완성도를 자랑하는 완벽한 마무리로 어느 주방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14. 모리츠 스마트 온도조절 분유포트

6가지 자동 레시피 모드
스마트 터치 스크린
내열 강화 유리
바구니형 베이스
모델명 SJC-M180BS
소비전력 700W

원하는 레시피 모드를 선택하여 자동으로 적절한 온도를 조절하고 유지하세요. 여러분은 언제든지 그것을 24시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분유
  • 데우기
  • 티백
  • 젖병소독


가벼운 터치로 원하는 모드와 온도를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LED 창을 통해 현재 설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입구가 넓어 청소하기 쉽고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내열유리 용기로 높은 열에 강하고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내부의 차 스트레이너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S316L 의료용 스테인리스 스틸은 환경호르몬, 녹점, 물때로부터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그물로 따뜻한 차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베이스는 사용 중 흔들림이나 낙하를 방지하기 위해 바스켓 타입으로 설계되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어느 방향으로든 탈착 및 결합이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15. 제스퍼 베베맘 분유포트

모유 중탕 기능
스테인리스
실리콘 뚜껑
모델명 MXTP-1019Q
소비전력 800W
용량 1.8L

차 스트레이너뿐만 아니라 포트 내부 등 스테인리스 소재도 위생적이고 녹슬지 않습니다.

분유포트 추천 제품인 베베맘은 실리콘으로 뚜껑을 처리했습니다. 그래서 유리와 뚜껑은 깨지는 것을 막기 위해 충돌합니다. 또한, 내용물을 데우면 뚜껑이 벗겨져 화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본체와 내부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우수하고 위생적이며 내열성이 뛰어난 유리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포트 티팟은 차가운 모유를 적절한 온도로 가열합니다.

다른 것이 필요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품도 함께 보면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TemTopia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